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디자인은 광고업계가 발전하면서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기술의 응용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직업이다. 이런 전문 기술의 주요 특징은 이미지, 문자, 색상, 레이아웃, 그래픽 등의 광고 요소를 표현하는 것이다.
광고 미디어의 사용 특성과 함께 컴퓨터에서 관련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통해 인쇄 예술을 수행하는 창의적인 디자인 활동이나 프로세스로 광고의 목적과 의도를 표현합니다.
포스터는 일종의 정보 전달의 예술이며, 일종의 대중적인 홍보 도구이다. 포스터는 포스터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거리 벽에 붙어 쇼윈도에 걸려 눈길을 끄는 그림으로 행인의 주의를 끄는 대형 그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윈도, 쇼윈도, 쇼윈도, 쇼윈도, 쇼윈도, 쇼윈도)
어떤 의미에서, 20 세기는 정치 선전의 세기였으며, 포스터는 일종의 선전 방식으로 당시 정점에 이르렀다. 그 중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소련 혁명과 건설, 스페인 내전은 정치 포스터 창작의 최고봉, 특히 20 세기 50 년은 포스터를 선전하는 황금시대였다.
포스터를 디자인하고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
1. 이 포스터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2. 대상 고객은 누구입니까?
3. 그들은 어떻게 받아들입니까?
같은 업계의 다른 제품에 대한 포스터?
이 포스터의 구현 전략은 무엇입니까?
6, 창조적 인 포인트?
7. 표현 수법?
8. 제품과 어떻게 결합합니까?
첫째, 주제는 명확하다
둘째, 키워드가 두드러진다 (굵게 굵게 굵게, 붉은색 부홍)
셋째, 독서 습관에 부합한다
넷째, 가장 짧은 시간 안에 클릭하려는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다섯째, 색깔을 너무 눈에 띄지 마라
여섯째, 제품 수량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일곱째, 정보의 양은 균형을 이루어야 하고, 공백이 있어야 한다.
사진과 문자에 숨 돌릴 공간을 비워 두다.
여덟, 디자인 배너
/logo-0/. 제품과 그 특징을 부각시키고 매력적인 홍보 언어를 사용하여 회사의 인지도와 로고를 적절히 약화시킵니다.
2. 그림이 많을수록 좋고, 중점을 강조하며, 필요한 제품 묘사가 적어서는 안 된다.
3. 화면 내용을 합리적으로 배열하고, 요점을 강조하며, 필요한 제품 설명을 빼놓을 수 없다.
4, 색채는 과장해서는 안 되며, 즐겁고 편안한 감각체험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1, 전체 시각적 충격은 이미지와 색상을 통해 가능합니다.
2. 포스터가 표현한 내용이 정련되어 주요 고소점을 잡았다.
3, 내용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4, 일반적으로 사진 기반, 카피라이터 보조.
5. 테마 글꼴이 눈에 띈다.
포스터 디자인은 이미지, 색상, 구도, 형식감 등을 동원해 강한 시각 효과를 형성하는 상당한 감화력과 예술적 감화력을 가져야 합니다. 그것의 화면은 강렬한 시각센터가 있어야 하고, 참신함과 간결함을 추구해야 하며, 또한 독특한 예술 풍격과 디자인 특징을 가져야 한다. 먼저 주제를 선택한 다음 적합한 그림을 찾아 표어를 디자인할 수 있다. 성격의 포스터마다 요구 사항이 다르다. 다음은 기본 원칙입니다.
첫째, 일관성의 원칙
설계 과정에서 설계자는 전체 프로세스에 대해 명확한 순서를 가지고 하나씩 수행해야 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처음부터 제목, 자료 선택, 사진, 로고 등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 통일이 없다면 포스터는 혼란스럽고 읽기가 어려워질 것이다. 모든 설계 요소는 적절한 방식으로 유기적 전체로 결합되어야 합니다.
둘째, 관련성 원칙
작품을 일관되게 만들기 위해, 첫 번째 원칙은 연관 원칙을 채택하는 것이다. 그룹화라고도 할 수 있다. 상관관계는 자연의 원칙에 기초한다: 사물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군으로 나눈다. 만약 우리가 모든 구성 요소가 한 페이지에 질서 정연하게 함께 놓여 있는 것을 본다면, 우리는 그것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우리는 항상 그들이 그룹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다른 부분이 정말로 유사하거나 관련이 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연루범' 의 원리와 비슷하다.
포스터 디자이너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연관 원칙을 실현할 수 있다. 먼저 사람, 사물, 단어를 그룹화하면 정보의 전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광고판에 실린 많은 광고는 소비자 사진 한 장, 제품 사진 한 장, 광고어로 구성되어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캐릭터 유형 (어린이? 늙은이? 과로한 부모의 선택) 은 불가피하게 제품과 연관되어 있다. 사람들의 사진이 잘 처리되면, 마치 소비자들이 "나는 항상 Bleacho 브랜드의 표백제를 사용한다" 고 말하는 것처럼 단단한 광고 슬로건이 아니다.
둘째, 모든 부분을 합치면 하나의 느슨한 구조보다 더 강한 충격을 줄 수 있다. 몇 가지 물건이 매우 비슷할 때 (예: 여러 개의 다른 시계가 사슬로 묶여 있을 때), 관중들의 시선은 당연히 한 시계에서 다른 시계로 옮겨질 수 있다. 이 물체들은 관객에게 간접적인 정보가 아니라 하나의 정보를 줄 수 있는 시각적 단위를 형성한다.
포스터의 모든 물건이 매우 비슷하다면, 한 집단의 구성은 포스터를 다른 사람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다른 요소들은 관객이 부차적인 것으로 여길 것이다.
셋째, 원칙을 반복한다
작품을 일관되게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은 모양, 색상 또는 일부 값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평면의 디자인 요소를 볼 때 다른 부분이 재사용되면 우리의 시선이 자연스럽게 따라갑니다. 때로는 그것들을 함께 두지 않아도 우리의 시각은 그것들을 전체로 삼는다.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그들 사이에 선을 그었다.
반복을 적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포스터의 배경에 패턴을 만든 다음 반복해서 적용하는 것입니다. 배경에서 이러한 반복 패턴은 매우 흥미로운 시각과 구도 효과를 만들어 배경과 전경의 요소를 연결합니다.
반복되는 또 다른 방법은 한 줄의 요소를 반복하여 관객의 눈을 유도하여 중요한 정보, 로고 또는 사진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반복되는 원소는 우리의 시선을 유도하는 경로를 만들어 관객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다른 끝은 무엇인가? 이것은 사실 이야기를 하는 방식이며, 관중을 끌어들여 계속 읽게 한다.
사람의 시각은 매우 강한 반복감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화면 속의 물체가 중복되지 않을 때도 중복으로 간주된다. 예를 들어, 매니큐어에 관한 포스터에서는 포스터 꼭대기에 매니큐어 한 방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작품에서는 매니큐어 한 방울과 같은 패턴이나 색상이 기름 한 방울에 해당하는 효과를 냅니다. 무심코 우리의 눈빛은 이미 떨어졌다.
넷째, 연속성의 원칙
그것은 보통 반복과 함께 쓰이는데, 이것은 위의 예시에서 이미 본 것이다. 디자이너가 연속적인 방식으로 설계할 때, 작품 속의 물체는 함께 결합되어 관객을 다른 위치로 인도한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선형 효과를 통해 달성된다. 우리가 선을 볼 때, 우리의 눈은 본능적으로 이 선이 어디로 가는지 따라간다.
다섯째, 배경색을 추가합니다
한 작품에 있는 모든 요소의 모양, 색상 또는 모양이 다를 경우 작업을 통합하는 간단한 방법은 모든 요소를 단색 영역에 두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상업 포스터의 경우,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포스터가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관련 모양이나 색상을 사용합니다.
여섯째, 조정 원칙
조화된 구도나 조화되지 않은 구도, 포스터의 배치는 강한 시각 효과를 낼 수 있다. 균형을 깨면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린이들의 경우, 우리는 경사진 나무, 바위, 가구, 사다리 등 잠재적으로 위험한 것들로부터 그들을 멀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불균형한 구도도 우리에게 이런 느낌을 준다.
작품을 볼 때, 우리는 항상 수직 중심축, 양쪽의 대칭적인 구도가 있다고 상상한다. 포스터는 항상 단일 개인으로 나타나므로 조정은 디자인에 특히 중요합니다. 주위에 다른 시각적 지지점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예: 잡지 광고 디자인, 인접한 페이지 또는 기타 주변 요소는 지지점으로 사용할 수 있음).
일곱째, 대칭 조정
대칭: 자연은 대칭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비, 단풍, 눈송이는 모두 매우 대칭적인 모양을 가지고 있다. 인간은 이러한 대칭적인 것들에 대해 특히 친근하게 느끼는데, 아마도 우리 몸도 대칭이기 때문일 것이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다).
디자이너는 이런 인간성을 이용하여 작품을 설계한 것이다. 디자이너는 포스터를 만들 때 종종 주요 그림이나 텍스트를 수직 중심축에 놓고 좌우로 대칭을 이룹니다. 이 구도는 관람객을 편안하게 한다. 모든 것이 질서 정연하다. 대칭 구도는 우리 화면 속 물체가 얼굴이나 사람의 몸일 때 관객과 작품에 * * * 소리를 내는 데 도움이 된다.
각 설계 객체는 왼쪽과 오른쪽의 해당 위치에 배치되며 대칭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반복과 대칭의 결합은 작품에서 조화되고 안정된 느낌을 만들어 냈다.
여덟, 비대칭 조정:
우리는 종종 비대칭 구도를 사용하여 포스터를 활기차게 한다. 디자이너는 색상, 숫자, 모양 및 위치를 사용하여 완전히 균형이 맞지 않지만 혼란을 일으키지 않는 평면 구도를 만듭니다. 절대적인 비대칭 구도는 하기 쉽지 않다. 크기, 색상 등의 원소에 차이가 크지 않으면 균형감도 있다.
Ix. 모양과 위치의 조정
모양의 조화로운 분포는 포스터 디자인 전후를 일관되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크고 간단한 쉐이프 (또는 그래픽 영역) 와 작고 복잡한 요소가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작품에서 큰 모양은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끌 수 있고, 작은 요소는 덜 중요한 부분이지만, 시각적으로 넓은 영역의 안정된 시각 효과를 형성할 수 있다. 조판은 합리적이어야 하고, 색채 배합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사진을 많이 참고하거나, 상담: 상탕 디자인, 바이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포스터 제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법/단계 1:
정교한 포스터를 만들려면 먼저 포스터의 주제를 명확히 하고 주제에 따라 관련 사진과 문자자료를 수집해야 한다. 포스터에서 홍보할 제품이나 행사의 내용을 확인하고 홍보 구호나 홍보 소개를 만들어 포스터 제작을 준비한다.
방법/2 단계:
확정된 제목에 따라 소재를 고르면 소재를 정리하고 수정하여 포스터에 적용해야 한다. 첫 번째는 포스터 배경의 디자인입니다. 주제에 따라 주제가 "바다" 와 관련된 경우 배경 색상은 파란색 또는 바다와 관련된 패턴 배경일 수 있습니다. 배경을 주제와 접하게 하는 것이 정교한 포스터를 만드는 관건이다.
방법/3 단계:
포스터의 배경 색상이 결정되면 포스터의 전체 레이아웃을 조판해야 합니다. 즉, 그림이 있는 위치와 텍스트가 있는 곳입니다. 백지 한 장에 전체 레이아웃을 그려서 후기 조판에 대한 참조를 제공해야 한다. 지면은 가능한 한 도형과 무성을 이루어야 하고, 포스터 레이아웃은 너무 촘촘해서는 안 되며, 상세해야 하고, 적당해야 한다.
방법/4 단계:
레이아웃 요구 사항에 따라 먼저 문자를 조판합니다. 소개할 문자를 해당 레이아웃에 놓고 포스터의 전체 스타일에 따라 서체를 바꾼다. 포스터 제작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은 pop 글꼴입니다. 이 글꼴은 비교적 쉬워서 글꼴 자체의 모양을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미관과 엄밀함 면에서 포스터 제작에 적합합니다. 서체를 디자인한 후 불필요한 오류와 언어 질환을 피하기 위해 자세히 읽어 보세요.
방법/5 단계:
문자가 조판된 후에는 그림을 조판해야 한다. 그림을 해당 레이아웃 영역에 붙여넣습니다. 붙인 사진은 또렷하고 아름다워야 하고, 색상은 배경색과 충돌하지 말아야 한다. 붙인 후에는 전체 레이아웃의 크기와 레이아웃의 텍스트에 맞게 그림의 크기를 수정하여 두 그림의 조화를 유지합니다.
방법/6 단계:
배경, 문자, 그림이 완성되면 포스터 한 장이 거의 완성된다. 하지만 포스터를 더 보기 좋게 만들기 위해서는 전체 포스터가 나타내는 효과에 따라 조정해야 한다. 조정 시 포스터의 내용을 최대한 풍부하게 하고 포스터의 색상 조화를 조정하여 포스터의 눈길을 끈다. 조정 후 포스터에 매력적인 주제를 디자인하고 레이아웃에 주제를 배치합니다. 제목의 글씨체가 가장 눈에 띄어야 하고, 색깔이 가장 두드러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