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번 업데이트 발표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UBG 게임 본체는 무료입니다.
더 많은 플레이어를 만나고 더 많은 사람들이 PUBG 의 독특한 전술적 경기법을 체험할 수 있도록 우리는 이미 여러 플랫폼에 상륙했다. 이제 우리는 무료 게임 자체를 통해 플레이어 집단을 더욱 확대하고 게임 일치 속도를 높여 더 많은 상대를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게임 자체가 무료이면 게임은' 배틀그라운드 디럭스 사용자' 의 특권을 증가시키고, 노게이머도 직접 디럭스 사용자로 업그레이드된다. 게다가, 우리는 노게이머에게 각종 보상이 포함된 기념품 선물 가방을 무료로 증정하여 감사를 표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우리는 게임 자체가 무료인 후 더 많은 플레이어가 PUBG 의 대가족에 녹아들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PUBG 만의 전술 경기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무료 게임 본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게임 본체의 무료 공고를 확인하십시오!
공식적인 서비스 유지 관리 계획
게임 자체는 무료이기 때문에 각 플랫폼의 쇼핑몰 가격 변화, 노게이머의 보상 등 일련의 작업이 필요하다. 그래서 이 정식 서비스의 유지 관리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정식 서비스 유지 관리가 시작되면 테스트 서비스도 종료됩니다. 또한 15 시즌 2 차 업데이트에서 PC 플랫폼 및 호스트 플랫폼은 게임 본체를 동시에 무료로 변환하여 참고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 자체 무료 시작 시간: 65438+ 10 월 65438+2022 년 2 월, 정식 서비스 유지 보수가 끝났습니다.
서버 유지 관리 시간
-베이징 시간 1 1 1 오전 2 시 00 분 _12,2022 수리 종료.
※ 본 발표에 언급된 새로운 기능 및 업데이트는 버그, 게임 내 문제 및 커뮤니티 포럼의 피드백으로 인해 수정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내용이 변경되면 즉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기능: 전술 장비
플레이어에게 게임에서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는 순총격전의 속박에서 벗어나 몇 가지 새로운 유형의 소품 _ 전술 장비를 가져오기로 했다.
전술장비는 플레이어의 주무기란에 설치된다. 우리는 앞으로 이런 도구를 이용하여 더욱 창의적인 장기 전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전술 소품: 드론
드론은 플레이어가 조종할 수 있는 전술 장비이다. 플레이어는 그것을 멀리 날아가서 적의 위치를 보거나 저위험 상태에서 소품을 선택할 수 있다.
누구도 정상 경기, 맞춤형 경기, 샌드박스 모드에서 모든 지도와 훈련장을 새로 고칠 기회가 없다.
드론이 장착되자 플레이어는 드론 컨트롤러를 꺼냈다.
플레이어는 드론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드론 시야각으로 전환할 수 있다.
-드론 시각으로 전환하면 아무도 공중으로 날아가지 않습니다.
-드론은 비행 중에 소음을 내고 섬광을 낸다.
-플레이어는 큰 지도와 작은 지도에서 이륙 상태의 드론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드론 시야각으로 전환하면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무인기 시각에서 플레이어 시각으로 전환한 뒤 현재 위치에서 멈출 기회가 없다.
플레이어는 비행 중인 드론을 회상할 수 있다.
-리콜 명령이 내려진 후, 아무도 직선으로 플레이어 곁으로 돌아가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드론은 플레이어 캐릭터로 날아가지 않고 플레이어에게 리콜 지시를 내리는 위치로 날아간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리콜 중 플레이어가 리콜 기능을 다시 사용하면 리콜 지시가 취소됩니다.
-리콜 중 드론은 장애물을 피하거나 물체를 통과하지 않습니다.
드론의 최대 반경은 300 미터이며, 플레이어는 이 범위 내에서 드론을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다.
드론의 최대 사용 거리가 90 미터 미만이면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고 화면이 찢어집니다.
-최대 반경을 넘으면 플레이어는 드론에 대한 통제를 잃게 됩니다. 드론도 통제력을 잃어서 땅에 떨어져 손상될 수 있다.
-이 경우 플레이어는 드론을 수동으로 회수하고 수리해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론은 자신의 혈액량을 가지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요인에 의해 해를 입는다.
-총
-다이너마이트
-불이야
-물
-서비스 반지름 초과
-차량 충돌
혈액량이 0 으로 떨어지면 아무도 쓰러져 다치지 않을 것이다.
-이 경우 플레이어는 드론을 수동으로 회수하고 수리해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론의 관점에서 볼 때, 플레이어는 드론을 조작하여 소품을 주울 수 있다.
-예: 붕대 한 묶음 (5) 은 소품으로만 취급됩니다.
드론은 차 안의 보급함, 트로피박스, 소품을 고를 수 없다.
드론의 관점에서 볼 때, 플레이어는 드론이 현재 가지고 있는 소품을 언제든지 버릴 수 있다.
-플레이어는 리콜을 통해 드론이 보유한 소품을 얻을 수 있다.
드론의 관점에서 볼 때, 플레이어는 평소와 같이 마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상태의 표시는 정상 상태의 표시와 다르지 않습니다.
전술 장비: 비상 처리 장비
드론과 마찬가지로 응급처리 장비도 전술장비의 일종이다. 이 소품으로 플레이어는 팀원을 치료할 수 있고 치료와 구조의 효율성이 높아질 것이다. 제대로 사용하면 위급한 상황에서 팀이 위태로워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정상 경기, 맞춤형 경기 및 샌드박스 모드에서는 모든 지도와 훈련장이 구급장비를 새로 고칩니다.
-응급 처치 장비는 붕대 2 개와 함께 업데이트됩니다 (10).
무기란에 응급장비를 갖추면 플레이어가 응급장비를 소지하지 않아도 각종 수동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의료박스, 구급팩, 붕대를 사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3 초로 바뀐다.
-팀원을 구조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3 초로 바뀐다.
-자신이나 팀원을 치료할 때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가 일반 치료보다 빨라진다.
-붕대와 구급팩을 사용하면 혈액용량이 100% 로 회복된다.
-의료상자를 사용하면 100% 의 체력 값을 얻을 수 있다.
구급설비를 장비한 후 플레이어는 부상당한 팀원을 치료할 수 있다.
-구급치료장비로 치료할 때 플레이어는 물품란에 있는 치료도구를 소모한다.
-구급장비를 갖추면 화면 아래 촬영 모드 로고가 사용 가능한 치료 소품 로고로 바뀐다.
-구급장비를 갖추면 플레이어가 현재 선택한 치료 항목 수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플레이어가 블루 서클 밖에 있을 때 긴급 처리 장치의 기능은 다음과 같이 제한됩니다.
-치료 증강 효과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팀원을 대할 수 있다)
-팀원을 구출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단축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모델: 강의 모드
게임 자체가 무료됨에 따라, 우리는 또한 게임에 두 가지 교육 모드를 추가하여 초보자 게이머들이 게임에 미리 익숙해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또한 오랜 전쟁에서 돌아온 게이머도 교육 모드' 회복' 을 통해 잊혀진 전투 본능을 깨울 수 있다.
자습서 1: 기본 교육
이 모드는 플레이어가 게임의 기본 조작에 익숙해질 수 있는 5 단계로 나뉩니다.
-기본 역할 이동
-총기를 들고 발사하는 방법
투척 무기 픽업 및 투척 방법
-치료 아이템 사용
-쓰러진 팀원을 구하라
새 플레이어와 컴백 게이머가 이 모드 1 을 한 후 다음 단계의 교육 _ AI 훈련 대회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노게이머가 연습이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훈련장' 페이지를 통해 자유롭게 이 모드로 들어갈 수 있다.
자습서 2: 인공 지능 훈련 선수권 대회
99 명의 AI 선수와의 대전을 통해 현장에서 전술 경기 게임을 배우는 교육 모드.
지도: 애륜 그리드
시야각: 3 인칭 만 지원됩니다.
이 모드에서는 화면 위에 여러 가지 상황과 단계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주는 메시지가 계속 나타납니다.
다음 두 가지 조건 중 하나라도 충족되면 플레이어는 해당 모드에 대한 교육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10 경기 AI 훈련 경기 실시 (매 경기마다 일정한 길이에 도달해야 계산됨)
-일치 수가 10 에 도달하기 전에 모든 교육 작업을 완료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모드 선택 인터페이스와 시스템 메뉴에서 작업 목록을 볼 수 있음).
노게이머도 이 패턴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지만 계정당 최대 10 게임까지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PUBG 의 매력은 플레이어가 다양한 상황에서 적과 심리 전술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있다. 그래서 우리는 AI 훈련 경기보다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하는 것이 더 배틀그라운드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수량적으로 10 의 훈련 경기는 플레이어에게 충분한 연습 기회를 제공하기에 충분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결국 AI 훈련 대회의 최고 참가 인원을 10 으로 설정하기로 했다.
-이 모델의 훈련 임무를 미리 완수한 후에도 신규 게이머와 컴백 플레이어는 참가 횟수 (10 회) 가 다 떨어질 때까지 계속 참여할 수 있다.
AI 트레이닝 대회 참고 사항:
-AI 훈련 경기 성적은 기록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통계에 포함되지 않고 경기 기록과 재생을 저장하지 않음).
-플레이어는 AI 훈련 대회를 통해 훈장, 생존 숙련도, 무기 숙련도를 얻을 수 없다.
-플레이어는 AI 트레이닝 경기를 통해 패스 작업을 완료 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AI 훈련 경기를 통해 활동과 임무를 완수할 수 없다.
-AI 훈련 경기에서 얻은 제거수는 전장 흔적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플레이어는 AI 훈련 경기를 통해 BP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AI 트레이닝 경기를 통해 경험적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AI 훈련 모드는 사용자 지정 게임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새 플레이어와 컴백 플레이어는 위의 두 가지 자습서를 모두 완료해야 다른 게임 모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팀 상태에서는 플레이어가 일반 경기에 직접 참가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홀 교수 임무
이 외에도 기초 훈련과 AI 훈련 경기를 마친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에 더 잘 익숙해질 수 있도록 추가 임무를 마련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플레이어는 활동 페이지에서 교육 임무와 임무 진도를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교육 임무를 받게 된다. (추가 검수 필요 없음)
임무를 완수하면 플레이어는 각종 상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어가 모든 임무 상을 받으면 임무 목록이 사라진다.
각 계정은 1 당 교육 임무만 완료할 수 있고 1 당 교육 임무 장려만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 사이트
우리는 여러분이 주신 피드백에 따라 훈련장을 최적화하여 훈련장을 사용할 때의 연습 효율을 높였습니다.
작은 조수를 훈련시키다
오랫동안 대원들은 훈련장에서 연습하기 전에 그들이 사용하고 싶은 총기, 액세서리, 탄약을 찾아 들어야 했다. 여러 종류의 총기를 사용하려면, 플레이어는 총기 쇄신 장소 근처에서 오랜 연습을 기대할 수밖에 없다.
이런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는 특별히 훈련장에' 훈련 조수' 의 기능을 추가했다. 그것의 도움으로 앞으로 플레이어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무기나 소품을 새로 고칠 수 있다!
플레이어는 ","키 (쉼표 키) 를 눌러 훈련 조수를 열 수 있다.
플레이어는 최대 200 회까지 새로 고칠 수 있다.
-교육 지원에서 새로 고침 중 하나라도 1 부 새로 고침으로 간주됩니다.
-예: 총기 탄약을 새로 고치면 일부 탄약 소품이 한 번에 30 발의 탄약을 새로 고칩니다. 하지만 시스템은 이 30 발의 탄약을 1 새로 고침으로만 취급합니다.
-플레이어는 차량과 투척 무기를 새로 고칠 수 없습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훈련 보조원에서 직접 감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 페이지로 가지 않아도 됨).
실내 사격훈련장을 늘리다
그동안 연습 수단이 부족해 많은 대원들이 총을 누르고 조준할 때 벽에 총을 쏠 수밖에 없었다. 우리는 모두의 훈련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게임에 실내 사격훈련장을 추가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방해받지 않고 연습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훈련장의 사격훈련장 문을 통해 실내 사격훈련장에 들어갈 수 있다.
한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실내 사격훈련장 문을 동시에 열어도 모든 사람이 자신의 개인 훈련장에 들어간다 (마치 평행시공에 들어가는 것과 같다 ~).
플레이어는 대상 앞의 버튼을 사용하여 대상 거리를 조정하거나 대상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촬영장 왼쪽에 두 개의 디스플레이가 설치되었다. 플레이어는 아래 디스플레이를 통해 자신의 탄착점 분포를 보고 위 디스플레이를 통해 자신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위 디스플레이의 점수 표시 방법: 총알이 목표물에 명중할 수 있는 수/목표 내부 링 내부를 명중할 확률.
만약 선수가 목표 밖의 영역을 맞히면, 득점을 계산할 때 슈팅 수를 계산하지 않는다.
목표를 최적화하다
또한 훈련장에 배치되는 목표도 최적화했습니다.
훈련장은 다양한 방식으로 이동할 수 있는 이동 과녁을 추가했다.
-대상의 이동 속도와 방향은 무작위입니다.
실내 사격훈련장은 무작위로 상승할' 탐침형' 과녁을 추가했다.
-18 개의 프로브 목표가 있습니다. 한 번에 2 개만 무작위로 제기됩니다.
-플레이어가 한 목표물에 맞으면 다른 목표가 무작위로 올라갑니다.
훈련장의 다른 선수들의 볼륨을 낮추다.
훈련장에는 항상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사용되기 때문에, 훈련할 때 듣고 싶지 않은 음향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이를 막기 위해 훈련장에 볼륨 감소 기능을 추가해 다른 선수들의 다양한 볼륨을 줄였다.
이 기능은 다른 플레이어의 발사, 이동, 차량 주행, 경적 등의 음량을 낮춘다.
이 기능은 자동으로 활성화되므로 플레이어가 끌 수 없습니다.
현재 이 기능은 다른 선수들이 훈련을 방해하는 음향만 낮출 뿐, 일부 음향의 음량은 이 기능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우리는 앞으로도 이 기능을 점진적으로 최적화할 것이다.
훈련장에 박격포를 넣다.
훈련장에는 박격포와 박격포탄이 추가되었습니다.
작업 대기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에 동작 대기열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한 후 플레이어가 이전 동작이 끝나기 전에 다음 동작에 해당하는 키를 누르고 있으면 이전 동작이 끝난 직후 다음 동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재장할 때 발사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그는 재장한 후 바로 발포할 것이다.
또한 많은 다른 작업도 작업 대기열 사용을 지원합니다. 이 기능을 더 많은 상황에 적용하고 많은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따라가 게임 운영의 유연성과 일관성을 더욱 최적화하고자 합니다.
게임에는 발사, 물품 사용, 소품 사용, 이동, 투척 등 다양한 액션 대기열이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마지막 동작에서 다음 키를 오랫동안 누르면 해당 키에 해당하는 동작이 대기 대기열에 추가되고 마지막 동작 후에 트리거됩니다.
플레이어는 설정에서 이 기능을 켤 수 있습니다.
-전환 옵션은 설정 페이지의 게임 탭-메뉴모음에 있습니다.
Win94 및 VSS 최적화
윈도 94
다양한 새로운 기능 외에도 Win94 의 오래된 팬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기본 동력경만 장착되어 있었기 때문에 Win94 는 거울 조준이 어려운 근전에서 종종 부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Win94 에 시선 전환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앞으로 Win94 는 기계 조준경으로 다시 조준할 수 있습니다.
Win94 는 비스듬한 조준경으로 바뀌었다. 이후 플레이어는 Win94 를 사용할 때 돋보기와 기계 조준경 사이를 전환할 수 있다.
두 조준경은 모두 기본적으로 Win94 에 설치되며, Win94 는 조준경의 액세서리 바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가상 메모리 시스템
우연히도 VSS 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적화되었습니다.
VSS 에는 3.5 배 돋보기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거울이 열려 있는 동안에만 이 독특한 돋보기로 조준할 수 있으며 VSS 에는 다른 조준경을 장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VSS 는 근전에서 역할을 할 수 있지만 근전에서 거울을 여는 것은 불편합니다. 이를 위해 VSS 를 최적화하여 근전에서의 사용 난이도를 줄였습니다. 이 변화가 이 총의 실용성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래에는 VSS 에 사이드 시경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사건
PGC 테마 장식 제거
행사가 끝나면서 14 시즌 2 차 업데이트 때 현장에 추가된 각종 202 1 PGC 테마 장식품도 제거했습니다.
전자 화면과 낙서를 없앴습니다.
수송기에 걸린 깃발을 뺐다.
202 1 PGC 로딩 화면이 삭제되었습니다.
행사의 생중계를 삭제하였다.
코코아 친구 크리스마스 테마 장식 제거
PGC 외에도 코코아 친구 테마 장식과 크리스마스 테마 장식도 이번 업데이트 후 제거됩니다.
참고: 크리스마스 전용 날씨는 원래 코코아 친구 연합행사 중에만 제공되는 시한 날씨였다. 그러나 각 주요 커뮤니티 포럼의 피드백을 받은 후, 우리는 날씨를 보존하고 발생 확률을 낮추기로 결정했다.
코코아를 제거한 친구의 테마 조각상.
전자화면에 표시된 화면이 이미 원래의 모습으로 바뀌었다.
비한디의 작은 지도가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갔다.
크리스마스 테마 장식이 제거되었습니다.
하강 상태의 균형 조정
당신은 적에게 쓰러지고 탈락한 경험이 있습니까? 특히 경기 초반에 자료를 열심히 수집한 뒤 전투에 들어가자마자' 아래+아웃' 패키지를 받으면 사기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이에 대해 우리는 이런 착지 상태의 균형 조정을 통해 착지 후 일부 상황이 발생하는 빈도를 낮출 계획이다.
기저상태에 들어갈 때의 보호 시간을 연장했다.
-지상 기간 연장, 1 초에서 1.5 초로 무상 시간 연장.
쓰러진 상태에서 혈액이 고갈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조정했다.
-첫 번째 1 드롭: 83 초 → 90 초.
-두 번째 추락: 25 초 → 30 초
-세 번째 드롭: 13 초 → 20 초
-네 번째 드롭: 9 초 → 10 초.
-다섯 번째 하강: 7 초 → 7 초 (변경 없음)
-6 번째 착륙: 5 초 (증가)
-7 번째 추락: 4 초 (증가)
-여덟 번째 드롭: 3 초 (증가)
-9 번째 드롭: 2 초 (증가)
착지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10% 향상되었습니다.
-물 속에 착지한 상태에서 움직이는 속도는 변하지 않았다.
착지 상태에서 수뢰 피해가 20% 감소했다.
앞으로 쓰러진 상태에서 플레이어는 3 급 갑옷의 감상 효과를 얻을 것이다. (플레이어가 갑옷을 입지 않아도)
저격소총 (Win94 포함) 과 텅스텐은 쓰러진 상태에서 감상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쓰러진 적을 공격할 때 부상을 증가시킨다.
-저격 소총: 35% 증가
-석궁: 12.5% 증가
-저격총이나 석궁으로 쓰러진 플레이어를 공격할 때, 부상은 이전과 같이 플레이어가 입은 갑옷에 따라 계산된다.
또한 다른 모든 무기로 인한 피해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편리성 최적화
표식 기능
원래의 표식 시스템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새로운 기능을 얻었다. 앞으로 플레이어가 태그를 지정하면 팀 동료는 시야에서 직접 태그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기능을 통해 팀원들 간의 교류의 속도와 정확성을 높이길 바란다.
이 기능은 단일 행, 이중 행 및 4 행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 경기와 경기 모델에 사용할 수 없다.
마킹 기능은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 1: 조준경을 표시할 위치에 맞추고 마우스 스크롤 버튼을 누릅니다.
방법 2: 지도를 연 후 치수를 기입할 곳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또는 치수를 기입할 곳을 조준한 후 Insert 키를 누름) 합니다.
마크업 아이콘 * * * 은 다음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차량
-위치
-게다가, 모든 소품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태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하나의 깃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 위치를 표시하면 이전 태그가 삭제됩니다.
전술지도 표식을 설정하면 이전 표식이 삭제됩니다.
삭제 키를 누르면 모든 레이블이 삭제됩니다.
Delete 키를 눌러 태그를 삭제해도 태그 지정 중 생성된 라디오 메시지는 채팅 창에 남아 있습니다.
최소 지도 최적화
또한 미니 지도의 품질을 최적화하여 플레이어가 다양한 지형을 보다 직관적으로 식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미니 지도의 지형 세부 사항도 향상되어 향후 게이머들은 험한 지형을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도의 다리를 조정하여 도로와 같은 그림 스타일로 변경했습니다.
홀의 UI/UX 2.0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에서 오락실의 UI 와 사용자 체험이 크게 수정되었다. 실용성과 시각 효과를 대폭 최적화함으로써 노련한 플레이어의 신선함을 불러일으키고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더욱 완벽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로비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정
선제 시대부터 현재까지 이어진 홀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개정됐다. 거칠고 부서진 디스토피아 디자인감을 줄이는 동시에 채도가 낮은 녹색과 사황색과 섬세하고 은은한 도트 매트릭스 지도를 결합하여 현대적인 시각 효과를 만들어 낸다.
홀 메뉴
-왼쪽에 있는 메뉴가 가운데로 바뀌어 플레이어가 페이지를 넘길 때 마우스 이동 경로를 최소화합니다.
-페이지 상주 ("e 스포츠" 페이지 등). ) 는 상주 페이지의 메뉴 영역으로 나뉩니다.
-g 통화, BP 등 통화의 표시 영역이 이동되어 화면 위쪽이 페이지 전환을 위한 전용 공간이 됩니다.
일치 설정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패턴을 더 빨리 전환하여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게임 모드 선택을 최적화했습니다. 앞으로 게임 모드 옵션이 홀에 직접 나타나므로 플레이어는 팝업 창을 열지 않고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원한다면 나중에 팝업 선택 모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팝업 창에 더 많은 지도 세부사항을 표시할 것이다.
뉴스 페이지/업데이트 로그 영역
홀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뉴스 페이지 미리 보기 팝업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앞으로 뉴스 페이지 맨 오른쪽에 있는 커뮤니티와 이벤트 뉴스의 조판은 뉴스 수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플레이어가 커뮤니티 포럼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이 영역에는 소셜 플랫폼 (또는 커뮤니티 포럼) 에 대한 바로 가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앞으로 플레이어는 로비에서 직접 업데이트 로그를 볼 수 있다.
위의 기술적 변화 외에도 알림 센터, 상점, 캐릭터 제작 페이지, 숨겨진 위치, 호스트 시스템 메뉴 등의 게임 외 영역과 설정, 플레이어 보고서 팝업, 게임 내 창 등과 같은 게임 내 인터페이스에서 우리의 변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점
새 소품이 진열된 후 향후 5 일 동안 다양한 새 소품의 수가 품목 페이지 왼쪽의 분류에 표시됩니다.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가 새 소품을 선택하더라도 수량 힌트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소품 막대가 최적화되고 소품 막대에 소품 부분의 실제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앞으로 소품의 판매 시간이 1 주일 때 소품의 소품 바가 변색됩니다. 소품 판매 시간이 24 시간 미만이면 소품 바에 강조 효과가 나타납니다.
편리성 최적화
경기 기록 페이지를 수정하다
분석을 통해 현재 게임에서' 생존' 페이지의 활용률이 높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를 위해 관련 페이지를 단순화하여 플레이어의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수정된 "경쟁 보고서" 페이지
생존 페이지가 삭제되었습니다.
미래의 게이머가 얻은 생존 숙련도의 총 경험치는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전투, 생존, 소품 선택 및 소품 사용
경쟁 게임에서 SMS 검증 시스템 수정
문자메시지 검증 기능을 도입한 이후 각 선수는 경기 전에 문자메시지 검증을 완료해야 한다. 하지만 이전에는 휴대전화 번호당 하나의 계좌만 확인할 수 있었고, 여러 계좌를 가진 플레이어에게 불편을 끼쳤습니다. 이 문제를 최적화하기 위해, 우리는 인증 메커니즘을 수정하여 플레이어가 하나의 휴대폰 번호로 여러 계정의 문자메시지 검증을 할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 그러나 이전과 마찬가지로 계정이 영구적으로 차단되면 계정 검증에 사용되는 휴대폰 번호는 더 이상 SMS 검증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생성
새 플레이어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설정의 일부 옵션에 대한 기본값을 수정했습니다.
이 변경은 이전에 PUBG 를 실행하지 않은 새 플레이어에게만 적용됩니다.
홀 테마
본청의 배경은 선실 안의 장면으로 바뀌었다.
홀의 새로운 배경 음악이 이미 바뀌었다.
-플레이어는 설정에서 배경 음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는 다른 홀 (경기 게임 등) 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은신처
중합체는 앞으로 폐품점에서 판매될 것이다.
성장하는 무기 피부의 무기 등급 표시 패턴을 수정했다.
무기 미리 보기 인터페이스의 조명이 최적화되었습니다.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제공 중지
게임본체 무료공고에서 PUBG 게임본체 무료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우리는 PUBG 를 Xbox 게임 통행증 서비스에서 제거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향후 Xbox game pass 구독 사용자별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에는 더 이상 PUBG 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Xbox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통해 PUBG 를 하는 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고 그동안 PUBG 에 대한 사랑과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알려진 문제
팀 초대 메시지
기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팀 초대 메시지에서 서로의 프로필을 보는 버튼을 일시적으로 제거했습니다. 최적화 후에는 이 기능을 다시 추가하고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 설명하겠습니다.
버그 수정
농담
플레이어가 에너지 소품이나 치료 소품을 사용하는 동안 시야각을 캐릭터의 다리로 돌리고 소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 (또는 소품이 방금 다 떨어졌을 때) 캐릭터의 동작이 부자연스러워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에서 Ctrl+V 키 조합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경기 중 제 4 차 8 단 안전구역이 물로 칠해지는 문제를 수정했다.
포털 칸의 짐이 그림자가 있을 때 검게 변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게임 설정의' 샌드박스 모드' 옵션이 파트너 계정으로 맞춤형 게임실을 만든 후' 닫기' 가 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주무기 사격을 전환할 때 캐릭터의 몸짓이 왜곡되어 투척 무기를 사용한 후 즉시 거울을 열고 총알을 바꾸는 문제를 수정했다.
게임에서 동적 브랜드 이름을 갖춘 플레이어 간에 빠르게 전환할 때 게임이 충돌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총기의 카트리지 부품이 확장 카트리지에서 확장 고속 카트리지로 바뀌면 총기의 적재량이 액세서리가 없는 최대 적재량이 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탱고 지도 부활 게임 블루 서클 애니메이션이 막혀 축소 과정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차량에 앉아 재장할 때 재장하고 있는 총기를 버리면 캐릭터가 총기 자세를 그대로 유지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플레이어가 탱고의 밀실에서 문을 열지 않고도 차량을 사용하여 소품을 얻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플레이어가 반복적으로 웅크리고 일어서는 과정에서 투척 무기를 사용한 후 총을 전환하여 거울을 열 때 시선이 부자연스럽게 흔들리는 문제를 수정했다.
PGC 202 1- 녹주석 M762 로 촬영할 때 총관이 부자연스럽게 앞뒤로 움직이는 문제를 수정했다.
경기 게임에서 탱고 지도에서 C4 나 블루 서클 수뢰가 보급함에서 쇄신하는 문제를 수정했다.
사건
미라마르 지도와 관련된 충돌 볼륨, 맵, 안정성 등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소품과 피부
다이 버그 착용: 두 오브젝트가 교차하면 한 오브젝트가 다른 오브젝트에 의해 가려집니다. ※
남성 캐릭터가 마자린1K 를 동시에 입는 후드 맨투맨과 실용벨트가 모델을 입는 문제를 수정했다.
여성 캐릭터가 솜털 낮은 굽 신발을 신으면 신발에 솜털이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다.
곰 아기' 안대 패치가 착용 후 심연심축하 표정을 재생할 때 이상해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다.
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