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폭력 1 점점 발달한 사이버 시스템이 우리에게 다가옴에 따라, 우리의 원래 생활방식은 크게 달라졌다. 원래의 교육에서 현재의 온라인 교육에 이르기까지, 원래의 마트 쇼핑에서 현재의 온라인 쇼핑에 이르기까지, 원래의 임상 상담에서 현재의 온라인 상담에 이르기까지. 전체 과정의 진화와 교체에는 선진 과학기술자들의 노력이 결집되어 있다. 그러나 세련된 네트워크에서,
물론, 인터넷은 확실히 우리에게 헤아릴 수 없는 이득을 가져왔다. 문을 나서서 전화하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우리는 이 시간과 정력으로 다른 더 중요한 일을 할 수 있다. 인터넷은 생활 전반에 걸쳐 비교할 수 없는 장점을 발휘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초조한 시선을 컴퓨터 화면에 돌리고 있다. 그들이 갈망하는 것은 최신의 가장 효과적인 정보이기 때문이다. 반대로, 책, 같은 소중한 인류의 결정체들은 사람들에 의해 간과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관련 부서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 6 년 동안 우리나라의 독서의식은 점차 하락하였다. 왜냐하면 그들은 대부분 인터넷에 눈을 돌렸기 때문이다. 인터넷은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을 대체했다고 할 수 있다. 인터넷이 보편화되고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동안 우리는 다소 냉정하고 침착해야 한다.
현재 일부 청소년, 특히 고등학생들은 허황된 인터넷 생활에 푹 빠져 있다. 그들은 많은 시간을 들여 피시방에 갔는데, 결과는 분명 폐단이 이익보다 클 것이다. 청소년으로서 성장과 지식 학습의 관건이 되는 시기에 있다. 그들이 무언가를 명확하게 이해하거나 통제할 수 없다면, 그들의 사상에 쉽게 해를 입히고 결국 범죄로 이어질 수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하이테크 수단을 이용하여 인터넷에서 사기를 치는 범죄자들도 있다. 만약 네가 약간의 경계성이 없다면, 너는 쉽게 추격당하는 목표가 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시종 인터넷에 대해 경각심과 엄숙한 태도를 유지해야 한다. 또한 인터넷 생활은 게을러진 의식을 형성하기 쉬우며, 몇 가지 중요한 일에 있어서 직접 체험과 실천성이 결여되어 있다.
이에 대해 우리는 어떤 것도 절대적인 우세는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단지 사람들의 마음속의 착각일 뿐이다. 우리는 사유가 치밀하고 논리성이 강하다. 우리는 그것의 장점을 더 잘 활용하고, 단점을 줄이고, 그 기능을 더욱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자세히 분석하고 고려해야 한다. 물론, 우리는 인터넷이라는 사회의 큰 역할을 더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사이버 폭력 논증 논문 2 를 어떻게 보느냐는 우리가 모르는 것에 대해 쉽게 논평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가 보는 것이 반드시 진실의 전부가 아니기 때문이다. 남의 험담을 함부로 하지 마라, 왜냐하면 우리 자신의 일도 별로 좋지 않기 때문이다. -제목
인터넷은 이미 우리 생활에 널리 퍼져 있어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에는' 급류' 가 성행하여 어느 곳에도 발을 들여놓은 사람이 거의 없었다. 만져도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된다. 그 급류에는 또' 우렁찬' 이라는 이름이 있다. 건반협이다. 그들은 속도와 날카로움으로 유명하다. 확실히 누군가는 이미 이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죠?
잠시 본문을 버리고 얼마 전에 방금 본 동영상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영상에서 방송팀은 무작위로 20 명의 행인을 모집해 마스크를 쓰고 사이버 폭력을 모방한 가해자를 모방해 게스트에 대한 첫인상을 제시했다. 세 명의 게스트가 있는데 성격이 매우 선명하다.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게스트들은 간단한 자기소개를 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런 다음 20 명의 시청자가 게스트에 대해 함부로 논평하기 시작했다. 단 몇 분 만에 화면에는 무수한 조롱과 경멸, 심지어 모욕적인 말이 나타났다.
세 명의 게스트가 고개를 돌려 논평을 보니 기분이 매우 불안정했다. 세 번째 게스트는 심지어 무너져 눈물을 흘리며 현장을 떠났다. 그들은 초기에 다른 사람이 이렇게 자신을 생각할 줄은 몰랐다. 그들은 이미 충분한 심리적 준비를 마쳤지만, 이런 발언을 보는 것은 완전히 어리석고, 이미 심리적 부하를 심각하게 넘어섰다.
나중에 이 세 게스트와의 인터뷰에서 당시 괴로웠다고 말했다. 마치 칼이 가슴에 꽂힌 것 같았다. 아마도 이 말들은 다른 사람에게는 아주 적은 언어일 수도 있지만, 당사자들은 그 말들을 소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동영상은 짧지만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사이버 폭력은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지만, 우리는 틀렸다. 사실 사이버 폭력이 우리 옆에 있는데, 우리 언니가 살아있는 예입니다.
우리 언니는 위챗 놀이를 할 때 같은 도시의 형을 만났는데, 그가 양가죽을 쓴 늑대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그는 매우 우수해 보이지만, 그는 사실 감정만 가지고 노는 찌꺼기 남자이다. 그는 내 언니의 감정을 가지고 놀다가 그녀를 차버렸지만, 또 그의 코를 얼굴에 밀어 넣고, 각종 협박과 괴롭힘을 하여, 그가 그에게서 조금 떨어져 있으면 태평할 수 있다고 느끼게 했다. 하지만 그는 멀어질수록 내 여동생의 사진을 인터넷에 올리며 다양한 형식으로 사실을 왜곡했다. 불과 몇 분 만에 내 언니를 모욕하는 댓글이 수만 개 있었고, 하나는 날카롭고, 모두 우리 언니를 겨냥한 것이다. 내가 평론을 보았을 때, 나는 마음속으로 분노를 금치 못했지만,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다음 수만 명의 사람들은 댓글을 한 번 발표하면 30 분 만에 자취를 감추고, 숨을 참을 수밖에 없다. 그동안 언니의 기분은 정말 안 좋았고 싫었습니다. .....
사실 사이버 폭력의 예가 많은데, 여기서는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사이버 폭력은 어디에나 있다. 사이버 폭력의 구현자가 이렇게 날뛴 것은 인터넷 세계에서 가장 큰 버그인 실명제에 로그인하지 않는 것이다. 현재 각 주요 소프트웨어에는 제 3 자 소프트웨어 로그인 기능이 있어 사이버 폭력의 구현자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휴대전화 번호를 바인딩하지 않고 직접 소프트웨어를 신청할 수 있고, 거의 다 되면 계정을 로그아웃하고 떠날 수 있다.
간단해 보이는 동작이지만 사이버 폭력의 피해자들에게는 날카로운 칼로 그들의 가슴에 깊숙이 박혔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시간이 모든 것을 희석시키지만 사이버 폭력 피해자의 마음 속의 아픔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사이버 폭력으로 남겨진 흉터는 영구적이며, 피해자를 평생 고통스럽게 할 수도 있고, 그들을 절로에 빠뜨릴 수도 있다. .....
사이버 폭력 가해자, 살포들, 그만해, 남의 마음에 상처를 새기지 말고, 고통이 다른 사람의 일생을 동반하게 하지 말고, 자신이 무심코 한 말 때문에 남의 청춘을 망치지 마라!
사이버 폭력 의론 논문 3 화년을 어떻게 보느냐, 다리 점프를 택하여 생명을 끝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키키, 고등학생, 절망적인 태도로 생활에 직면하고 이런 행동을 하다니! 나는 가게가 단지 의심으로 인해 결과를 고려하지 않고 너의 인육 수색을 밀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믿음명언) 나는 네티즌이 일방적인 말로 사이버 폭력을 강요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제 생각에는 제 학우들이 그들의 온라인 정보에 근거한 논평으로 당신을 밀쳤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삶에 대한 무책임한 태도가 결국 당신을 차가운 강으로 밀어 넣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먼지가 가라앉을 때, 우리는 비통한 경험에서 교훈을 얻어야 한다. 어떻게 손을 뻗어 키키 같은' 너' 를 많이 안아줘야 토론의 중점이다.
사람 사이의 신뢰감을 높이면 손을 뻗어 너를 안아줄 수 있다. 현대 사회 통신 기술의 발전으로 사람들은 영혼의 눈으로 사람을 신뢰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각 장비의' 눈' 을 전자적으로 감시하는 경향이 있다. 의심 때문에, 그들은 인터넷에서 감시화면을 걸어 인육 수색을 할 것이다. 상가가 상업상품을 잃는 슬픔과 분노는 이해할 수 있지만, 왜 이런 불합리하거나 극단적인 수단을 취해야 하는가? 왜 공안기관에 신고하지 않고 남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자신이 의심하는 이른바' 범죄자' 를 찾는 거야? 결국 상가가 사람을 믿고 싶지 않고 일을 하면 결과를 고려하지 않기 때문이다. 상가가 분실물의 행방을 급히 찾는 것보다는 상가의 이익심리라고 할 수 있다. 즉 점포의 인지도를 높이고 동정과 눈알의 관심을 얻으며 소녀에게 엄청난 추력을 가하여 비극을 초래하려는 것이다.
너의 시력을 높여 옳고 그름을 판별하다. 나는 손을 뻗어 너를 안을 수 있다. 몰라, 파장을 일으킨 네티즌들은' 구경거리' 라는 마음가짐으로 이 일을 대하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종종 한쪽 말과 소위 피해자의 울음 소리를 듣고 순식간에 쏟아지는 피와 충동으로' 폭력 행위' 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그들이 행동하기 전에 냉정함을 느낄 수 있다면, 맥락을 정리할 때 강력한 증거를 찾아 키키가 도둑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비판과 논평을 할 수 있다면, 키키의 심리적 스트레스는 자살의 생각을 낳을 정도로 무겁지 않을 것이다.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면, 관련 기관이 관련 제도 법규를 보완하고 인육 수색과 같은 불합리한 행위를 개선하거나 금지할 수 있다면, 키키에게 일어난 비극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손을 뻗어 너를 잡을 수 있다. 우리는 인터넷 폭도들이 너를 아무데도 못 가게 하지 않을 것이다.
생활에 대한 책임감을 확정하는 태도는 손을 뻗어 너를 잡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다면, 자신에게 일어난 불공정을 피하기 위해 자살을 선택하는 대신 자신의 결백을 증명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찾아라.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무슨 일이 있어도 인생을 끝내는 대가로 해결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강을 건너 뛰지 않고 다른 방법으로 자신의 결백을 증명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아마도 너는 너의 소중한 생명을 너무 일찍 끝내지 않을 것이다.
손을 뻗어 당신을 끌어당길 수 있는 사람과 일이 너무 많아요. 중간에 이성적인 사고와 행동이 생겨도 자살을 참지 못하게 할 수 있을 거예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생명은 무겁고 의심할 여지가 없는 존재이다. 인터넷 루머를 이성적으로 대하고, 생활과 자신의 선택을 이성적으로 대하세요. 나는 다시는 이런 비극을 보고 싶지 않다. 우리 모두 손을 뻗어' 너' 를 많이 안아 주길 바래!
죽은 자는 이미 왔으니, 산 자가 애도하기를 바랍니다.
사이버 폭력 논증 논문 4 살인 전에 칼 한 자루가 충분히 치명적이었다. 하지만 그 당시 사람들은 미래에 사람들이 키보드를 두드려 사람을 죽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피를 보지 않고 공기를 통해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 지금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 그것은 사이버 폭력이라고 불린다.
전자세계가 사람을 죽일 줄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고, 이전의 칼살이나 펜살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는데, 지금은 이미 먼 만살인으로 변해 버렸으니, 어쩌면 우리가 살인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한 화면 사이에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요즘 인터넷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결과를 감수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말하는 쾌감을 느끼게 해 주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고통이 그들의 기쁨인 것처럼 계속 인터넷에서 욕설을 퍼붓고 영화를 본다. 정말 밉살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경험과 사이버 폭력의 위력을 알 수 없지만, 유명한 스타는 우리가 그들의 삶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사이버 폭력 후에 죽는 것을 지켜보기만 할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키미, 신디, 진희, 심지어 사이버 폭력의 다국적 형성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인터넷의 글을 참을 수 없어 비통하게 죽었다. 그들은 처음이 아니지만 마지막이 될 수도 없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인터넷에서도 사람들은 그들의 죽음에 놀라지 않고, 이것이 그들의 심리적 감당력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정말 피투성이다. 사이버 폭력을 경험한 적이 없는 사람들은 사이버 폭력이 얼마나 무서운지 결코 알 수 없다. 인터넷 문자가 영혼의 깊숙한 곳을 직격하여 우리의 마지막 방호망을 깨뜨렸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세상의 유언비어와 욕설을 참을 수 없어 슬픔과 증오로 세상을 떠났다.
우리가 희망하는 것은 가상세계에서 함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지, 서로 공격하는 것이 아니다. 지금 키보드를 두드리면 사람을 죽일 수 있는데, 이것은 정말 우리에게 경종을 울렸다. 너는 악의를 가지고 세상을 보지만, 너의 악의를 다른 사람에게 가져오지 마라. 세상이 우리에게 불공평한 유일한 방법은 세상이 바뀌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바꾸는 것이다.
사이버 폭력에 대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말 때문에 삶에 대한 기대를 잃는다. 나는 단지 사이버 폭력이 멈추고 우리에게 따뜻하고 조화로운 세상을 주길 바랄 뿐이다.
사이버 폭력 논거 5 정보 기술이 고도로 발달한 오늘날 인터넷은 우리에게 편의를 제공하면서 숨겨진 위험을 안고 있다. 한 고등학생이 결국 자살한 이유는 옷가게 주인이 CCTV 를 가로채고 온라인 인육 검색으로 게시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이것이 인터넷 남용으로 인한 비극이 아닌가? 진짜 살인자는 실제로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냉막 네티즌이다.
인터넷의 보급과 인터넷 기술의 향상으로 점점 더 많은 네티즌이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다. 13 억의 인구를 가진 대국으로서 네티즌의 수가 방대하고 네티즌의 자질이 고르지 않은 것은 악성 네트워크 환경의 생성과 형성의 중요한 원인이다. 고등학생 키키키처럼 가게 주인은 CCTV 를 인터넷에 올려놓았고, 수만 번의 조회수가 키키를 여론의 중심에 두고 심각한 심리적 정신적 피해를 입혔다. 주된 이유는 가게 주인이 이익을 추구하고, 법률을 무시하고,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는 정보를 발표하는 반면, 감별능력이 부족한 누리꾼들은 부화만 하고, 결국 비극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인터넷은 모든 이점이 무해하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인터넷은 사람이 만든 교류 플랫폼이다. 우리에게 있어서, 그것은 사람이 조작할 수 있는 기계이다. 그것은 감정이 없다. 하지만 우리가 인터넷을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국가법과 문명을 따른다면, 이 기계는 인간미가 넘친다. 만약 우리가 인터넷에서 악담을 퍼붓는다면, 루머 전파, 인터넷은 남을 돕고, 세상을 악한 세계로 만들고, 부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인간성을 조성하는 냉막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최근 몇 년 동안, "지아, 네 엄마가 너에게 집에 가서 밥을 먹으라고 했다", "날카로운 형이 잘나가는 것" 과 같은 오락 대중의 악의적인 댓글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우리 컴퓨터 화면에 자주 등장하고, 다른 사람의 프라이버시 정보도 점점 더 철저히 노출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현재 호남위성 TV' 변형계' 에 출연한 여자 이내열들이 최근 인터넷에서 소매치기를 당했다. 단지' 변화' 가 성공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녀는 갈수록 나빠졌다. 네티즌들은 모두 욕설을 퍼붓고 있다. 이는 누리꾼이 감정을 터뜨리기 위해 타인의 감정을 돌보지 않는 악의적인 공격이며, 이내열사생활에 대한 불경이다. 마지막으로 네티즌의 포격 아래 이나이독은 어쩔 수 없이 웨이보에서 양부모와의 관계를 끊겠다고 엄숙히 선언했다. 이것은 네티즌이 원하는 결과입니까? 아무도 나서서 그녀를 설득하지 않고, 이 17 세 소녀를 축 어적으로 공격했다. 이것이 사이버 폭력입니다. 악으로 악을 통제합니다.
인터넷은 확실히 인간성의 따뜻함을 필요로 한다. 모든 네티즌이 합리적으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고, 아름다운 사상이 있어야 인터넷이 사람들의 따뜻한 교류 플랫폼이 되어 사회의 긍정적인 에너지 전파를 촉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호남 네티즌 주씨는 인터넷 플랫폼을 이용해 사회봉사활동에 참여하고 빈 둥지 노인을 돌보라고 호소했다. 절강성 부부의 아들이 보청기를 잃어버렸는데,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인터넷에서 그를 도왔고, 온 도시가 그의 귀를 찾았고, 결국 그의 달팽이관이 찾아왔다. 푸젠의 한 부부가 출근해서 피땀을 흘려 6,000 위안을 잃어버렸다. 인터넷의 힘으로 그들이 피땀을 되찾게 했다.
그래서 저는 인터넷을 남용하지 말고 합리적으로 인터넷을 할 것을 촉구합니다. 너의 따뜻함은 인터넷 플랫폼 전체에 퍼져 인터넷을 따뜻한 플랫폼으로 만들 것이다.
사이버 폭력 논조 6 한 젊은 생명이 육풍망호대교에서 가볍게 뛰어오르자 눈 깜짝할 사이에 우리 앞에 사라졌다. 생명의 죽음은 유감스럽지만, 생명이 지나간 이유는 우리의 관심과 반성을 받을 만하다.
불확실한 고발, 호탕한 인육 수색은 거센 파도,' 쾅' 하는 소리와 같다! 한 생명이 이 끝없는 사이버 폭력의 바다에서 인멸되었다. 이것들은 모두 사람들이 이성적인 판단과 열광이 결여된 심각한 결과이다. 생명의 실종은 무지하고 맑은 사람들에게는 일종의 타격이며,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무거운 대가이다.
이 기술은 나날이 새로워지고, 인터넷 정보가 범람하는 시대에, 우리는 정보에 싸여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래서 우리는 올바른 방향을 찾기 위해 정신을 차릴 필요가 있다. 독분유',' 독쌀' 은 식품안전에 대한 신뢰를 흔들었고, 식품안전문제는 순식간에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 그래서 각종 식품 안전에 관한 정보가 하룻밤 사이에 우리의 삶으로 가득 차 있다. 인터넷에서는 한 유명 회사가 생산한 음료에는 공업젤라틴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 사람들은 국산 분유의 질이 좋지 않아 사람들이 잇달아' 국민유' 에서 벗어나' 양유' 를 쫓고 있다고 보도했다. 간단히 말해서, 인터넷에서는 어떤 식품에 문제가 있다고 보도할 때 사람들에게 사지 말라고 제안하면 사람들은 그것을 명언으로 삼을 것이다 이런 사람은 어리석고 슬프다! 어리석음은 헛소문에 직면한 채찍에 있다. 채찍을 한 번 내리면 미처 생각할 수 없다. 마치 경작지의 소처럼 동쪽을 이끌고 동쪽을 끌어당기는 것을 가리킨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서쪽을 가리키고 서쪽으로 가다. 슬프게도, 사람이 동물의 1 위를 차지할 수 있는 이유는 사람이 생각할 수 있고 사물에 대해 이성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왜 우리 단세포 생물 이 급소를 자를 수 있는 이 신화 에 직면하지만 생각할 수 없는 것 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단세포, 단세포, 단세포, 단세포) 얼마나 애석한가!
사상은 가장 유리한 무기로 유언비어를 쓰러뜨리고 사람들을 진리로 인도할 수 있다. 최후 심판의 소문이 사회에 퍼지면서 사람들의 공황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사교를 창설하여 마음을 안정시키고, 영보 핑안 () 이라는 이름으로 돈을 모아 민중을 선동하였다. 하지만 사교가 사람을 현혹시키는 감언이설에서 우리 정부는 맑은 머리를 유지하고 과감하게 출격하여 사회를 해치는 이 독종을 산산조각 냈다. 사람들은 최후 심판의 발언을 이성적으로 생각한다. 이제 종말 기한이 지났고, 태양은 평소와 같이 떠오르고, 소문의 그림자는 햇빛 아래서 은둔할 곳이 없다.
소문에 직면하여 정신을 차리고 이성적으로 생각할 수 있다면' 속성닭' 의 존재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영양속선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고, 국산 분유가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생명의 실종은 우리에게 경종을 울렸다. 제때에 이성적으로 대하고 정신을 차리면 살아 있는 생명이 끝없는 어둠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힘내요! 깨어 있고,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헛소문의 화려한 겉옷을 찢고, 거짓말의 가면을 벗기고, 우리 생활에 이성적인 푸른 하늘을 떠받쳐주자.
고개를 들어 바라보면 푸른 하늘은 여전하고 흰 구름은 여전하다.
사이버 폭력 논조 7 2 1 세기를 어떻게 보는지는 이미 인터넷 시대가 되었다. 집집마다 컴퓨터 TV 가 있을 수도 있고, 유행하는 학생 주머니에 휴대폰이 있을 수도 있다.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모바일 회사의 이윤이 계속 상승하고 있다는 것이다. 전자 장비와 인터넷은 물론 학습에 유리하며, 집을 나서지 않으면 지식의 폭을 넓히고 오늘날의 뉴스를 이해할 수 있다. 전 세계 곳곳에서 온 친구를 사귈 수 있을 만큼 여유가 없습니다 ... 그러나 인터넷은 사람들이 칭찬하는 것만큼 해롭지 않다. 오늘 사이버 폭력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이 문장 를 보는 사람 은 모두 설치되어 있거나 사교 소프트웨어-QQ 를 알고 있다고 믿는다. QQ, 위챗 (QQ) 는 이미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소셜 소프트웨어가 되었으며, 사신, 군담 등을 통해 전국, 심지어 전 세계를 포괄하는 소셜 네트워크가 되었다. 여러분이 이런 경험을 했는지, 한 그룹에 가입하여 낯선 사람과 열정적으로 이야기를 나누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사람이 듣기 싫어하는 말 한 마디로 그룹 멤버들에게 욕설을 당하거나 심지어 밖으로 옮겨질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것은 사이버 폭력입니다.
사이버 폭력의 범위에는 다양한 흑가문이 있다. 그중에서 비교적 유명한 가문은 피체리, 사랑전쟁, 블루조개 등이다. 이른바 조폭 가문이란 사전 훈련을 통해 욕설, 후기에 재발발할 수 있는 언어공격단체다. 흑가 멤버도' 존칭' 으로' 대사장' 으로 불린다. 일단 흑세계 구성원을 건드리면, 그들의 사적인 편지에 모욕을 당하거나 토론팀에 포격을 당할 것이다.
사이버 폭력은 우리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까요?
범죄 추세. 정상인이 모욕을 당한 후의 첫 번째 생각은 반격이다. 그러나 반격의 결과는 일시적인 쾌감일 뿐이지만, 이렇게 계속하면 흑가 멤버들과의 융합을 초래하고, 만질 수 없고, 만질 수 없고, 배외적인 편협한 관념도 나타날 수 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싸우지 못하면 폭력, 육박전, 통제공구 보유 범죄가 발생할 수 있다.
심리적 그림자. 부드럽고 나약한 사람이 모욕을 당한 후, 첫 번째 생각은 자신에게서 잘못을 찾는 것이다. 이렇게 계속하면 내성적인 샌드백이 되고, 동시에 큰 심리적 그림자가 생기고, 우울증에 걸려 죽음을 초래할 수 있다.
사이버 폭력은 이미 사회의 독초가 되었지만 통제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그들을 만나면 과감하게 피해주세요. 주변 사람들이 이런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제지와 완화를 도와주세요. 오, 음, 하하로, 주변의 모든 사람을 해치지 마세요.
사이버 폭력 의론 논문 8 은 장마철인 청춘을 어떻게 보느냐, 키키는 건물에서 뛰어내려 생명을 끝내기로 했다. 그녀는 자신의 인생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까? 가게 주인이 인터넷을 통해 그녀에 대한' 터무니없는' 혐의 때문인가요? 아니면 네티즌의 무정한 인육 검색 때문인가요? 아니면 학생들이 인터넷을 믿고 조언을 해주기 때문인가요? 여름 꽃처럼 피어나는 생명을 죽인 것이 무엇인지 봅시다.
우선, 운명은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고 말한다. 단테도 말했다. "자신의 길을 가라,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해라." 만약 네가 한번도 훔친 적이 없다면, 인터넷의 폭풍이든 번개든 상관없다. 양심에 거리낌이 없는 한 군자는 당당하기만 하면 된다! 만약 네가 해냈다면, 너는 너의 잘못을 바로잡을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좋다. 왜 자살을 씁니까? 죽음을 선택하면 모든 것을 피할 수 있지만, 본질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다. 오히려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 속에 치유할 수 없는 상처만 남긴다.
물론, 우리는 단지 방관자일 뿐, 당사자의 행동을 무고하게 평가하지만, 그 고통을 느끼지 못한다. 그렇다면 키키는 당시 어떤 상황에서 살았는데, 그녀로 하여금 의연하게 죽음을 방패로 삼게 했는가?
이 모든 것은 가게 주인이 키키가 의심했던 동영상 스크린 샷을 웨이보에 게재해 인육 수색을 요구한 것으로 시작됐다. "의심", 즉 불확실성이기 때문에, 불확실성이기 때문에, 왜 인터넷의 인육 검색 기능을 "개방" 해야 하는가? 허가 없이 남의 사진을 고의로 발표하는 것이 형사범죄를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지금의 인터넷이 이미 구멍이 뚫려 10 대 소녀를 망칠 수 있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사이버 폭력이' 화이트' 를' 블랙' 으로 물들일 정도로 무섭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진실을 조사하는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까? 가게 주인은 관련 기관에 도움을 청하거나 사적으로 당사자를 찾아 중재할 수 없습니까?
물론, 이 일도 수많은 네티즌의 파장이다. 호기심은 모든 사람의 몸에 존재해야 하지만, 그렇다고 우리가 그것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른 사람을 해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우선, 완전히 낯선 사람이 인육 수색을 시작할 때 바로 튀어나와 떠들썩해야 하지 않을까요? 둘째, 당사자를 정말 알고 있다면 업주에게 사적인 편지를 주면 충분하다. 다른 사람의 사생활에 관해서는, 너도 전 세계에 알려줄까? 만약 당신의 개인 프라이버시가 인터넷에 퍼져 있다면, 인생에서 무수한 두 눈이 당신을 주시하고 있는 것 같지 않습니까?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을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동창으로서 나는 키키와 함께 지낸 지 꽤 되었다. 그녀를 어떻게 알아? 이때 그녀가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주변 사람들의 지지였다. 그녀가 진실을 말하는 것을 듣고, 그녀가 사건의 진상을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더 많은 조치를 취하는 것이 낫다. 인터넷상의 소문 때문에 처음부터 뒤에서 몰래 손가락질하는 것이 아니다!
원인은 모두 사이버 폭력으로 인한 것이다. 누구든 사이버 폭력을 일으키거나 가담해서는 안 된다. 사이버 폭력에 대항하기 위해 강력한 내면을 사용해야 한다. 그래야만 사이버 폭력을 서서히 억제할 수 있다. 존경과 신뢰를 더 많이 받고, 인터넷' 오상' 과' 오살' 을 줄이도록 하세요!
사이버 폭력 논조 9 를 어떻게 보느냐는 대학 1 학년 때 전파 수업을 받았을 때를 기억하는데, 선생님은 사실 중국에는 진정한 표현의 자유가 없다고 말했다. 꼭 계산해야 한다면 인터넷만 좀 자유롭습니다.
기자로서 언론의 자유를 잃는 것만큼 슬픈 것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직면한 상황이다. 그래서 인터넷이 가져온 표현의 자유에 대한 희망은 정말 설렌다. 사이버 폭력 문제에 직면하여 많은 사람들의 의견은' 인육 수색' 을 사이버 폭력으로 정의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미래의 인터넷의 자유로운 발전이 우려될 것이기 때문이다. 인터넷이 전통 매체보다 더 좋은 여론감독의 즐거운 작용이 약화될 것이다. 일단' 사이버 폭력' 이라는 단어가 확인되면 앞으로 인터넷 발전의 공간이 점점 작아질 것이다.
사이버 폭력에 대해 너무 감정적이지 말고 언론의 자유를 수호한다는 이유로 모든 비판을 반박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우선 사이버 폭력 문제에 대한 종합적인 인식이 있어야 한다. 사이버 폭력과 여론감독의 경계를 구분해야 하며, 사이버 폭력을 사이버 감독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사이버 폭력이란 무엇입니까? 진변호사의 견해는 참고할 만하다. 첫째, 이런 행위는 사이버 세계에서 발생하며 어느 정도의 가상성을 가지고 있다. 둘째, 인터넷은 남용되고 과도하게 사용됩니다. 셋째, 일반적으로 이것은 일종의 집단 행동이며, 어느 정도의 맹목성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현실 생활의 피해자들에게 해를 입히고 그들의 합법적인 권익을 침해했다. 비교를 위해, 인터넷 여론감독에 관한 관련 주장을 참고해 보자. 인터넷 여론감독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져야 한다. 첫째, 주관적으로 이렇게 좋은 출발점이 있어야 한다. 악의적인 모욕, 비방,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이 아니다. 인터넷 여론감독은 일부 위법 불량행위와 도덕에 위배되는 행위에 대해 선전과 평가의 경로를 제공해야 한다. 둘째, 여론감독 발표 상황은 기본적으로 사실이어야 한다. 허구의 사실을 날조하는 대신. 셋째, 여론감독과 사이버 폭력에는 일정한 경계가 있어야 하며, 타인의 프라이버시와 명예권을 침해해서는 안 된다.
사이버 폭력' 현상에 대해서는 일종의 심리적 현상으로, 한 사람의 도덕적 소질이 높지만 자신이 감독권이 전혀 없다고 느낄 때 자신에 대한 통제력이 크게 약해질 때가 있다. 사이버 공간에서 교제할 때, 일상생활 사람들의 교제의 한계를 뛰어넘어 도덕적 문제가 생기기 쉽다. 더구나 중국에서는 문혁이 도덕을 완전히 파괴했기 때문에, 우리 중 적어도 두 세대는 기본적인 도덕적 소양이 부족하다. 일단 우리가 통제되지 않은 환경에 처하면, 자율성이 매우 약해지고 사이버 폭력이 나타날 것 같다. 누리꾼 자체의 소양이 그리 높지 않은 경우도 있다. 관련 조사 통계에 따르면 청소년 인터넷 접속 수가 비교적 높기 때문이다. 도덕적 수양 방면에서, 아마도 우리의 교육 체제 때문에, 도덕적 수양은 아직 필요한 교제 윤리가 부족할 것이다. 또 한 가지 점은 그들의 지식 수준이 비교적 약하여, 어떤 문제에 부딪히면 자주 감정화된다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 중국의 사이버 폭력 현상은 법치국가보다 조금 더 많다.
사이버 폭력은 개별 당사자를 겨냥한 것처럼 보이지만 청중은 누구입니까? 청중은 전 사회이다. 이 사람들은 사실 모두 구경꾼이고, 그들은 하하를 보고 있다. 늘 이런 상태에 있는 사람은 도덕감과 타인에 대한 사랑을 상실하고, 종종 타인의 고통을 자신의 쾌락 위에 쌓는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것은 사이버 폭력이 사회에 미치는 근본적인 해악이며,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왜냐하면 이 일이 그의 머리 위에 전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일단 그에게 알려지면, 나는 이런 폭력이 사회에 미치는 피해를 깊이 깨닫게 될까 봐 두렵다.
인터넷의 형성은 확실히 대다수 네티즌에게 하소연과 교류의 기회를 주었고, 많은 불평은 인터넷과 익명 네티즌 사이에서 하소연할 수 있다. 그러나, 네가 욕하는 말로 누설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너의 말은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너는 방에서 혼잣말을 하는 것이 아니다. 어떤 교제가 일단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면 기본적인 교제 도덕 문제가 있다. 이런 의미에서 인터넷은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지만, 표현 자체는 자제해야 한다. 왜냐하면 너의 자유는 다른 사람의 자유에 영향을 줄 수 없기 때문이다. 지금 사이버 폭력에 반대하는 것은, 당신이 인터넷에서 발언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문명화를 말하고,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지 말라고 요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결코 너를 궁지에 몰아넣는 것이 아니라, 우리 각자가 자유롭게 말하고 문명화를 배울 수 있게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