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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얼마의 비용이 듭니까?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가격은 당신이 대기업인지, 작은 회사인지, 개인인지에 달려 있다. 일반적으로 개발자의 품질 수준과 개발 주기에서 소프트웨어 비용을 계산합니다. 너는 먼저 개발자의 가치를 알아야 한다. 일반 프로그래머 5000- 10000 원/월, 선임 프로그래머 또는 시스템 분석가 10000-20000 원/월. 이것은 대기업의 알고리즘이다. 예를 들어, 현재 개발할 소프트웨어가 있는데 5 명 (시스템 분석가 1 명, 고급 프로그래머 3 명, 일반 프로그래머 3 명) 이 2 개월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되면 계산된 소프트웨어 비용은 (2 ×15000+3 × 8000 소기업이라면 기준이 달라진다. 오퍼를 낼 때, 고위 프로그래머 한 명이 5,000/달 정도이다. 개인이라면 더 적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능력이 있는 한, 당신은 당신이 하는 소프트웨어 가치가 가장 낮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소프트웨어 아웃소싱 회사는 엄격한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를 가져야 한다.

각 아웃소싱 회사의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는 수요 분석-설계-코딩-테스트-유지 보수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세부 사항에 대한 처리는 한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의 자질을 가장 잘 반영한다.

1, 수요 분석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분석은 전체 소프트웨어 개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요구 사항 분석은 이 소프트웨어가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조잡하고, 거짓되고, 사용자의 요구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개발 언어 (공식 기능 규정, 즉 수요 규정) 로 실현하는 과정이다. 이 단계의 기본 임무는 사용자와 함께 소프트웨어가 해결해야 할 문제를 식별하고, 소프트웨어의 논리적 모델을 구축하고, 요구 사항 사양 문서를 작성하며, 최종적으로 사용자의 승인을 받는 것이다. 수요 분석의 주요 방법은 구조적 방법, 데이터 흐름도 및 데이터 사전입니다. 이 단계의 작업은 요구 사항 설명서에 따라 적절한 소프트웨어 시스템 아키텍처를 설계 및 구축하고, 전체 시스템을 여러 하위 시스템 또는 모듈로 분해하고, 하위 시스템 또는 모듈 간의 인터페이스 관계를 정의하고, 각 하위 시스템의 구체적인 설계를 정의하고, 소프트웨어 요약 설계 및 상세 설계 설명서, 데이터베이스 또는 데이터 구조 설계 설명서, 조립 테스트 계획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2. 디자인

소프트웨어 설계는 전체 설계와 상세 설계의 두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소프트웨어 설계의 주요 임무는 소프트웨어를 모듈로 분해하고, 특정 기능에 대한 데이터 및 프로그램 설명, 실행 가능한 프로그램의 프로그램 단위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함수, 프로시저, 하위 프로그램, 독립 프로그램 및 프로그램 설명이 있는 데이터이거나 결합, 분해 및 대체할 수 있는 기능 단위일 수 있습니다. 모듈, 그리고 모듈 디자인. 요약 설계는 구조 설계이며, 주요 목표는 소프트웨어의 모듈 구조를 제공하고 소프트웨어 구조 다이어그램으로 표시하는 것입니다. 세부 설계의 첫 번째 임무는 설계 모듈의 프로그램 프로세스,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이고, 보조 작업은 설계 데이터베이스, 일반적인 방법 또는 구조화된 프로그래밍 방법입니다.

3. 인코딩

소프트웨어 인코딩이란 소프트웨어 설계를 컴퓨터로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즉 Java, C, PHP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로 표현된 "소스 목록" 을 작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언어, 도구 특성 및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충분히 이해하면 개발 도구를 선택하고 소프트웨어 제품의 개발 품질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소프트웨어 개발에서는 80 년대의 고급 언어가 거의 사용되지 않고, 대신 객체 지향 개발 언어가 사용되고 있다. 그리고 객체 지향 개발 언어와 개발 환경은 대부분 통합되어 소프트웨어 개발 속도를 크게 높였다.

4. 시험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목적은 적은 비용으로 가능한 많은 프로그램 오류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열쇠는 우수한 테스트 케이스 세트 (테스트 데이터 및 예상 출력이 테스트 케이스를 구성함) 를 설계하는 것입니다. 우수한 테스트 사용 사례를 설계하는 방법은 테스트 방법에 대한 이해에 따라 달라집니다. 테스트 방법에 따라 테스트 케이스 설계 방법이 다릅니다. 두 가지 일반적인 테스트 방법은 화이트 박스 방법, 화이트 박스 테스트 소스 프로그램, 프로그램의 내부 논리 구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의 프로그래밍 오류, 구조 오류 및 데이터 오류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구조적 오류에는 논리, 데이터 흐름, 초기화 및 기타 오류가 포함됩니다. 사용 사례 설계의 핵심은 가능한 많은 내부 프로그램 논리 결과를 적은 사용 사례로 덮어쓰는 것입니다. 화이트박스 및 블랙박스 방법은 소프트웨어 기능이나 소프트웨어 동작에 대한 설명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의 인터페이스, 기능 및 구조적 오류를 찾습니다. 인터페이스 오류에는 내부/외부 인터페이스, 자원 관리, 통합 및 시스템 오류가 포함됩니다. 블랙박스 사용 설계의 관건은 모듈의 출력과 입력 인터페이스를 더 적은 사용 사례로 덮어쓰는 것이다. 블랙박스 법.

5. 유지 관리

유지 보수란 소프트웨어 개발 (요구 사항 분석, 설계, 코딩 및 테스트) 이 완료되어 고객에게 제공된 후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활동을 말합니다. 즉, 소프트웨어의 작동 방식에 따라 새로운 요구 사항에 맞게 소프트웨어를 적절히 수정하고 실행 중에 발견된 오류를 수정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문제 보고서 및 소프트웨어 수정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중형 소프트웨어의 맞춤형 개발 단계에 1 ~ 2 년이 필요한 경우 사용 후 운영 또는 근무 시간이 5 ~ 10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유지 보수 단계도 5 ~ 10 년 동안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사람들은 개발 단계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유지 관리 작업 자체에만 고유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를 잘하면 장애를 제거하고 소프트웨어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능을 확장하고 성능을 향상시키며 사용자에게 상당한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에 대한 강조는 종종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한 강조보다 훨씬 못하다. 사실,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의 작업량과 비용은 소프트웨어 개발보다 훨씬 큽니다.

실제 개발 과정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은 첫 단계부터 마지막 단계까지가 아니라 어느 단계에서든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위해 하나 이상의 단계가 후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테스트 중 문제는 설계를 수정해야 할 수도 있고, 사용자는 요구 사항 설명서를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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