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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산시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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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t 산서 마을 방문 >

남송시대의 육유

흐리멍덩한 달에 양조한 농가를 비웃지 마라. 수확한 달에는 손님을 대접하는 요리가 매우 풍부하다.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퉁소를 불고 북을 치는 날이 가까워졌는데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소박하게 옷을 입고 있다.

앞으로 네가 달빛 아래서 나갈 수 있다면, 나는 언제나 지팡이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이 단락 편집] 번역

섣달 그믐날에 농민들이 빚은 혼주를 비웃지 마라. 풍년에 풍부한 음식이 손님을 대접한다.

산과 물이 있는데, 갈 길이 없을 것 같다고 의심했을 때, 갑자기 한 마을, 푸른 버드나무가 짙고 색채가 산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피리를 불고, 나는 북을 치고, 단체로 축하한다. 설이 다가오니 천으로 만든 옷, 가장 평범한 모자, 고풍스러운 고풍이 남아 있다.

오늘부터 내가 달빛 아래서 배회할 수 있다면, 백발이 성성한 나의 노인도 밤을 틈타 지팡이를 짚고 나의 농민 친구 차이 문을 두드려야 한다.

노트.

(1) 라주: 섣달에 양조한 술입니다.

② tún: 풍성한 요리를 준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돌고래, 돼지, 시 가운데 손가락 돼지고기.

(3) 중산 중수: 중산 중수.

④ 어두운 버드 나무 밝은 꽃: 녹색 버드 나무 양파 그늘, 꽃 jiaoyan 물방울.

⑤ 플루트 드럼: 플루트 드럼.

⑥ 고대 스타일은 여전히 ​​존재한다: 고대 스타일은 여전히 ​​존재한다.

⑦ 쑤 루오: 그렇다면. 달에서 한가롭게 타다: 시간이 있으면 달빛에 내려와라.

8 언제든지: 언제든지. 노크: 노크.

⑨춘사: 고대에는 입춘 후 5 일째가 춘사의 날로 여겨져 사직 (토지신) 을 제사하며 풍작을 기도했다.

[이 단락 편집] 좋은 문장 감상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반면에 철학이 충만하여 생활변화 발전의 어떤 규칙성을 보여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시인의 독특한 사고와 정신을 표현했다. 역경에 무한한 희망을 품고 있는 경우가 많다. 시인은 가시지 않는 풍경에서 잃어버린 느낌과 새로운 광경을 다시 보는 기쁨을 묘사했다. 사람들은 인생의 철리를 배울 수 있다. 앞길이 아무리 어렵더라도 신념이 확고하고 과감하게 개척한다면 인생은'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 (빛과 희망으로 가득 찬 새로운 경지가 나타난다.)

[이 단락 편집] 감사합니다

이것은 산촌 여행에 관한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시입니다. 시인은 진지한 감정과 또렷한 필조로 산촌 풍경과 농가의 정취를 묘사하며 짙은 생활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이 시는 시인의 고향의 풍경과 풍토와 인정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짙은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웃지 마라' 와' 닭과 돌고래가 충분하다' 는 친절한 말로 손님들에 대한 마을 사람들의 진실한 태도를 나타냈다. 시 중 3, 4 구의 산촌 풍경에 대한 묘사는 예로부터 사람들에게 수여된 명문이다. 세 번째 문장의' 중' 과' 복' 은 동의어로,' 의심' 과 함께 산천이 겹치는 혼란스러운 광경을 썼다. 네 번째' 어두움' 과' 명' 이라는 단어가 어우러져' 그윽함' 과 함께 푸른 나무가 꽃을 피우는 아름다운 광경을 묘사했다. 시의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이곳의 민풍민속을 묘사하고, 피리가 일제히 울리고, 옷차림이 소박하여 순박한 농촌 생활에 대한 시인의 찬사를 표현했다.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에서 작가는 그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곳의 친절한 후대, 아름다운 풍경, 순박한 민풍은 시인을 열정으로 가득 채웠다. 그러나 시인은 이런 심정을 직접 묘사하지 않고 "이제부터 한가롭게 달에 오르면 밤새 지팡이를 짚고 문을 두드려야 한다" 고 다른 방식으로 표현했다.

첫 대련은 풍년의 해 농촌의 조용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보여 주었다. 라주는 작년 섣달에 양조한 막걸리를 가리킨다. 돌고래, 돼지입니다. 닭과 돌고래로 가득 찬 것은 닭과 돌고래로 가득 차 있다는 뜻이다. 이 두 말은 농가주가 식감은 얇지만 손님을 대하는 길은 깊다는 뜻이다. 농민의 모든 후대를 표현하는' 발' 자. 웃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시인의 농촌 순박한 민풍에 대한 감상을 표현했다.

두 번째 대련은 산하 연안의 경치를 쓴 것으로, 철리가 함축되어 있으며, 수천 년 동안 널리 인용되었다. \ "산 강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 다른 마을 이있다. 클릭합니다 이렇게 부드럽고 아름답고 즐겁고 활발한 시를 읽으면 시인이 푸르른 산들 사이를 거닐고, 맑은 샘이 구불구불한 시냇물 속에서 졸졸 흐르고, 식물이 점점 무성해지고, 구불구불한 산길이 점점 더 식별하기 어려워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어찌할 바를 몰랐을 때, 갑자기 눈앞의 꽃이 갑자기 밝아지는 것을 보았고, 몇 농가의 오두막이 꽃나무 사이에 어렴풋이 비치자 시인은 갑자기 환하게 느껴졌다. 그 환희의 흥분의 정도는 상상할 수 있다. 물론, 이런 경지 선인들은 이미 묘사가 있었지만, 이 두 문장은 특히 완곡하고 색다른 말이어서 전종서 말했다. "육유의 대련은' 문제 여의치' ('송시선주') 라고 쓰여 있다. 사람들은 지식을 토론하고 문제를 연구할 때 종종 이런 상황이 발생한다. 산이 빙빙 돌며 사람을 곤혹스럽게 한다. 출구가 어디예요? 그래서 나는 갑자기 공허감을 느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인내한다면, 계속 전진하면, 갑자기 한 가닥의 서광이 당신 앞에 나타납니다. 계속 앞으로 나아가면, 너는 갑자기 환하게 밝아져서, 네가 본 적이 없는 신세계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이런 연계가 사람들에게 주는 계발이자 송시의 독특한 취미이다. 책을 다 읽은 후, 사람들은 생활 속의 어떤 상황에서 시가 쓴 것과 놀라울 정도로 잘 어울려 더욱 친근함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기에 묘사된 것은 시인이 그늘진 길을 걸으며 자신있게 걸으며 길이 없는지 의심하다가 갑자기 명랑해지기 시작하면서 시인의 미래에 대한 희망과 세상일이 가라앉는 철리를 보여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래서 이 두 시는 자연 경물에 대한 묘사를 뛰어넘어 강한 예술적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이 커플은 봄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줍니다. 하련은 남송 초기의 자연에서 인사에 이르는 농촌 풍속을 묘사했다. 독자들은 시인의 전통문화에 대한 깊은 애정을 체득하기 어렵지 않다. "사회" 는 토지신이다. 설 동아리, 입춘 후 5 일째. 이날 농제사는 새해를 기원하며 흥분, 타격, 타격, 풍년의 기대로 가득 찼다. 이 축제의 기원은 매우 오래되어 이주에 기록이 있다. 수시의' 디화련 조미 상원' 도 "북을 치고 피리를 부는 것은 농산사에 들어간다" 고 말했다. 송나라 때는 여전히 유행했다. 육유는 이 오래된 지방 풍습에 대해 짱 입을 다물고, 자신의 소박한 옷차림과 고풍으로 우리나라와 인민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처음 세 편은 바깥 세상을 써서 자신의 감정에 녹아들었다. 그러나 시인의 의도가 충분하지 않은 것 같아 펜을 바꿨다. "이제부터 네가 유유히 달을 타면 지팡이를 짚고 밤새 문을 두드린다." 언제든지, 언제든지. 이 시인은 이미 하루 종일 수영을 했다. 이때 밝은 달이 높이 걸려 온 대지가 은은한 청휘에 뒤덮여 있고, 설날 이후 마을에도 조용한 색채를 물들여 색다른 정취를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이 두 문장은 자연스럽게 내 가슴에서 흘러나왔다. 나는 때때로 지팡이를 짚고 달을 타고, 장작을 가볍게 치고, 노농과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 얼마나 영광입니다! 고향을 사랑하고 농민과 가까운 시인의 이미지가 갑자기 종이에 떠올랐다.

[이 단락 편집] 시 분석

첫 커플: "농가주를 웃지 말고 좋은 해에 닭돌고래를 남겨 주세요." 풍작의 한 해와 농민의 친절하고 후대하는 성실한 품격을 묘사하다.

전욱: "산하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이 말은 산촌의 경치를 묘사하는데, 후세 사람들이 궁지에 빠져 갑자기 위태로워지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목걸이: "플루트 드럼은 춘사와 함께, 옷은 간고하다." 춘사의 흥겨움을 썼을 뿐만 아니라 민풍의 순박하고 귀여움을 표현했다.

꼬리련: "이제부터 네가 유유히 달에 오르면 몽둥이를 들고 밤새 문을 두드린다." 시인을 써서 달빛을 헤매고, 밤에 고향 사람들을 방문하다.

육유 소개 육유 (1125165438+10 월13-/ 한족, 글자관, 본적 월주 은산 (현재 저장사오싱). 그는 65,438+02 세에 시를 쓸 수 있게 되었고, 그는 평생 많은 작품을 썼다. 현존하는 시집에는' 검남시고',' 위남시선',' 옹방사',' 남당서',' 노학암 노트' 등 수십 가지가 있다. 이 시는 "검남시 선거" 에서 뽑혔다. 육유에는 많은 문학적 재능이 있는데, 특히 시 방면의 성과가 있다. 나는' 60 년 1 만 곡' 이라고 말했는데, 오늘도 9 천 3 백여 곡이 남아 있다. 이 시들 중 많은 수가 금살적의 호정과 적의 한강간 간의 증오를 표현했다. 그들의 스타일은 분방하고 우울하며 비장하며 강렬한 애국적인 열정이 넘치고, 사상예술적 성취가 두드러져 생전에' 리틀 이백' 으로 불렸으며, 남송의 지도자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중국 문학사에서 숭고한 지위를 누렸다. 그들은 중국의 위대한 애국 시인이다. 그는 남송의 4 대 시인 중 한 명이다. 단어의 양은 시의 양이 크지 않지만, 시처럼 잔인한 애국정신을 관통하고 있다. 육유의 저작은' 옹의 노래' 한 권,' 위남사' 두 권이다. 그의 시 예술 창작은 굴원, 도연명, 두보, 수시의 우량한 전통을 계승하여 중국 문화사에서 깊은 영향을 받은 걸출한 시인이다.

그는 줄곧 항금을 고수해 벼슬길에서 권력파의 배척과 타격을 끊임없이 받았다. 중년 입촉 항금, 장기간의 군생활이 그의 문학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작품에서 큰 광채를 드러내며 걸출한 시인이 되었다. 단어의 양은 시의 양이 크지 않지만, 시와 마찬가지로 애국주의 정신을 관통하고 있다.

북송 왕조가 멸망했을 때, 그는 십 대 때 집안의 애국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사오싱중영은 시도하지 않고 진회 () 에게 거절당했다. 효가 즉위하여 수재를 낳다.

사오싱은 28 년 (1 158), 푸젠에 입성하여 닝더시 군주부였다. 정사 닝더시 현지 볼륨 3 에 따르면, "육유, 자무관, 즉 사오싱 28 년, 일개시, 선정, 민심" 이라고 한다. 닝더시 남광산에는 육유 조각상이 하나 있다. 진강룡흥 판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입촉 6 년 (1 170), 여주판사로 재직하다. 본로 8 년 후, 그는 쓰촨 푸현 대사 왕언막부에 들어가 군생활에 뛰어들었다. 정식으로 보장관에 도착한 후에야 소개를 했다. 정치적으로, 육유는 단호한 항전을 주장하고 군비를 충실하게 하며 "세금이 사전에 부유하고, 세금은 큰 상가가 도맡아 한다" 고 요구하며, 줄곧 투항파의 억압을 받고 있다. 만년에 고향을 은퇴했지만 중원을 되찾겠다는 신념은 변하지 않았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지금은 9 천여 곡이 있어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정치적 포부를 표현하고, 국민의 고통을 반영하고, 당시 통치그룹의 굴욕과 항복을 비판하며, 풍격이 호방하여 국가 통일을 회복하는 강한 애국 열정을 나타냈다. 관산월',' 서노',' 농가 한숨',' 수아' 등. 모두 후세 사람들이 말한 것이다. 일상생활을 묘사하는 것도 신선한 작품이다. 일명 궁사, 양신 () 은 그 아름다움을 진관 () 과 같고, 그 아름다움은 돌과 같다. 그러나 어떤 시들은 부정적인 감정을 드러냈다. 그의 첫 결혼, 다운, 비봉 등은 진실하고 감동적이었다. 검남시',' 위남문집',' 남당서',' 노설암 노트' 등이 있다. 어머니의 압박으로 이혼을 했고, 고통스러운 감정은' 신원' 과 같은 시에서 토로되었다.

육유도 숙련된 서예가로 초서와 해서체에 정통하다. 그는 자칭' 초서 장전 (장욱), 행서 양봉 (간체자)' 이라고 부른다. " 그의 서예는 고풍스럽고, 민첩하고, 하늘하늘하고, 하늘하늘하고, 우뚝 솟아 있고, 만년 필법은 힘이 넘친다. 주씨는 그의 문필이 섬세하고 우아하며 하늘하늘하며 숭고한 의도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남아 있는 책이 많지 않은데, 서론에는' 이왕론' 이 포함되어 있다. 전세의 가작으로는' 고한첩',' 청두시첩' 등이 있다.

이것은 희우의 서정시이다.

첫 대련은 풍년의 해 농촌의 조용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보여 주었다. 라주는 작년 섣달에 양조한 막걸리를 가리킨다. 돌고래는 돼지다. 여기서는 고기라는 뜻이다. 닭과 돌고래로 가득 찬 것은 닭과 돌고래로 가득 차 있다는 뜻이다. 이 두 말은 농가주가 식감은 얇지만 손님을 대하는 길은 깊다는 뜻이다. 농민의 모든 후대를 표현하는' 발' 자. 웃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시인의 농촌 순박한 민풍에 대한 감상을 표현했다.

두 번째 대련은 산하 연안의 경치를 쓴 것으로, 철리가 함축되어 있으며, 수천 년 동안 널리 인용되었다. \ "산 강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 다른 마을 이있다. 클릭합니다 이렇게 부드럽고 아름답고 즐겁고 활발한 시를 읽으면 시인이 푸르른 산들 사이를 거닐고, 맑은 샘이 구불구불한 시냇물 속에서 졸졸 흐르고, 식물이 점점 무성해지고, 구불구불한 산길이 점점 더 식별하기 어려워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어찌할 바를 몰랐을 때, 갑자기 눈앞의 꽃이 갑자기 밝아지는 것을 보았고, 몇 농가의 오두막이 꽃나무 사이에 어렴풋이 비치자 시인은 갑자기 환하게 느껴졌다. 그 환희의 흥분의 정도는 상상할 수 있다. 물론, 이런 경지 선인들은 이미 묘사를 했지만, 이 두 문장은 특히 완곡하고 색다른 말이어서, 전종서 "육유련이' 제목이 남아 있지 않다'" ("송시선주") 라고 말한다. 사람들은 지식을 토론하고 문제를 연구할 때 종종 이런 상황이 발생한다. 산이 빙빙 돌며 사람을 곤혹스럽게 한다. 출구가 어디예요? 그래서 나는 갑자기 공허감을 느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인내한다면, 계속 전진하면, 갑자기 한 가닥의 서광이 당신 앞에 나타납니다. 계속 앞으로 나아가면, 너는 갑자기 환하게 밝아져서, 네가 본 적이 없는 신세계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이런 연계가 사람들에게 주는 계발이자 송시의 독특한 취미이다. 책을 다 읽은 후, 사람들은 생활 속의 어떤 상황에서 시가 쓴 것과 놀라울 정도로 잘 어울려 더욱 친근함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기에 묘사된 것은 시인이 그늘진 길을 걸으며 자신있게 걸으며 길이 없는지 의심하다가 갑자기 명랑해지기 시작하면서 시인의 미래에 대한 희망과 세상일이 가라앉는 철리를 보여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래서 이 두 시는 자연 경물에 대한 묘사를 뛰어넘어 강한 예술적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이 커플은 봄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줍니다. 하련은 남송 초기의 자연에서 인사에 이르는 농촌 풍속을 묘사했다. 독자들은 시인의 전통문화에 대한 깊은 애정을 체득하기 어렵지 않다. "사회" 는 토지신이다. 설 동아리, 입춘 후 5 일째. 이날 농제사는 새해를 기원하며 흥분, 타격, 타격, 풍년의 기대로 가득 찼다. 이 축제의 기원은 매우 오래되어 이주에 기록이 있다. 수시의' 디화련 조미 상원' 도 "북을 치고 피리를 부는 것은 농산사에 들어간다" 고 말했다. 송나라 때는 여전히 유행했다. 육유는 이 오래된 지방 풍습에 대해 짱 입을 다물고, 자신의 소박한 옷차림과 고풍으로 우리나라와 인민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처음 세 편은 바깥 세상을 써서 자신의 감정에 녹아들었다. 그러나 시인의 의도가 충분하지 않은 것 같아 펜을 바꿨다. "이제부터 네가 유유히 달을 타면 지팡이를 짚고 밤새 문을 두드린다." 언제든지, 언제든지. 이 시인은 이미 하루 종일 수영을 했다. 이때 밝은 달이 높이 걸려 온 대지가 은은한 청휘에 뒤덮여 있고, 설날 이후 마을에도 조용한 색채를 물들여 색다른 정취를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이 두 문장은 자연스럽게 내 가슴에서 흘러나왔다. 나는 때때로 지팡이를 짚고 달을 타고, 장작을 가볍게 치고, 노농과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 얼마나 영광입니다! 고향을 사랑하고 농민과 가까운 시인의 이미지가 갑자기 종이에 떠올랐다.

이 시는 효종도 3 년 (1 167) 에 쓰여졌다. 그 전에 육유는 용흥부 장군을 맡았다. 장군 북벌을 대대적으로 후원해 항복파에 의해' 항의를 만들고, 시비를 북돋우고, 장군 병력을 재촉한다' 는 불법 고발을 당해 집으로 돌아갔다. 물론 시인은 분개했다. 허우 () 와 사기 () 하는 관직보다 고향의 소박한 생활은 자연히 무한한 위안을 가져다 줄 것이다. 게다가 시인은 한가해 보이지만 국사를 잊지 못했다. 나라를 잡는 사람은 시야가 좁아서 장기적인 계획이 없다. 그러나 시인은 자신감을 잃지 않았고, 언젠가는 그가 극도로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런 심경은 네가 가려는 곳과 일치하기 때문에 쌍방이 협의하여 천고를 낭송하는' 산중' 과' 류암화명' 의 연결을 형성했다.

육유의 칠률이 가장 좋다. 이 칠율 구조는 엄격하고 주선은 두드러진다. 시 8 구 중에는' 있다' 라는 글자가 없지만, 곳곳에서' 있다' 라는 글자를 깎고, 묘한 운치가 넘치고 끝이 없다. 층도 뚜렷하다. "조용한 환경, 풍속의 아름다움, 상약" (팡 "조위"). 특히 중간에 있는 두 쌍의 대련은 깔끔하고 어려운 장면 (예: 구슬 낙옥판, 유창함, 높은 예술수준에 도달) 을 잘 쓴다.

[이 단락 편집] 사상 감정을 표현하다

이 시는 내가 은산 고향의 농촌에 살 때 쓴 것이다. 순박한 시골 생활 풍습에 대한 기쁨과 사랑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시골 풍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시인은 산서촌의 인정의 아름다움, 풍속의 정미, 민풍의 아름다움에 도취되어 이런 민풍과 평화로운 광경을 느끼며 타국 생활의 사상적 감정을 반영한다.

시인은 산야의 풍경과 시골의 인정에 도취되어 시골 생활에 대한 사랑과 미련을 나타냈다.

배경

이 시는 송효종대로 3 년 (1 167) 에 쓰여졌다. 이에 앞서 육유는 용흥부 판사로 재직했다. 장 6 월 북부 원정대 를 후원 하기 때문에, 항복 파 붕괴, 해고, 은산경호 (현재 절강 사오싱 시) 에 거주하고 있다. 물론 시인의 마음은 분개하다. 허우 () 와 사기 () 하는 관직과는 달리 고향의 소박한 생활은 자연히 무한한 위안을 가져다 줄 것이다. 시에서' 산서촌' 은 삼산진 서쪽의 마을을 가리킨다. 이 시는 현지 풍속을 서술하여 매우 재미있다.

이 독특한 시는 송효종대로 3 년 (1 167) 초봄에 쓰여졌다. 그 당시 육유는 은퇴하고 집에 살고 있었다. 1 년 전 육유는 융흥 2 년 (1 164) 항금 장군 장군 북벌을 적극 지원했다. 리브가 패한 후, 그도 지주와 항복파로 조정에서 쫓겨났다. 장군 작전을 부추긴다는 죄명으로 용흥부 (현재 강서성 남창시) 에서 해직되었다. 육유에서 귀향할 때의 심정은 상당히 복잡하여 고민과 분노가 엇갈렸지만 결코 의기소침하지 않았다. 관대함은 여전히 강하다' (우웬) 의 애국적인 정서가 그로 하여금 시골 생활에서 희망과 빛을 느끼게 하고, 이런 느낌을 그의 시 창작에 쏟았다.

산서촌 여행은 아름다운 시골 풍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짙은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그중'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 또 한 마을' 에는 철리가 함축되어 있어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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