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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아이디어 교육에서 템플릿 맵을 작성하는 방법? 초등학교 정보 기술의 교수 설계 및 사례 분석 작성 방법

유치원 교안의 디자인 이념과 디자인 아이디어를 어떻게 쓰나요? 일상 교육에서 글쓰기 활동 설계는 수업 준비의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교안이 잘 쓰여지고, 목표가 명확하고, 조직이 명확하고, 계층이 분명하다면, 교안의 실시 과정, 즉 수업할 때 수월하고, 질서 정연하며, 조리가 분명하다. 반면에, 불분명하고, 경중을 가리지 않고, 선생님의 생각이 분명하지 않고, 학자는 어찌할 바를 몰라, 좋은 교수 효과를 얻을 수 없다. 활동 디자인을 잘 쓰는 것이 좋은 수업의 중요한 전제조건임을 알 수 있다. 그럼, 어떻게 교안을 준비할 것인지, 나는 다음과 같은 여러 방면에서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첫째, 교재의 선택 우리는 교재를 선택할 때 아이의 나이 특성과 취미를 고려해야 한다. 한 과목이 너무 깊고, 너무 얕고, 너무 많거나 너무 적다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아이의 나이 특성에 맞게 아이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교육 내용을 선택해야 선제적으로 교육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둘째, 목표의 결정은 원칙적으로 아이의 실제 상황에서 출발해야 하며, 주로 1, 인지 2, 능력 3, 감정이 동요' 다리 건너기' 와 같은 세 가지 측면에서 활동 목표를 결정해야 한다. 목표는: 1, 말하는 법을 배우고 시를 읽는 것이 자연스럽다. 2. 단순 복사를 시도합니다. 3. 행사의 즐거움을 경험합니다. 목표 1 학습낭독과 학습동요는 지식 수준이며 지식의 축적과 공고함입니다. 목표 2: 단순히 복제를 시도하는 것은 능력 수준이며, 능력의 향상과 단련이다. 목표 3 체험 활동의 즐거움은 감정에 있다. 감정의 체험과 표현이다. 물론, 목표는 기본적으로 위의 세 가지 측면에서 고려되지만, 모든 활동 설계가 이러한 세 가지 목표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결합하여 각 활동의 중점에 따라 목표를 정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요' 일월' 의 목표는 1 입니다.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고 시가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2. 시를 써보고 아이들의 창조정신을 자극하려고 합니다.

특정 모델 템플릿 링크:? Pwd = R6JR _ Rise \: R6JR 중학교 국어 교수 설계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어떻게 쓰는가 [교수 아이디어의 혁신적인 디자인]

이른바' 교학이념' 이란 교학 내용을 어떻게 발전시킬 것인가에 대한' 이념' 으로, 교사가 교실 수업을 설계할 때 교학 과정과 교수 이념에 대한 혁신적인 설계를 가리킨다. 또는 밝거나 어둡게 몇 가지 교육 단계로 나누어 교실에서 질서 있게 추진한다. 그러나 중학교 국어대독교학을 보면 과학예술적으로 교수 사고를 설계하는 의식이 상대적으로 냉담하다. 교육 모드는 일반적으로 "본문 가져오기-본문 숙지-교실 토론-교육 종료" 의 일반적인 과정으로 나타납니다. "교실 토론" 의 문제나 설명이 너무 많기 때문에 내용이 복잡하고 시간이 긴 "논스톱" 의 교학 "큰 접시" 가 생겨 교실 수업의 리듬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따라서 교실 수업의 절차가 명확하고 생동감 있고 예술화되도록 교육 이념의 혁신적인 설계를 진행해야 합니다. 몇 가지 혁신적인 시도를 할 수 있습니다. 특정 템플릿 링크:

-응? Pwd=3vzr 추출 코드: 3vzr 초등학교 정보기술 교육 설계 및 사례 분석 정보 환경, 교육자와 학습자가 현대교육매체, 교육정보자원, 교육기술방법을 이용한 양자활동입니다. 전체 교육 과정에서 학생을 주체로 하고 능력 위주의 직업교육 이념을 계승하여 중학교, 중교가 되었다.

정보화 교육 설계는 과정 내용 주제, 학생 특성 및 환경 조건을 바탕으로 학습을 중심으로 현대 정보 기술 및 정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특정 교육 목표를 달성하고, 교육 과정의 각 부분과 요소를 과학적으로 배열하여 교육 과정을 최적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정보 교육 설계의 기본 원칙

(1) 학습에 집중하고 학습자의 학습 능력 배양에 중점을 둡니다. 학습의 촉진자로서 교사는 학생의 학습 과정을 지도, 모니터링 및 평가한다.

(2)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정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3)' 임무 중심' 과' 문제 해결' 을 학습 및 연구 활동의 주선으로 관련 의미 있는 시나리오에서 학습 전략과 기술을 식별하고 전수한다.

(4) "협동 학습" 을 강조하십시오. 학생 간, 교사와 학생 간의 협력, 그리고 학제 간 및 학제 간 자원 기반 학습 구현과 같은 교사 간의 협업이 포함됩니다.

(5) 학습 과정과 학습 자원 평가를 강조한다.

정보 교육 설계의 핵심

(1) 탁월한 혁신

커리큘럼 모델은 징계 특성 및 교육 내용을 반영해야합니다. 교수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교육개혁이 어떤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 모두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2) 융합 기술

정보기술을 전공수업에 합리적으로 통합하고, 교학 내용을 중심으로 교육 매체, 기술 및 자원을 합리적으로 선택하고, 교육 매체와 자원의 내용을 세심하게 설계하고, 정보 기술과 디지털 자원의 통합과 응용을 중시하며, 정보 기술을 이용하여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구체적인 교육 임무를 완수하고, 학생들이 지식 기술을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돕고, 최적의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3) 응용 이론

교수 설계는 현대 교육 사상과 교수 이념을 바탕으로 해야 하며, 모든 이념은 실천에 관철되고 적용되어야 하며, 명성의 명목만 내세울 수는 없다.

(4) 디스플레이 효과

본 교학 설계 구상은 참신하고, 디자인이 교묘하며, 실제 교육에 적합하여, 중점난점 문제를 해결하고, 교학 목적을 달성하며, 보급성을 갖추고 있다. 진술의 관점은 분명하고, 생각은 분명하다. 사실과 데이터는 이 교수 설계가 좋은 교수 효과를 얻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특정 모델 템플릿

링크:? Pwd=upgx 추출 코드: upg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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