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과 영화 속 배우가 빚은 인물 이미지는 무대와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에게 전달해야 한다. 배우는 인물의 행동과 몸짓에 의지하여 극의 발전을 반영하고 인물의 정신적 면모를 표현한다. 그래서 몸은 공연 예술의 초석이라고 할 수 있다.
시험관은 수험생의 키, 팔다리, 어깨 폭, 몸의 각 부위의 비율을 더 잘 조사하기 위해 수험생에게 타이트한 속옷을 입고 화장을 허용하지 말라고 요구했다.
수험생은 춤, 체조, 무술 등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시험관은 주로 수험생의 유연한 조화, 모방능력, 각 부분의 비율, 근육능력, 팔다리 유연성을 보고 수험생의 연기력과 신체가소성을 고찰한다. 검사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 형태 및 조건 고찰: 역, 쪼그리고 앉기, 차기, 구부리기, 점프 등 정상적인 기본 동작을 통해 수험생의 기본 형태가 정확한지, 신체결함이 있는지 알 수 있다. 동시에 기본적인 가벼움과 힘을 갖추어야 한다.
2 일반 스타일링 연습: 수험생에게 하이파이브 순서를 듣고, 매번 박수를 치며 모양을 만들고, 박수를 듣고 바로 모양을 바꾸라고 요구한다. 명령 금지, 빠른 응답, 모델링 자세는 반복하거나 근사화할 수 없습니다.
3 모방 연습: 시험관은 상지, 하체, 머리, 허리의 단독과 조합동작을 해 수험생들에게 즉각 모방을 요구한다.
종합 연습: 수험생들에게 서로 다른 음악 멜로디와 리듬을 느껴서 상상력과 즉흥을 하도록 요구한다. 수험생의 감정능력, 상상력, 신체 표현력, 기본적인 체력을 고찰하다.
둘째, 대사
연극과 영화는 시청각 예술의 완벽한 조화로서 배우가 만든 인물의 이미지가 외모와 목소리에서 고도로 통일되어야 한다고 요구한다. 그래야만 캐릭터가 생동감 있고 예술적 이미지가 완벽해야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대화 테스트에서 표준어의 기준과 정확한 발음 위치가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다. 표준어는 북방 방언을 기초로 한 언어로, 북경음을 기준으로 하고, 백화문을 문법규범으로 한다. 일반적으로 북방 수험생은 남방 수험생보다 우세하다. 결국 북방의 언어환경은 시험의 요구에 더 가깝다.
남방 사람들은 표준어의 언어 환경이 없어 모두 현지 방언으로 생각한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지방방언을 표준어로 번역하는 사고 과정이 있는데, 이 사고 과정은 종종 언어 표현의 일관성과 표현력에 영향을 미친다. 특히 시험을 볼 때, 만약 네가 좀 긴장하면, 이 문제는 매우 심각할 것이다. 이 점에서 중국과 영국이 모두 영어로 문장 한 편을 암송하는 것과 같다. 따라서 남방의 수험생은 의식적으로 이런 연습을 강화하고, 필요한 언어 환경을 만들고, 표준어로 생각하는 것에 익숙해져야 한다.
시험을 볼 때 수험생은 시 한 편, 짧은 글 한 편, 이야기 한 편, 우화 한 편, 연극 또는 영화 속 독백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시험관은 수험생의 낭송을 통해 수험생의 목소리 조건, 발음의 규범과 선명도, 작품의 사상 내용을 이해하는 능력, 작품의 경지와 인물의 성격을 느끼고 표현하는 능력을 고찰한다. 또한 시험관은 수험생의 언어와 음성 문제를 무작위로 점검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발음 연습: 일부 수험생의 지방 억양 Z, C, S, zh, ch, sh 가 분간할 수 없거나 L, N 이 분간할 수 없거나, 단어가 정확하지 않고 발음이 둥글지 않은 경우 현장에서 수험생에게 짧은 글이나 구령과 같은 관련 연습을 해준다
2 감각 연습: 일부 수험생들은 지방사투리로 인해 습관적으로 단어를 잘못 읽는다. 시험관이 시범을 보이면 수험생은 곧 시비를 알아듣고 바로 바로잡을 수 있다. 이 관문은 옳고 그름을 알아듣지 못하거나 옳고 그름을 알아듣고 고칠 수 없는 수험생들에게 큰 시험이며, 그들의 잘못된 습관은 깊이 뿌리박혀 있다.
즉흥 연습: 시험관 현장에서는 시, 산문, 이야기, 독백 등 짧은 단편을 제공하고, 수험생은 준비를 하고, 현장에서 암송하며, 수험생의 각 방면의 실상을 고찰한다.
4 강약 연습: 시험관은 수험생에게 음량을 바꿔 10 명, 100 명, 수천 명에게 말하는 것을 시뮬레이션해 달라고 요청했다. 또는 수험생에게 2 층 사람, 6 층 사람, 10 층 사람을 흉내내라고 하세요. 음량을 바꿔 수험생 목소리의 긴장도를 고찰하다.
셋째, 성악
성악 시험은 주로 수험생의 목소리, 음준, 리듬 등을 고찰한다. 수험생은 한두 곡의 노래를 미리 준비할 수 있어 시험관이 노래를 통해 수험생의 목소리 상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할 수 있다. 시험에는 리듬, 음계, 화음을 모방하는 연습도 있다.
넷째, 성능
성과 시험은 수험생의 내면과 외적 자질에 대한 종합 고찰이다. 지원자의 외적 이미지 기질에 대한 요구 외에도, 더 중요한 것은 지원자의 내면적 자질을 고찰하는 것이다. 주로 상상력, 이해력, 표현력, 열정, 적응력에 달려 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1 연습용 소품 (예: 핸드백, 책, 전화, 펜 등).
한밤중에 길을 잃거나, 사건 현장,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비상탈출 등과 같은 싱글 스케치 연습.
3 쌍의 소품 연습, 예를 들면 좁은 길에서 만나고, 달콤한 데이트, 비오는 밤에 만난다 ...
명단 읽기, 강 건너기, 영친, 모임과 같은 4 인 스케치 연습 ...
5. 명제 위치에 근거하여 스케치를 그립니다. 예를 들면 기차역, 공원, 병원 입구, 신문부스, 전화부스 옆에 있습니다 ...
통증, 두려움, 놀라움, 추위, 굶주림과 같은 느낌 연습 ...
"보고 싶다", "내가 틀렸다", "미안해", "너야" 와 같은 한 마디 연습하세요 ...
사실 한 수험생의 종합 능력을 가장 잘 고찰할 수 있다는 것은 위에서 언급한 능력과 마찬가지로 모두 표현에 나타난다. 예를 들어, 언어 표현 능력, 신체 표현 능력, 사물에 대한 관찰 감각 능력, 공연의 긴장 등이 있습니다. 하나의 소품에서 충분히 드러날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무작위여서 수험생은 준비하고 예측할 수 없다. 쿵푸 주제에서 벗어나는 말이 있다. 주의 깊게 관찰하고, 축적하고, 이 방면의 연습을 많이 해야 자유자재로 대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