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다갔다하며 8 년을 썼는데,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지만 놓을 수가 없었다. 갑자기 어느 순간 영감이 터져 20 일 20 일 만에 원고를 다 썼다. 이 전설은 심상치 않을 때, 응당 대강의 마음을 적절하게 토해내야 한다.
숭정 원년 휴관한 지 2 년 만에' 전복 사건' 에 들어서자, 응우엔 대대는 이때부터 의기소침해졌다. 인생의 저곡에서, 대천은 순서를 잃지 않았지만, 여전히 임동, 복사 등의 타격을 받고 있다. 그는 억울함이 가득 차서 변명하려 한다. 그 죄를 스스로 증명하고, 용서를 빌며 몸을 깨끗이 하고, 현실의 길은 어렵다. 쌍금목록' 의 취지는 여기에 있지 않고 여기에 있다.
쌍금목록' 에서 응우엔 대대는 문학 코미디를 극치로 만들어 관직의 슬픔을 썼다.
낙양 학자 황복돈, 아내가 세상을 떠나 아들 (잔) 을 이웃 얀옌도에 의해 입양하고 백마사를 빌려 책을 읽었습니다. 정월대보름, 홍농현령 계사원이 그를 연회에 초청하여 등불을 감상하게 했다. 불쌍한 문인들이 마침내 좋은 일을 만났지만, 결국 선비는 눈물을 흘리려 했다. 광둥 해적 모당사가 그의 옷을 빼앗아 선비로 변장하고 평화 사자 란의 보석과 금을 훔쳤다. 이 현머상은 황복돈과 경쟁하기로 결심했다. 훔친 후, 그는 고의로 황복돈의 옷을 남기고 금신 한 통을 황복돈의 방에 쑤셔 넣었다.
황복돈에서 사고가 나서 광둥에 배정되었다. 유배 중 황복돈은 뜻밖에 현머 우산 위선미 요리의 귀뚜라미를 만나 상대방을 끌어들인 것을 후회하고 더 큰 망명을 했다. 나중에, Huang Fudun 은 그의 아내에 의해 Lujia 에서 입양되었고, 다른 아들 Huang Xu 를 낳았지만, 예기치 않게 다시 기소되었습니다. 육가의 사람들은 무서워서 그의 군으로 도피하여 은거했다. 황복돈은 가르치는 것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18 년 후, 황복돈의 두 아들은 과거시험에 응시하여 각각 장원과 탐화에 당첨되었다. 둘째 아들은 진상 불명으로 당쟁에 가담했고 형제는 서로 공격했다. 대박 쌍금표는 이런 중요한 줄거리를 전시한 뒤 맹파탕이 준비한 심령계탕을 즐기기로 했다. 황복돈탈탈, 차자 석방, 부자상봉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꿈은 항상 꿈부터 시작한다. 빈궁한 황복돈, 독서를 통해 운명을 바꾸고 싶다. 그러나 황복두의 개인적 분투는 도둑과 용관에 의해 저지되었다. 황복두의 운명에서 도둑과 용관은 똑같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 우연도 있고 필연성도 있지만, 모두 개인의 의지로 옮기지 않는다. 결국 황보타운의 몇몇 아들고등학교가 1 위를 차지해 주인공을 매우 기쁘게 했다. 이 해피엔딩은 또 다른 우연한 각도에서 인생의 운명의 무상함을 보여준다.
쌍금목록' 의 상징적 의미는 대대의 무고한 피해 황복돈들이 자신을 위해' 조정 대안' 에 투입된 것을 변호하는 데 있다. 대대와 임동당원은 극중 이복과 생소한 형제처럼 격렬하게 서로를 공격했다. 그들은 서로 공격하는 아버지를 서로 고발했다. 그들은 정말 자신의 아버지이며 형제자매의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주역인 황복의 입을 빌려 한 곡의 끝에서 "옳고 그름을 비웃을 수 있다. 고민을 찾고 있다" 고 노래했다. 왜 내가 더 많은 머리카락을 뽑아야 합니까? 내 바지 속의 문제야? "
대대는' 쌍금목록' 의 서문에서 그가 이 작품을 창작한 것은' 각오를 가진 미소' 라고 말했다. 그는 무엇을 비웃고 있습니까? 무슨 뜻 이죠, "계몽"? 쌍금목록' 의 각종 심오한 이론, 오미소의 이론은 작품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오매는' 쌍금목록' 이 동양의 임동, 동양의 예동 공장이라고 생각한다. 광동에 들어간 후, 그는 자신이 귀신이라고 반복해서 말했고, 귀신은 위였다. 재난도 신기를 훔치는 일언이다. "무미의 이해에 따르면 당과 염당들 사이에 황복돈의 두 아들은 덩굴 위에 있는 두 개의 오이로, 원래는 하나지만,' 오로지 낮은 사료만 공격하라', 물과 불은 용납할 수 없다. 마치' 바짓가랑이에 소란을 피우다' 처럼 불편하고 무의미하다.
노신 선생은 "비극은 삶의 가치 있는 것을 망가뜨리고 희극은 무가치한 것을 찢었다" 고 말했다. 7 년 경제가 희박하다' 를 쓰고 정치 슬럼프에 들어선 응우엔 대천은 사회정치생활의 현상을 이성적인 시각으로 살피고, 예술 형식으로 인생의 운명을 계속 생각하고,' 쌍금목록' 에 사용된 소품과 눈은 한 쌍의 세전 옥나비로, 은유가 치열한 당쟁을 벌이지만 결국 꿈이다. 꿈은 현실을 반영하고, 현실은 꿈에 속하며, 비극적인 색채로 가득 찬 희극을 만들었다. "더블 골드 리스트" 서운: "보트 평생 물, 자명 한. 그 대의를 얻으려면 신기루를 멈추고 영령을 보고, 사랑하는 사람의 둥근 그림을 만들고, 중생상을 촬영하고, 그 마음을 잃어야 하고, 모를 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맹목적으로 huangfu 아버지와 아들 처럼 비방 공격. 클릭합니다 이곳에서도 대천의 창작 동기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