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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명금 정보 컨설팅 스튜디오

이번 개정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반지가 적다.

2: 돈이 적어요.

상부에는 정책이 있고, 하에는 대책이 있다. 아직은 모르지만 전문가가 연구할 것이다. 잠시 먼저 장단점을 이야기합시다.

만약 이번 수정이 정말 해결 방법이 없다면. 가장 먼저 돌진한 것은 드림 공장이다. 현재 스튜디오의 80% 는 모두 7 1-75 의 4 개의 작은 브러시 원으로 큰 돈을 벌고 있다. 이렇게 스튜디오를 바꾸는 것은 파산에 직면해 있다. 살아남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결국 이것이 가장 안정적인 돈벌이방식이다.

이 영향으로 샤오장은 황당하게 되었다.

1: CBG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몽화 가격이 인상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프라인 구매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수출하는 돈이 적기 때문이다. 플레이어는 기술과 돈을 바꾸지 않는다. 너는 또 인민폐가 생겼지만, 그렇게 많은 꿈의 화폐가 너를 낭비하게 하지는 않았다.

2. 반지가 적어서 수요가 변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아기 고리든 인간 고리든, 수요는 이전과 같다. 직접적인 문제는 반지 가격 인상이다. 플레이어가 가져온 결과는 여전히 인민폐를 많이 쓰는 것이다.

위의 두 점을 총결산한 후. 플레이어는 스튜디오를 부수는 것에 찬성을 외쳤다. 하지만 스튜디오를 공격하려고 하면 게임 소비도 두 배로 늘어납니다. 비율은 더 이상 예전만큼 높지는 않지만, 게임에서의 소비는 증가했다. 60% 정도 됩니다. 이런 이유로 인터넷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까? 게임에 투입된 MHB 가 줄었다. 떨어지는 소품 (반지) 수가 줄었다. 너는 반드시 더 많은 인민폐를 써야 한다. 이른바 균형이란 그물이 돈을 벌기 쉽다는 명목일 뿐이다.

스튜디오의 점점 더 많은 배후에 있는 심층적인 사회적 원인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꿈을 꾸는 사람은 대부분 80 대 이후이다. 90 이후에는 80 대 이후가 많지 않습니다. 우리 세대는 꿈에 중독된 아이이다. 우리는 꿈을 위해 큰 명성을 창조했다! 그때는 스튜디오가 거의 없었다. 우리는 환상을 가지고 놀았고, 우리 모두는 15 달러짜리 카드 한 장을 팔아서 부자가 되었다.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담장을 뛰어넘어 야시장에 가서 하룻밤을 꿈꾸고, 성적이 좋은 아이들은 꿈 때문에 학업을 포기한다. 예, 당신은 우리 세대가 비천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범죄는 살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한 소년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때 당신은 이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까? 꿈은 우리 같은 어리석은 아이들을 출발선에 졌다. 그 당시 우리는 유치하여 게임에 저항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노는 것을 좋아한다. 맞아요!

이제 우리는 이미 성장했다. 꿈이 자라다. 등급 175. 건원단 60. 연습 25. 장벽, 권력 분할, 의학. 우리와 함께 성장하다. 그 세대의 대부분의 플레이어. 많은 시간과 공부를 낭비했다. 현재 공장에는 곳곳에 80 대, 90 대 이후의 아이들이 있다. 우리는 매달 2000-3000 불 쌍 한 임금을 받을 수 있는 가장 낮은 사람이 되었다.

사실, 꿈은 우리 학창시절을 독살시켰지만, 우리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안겨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 현혹을 하고 있는 것은 역시 우리 세대의 원반인마다. 더 많은 90 대 00 이후 3D 를 하기 시작했다. DNF 와 CF 역을 맡았는데, 너의 꿈은 그에게 이미 흡인력을 잃었다. 아니면 우리 노게이머들은 여전히 이 게임에 존재한다. 정상적인 생활교류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시간을 꿈속에서 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아이에서 어른으로 변했기 때문이다. 당신의 여동생이 WOW 에서 말했듯이, 우리가 지금 기억하고 있는 것은 우리 세대에게 소속감을 주는 꿈이다. 우리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함께 형제를 바꿔 한 구역의 감정을 바꾼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우리 현실의 압력과 억압 때문에, 우리는 이 꿈의 세계에 와서 이것들을 석방할 수 밖에 없다.

스튜디오 사장은 한 달에 1 만 2 천 원을 번다. 단지 그들이 너에게 독살을 당하고도 이성을 잃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공장에서 일하며 사회의 밑바닥으로 일하고 있다.

이제 꿈은 게임 균형의 망치를 휘두르며 작업실을 치고 플레이어에게 맞붙는다. 그 목적도 너의 주머니에 있는 돈을 위한 것이다.

변화로 인한 가격이 급등하여 비중이 떨어졌다. 플레이어는 큰 소리로 불평해야 한다. 불평하다.

이때 넷이순신의 목적이 달성되었다. 이처럼 일어서서 말했다.

"게이머가 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고 살 수 있도록 드림 조직위원회는 지출을 줄이기 위해 플레이어가 XX 임무를 통해 X 번을 거쳐 반지를 보상할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 고 밝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점카드 판매량 증가) 플레이어의 점카드 기술과 연습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넷은 특별히 XX 이벤트를 선보였다. 포인트 카드는 XX NPC 나 선역과 같은 곳에서 예비비를 환전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드림 대신 연습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지금 비축량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렇죠? 기본적으로 게임상가에 해당돼 인민폐로 게임화폐를 정식으로 구매한다. 스튜디오의 죄를 통렬하게 비난하는 게이머들, 꿈의 발톱은 사실 너희 자신의 주머니를 겨누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요즘 웹이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드림 서투어' 도 제작 중이다. 보셨어요? 좋아, 회색 늑대처럼. 그가 내놓은 목적은 1995 년과 10 이후 태어난 아이를 겨냥해 어릴 때부터 그들의 마음속에 환상적인 서유기의 씨앗을 심는 것이다. 그들이 게임을 하는 방법과 인터넷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을 때, 마치 인터넷 카페에서 청소년이 큰아이 뒤에 서서 다른 사람이 CF 카트로 노는 것을 보는 것과 같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리고 천천히 몽환적인 서유에 빠져들었다. 이런 이치는 네가 이해하지 못하고, 플레이어는 이해하지 못하고, 95 후와 10 후의 아이들은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물은 ZF 를 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대대적으로 선전하고 있다. 텔레비전, 포스터, 컴퓨터. 영화 광고, 심지어 CCTV 까지 끊임없이 선전과 찬양을 하고 있다.

매번 수정될 때마다 우리의 항의는 무시당했지만, 제발, 우리 어깨의 무거운 짐을 위해, 우리 아이들을 위해, 그들은 더 이상 우리처럼 이 게임에 미련을 두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인터넷은 이번에 개편을 해서 우리는 저항할 수 없다.

저는 GZS 입니다. 하지만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꿈을 지지하는 플레이어입니다. 내가 유지 보수를 몇 번이고 돌아보았을 때, 나는 이것이 더 이상 내가 기탁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니라고 느꼈다. 나는 내 아이가 앞으로 나처럼 될까 봐 두렵다. 앞으로 아이들에게 내가 예전에 몽환적인 서양여행을 했었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고,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몽환적인 서양여행 애니메이션을 보여 주지 않을 것이다.

넷이: 전국에 4,500 개의 스튜디오가 있는데, 매달 4,500 만 위안을 기부합니다. 아무리 던져도 모자란다. 스튜디오를 부수고 플레이어가 수백만 위안을 지불하게 하다. 네가 고치든 안 하든 나는 꿈에서 멀어질 것이다. 더 이상 NetEase 에 접근하지 않는 어떤 것도, 나의 아이를 포함해서, 나는 그를 교육할 것이다.

플레이어. 우리가 깨어날 때가 되었다. 게임 시간과 돈으로 우리는 부모님께 신발 한 켤레를 사주고 애인과 커피 한 잔 마시고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볼 수 있다. 우리 아기에게 작은 장난감을 사주세요. 작은 놀라움은 우리를 크게 감동시켜 우리의 생활에 웃음을 가져다 줄 것이다. 팻: 제가 본 게시물이에요. 기분이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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