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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을 추가하여 바이두 백과사전의 첫 페이지로 돌아가서, 용어를 편집하고, 고초에 작별을 고하다. 저자: 바이 주이 주제: 오언시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엄밀히 말하면 일반적으로 5 자 배열, 6 운 또는 8 운으로 제한된다. 백거이 시의 제목은' 고평원초' 이므로 시에는' 고평원',' 풀',' 별별' 의 의미를 표시해야 한다.
참고 사항:
1. 포드: 고시나 성어로 시를 짓다. 시 앞에는 보통' 포드' 라는 단어가 있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시를 배우는 한 가지 방법이거나 문인 모임에서 서로 다른 제목의 시를 짓거나 과거시험에서 문제를 낸 시를' 부이' 라고 부른다. 남조 양원제의' 복택도조방' 은 일찍이' 그 자리를 부여한다' 는 시이다. "적당한 푸" 의 유행은 당대에 있었고, 줄곧 지금까지 사용되어 왔다. 시를 붙이는 것이 적절하게 배치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2. 분리: 무성한 풀의 외관.
방원: 광대 한 초원.
4. 청록색: 초원이 싱싱하고 푸르다.
5. 왕손: 태자손. 이것은 파견된 사람을 가리킨다.
6. 성장: 풀이 무성해 보인다.
이것은 작가가 열여섯 살 때 쓴 것이다. 원래 그는 시험을 위해 연습했을 뿐인데, 잘 해서 그의 명작이 되었다. 작가는 당장곡의' 숭상 한가함' 에 근거하여, 구 () 가 처음 북경에 들어갔을 때 당시 명사구 () 를 방문하였다. 모이다' 라는 이름으로 농담을 하며 "쌀이 비싸고 쉽게 태어났다" 고 말했다. 내가 그의 시를 읽었을 때, "들불이 다 타지 않고, 봄바람이 다시 불어온다" 고 읽었을 때, 나는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만약 네가 한 글자를 안다면, 생활은 쉬워질 것이다!" " 그래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적부' 의 기준에 따르면 이 시의 구조는 엄밀하다고 할 수 있다. 처음 네 문장은' 원상초' 이고, 마지막 네 문장은' 고도상별' 이다. 그러나 이 시의 묘미는 그 이상이다. 가작이다. 정말 의미 때문이다. 끈질긴 생명정신을 칭송했다.
감상하다
이것은 들풀의 송가, 그리고 생명의 송가, 그리고 작가의 친구에 대한 애석함을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잡초가 떠나고, 그들은 계속 자란다. 분리는 성장의 추세입니다. 그의 생명의 율동 과정으로, 규칙성과 영원성을 뜻한다. 그러나 영생은 평범함 속에서 계속되지 않을 것이다. 시인은 그것을 활활 타오르는 불 속에 불태워 파멸과 영생의 영웅 비교에서 그 완강한 생명력을 검증했다. 산불 연소는 삶의 고난과 시험을 상징합니다. 그들은 봄바람 속에서 다시 한 번 높이 솟아올라 그가 불요불굴하고 집착한다고 말했다. 옛 길을 침범하여 불모의 도시를 연결하고, 구멍이 없고, 세력이 막을 수 없다. 시의 처음 네 구절은 잡초 생명의 통 시적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마지막 네 문장은 * * * 의 아름다움에 중점을 둡니다. 이런 들풀은 우주의 모든 생명의 상징이 될 자격이 있으며, 칭찬할 만한 생명의 의의가 있다. "예" 라는 단어는 고대와 현대의 이별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춘초처럼 헤어지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따라서 선인들은 "왕손유영하고 돌아오지 않고 춘초가 끊이지 않는다" ("초사" 가 은둔자를 모집하다), 후세 사람들도 "춘초처럼 미워하고, 더 멀리 남아 있다" ("청평악") 는 슬픔이 있다.
이 시는 선인들의 호평을 받았다. "구당환잡집": "유소탁언니시:' 낙화가 더 잘 어울리고 정글이 되살아난다'. 맹호연' 숲 속의 꽃이 다 쓸어도 풀은 남아 있다'. 이 대련은 리우웬이 쓴 것입니까? 고대인들은 시를 쓸 때 자신의 뿌리가 있지만, 무한히 정밀하여 베껴 쓸 수 없다. " 당나라시의 형성: "반드시 깊은 뜻이 있는 것은 아니다. 넓은 날씨의 공간이 있다면 소곤소곤 속삭이는 것과는 다르다. 이것이 대가족과 작은 집의 차이다. "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당시 300 곡": "시 비유소인. 없앨 수 없고, 얻은 것은 낳고, 얻은 것은 도리이다. " 인테리어는 매우 저속하지만 가장 영향을 받기 쉽다. "시의 경지에 대하여:" 이 시를 낭송하는 자는 소인이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하는데, 마치 풀이 자라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저자의 본의이니 알 수 없다. 그러나 은유는 확실하지 않다, 유 Shidao 는 혼돈의 순환을 치료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사상이 천심에 넘치고, 정원도 가라앉는다. 춥고 눈이 많이 내렸지만 봄에는 벌써 싹이 났다. 사람마다 견해가 다르다. "
들풀을 칭찬하고 들풀을 초월하여 긍정적인 깨우침을 준다. 들불' 을 경멸하고' 봄바람' 을 찬양하는 것은 의미가 깊다.
백거이 소개
백거이 (772-846), 당대의 시인, 명롯데, 상산 불교도, 본적 태원 [금산시]. 증조할아버지 에, xiaguan (현재 산시 웨이 남 북쪽) 으로 이사했다. 백거이의 할아버지 황백은 공현 현령으로 당시 신정 현령의 좋은 친구였다. 신정수미의 산천과 순박한 민풍을 보고 황백은 매우 좋아했고, 그래서 온 가족이 신정시의 동곽채촌 (오늘 동곽사) 으로 이사했다. 백거이는 당대종 달리 7 년 (기원 772 년 2 월 28 일) 정월 20 일 동곽채에서 태어났다. 무종회창은 6 년 (846) 8 월에 낙양에서 75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백청집' 71 권이 있습니다.
말년에 벼슬에서 태자 소푸까지, 사후 호는 백부 백문공이다. 그는 문학에서 신악부 운동을 적극 제창하고, 문장 () 는 제때에 써야 하고, 시 () 는 사물에 써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시대를 탄식하고 인민의 질고를 반영하는 시를 많이 써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인이다. 위안 과 전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권세 있는 사람의 미움을 사서 강주 사마 () 로 강등되어 만년에 좋은 불상 () 이 되어 악거사 () 라고 자칭한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풍자시로 가장 유명하고, 언어가 통속적이며,' 언변이 좋은 노파' 라고 불린다. 서사시는' 비파행',' 장한가' 와 같이 모두 유명하다.
그는 초창기에 세상을 구제하는 데 열심이었으며, 시의 정치 기능을 강조하며 통속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는 60 편의 시, 신악부, 진중음, 정말' 노래만 하면 징그럽다',' 구구절절 필조',' 두보의' 삼관',' 삼별' 과 같은 이름을 지었다. 장편 서사시' 장한가' 와' 비파행' 은 그의 최고 예술적 업적을 대표한다. 중년층이 관직에서 좌절을 당하다. \ "그 이후로, 경력 장기화, 세계는 그 이후로 열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좋은 시를 많이 써서 국민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다. 항주 서호에는 그를 기념하는 백제도 있다. 만년에 그는 산수를 동정하며 작은 글자도 썼다. 유우석에게 "옛노래를 듣지 말고 새 단어' 버드나무 가지' 를 들어야 한다. 그가 일찍이 새로운 단어를 읽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중에서' 화비화' 라는 시는 꽤 몽롱한 감이 있어서 후세 시인은 중시할 수밖에 없었다. 기술? 엑스틴?
대표작은' 별고초',' 친구 유에게 한 가지 제안' 등이 있다.
백거이의 일생
인생은 44 세의 강주 사마를 경계로 전후 두 기로 나뉜다. 초기는 제세 시기이고, 후기는 독선의 시기이다. 백거이는 정원 26 년 (800)29 세의 수재이다. 연이어 성 학교 서기, 위 비서, 한림학사를 임임하다. 원과 재위 기간 동안 그를 남겨두고 국면을 수습하고, 진중음 명편 10 곡, 신악부시 50 곡 등 많은 풍자시를 썼는데, 달관귀인이 이를 갈고 손목이 변색된 것을 후회하게 했다. 원과 6 년 동안 백거이의 어머니는 정신 장애로 장안에서 돌아가셨다. 당시의 규칙에 따르면 백거이는 고향으로 돌아가 3 년 동안 효도를 지키다가 장례를 마치고 장안으로 돌아갔다. 황제는 그가 의사가 되도록 주찬선을 베풀었다. 위안과 10 년 6 월, 백거이 사십 사십 살 때, 재상 오와 친차 장관 종성 배도가 암살되고, 오즉사, 배도가 중상을 입었다. 이렇게 큰 사건에 대해 당시 권력을 쥐고 있던 환관그룹과 구관료그룹은 모두 냉정을 유지하고 서둘러 처리하지 않았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매우 화가났다. 법기를 위해 그는 당국에 살인자를 체포하도록 엄격히 명령 할 것을 촉구했다. 그러나 권력자는 그의 열성적인 국사를 칭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가 동궁의 관원이라고 말하는데, 간간신 앞에서 국사를 이야기하는 것은 무단 침입행위이다. 그는 또 그의 어머니가 꽃을 보다가 우물에 빠져 죽었다고 말했다. 그는 꽃과 우물에 관한 시를 써서 효도를 해쳤다. 이런 사람은 의사가 될 자격이 없다. 주찬선은 태자와 함께 책을 읽으니 베이징에서 추방해야 한다. 그래서 강주 사마로 강등되었다. 사실 그가 죄를 지은 이유는 바로 그 풍자시였다.
환관이 강주에 내려와 백거우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 그는 자신이 "표면적인 고민과 즐거움을 없애고 가슴속의 시비를 없앴다" 고 말했고, 그의 초기 불도 사상도 그에 따라 성장했다. 3 년 후, 중국 도지사 로 승진했다. 원과 15 년, 당헌종은 장안에서 급사하고, 당무종은 계승하였다. 무종 애재, 장안 리콜, 외교대신, 의사, 박사, 국학을 차례로 했다. 그러나 당시 북한은 혼란스러웠고, 신하들은 권력을 다투고, 내투는 끊이지 않았다. 무종은 정치적으로 게으르고 충고를 듣지 않는다. 그래서 최방, 장경 2 년 항주 도지사 로 무종 을 임명, 항주 만료 후 소주 도지사 를 임명했다. 만년에 태자객에 의해 동도로 나뉘었다. 칠십 세의 관원. 그는 전기에 비해 소극적이었지만, 결국 성과를 거두고 적극적으로 백성을 위해 목숨을 바친 시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의 현재 시 중 일부는 여전히 국가와 인민에 대한 그의 배려를 드러내고 있다. 그는 여전히 정사에 부지런히 일하며, 이미 () 가 뚫은 여섯 개의 우물을 준설하여 인민의 식수 문제를 해결하는 등 많은 좋은 일을 했다. 그는 서호에 제방을 쌓고 물을 저장해 밭을 관개하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전당강 석두기' 를 적어, 석두 위에 새겨 사람들에게 어떻게 물을 저장하고 배수하는지 알려주었다. 그는 제방이 법대로 되면 가뭄을 겪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유명한 "화이트 제방" 입니다.
백거이의 할아버지, 그의 아버지 백과 그의 할아버지는 모두 시인이다. 이런 가정 배경에서 백거이는 매우 열심히 공부하여 결국 시인이 되었다. 그러나 백거이는 이백 두보처럼 술을 목숨처럼 좋아한다. 장문천은' 계어장종화' 에서 도연명은 술을 좋아하지만 가정 형편이 가난하기 때문에 자주 술을 마실 수 없다고 말했다. 그와 함께 술을 마시는 사람은 모두 땔감을 줍고 물고기를 잡고 농사를 짓는 농민이며, 장소도 숲과 밭에 있다. 백거이는 집에서 술을 빚고, 술을 마실 때마다 반드시 대나무가 동반되고, 매춘부가 시중을 든다. 그와 함께 술을 마시는 사람은 모두 사회적 유명인들이다. 예를 들면 배도, 유우석.
67 세 때, 그는 술취한 선생의 전기를 한 권 썼다. 이 술에 취한 윤 선생은 바로 그 자신이다. 그는 전기에서 술음선생이라는 사람이 그의 이름, 본관, 관직을 모르고 30 년 동안 벼슬을 하고 로스앤젤레스로 은퇴했다는 것만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연못, 대나무 장대, 나무, 정자, 부교 등에 산다. 그는 술을 마시고, 시를 낭송하고, 피아노를 연주하고, 술주정뱅이, 시공간사, 피아노 애호가들과 함께 노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도 마찬가지다. 낙양 안팎의 절, 산천, 춘석, 백거이는 모두 가 본 적이 있다.
하늘이 아름답거나 눈이 올 때마다 그는 손님을 그의 집에 초대하여 먼저 항아리를 닦고 시를 연 다음 비단대나무를 치켜세웠다. 그래서 술을 마시면서 시를 외우고 피아노를 쳤어요. 한 소년이' 드레스와 깃털 입고' 와 한 작은 창녀가' 버드나무 가지' 를 부르는 것은 큰 즐거움이다. 모두가 술에 취해 있을 때까지 멈추지 않았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때때로 변덕에 야생으로 가서 차에 피아노와 베개를 놓고 차 양쪽의 대나무 장대에 술병 두 개를 걸어 피아노를 안고 술을 마시며 즐겁게 돌아왔다.
불쌍한 기요' 에 따르면 백거이는 연못이 하나 있는데, 그는 그곳에서 배를 저을 수 있다. 그는 손님을 대접했는데, 때로는 배에서 100 여 개의 빈 가방을 배 옆에 걸어 놓으라고 명령했는데, 그 안에는 술과 맛있는 음식이 들어 있었고, 그 안에는 배와 함께 동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가 먹거나 마시고 싶을 때, 그는 그것들을 잡아당기고, 그가 다 먹거나 다 마셨을 때, 그는 다 먹거나 다 마실 때까지 또 하나를 당겼다.
이렇게 보면 도연명의 곤경과는 분명히 다를 것이다.
방사오' 보분별' 권은 백롯데가 쓴 이천팔백 시 중 800 곡이 취했다고 말했다. 이 숫자는 작지 않다.
그는 술을 마실 때 가끔 혼자 마신다. 예를 들어, 그가 소주에서 도지사 일을 할 때, 공무가 바빠서 술로 그를 파면했다. 그는 하루 술을 마셔서 그의 9 일간의 수고를 풀었다. 그는 하루 동안 술에 취한 것을 얕보지 마라, 그것은 9 일간의 피로를 푸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9 일간의 피로가 없다면, 너는 어떻게 국가의 인민을 치료할 수 있니? 어느 날 술에 취하지 않고, 어떻게 심신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까? 그는 술로 일과 휴식을 결합했다.
더 많은 것은 친구와 술을 마시는 것이다. 그는 \ "그리고 리 11 취기 원구 \" 시에서 말했다; 꽃이 필 때는 술에 취해 봄근심을 끊고, 취하면 가지를 꺾어 술을 만든다. "원인 원직" 시에서 말했다: 화유 안마, 눈 속에 술 한 잔. \ "음주와 꿈 및 약 후기 \" 시에서 그는 말했다; * * * 1 배럴 만, 3 년 동안 70 을 보세요. "내 친구 유에게 한 가지 제안" 이라는 시에서 그는 낡은 병에는 한 줄기 녹색이 있고, 정로에는 붉은 빛이 있다고 말했다. 황혼이 다가옴에 따라 눈이 올 텐데 술 한 잔 할까요? 잠깐, 잠깐.
루진, 하남 이닝인, 석두 위에 술음선생의 전기를 새겨 묘측에 서 있다. 전설에 의하면 낙양인과 각지의 관광객들은 백거이가 평생 술을 즐긴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모두 성묘를 성묘하여 축배를 기념하러 왔다고 한다. 무덤 앞의 광활한 땅은 늘 축축하여 결코 건조하지 않다.
백거이는 중당 시대의 걸출한 시인이다. 그의 시 사상과 창작은 통속성과 현실주의를 강조하여 중국 시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9 서 동원" 에서 그는 분명히 말했다. "하인은 둘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그것은 독립이다. 영원히 봉사하는 것은 도이고, 발명한 것은 시입니다. 풍자시라고 부르는데, 남을 도우려는 의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자시, 풍자시, 풍자시, 풍자시) 한가한 시라고 불러도 좋다. " 이로써 백거이의 풍자, 한가함, 감상, 잡법 4 가지 시 중 처음 두 시가 가장 중시되는 것은 그가'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항상 선을 향해' 있다는 것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그의 시 사상은 주로 초기 풍자시의 기초 위에 세워졌다.
일찍이 원초부터 백거이는 현실주의, 통속성, 풍자성을 강조하는 경향을 보였다. "오늘 칭찬은 고증이 없으면 징벌의 도가 부족하다. 만약' 미인가시' 라는 시가 정치를 시험하지 않는다면, 그 재시험의 의미는 폐지될 것이다. ...... ci 푸 와 충고, 풍자 를 주는 사람, 품질 야생 도 있지만. "시의 역할은 악을 징벌하고 선을 권고하며 시정을 보완하는 것이다. 시의 수단은 좋고 나쁨, 훈계와 풍자이기 때문에 그는 "관집시, 풍자, 득실을 살피고, 그 감정을 통한다" 고 주장했다. ("시 69") 그는 단순히' 고궁율동' 과 내용이 없는' 기필' 을 추구하는 것에 반대하고, 지량 이래' 모킹제이' 의 화려한 시풍을 반대한다. "신악부서" 에서 그는 시를 쓰는 기준이 "그 말의 질과 경로, 보고 싶은 사람은 쉽게 구분할 수 있다" 고 분명히 지적했다. \ "그의 말은 단도직입적으로 듣고 싶은 사람에게 깊은 훈계를 한다. 그것의 일은 핵적이고 진실이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은 편지를 전할 수 있다. 그 몸은 매우 매끈해서 음악 노래에서 재생할 수 있다. " 이곳의' 질과 경로',' 직과 컷',' 심심과 실',' 순과 순' 은 각각 언어가 소박하고 통속적이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논술은 직설적으로 드러나야 하고, 문필은 절대적으로 거짓이어야 하며, 형식은 매끄럽고 순순해야 하며, 가요의 색채가 있어야 한다. 다시 말해서, 시는 진실하고, 통속적이고, 쉽게 전창해야 극치로 여겨질 수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시에 대한 위의 요구 사항은 오직 하나의 목적, 즉 시정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요컨대, 군주를 위하여, 신하를 위하여, 백성을 위하여, 일을 위하여, 물건을 위해, 글을 위해서가 아니라." ('신악부서')' 구서 동원' 에서 그는 자신의 초기 창작 상황을 회고하며 "이후 나이가 들면서 읽는 것도 많아졌다" 고 말했다.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때마다 그는 시사를 많이 묻는다. 역사를 읽을 때마다 진실과 도를 많이 구하고, 문장 쓸 때, 시가 사물에 쓰여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시간을 보여 주는 첫 번째 일은 왕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그는 또 "민병만 다치게 하고 언제 피할지 모른다" (당곡에 관한 두 편의 고통스러운 시 중 두 번째) 민생의 고통을 반영하는 풍자시를 많이 만들었지만, 전반적인 방향은 "노래만 사람을 병들게 하고, 황제를 바라본다" (당생) 라고 말했다. 천정이 민정을 듣고 황제가 문을 열고 민정에 도달해야만 정치가 평온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비파행' 과' 장한가' 는 백거이의 가장 성공적인 작품으로 예술적 표현의 두드러진 특징은 서정적 요인의 강화다. 이전 서사시에 비해 이 두 작품은 내러티브와 묘사로 사건을 표현하지만, 더 이상 사건을 단순화할 수는 없다. 하나의 중심 사건과 두세 명의 주요 인물로 문장 전체를 구성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작가가 접수할 극적인 마웨이 사건, 하지만 가장 서정적인 인물의 심리적 묘사와 환경 분위기의 렌더링에는' 비파행' 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먹물을 끼얹었다. 또한 이 두 작품의 서정적인 성질은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정선된 이미지로 시의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있다. "장한가" 에서 "그는 임시 궁전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고, 그는 저녁 빗속의 종소리를 듣고, 그의 가슴을 베었다" 고 말했다. 비파 속의'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거리는 소리' 와' 강이 신비롭게 보름달로 확장될 때'; 음침한 달빛, 밤비의 주룩거림, 단장의 종소리를 결합하여 매력적인 장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부스럭거리는 단풍, 꽃, 끝없는 강과 달로 슬픔과 외로움의 그림을 만들어 슬픔, 슬픔, 외로움을 드러낸다.
한가한 시와 풍자시는 백거이가 특별히 주목하는 두 종류의 시가이다. 둘 다 사실적이고 저속하고 근검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내용과 정서적으로는 크게 다르다. 풍자시는' 양자를 부축한다' 는 취지로 사회정치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호정을 많이 쓰고 흥분한다. 한가한 시의 본의는' 단독',' 만족과 조화, 성품 발휘' (옥원 9 서) 로 담박하고 평화롭고 한가한 심경을 드러내는 것이다.
백거이의 한가한 시는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소박한 언어 풍격과 담담하고 한가한 심경은 여러 차례 칭송을 받았다. 그러나 이와는 대조적으로, 이 시들은 은퇴정치, 태평에 안주하는' 한가한' 사상, 불문으로 돌아가 도연명의 태도를 본받는 것은 후세 문인의 심리에 더 잘 맞기 때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바이 주이 (Bai Jiuyi) 는 "두 개의 달팽이를 다투고, 당신은 12 센트" ("7 곡을 마시자" 일곱 번째 노래), "뿔에서 무언가를 위해 싸우자, 나는 석두 불빛에 시체를 보냈다" ("5 곡을 마셔라" 두 번째 노래), "나중에 나는 뿔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게 되었다. 즉, 송인이 준 이름을 바탕으로' 술주정뱅이, 학구, 동포의 이름은 모두 백롯데시' (공의정' 겨자 은주') 에서 나온 것이다. 송대 시인 주필다는 "본조 충신 수문충은 허가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고 롯데만 좋아하며 여러 차례 시를 짓는다" 고 지적했다. 게이지의 문장 모두 문자에 관한 것이지만, 충후하고, 입이 막히지 않고, 글이 충만하고, 사람과 정이 있고, 일에 무관심하며, 대체로 비슷하다. 황주에 살고 있는데 첫 번째 이름은 동파인데 롯데중주에서 시작했나 봐요. " ("이로당 시화") 이것들은 모두 백거이와 그의 시의 영향을 보여준다.
시: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번역 완료:
장초가 얼마나 무성한가, 매년 가을겨울 춘초가 두껍다.
무정한 들불은 마른 나뭇잎만 태울 수 있다. 봄바람이 불면 대지는 녹색이다.
잡초 들꽃이 옛길을 깔고, 해가 지는 잔디밭의 끝이 바로 너의 여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또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는데, 짙은 풀은 나의 깊은 정을 대표한다.
바이두 백과 중의 항목은 참고용으로만 쓰이며, 만약 구체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면.
(특히 법과 의학 분야) 관련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항목은 나에게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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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개선 할 것이다] 관련 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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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 분류:
고시, 백거이, 오언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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