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당시 300 곡, 가을, 향수병 번역과 주석 번역.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면 온 하늘에 추위가 가득하고, 그들은 슬프게 강변의 단풍나무와 어화 위에서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모수 성 밖 적막하고 고요한 한산고사에서 한밤중의 종을 울리는 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창작 배경 천보 14 년 1 월 안사의 난리가 터졌다. 당시 강남 정국이 비교적 안정되어 많은 서기들이 강소절로 도피하여 혼란을 피했는데, 그중에는 장계도 포함되어 있었다. 어느 가을 밤, 시인은 쑤저우 외곽의 단풍다리에 정박했다. 강남수향가을밤의 아름다운 경치는 여행 걱정거리가 있는 이 여행자를 끌어들여 그로 하여금 이 의경이 명랑한 시를 쓰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칠절이를 감상하는 것은 대리시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이다. 시 전체가 슬픈 단어로 시작한다. 처음 두 문장은 낙월, 까마귀, 서리가 가득한 하늘, 강단풍, 어화, 불면의 사람들로 가득 차 있어 의미가 풍부하고 운율이 풍부한 심미 상황을 조성했다. 이 두 문장은 가을밤 강변의 경치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마지막 두 문장, 도시의 이미지, 절의 이미지, 배의 이미지, 시계의 이미지는 일종의 공허하고 심원한 의경이다. 밤에는 달이 없어 사물을 보기 어렵고, 어화는 눈을 보양하고, 서리와 눈은 춥다. 자정은 고요한 순간이지만, 나는 까마귀와 종소리를 들었다. 이런 명암 대비, 적막과 소리의 두드러짐, 풍경의 정취, 소리는 모두 소리에 있고, 의경은 흩어지고, 흐트러지고, 멀고, 흐트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한 가닥의 은은한 객근심이 흐트러지고 영영, 고모수성의 밤하늘에 흐느적거리며, 그곳의 한 다리, 물, 절, 한 도시에 영원한 정취를 더해 고대부터 지금까지의 꿈꾼을 끌어들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시삼회'' 시 전체가' 수면' 으로 시작하는데, 묘함은 말도 하지 않는다. " "자샤당시시": "근심 수면" 이라는 단어를 전장으로 삼다. "'근심' 이라는 글자를 읊고, 저녁 풍경을 잘못 쓰고, 뒤척였다." "고시 해석": "이 시구법이 가장 좋다. 마치 끊어진 것 같고, 통하는 것 같다."
시인의 사유가 치밀하여 단 네 편의 시가 여섯 개의 장면을 포괄하고, 가장 시적인 언어로 조용하고 아득한 경지를 만들었다. 가을밤 강변 어화, 조용한 밤 승객들이 누워서 종소리를 듣는다. 모든 풍경의 선택은 유일무이하다. 조용히, 밝고 어둡게, 풍경의 조화와 인물의 의경이 고도의 묵계와 교감을 이루었고, * * * 이런 후대의 본보기가 된 예술의 경지를 형성했다. 그것의 명문은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자정 종소리가 여객선에 온다" 는 것이다. "
단풍교 야박' 은 시인이 쑤저우 외곽의 단풍교에 정박한 가을밤을 묘사한다. 강남수향가을밤의 아름다운 경치는 여행 걱정거리가 있는 이 나그네를 끌어들여 의미심장한 시미를 맛보게 하여 이 의경이 심원한 시를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의 여행 중 외롭고 슬픈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시인은 왜 밤을 새웠습니까? 첫 번째 문장은'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이 서리로 덮여 있다' 는 세 가지 밀접한 장면이 적혀 있다. 상현월은 일찍 오르고, 달이 질 때, 대략 여명, 나무 위의 새들도 여명 울고 있다. 가을밤의' 서리' 는 근골이 스며든 한기를 풍기며 시인을 둘러싸고 있는 작은 배를 사방팔방에서 둘러싸고 있어 몸 밖의 광활한 밤하늘이 서리로 가득 차 있다고 느끼게 했다. 두 번째 문장에서 시인은' 강단풍' 과' 어화' 로 밤을 새웠다.
요약: 처음 두 문장은' 월락',' 까마귀',' 서리 온 하늘',' 강봉',' 어불',' 배에서 밤을 새우는 손님' 이라는 여섯 가지 광경을 묘사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맹경이 고모수 외곽 한산사에서 종을 치고 승선하는 장면만 묘사했다. 처음 두 문장은 시인에게 보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에게 들렸다. 고요한 밤에 나는 갑자기 먼 곳의 종소리를 들었다. 밤을 새운 그 시인은 어떤 느낌이었나요? 서리밤을 헤매는 강단풍 어화에 한 가닥 은은한 근심이 감돌고 있다. 이' 자정 종소리' 는 밤의 조용함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밤의 깊이를 드러내고, 시인은 누워서 종소리를 들을 때 여러 가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느낌을 드러냈다.
감상 2. 이 칠절시는' 일애' 라는 글자로 통일되었다. 처음 두 문장은 낙월, 까마귀, 서리가 가득한 하늘, 강단풍, 어화, 불면의 사람들로 가득 차 있어 의미가 풍부하고 운율이 풍부한 심미 상황을 조성했다. 마지막 두 문장, 도시의 이미지, 절의 이미지, 배의 이미지, 시계의 이미지는 일종의 공허하고 심원한 의경이다. 강변은 가을밤에 어불을 피우고, 객실은 고요한 밤에 종소리를 듣는다. 모든 풍경의 선택은 유일무이하다. 조용히, 밝고 어둡게, 풍경의 조화와 인물의 의경이 고도의 묵계와 교감을 이루었고, * * * 이런 후대의 본보기가 된 예술의 경지를 형성했다.
시의 첫 문장은 자정에 밀접한 관련이 있는 세 가지 장면, 즉 월락, 까마귀, 서리를 묘사한다. 상현달이 일찍 올라 한밤중에 가라앉았고, 하늘 전체에는 회색 빛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무가 서식하는 것은 아마도 달이 지기 전후의 명암 변화로 인해 잠에서 깬 후 몇 차례 울음소리를 냈기 때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심야 달이 지고 서리가 검다. 어둡고 조용한 환경에서 사람들은 밤의 추위에 대한 감각이 특히 예민해졌다. 서리가 가득한 하늘' 의 묘사는 자연 경관의 현실에 맞지 않지만 (서리가 하늘이 아니라 땅에 있는 것) 시인의 느낌과 완전히 일치한다. 심야에 근골을 침범하는 한기와 시인이 밤마다 사방팔방에서 오는 작은 배, 그로 하여금 몸 밖의 끝없는 밤하늘이 온통 서리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말 한 마디로 달이 지고 까마귀가 쓴 것을 듣고 서리가 온 하늘에 쓴 것은 연속적인 시간 과정과 감정 과정을 분명하게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달명언) 이 모든 것이 수향가을밤의 쓸쓸한 분위기와 여행자의 쓸쓸함 속에서 조화롭게 통일되었다. 여기에서 시인의 치밀한 사고를 볼 수 있다.
또 첫 시는 이른 아침의 정경을 묘사한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우엉이 울고, 달이 지고, 이미 여명, 곳곳에 백화화의 서리가 가득하다. 마지막 세 문장은 거꾸로 서술법을 사용했고 시인은 밤새 불면증 상태에 있었다.
이 시의 두 번째 문장은 계속해서' 단풍교 야박' 의 특색 있는 장면과 여행자의 느낌을 묘사한다. 밤이 흐릿한 가운데 강변의 나무는 흐릿한 윤곽만 볼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이' 강봉' 이라고 불리는 것은 조봉이라는 이름으로 인한 추측이거나,' 강봉' 이라는 이미지를 선택한 것은 독자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암시하기 위한 것일 수 있다. "잔장 강에는 단풍이 있고, 상춘사" "청단풍에 근심이 없다." 선인들의 이 시구들은' 강단풍' 이라는 단어와 그 연상이 침전한 감정 내용을 설명할 수 있다. 엷은 안개가 자욱한 강물을 통해' 어화' 별 몇 군데를 볼 수 있는데, 주변의 흐릿한 배경 때문에 유난히 눈에 띄고 매혹적이다. \ "강풍 \" 과 \ "어화 \", 하나는 조용히 움직이고, 하나는 어둡고 하나는 강에 있고, 경치의 조합은 상당히 세심하다. 내가 이 문장 글을 쓸 때, 나는 조봉교에 정박한 여행객을 지적했다. 근심 속의 수면' 이란 여행자가 여행의 고민을 안고 배에 누워 있는 것을 말한다. 맞은편' 의' 옳음' 은' 반려자' 라는 뜻을 담고 있지만' 반려자' 라는 단어만큼 노출되지는 않았다. 외로운 여행자들이 있다. 서리밤에 낚시를 할 때, 가시지 않는 가벼운 근심에 맴돌지만, 동시에 여정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풋풋한 느낌을 함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시의 앞 경치는 매우 촘촘하고, 14 자는 6 개의 장면을 썼는데, 뒤의 화면은 오히려 매우 희박하다. 두 편의 시는 오직 한 가지만 썼다: 산사의 밤시계에서 자다. 한산사의 자정 종소리가 시인이 단풍교 야박에서 얻은 가장 생동감 있고, 가장 깊고, 시적인 인상이기 때문이다. 월락',' 서리밤',' 강변낚시',' 외로운 배' 등의 장면. 각 방면에서 단풍교 부근의 야박의 특징을 보여줬지만, 그 매력을 전달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칠흑 같은 밤에 사람의 청각이 1 위로 올라가 외부 사물의 시선을 느끼다. 고요한 야시계는 특히 강렬한 인상을 준다. 이렇게' 자정 종소리' 는 밤의 고요함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밤의 깊고 맑은 것을 드러내고, 시인은 누워서 종소리를 들을 때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심정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작품은 서리밤을 오독하고, 강단풍은 어불로 잠을 잔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당대의 연구에 따르면,' 월락' 은 마을이나 다리의 이름이 아니라 산의 이름이다. 강봉은 강변의 단풍나무가 아니라 다리의 이름이다. 그래서 흐릿한 달빛, 어화 사이에 어렴풋한 단풍나무, 흥분된 까마귀가 모두 사라졌다. 천년을 넘나드는 고시 한 곡이 이렇게 구상적이고 실감나게 변했고, 강남수향은 몽롱하고 조용하며 청량하고 아름다운 가을밤 그림권이 사라지고, 마을 이름이나 다리 이름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나는 어린 시절에 읽은 기분과 정취를 여전히 좋아한다. 비록 오해임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몇 년 전 유행가' 파도 소리는 여전하다' 라는 가사를 기억하는데, 가사에는 이런 말이 있다. "등불을 가져가서 내 눈을 따뜻하게 해줘. 단풍다리 옆에 정박할 수 있도록 진심을 남겨라. ""여음이 들보를 휘둘러 불면의 밤을 두드리고 있다. ""달이 떨어지는 것은 항상 천년풍상 ... "등등. 이것은 두 개의 다른 예술 작품이지만, 파도의 소리는 여전히 동일하다는 것이 분명하다. 오해된 단풍교 야박의 경지에는 수많은 연결고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더 많은 사람들이 오독시를 인정하는 것 같다. 가사에는' 정외, 옛 길 옆, 초청, 저녁바람이 버들피리를 불고, 산외석양' 이' 정외' 를 부르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세외' 로 되어 있다. 대만 여작가 실모용은' 제비' 라는 문장 한 편에 아버지가 이 노래를 좋아하셔서 자주 흥얼거린 적이 있다. 어느 날 그의 딸이 그를 바로잡아' 세외' 라는 노래가 틀렸다고 말했을 때, 아마도' 정외' 일 때, 그는 "왜 정외야?" 라고 반복했다. 왜 만리장성 밖에 있지 않습니까? 나는 항상 만리장성 밖에 있는 줄 알았다. 너무 아깝다! 나는 줄곧 만리장성 밖에 있는 줄 알았는데, 우리 고향을 쓴 줄 알았는데. 아쉽게도 나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잘못 들었다! "네, 그 나그네들에게는 만리장성을 생각하면 자연히 자신의 고향과 조국을 떠올립니다. ("아름다운 실수") 하지만 이 산과 다리는 모두 이 시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라는 자료가 있다.
장계 (약 7 15~ 779), 호북 양양인, 한족. 당대의 시인은 생애가 불분명하다. 각 파벌에 따르면 그는 천보 12 년 (기원 753 년) 진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대력년 동안 조부 원외랑을 홍주 (오늘 강서남창시) 염철 판사로 파견하였다. 그의 시는 통쾌하고, 정교하며,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50 곡도 안 남았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시는' 단풍교 야박' 이다. 장계
애절한 후언엽이 공중을 날아가자, HUS 병사들은 모두 눈물이었다. 보라색은 진홍색이라 기분이 없다. 석양이 봄이 돌아오는 곳은 어디입니까? 녹색절은 얼마나 많은 증오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현 하나를 끊는 것보다 무정한 것이 낫다. 로메는 바람을 가볍게 흘려 채련인을 죽일까 봐 걱정했다! 여상인으로서 그녀는 물과 바람을 걱정한다. 서성의 버드나무는 봄을 부드럽게 한다. 번뇌를 멀리하다. 눈물은 거두어들일 수 없다. 정오에 난간에 있던 사람이 사라졌을 때, 그들은 눈물을 가리고 다시 한 번 생각했다.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쓸쓸한 강에서 가을을 보내며 많은 걱정거리를 했다. 잠든 용, 펜티엄 말, 지금은 장군이 아닙니다. 그들은 먼지입니다. 잠시 조용합니다. 오, 세상의 떠들썩함 .. 서리꽃 갈대꽃이 젖은 옷을 울고, 까까까머리는 이미 땔나무에 기대지 않습니다. 한 사람이 남북으로 왕래하는데, 얼마나 근심스러운지,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면 그만이다. 광야의 새와 노란 들풀이 너의 슬픔을 동반할 것이다. 나는 옛날과 매화가 만개한 계절을 기억한다. 아무도 지난 일을 말하지 않았다. 한가한 근심은 어디에도 없고, 삼생몽이 무엇이냐고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