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 목표:
1. 정사각형과 원의 기본 특징을 인식합니다.
2, 그래픽 특성에 따라 분류 할 수 있습니다.
3. 저는 원형과 정사각형의 물체를 관찰하고 발견하고 수학과 생활의 연관성을 느끼고 싶습니다.
4, 예비 훈련 관찰, 비교 및 반응 능력.
5. 수학 활동을 좋아하고 각종 컴퓨팅 게임에 기꺼이 참여하여 역역사고를 키우다.
상황 분석:
아동과학교육은 과학 계몽 교육으로, 아동의 인식 흥미와 탐구 욕구를 자극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소반 유아의 나이 특성에 따라 수학 분야의 몇 가지 간단한 도형을 배우고 유아의 그래픽 인식과 결합해 이런 인식을 디자인하고 그래픽을 식별하는 활동을 한다. 아이들은 손놀림으로 구분할 수 있고, 집단 앞에서 자신의 조작의 과정과 결과를 과감하게 표현하여 교실에서 그래픽 지식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