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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릉 오대산 관광지 오대산 주변 관광지 소개

오대산으로 여행가는 게 어디가 더 재미있어요?

눈 깜짝할 사이에 8 월말이 되니 추석도 곧 다가온다. 작은 연휴에 모두들 여행을 가고 싶어한다. 어디로 가십니까? 오대산은 좋은 곳이다. 그럼 오대산에는 어떤 관광지가 있나요? 이것은 많은 친구들이 알고 싶어하는 문제이다. 내가 자세히 알려줄게. 나는 네가 이 장소들을 좋아했으면 좋겠다.

오대산-보살봉에는 어떤 명소가 있나요?

보살봉은 산시 오대산에서 가장 큰 황도사로, 오대산대회진선통사 북쪽의 영구봉에 위치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문수보살의 도장, 즉 문수거소이기 때문에 진용원, 대문수전이라고도 하며 오대산 5 대 선위 중 하나이다.

오대산에는 어떤 명소가 있습니까? 오대산 양청사?

오대산 양청사는 타이중 부와공장 마을 동북의 양청곡에 위치해 있으며, 태회진에서 약15km 떨어져 있다. 그 절은 유명한 문수 사리' 양청석'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오늘의 절은 홍콩 황혜청 여사가 출자하고, 산시 () 성 문물국 공예미술사 후 () 가 재건한 새로운 절이다.

오대산에는 어떤 명소가 있습니까? 북각사?

북코지는 오대현 두촌에서 북쪽으로 5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사기초는 계단식 논으로 3 층 정원이 있다. 북위 효문제 시대에 건립된 사내에는 아직도 많은 북위 시대의 건물과 문화재가 보존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건축, 동상, 벽화, 잉크 자국 등이 포함되어 있다. 동전은 사찰의 주요 건물로, 사찰 동부의 제고점에 위치하여 당현종 시대에 지어졌으며, 지금으로부터 1 100 여 년 전이다. 절의 외관은 간결하고 문, 창문, 벽은 모두 붉은 페인트로 페인트칠을 하지 않았다.

오대산에는 어떤 명소가 있습니까? 타원사?

탑원사, 오대산대회진선통사남에 위치한 오대산 5 대 유명 선원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선통사의 보탑이었다. 명대에 불탑을 재건한 후 단독 절이 되었다. 뜰에 큰 백탑이 있기 때문에, 옛 이름은 탑원사이다.

위의 소개를 통해 오대산에 어떤 관광지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너의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오대산은 가볼 만한 곳이지만, 추석 날씨가 추워지고 아침저녁으로 온도차가 커지는 것과 같은 주의할 일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여행할 때는 반드시 날씨에 따라 옷을 증감하여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건강한 여행이 가장 중요하다.

오대산의 주요 관광지는 무엇입니까?

오대산의 기존 건물은 비교적 완전한 절 95 개로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6 개: 남선사, 북거주사, 선통사, 광제사, 연산사, 홍복사 (정향현); 예 15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탑원사, 보살탑, 원조사, 나사, 서향사, 벽산사, 남산사, 용천사, 금각사, 송정사, 연경사, 공주사 나머지는 현급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종교 행사장을 보면 전국 중점 절 1 1 좌석: 선통사, 탑원사, 보살탑, 로 _ 사, 서향사, 비산사, 금각사, 광종사, 광종사

사진: 오대산에서 가장 높은 관음상이 뇌음사에 있다.

그림: 오대산 동대 망해사에서 일출을 보다.

오대산 불교조직은 절을 단위로 한다. 불교의 전승에 따라 절은 청묘와 황묘로 나뉜다. 녹사는 또 승사라고도 불린다. 스님은 대부분 한인으로, 평소에 청의스님이라 불리는 청회색 승포를 입는다. 오대산 대부분의 절은 청궁에 속한다. 청묘에는 열 개의 절과 자손 절이 있다. 자손사는 사제 관계에 따라 가보제를 실시하고, 다른 절의 스님은 본사에서 임직해서는 안 된다. 역사적으로 오대산의 청묘는 대부분 자손묘에 속한다. 10 방사는 사방팔방의 승려를 접대할 수 있고, 사내 승려도 10 개 방향으로 왕래할 수 있으며, 조직관리는 선현임능력제도를 실시할 수 있다. 현재 중국 불교협회가 반포한' 한대 불교 사찰 관리 방법' 에 따르면 원래의 자손묘는 가보제 대신 현임능으로 바뀌었고, 자손묘와 10 방묘에는 뚜렷한 차이가 없다.

사진: 오대산 수녕사 건물

사진: 오대산에서 가장 신비로운 차가운 돌은 양청사에 있다.

라마교 사원이라고도 하는 황사는 티베트 불교에 속한다. 오대산 장전 불교는 종카바 대사가 창립한 그루파에 속한다. 종교 라마는 모두 노란 옷을 입고 노란 모자를 쓰고 황의스님이라고 불린다. 명나라 영락년 동안 오대산의 녹묘는 황묘로 바뀌었다. 청강희년 동안 칙령은 나사, 수녕사, 삼천사, 우화지사, 칠불사, 금강동, 선재동, 푸안사, 태루사, 용천사 등 10 사찰을 황사로 바꿨다. 그래서 청의스님이 황의스님으로 바뀌었고, 한라마가 탄생했다. 오대산에는 현재 보살봉, 나사, 광인사, 만불각사, 진해사, 광화사, 관음동, 상선재동 등 여덟 개의 황묘가 있다.

그림: 공식 홈페이지 오대산 관광지 인민정부 생중계차.

오대산 풍경명소구 인민정부 공식 홈페이지인 소호 오대산 채널 _ 은 20 14 에 설립되었다. 주요 기능은 정부 및 관련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외 관광객에게 관광지 관광 정보 자문을 제공하고, 관광객의 불만과 반응을 접수하며, 첫 번째 권위가 오대산 뉴스 정보를 발표하는 것이다.

오대산에는 어떤 좋은 명소가 있습니까? 그들을 나에게 소개해 주세요.

오대산은 해발이 매우 높다. 베이징과 대략 같은 위도에 있지만 기후 특징은 동북대흥안령과 비슷하다.

오대산 지역은 여름에 습하고 비가 자주 와서 산에 오르려면 우비를 가지고 가야 한다. 봄과 가을에 오대산으로 여행을 가려면 스웨터와 바지가 필요합니다. 만약 네가 동대에 올라가서 일출을 보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솜옷을 빌려야 한다.

번씨와 북방의 사하에서 홍문암을 가로질러 오대산까지 계절과 기후의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5 월 전과 9 월 이후 구름 속으로 들어가는 고속도로는 적설로 막혀 통행하기 어려워 5 월 중순부터 9 월 4 개월 남짓 지나야 통행할 수 있다. 매년 여름은 오대산으로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남산사

오대산의 대묘로, 태회진에서 약 2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이 절은 원나라에 건설되었다. 절 전체에는 7 층이 있는데, 세 부분으로 나뉜다. 아래 3 층은 극락사, 중간 1 층은 선덕전, 위 3 층은 유국사라고 합니다.

절 안의 석조, 진흙이 가장 특색이 있고, 불교 전설이 있고, 도교전고, 나무와 화초 등의 도안이 있다. 그들은 칼솜씨가 섬세하고 구도가 정교하여 오대산의 일품이다. 이 특징은 그윽한 국사에서 가장 뚜렷하며, 그윽한 국사의 꼭대기 층에 서서 다섯 개 중 네 개를 내려다볼 수 있어 경치가 상당히 좋다. 남산사의 건물도 특색이 있습니다. 사원 전체가 산에 의지하여 건설되었는데, 계층이 뚜렷하고 구조가 엇갈렸다. 전우 사이에 우여곡절이 있고 오솔길이 외진 것이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입장료: 4 원입니다

선동사

오대산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된 절로, 속칭' 사당' 이라고 불린다. 전사가 차지하는 면적이 43700m2 이고, 크기가 400 여 칸이며, 대부분 명청시대에 건설되었다. 낙양 백마사와 함께 중국 최초의 사찰로 현재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고 있다. 이 절은 오대산 중심구, 보살봉 기슭에 위치해 있다.

현통사는 한명제 영평년 사이에 지어졌는데, 본명은 대복령수리사였다. 북위 때 증축, 당태종 중수. 대화암사로 개명하다. 명태조 주원장은 중수하여' 대통사' 라는 이름을 붙였다. 명태조 주디는 이를' 대강선통사' 라고 명명했고, 명신종 주준균은 이를' 영명호국사' 라고 명명했다. 청강희 26 년 (기원 1687 년) 은 오늘까지 대선통사로 개명되었다.

선통사에는 많은 역사가 남긴 진귀한 문물이 있다. 현산문 양쪽에 비석 하나가 있다. 비석은 용형, 호형을 모방하여 각각' 용' 과' 호' 라는 글자를 쓰는 것은 당대의 유물이다. 대웅보전은 불교 행사가 열리는 곳이다. 대전은 정중앙에 석가모니, 아미타불, 약사불의 조각상을 모시고 있다. 홀 전체가 넓고 고아하다. 무한당은 벽돌 구조 건물로, 그 독특한 점은 당 안에 대들보가 없고, 당 밖에는 처마가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무량당' 이라고도 불리며 예술적 가치가 높다. 홀 내벽에 복도가 하나 있어 복도 어느 곳에서나 홀 전체를 똑똑히 볼 수 있다. 문수전 천 그릇은 명대에 주조한 문수 동상 천 그릇을 모시고 있다. 동상 위에는 다섯 개의 아바타가 쌓여 있고, 여섯 손은 가슴 앞에 놓여 있다. 그중 두 개는 금그릇을 들고 석가모니불 안에 앉아 있고, 뒤에는 천 개의 손을 내밀었다. 모든 손에는 금그릇이 하나 있고, 각 사발에는 석가모니버가 하나 있는데, 모양은 매우 특이하다. 청동전은 명나라 만년 동안 주조되었다. 그것은 높이가 8.3 미터, 너비가 4.7 미터, 깊이가 4.5 미터인 청동 건물이다. 절 안의 네 벽은 모두 불상으로 만불이라고 불린다. 칸막이 외벽에는 각종 도안, 꽃과 새 동물이 주조되어 매우 정교하다. 청동전 앞에는 원래 5 개의 동탑이 있었는데, 5 개를 의미했는데, 지금은 2 개, 8 면 13 층, 정교하고 아름답고 눈길을 끈다. 선통사 앞의 종탑에는 오대산에서 가장 큰 동종이 있는데, 시계 밖에는 해서체 불경 한 부, 만 여 자가 주조되어 있다. 시계가 길기 때문에, 긴 시계라고도 하며, 장수시계라고도 한다. 장경루에 화엄경탑이 하나 있다. 10 피트 길이, 6 피트 폭의 황백백서에는 80 권 600043 자의 작은 글자인 화엄경이 청대 강희 시대의 작품이다. 장경루 안에는 북위 단향 동상, 북송 개보 연간호에 새겨진 뇌봉탑 장경, 명대 보리엽에 그려진 18 나한 등 진귀한 유물도 소장되어 있다.

입장권: 6 원입니다.

남선사

이 절은 오대현 성남 2 1 km 의 백양향 작은 은하 북쪽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규모는 크지 않지만 중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목조건물인 대불전을 소유하고 있다.

사원 전체가 두 개의 정원으로 나눌 수 있다. 대불전, 동서배전, 남문홀을 포함한 6 개의 홀이 있습니다. 뒤뜰에는 30 여 개의 승실이 있다. 대불전은 절의 주요 건물로 당대에 건설되었다. 그것은 세 개의 깊은 홀과 세 개의 넓은 방이 있다. 전내에는 기둥이 없고, 대들보는 매우 간결하며, 우리 나라 중 당 시대의 대형 목조 건축물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절 내 조상은 모두 당대의 진품이며, 불단에는 17 동상이 분포되어 있고, 석가모니버를 중심으로 하며, 양쪽에는 문수와 보현이 있다. 그들이 설교를 하고 있는 것 같다. 이 조각상들은 모두 자연스러워 보이는데, 그들의 스타일은 돈황 막고굴 당대의 조각상과 똑같다. 불단 주변에는 70 여 곳의 벽돌조각이 있고, 정교한 꽃무늬, 레이스, 연꽃꽃잎이 새겨져 있어 당대의 벽돌면 돋을새김 예술의 걸작이다.

주요 건물인 대불전이 당초 당대에 세워진 것을 제외하고, 다른 부속 건물은 모두 명청시대에 재건된 것이다.

입장권: 7 원입니다.

탑원사

오대산의 상징적인 건물인 대백탑은 높이가 약 50 미터, 흰색이다. 탑 꼭대기에 200 여 개의 구리 시계가 걸려 있어, 소리가 맑고 듣기 좋다. 백탑 동쪽에 작은 백탑이 하나 더 있다. 이 보탑에는 문수보살이 나타났을 때 남긴 김모가 들어 있어 문수보탑이라고도 한다. 장경각은 대백탑 북쪽에 위치해 목조 건축물로 한몽장 3 개 문자가 소장된 책 2 만여 권을 소장하고 있는데, 그중 2000 여 권은 송대에서 청대까지의 선본이다.

입장료: 4 원입니다

푸사딘

오대산령구봉에서 보살봉이 문수보살이라고 전해져 진용원이라고도 하며 문수보살전이라고도 한다. 북위 () 에 건설되어 역대 재건되었다. 명나라 영락 이후 몽골인과 티베트인들은 오대산에 정착했고, 라마는 보살봉에 살았기 때문에 보살봉은 오대산 황묘의 책임자가 되었다. 청나라 강희제, 건륭황제는 여러 차례 오대산, 숙보살 탑, 제사를 유람했다. 동원의 청당과 뒷마당에는 한백옥 사각석비 두 개가 있는데, 비석 사방에는 각각 한 (), 몽 (), 만 (), 티베트어 () 로 쓰여진 비문이 새겨져 있다. 모두 강희 황제가 쓴 것이다. 현존하는 건물은 대부분 청대 건축물로, 건축 형식, 기법, 조각 예술이 모두 황궁을 참조하였다. 매년 음력 6 월 초 4 월 ~ 6 월 15 일 황교의 주회의장이기도 하다. 이 시간에 등산을 선택하면 스님들의' 진마' 성황을 볼 수 있다.

입장권: 5 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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