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은 수냉보다 낫다. 나무는 밧줄에 직선이며 바퀴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만, 그것을 정지시키는 것은 자연스럽다.
그래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예리하고, 군자는 박학하며, 매일 자구한다. 그래서 분명하고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이 두꺼운지 모른다. 선왕의 유언을 듣기 전까지는 학문의 위대함을 알 수 없다.
간 (), 악 (), 이 (), 순의 아들 () 은 동시성을 낳고, 길고, 풍속이 다르고, 자연히 가르침을 받는다. 시는 말했다: "친애하는 선생님, 끊임없는 휴식이 없습니다.
네가 너의 자리를 잃을 때, 성실은 좋다. 신의 말을 들으면 축복을 받을 것이다. ""
신은 도보다 크고, 즐거움은 무해보다 크다.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으니,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인 척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그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군자의 목숨은 다르지 않고, 일을 잘 한다. 남방에는 맹비둘기라는 새가 있는데, 깃털을 둥지로, 갈대를 묶고, 바람에 꺾이고, 알은 파자로 죽는다.
둥지는 무궁무진하지만 둥지에 연결된 사람도 무궁무진하다. 서양에는 세간이라는 나무가 있다. 줄기는 길이가 4 인치이다. 그것은 높은 산에서 태어나 심연에 직면했다. 나무 막대기가 자라지 않아 서 있을 수 있다.
퐁퐁퐁 속에서 차마 똑바로 갈 수 없다. 란와이건은 가지이다.
점차 쇠퇴하고, 군자는 친해지지 않고, 서민들은 불복하고, 그 질은 아름답지 않고, 점점 쇠약해진다. 그래서 군자생은 반드시 고향을 선택하고, 여행은 반드시 수재이다. 그래서 악의 근의도 막아야 한다.
매사에 시작이 있으면 반드시 끝이 있다. 영욕이 올 때는 반드시 덕행과 같다.
고기가 썩어 성충이 되고, 물고기가 시들어 나방이 된다. 자신의 몸을 잊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것은 재앙이다.
강한 함양, 부드러운 함양. 악은 몸에 있고 원망은 구조에 있다.
월급이 나오자 불이 말랐다. 만약 지면이 평평하다면, 물은 젖었을 것이다. 초목이 나고, 새와 짐승이 번잡하며,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장과 활과 화살이 제비에 대한 천성으로, 임모도끼가 무겁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새가 쉬고, 산이 모인다. 그래서 재난의 목소리도 있고 굴욕적인 목소리도 있다. 군자는 말에 신중해야 한다! 적토 성산, 비바람이 번성하다. 물방울이 바다로 합쳐지고 용이 탄생했습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나는 노예들의 장점은 없지만, 나의 근골은 건장하다. 나는 이집트 흙을 먹고, 노란 물을 마시고, 나도 열심히 한다.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뱀의 보금자리에 기탁이 없는 것도 아니고, 경솔하기도 하다. 그러므로, 다른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밝은 미래가 없습니다. 별일 없는 그는 허허허와는 무관하다.
바른 길을 행하는 자는 오지 않고, 바른 길을 걷는 자는 허락하지 않는다. 두 눈은 볼 수 없고, 두 귀로는 들을 수 없다.
독사는 발이 부족하고 쥐는 다섯 가지 기교가 부족하다. 시는 말했다: "산비둘기는 뽕나무에 있고, 그의 아들 7.
품격이 고결한 좋은 신사는 언제나 예의바른 사람이다. 언제나 좋은 외모가 있고, 마음속의 정직함은 반석처럼 견고하다. ""
그래서 군자는 하나로 묶는다. 예전에는 내가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물고기가 흘러나와 듣고, 나는 북을 치고, 말은 여섯 필이었다.
따라서, 소리가 작지 않고 듣지 않고, 선은 숨겨지지 않고 모양이 없고, 옥은 산에서 윤기가 나고, 구슬은 깊은 곳에서 태어나고, 벼랑은 마르지 않는다. 악을 쌓지 않고 선을 행하는데, 또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처음부터 악을 배우는가? 악은 도대체? 고 말했다: 그 수는 경독식에서 시작하여 경독식에서 끝난다. 그 의미는 선비로 시작하고, 성심으로 끝난다.
정말 오랫동안 실력을 쌓으면 들어가고, 배우면 멈춘다. 그래서 학생의 수는 끝이 있다. 정의라면 한순간도 포기할 수 없다.
이를 위해, 사람 도; 포기해라, 동물도 마찬가지다. 따라서 "책" 도 정사의 학문이다. "시" 를 쓴 사람은 중음에서 멈춘다. "의식" 을 배우는 자는 법기가 크면 반드시 "의식" 을 배우지 않을 것이다.
남편은 도덕의 극단이라고 불린다. 의식 중의 존문, 음악 중의 합, 시서의 풍요, 춘추의 미미함은 모두 천지 사이에 있다.
군자의 학문은 귀에도 있고, 마음에도 있고, 네 몸에 있고, 움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마지막으로, 꿈틀거리고 움직이는 것, 하나는 법이 될 수 있다.
하찮은 인물의 지식은 알아들을 수 있는 것이지, 말하는 것이 아니다. 입귀 사이에 4 인치 귀는 몸을 7 피트 아름답게 하기에 충분하다! 고대의 학자들은 자신이고, 오늘날의 학자들은 사람이다. 군자의 학문은 또한 아름다움을 위한 것이다. 소인은 배우고, 새는 송아지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묻지 않으면 이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물어보면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자랑, 아니; , 비 도; 군자는 그 사람 같다.
남에게 가까이 가지 않는 법을 배우다. "의식" 과 "음악" 은 언급하지 않고, "시" 와 "책" 도 관련이 없고, "춘추" 는 연기된다.
만약 네가 신사로부터 배운다면, 너는 전 세계에서 그를 존경할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과 친해지는 법을 배웁니다.
경을 배우는 것이 선한 사람을 얻는 것보다 빠르며, 그다음은 장례이다. 만약 네가 세상의 좋은 사람이 될 수 없다면, 너는 세상의 좋은 사람이 될 수 없다. 앤트는 잡식을 배우고,' 시'' 책' 을 따르며, 말년에 가난하면 반드시 비열한 유가일 것이다.
원왕, 인의는 그 경위에 예의를 갖추었다. 다섯 손가락으로 옷깃을 두드리면 수많은 추종자들이 있을 것이다.
헌법을 존중하지 않고, 시서를 예로 들자면, 강을 가리키고, 양귀비를 취하고, 원추형 밥솥을 가져가는 것을 비유하므로 얻을 수 없다. 그래서 Longli 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변호사이기도합니다. 긴 의식 을 주지 않으면 산유, 관찰과 변론에도 불구하고.
묻는 것은 고소하지 말고, 고발하는 것은 묻지 말고, 말하는 것은 듣지 말고, 이기는 것은 변명하지 마라. 그래서 그 길을 따라가야 하고, 그 길이 아니라 피해야 한다.
그래서 예의는 언행에 따라 할 수 있고, 말은 언행에 따라 할 수 있고, 색깔은 언행에 따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네가 한 말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는 없지만, 네가 한 말을 숨기고 말하지도 않고, 너의 생김새를 자랑스럽게 할 수도 없다.
그래서 군자는 자랑스럽지 않고, 숨기지 않고, 부러워하지 않고, 그냥 내버려 두었다. 시는 말했다: "황제는 나에게 산적의 위로를 주었다. 클릭합니다
이것도 부른다. 백발 백중 한 방, 아직 잘 쏘지 못했다. 천리만으로는 부족하고, 좋든 나쁘든; 잘 배우지 못하는 것은 윤리와 인간성이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잘 배운 인재는 잘 배울 것이다. 한 번은 방해가 되고, 한 번은 방해가 되고, 골목을 그리는 사람도 있다.
좋은 사람은 적고, 나쁜 사람은 많고, 게다가 오만하고, 우쭐대며, 닭을 훔쳐 개를 만진다. 모든 사람, 그리고 학자. 군자는 남편이 미흡하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꾸준히 낭송하고, 그것을 통으로 생각하고, 덕을 키우고, 덕을 키우고, 눈을 보고 싶어 하지 않고, 귀를 듣고 싶어 하지 않고, 입을 듣고 싶은 것이 없고, 마음이 걱정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선할 때 오색은 좋은 머리, 오음은 좋은 귀, 오미는 좋은 맛, 마음은 천하에 이롭다. 따라서 권리는 버릴 수 없고, 대중은 감동할 수 없고, 세계는 흔들릴 수 없다.
생은 이치에 의지하고, 죽음은 이치에 의지하고, 남편은 덕이라고 부른다. 도덕운동은 결정할 수 있고, 결정할 수 있고, 대답할 수 있고, 결정할 수 있고, 대답할 수 있다. 남편은 어른이라고 부른다.
하늘은 그 빛을 보고, 땅은 그 빛을 보고, 군자는 이 모든 것을 중시한다.
2. 급함: 고대 법속담' 한비자자' 는 정도가 있고, 6 국은 무상하고 약하다.
법이 강하면 나라가 강하다. 법의 추종자가 약하면 나라가 약해질 것이다. 킹 zhuangwang 과 상태 26 년, 3,000 마일 열린 땅; 자기 보호의 나라도, 가시는 이미 죽었다.
듀크와 상태 30 년, 국토 삼천리; Huan 의 자기 보호 국가, 제나라 죽음. 왕은 강을 경계로 하고, 엉겅퀴는 나라로, 탁탁 () 방성 () 을 공격하고, 잔존하여 중산국 () 에 평평하게 되었다. 제비가 있는 자는 무겁고, 제비가 없는 자는 가볍다. 자기 보호의 나라도 있고, 얼굴은 이미 죽었다.
위안립 왕 공연 구조 조, 땅 동쪽 을 가져 가라. 공격 타오, 웨이 땅; 사유지의 수도는 제가병이다. 제나라 밑에 있는 것보다, 한발관을 공격하는 것이 낫다. 수이 일, 징 6 월 오래된, 사라; 카이, 자오 링 패배; 전 세계 군인, 크라운 라인 국가; 안력왕은 죽고, 위는 죽는다. 그래서 징 좡어 와 함께, 징, 제나라 는 지배 할 수 있습니다; 화목한 리가 있어야 연국과 위국이 강해질 수 있다.
오늘날 국가의 모든 멸망한 사람들은 그들의 대신과 관원들이 모두 어지러웠지만, 그들은 관여하지 않았다. 나라가 어지럽고 약해서 모두 국법을 해석하는 것은 모두 사적인 것이다. 마이너스 임금 플러스 싸움, 혼돈은 매우 약합니다! 그러므로 현재로서는 사적인 음악에서 벗어나 공법에서 벗어날 수 있는 자는 민치, 국치에서 벗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적으로 공법자를 행할 수 있고, 강병이 적을 약하게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득실을 판단하는 제도가 있고 제후들 위에 있다면, 주님은 반드시 속이고 속여서는 안 된다. 득실을 판단하는 자는 균형이 있고, 먼 일을 들으면 주님은 천하를 속일 수 없다. 오늘, 만약 네가 명성을 가지고 들어간다면, 너는 위에서 아래로 주보다 더 좋아질 것이다. 당이 관원을 발탁한다면, * * * 사무는 해당 법률을 찾지 않고 넘겨야 한다.
그래서 관리들의 실패는 국가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 칭찬을 상으로 하고, 멸을 징벌로 삼는 것은, 악을 징벌하고, 공개로 석방하고, 사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주보다 상대방과 더 닮았다.
주요 외교를 잊고 그 관계에 들어가기 위해 고위층을 위해 이렇게 얇아진다. 많은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많은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안팎에는 측근이 있다. 한 개 이상 있지만 가려야 할 것이 많다.
그래서 충신이 위태로워도 죄가 없고, 간신 안리는 쓸모가 없다. 충신이 조난을 당하고도 죄를 짓지 않는 이유는 양신이 타락하는 이유이다. 간신 안리, 공로를 요구하지 않고 간신을 들어오다.
이 죽음의 본도. 그렇다면 신하들은 축제법을 버리고 공법보다는 사적인 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하나님의 법정이 아니라 능력 있는 사람의 문을 기대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개인의 편리를 걱정하는 것이지 영주의 나라가 아니다. 속으로는 많지만, 군존하지 않는다. 관원은 비록 수백 명이 있지만, 국가와 같은 말을 할 수는 없다.
그러나 주님은 주님의 이름으로 대신의 가문에 맡긴 것이다. 그래서 장관은 망국조정이 텅 비어 있다고 말했다.
조정에서 아무도 조정의 몰락이 아니다. 집안일은 서로 이익이 되고, 국가에 봉사하지 않는다. 신하들은 군주가 아니라 서로를 존중한다. 나와 루는 친구지 관리가 아니다. 이는 주께서 율법을 어기지 않으시고 율법을 믿으셨기 때문이다.
그래서 분명히, 주께서 율법을 택하시고, 자행하지 않으십니다. 방법을 써서 일을 측정하되, 지나치지 마라. 업신여길 수 없는 자, 장식할 수 없는 자, 영광할 수 없는 자, 물러설 수 없는 자, 군신들 사이에 분명하게 변론하고 통치하기 쉽기 때문에 영주의 법도 통치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성인은 신하이고, 북탁질은 두 마음이 없다. 법원은 사임 감히 하지 않았다, 군대는 사임 감히 하지 않았다; 옳은 일을 하고, 주의 율법을 따르고, 겸허하게 명령을 기다리며, 옳고 그름이 없다.
그래서 입이 있는 사람은 비공개로 말하고, 눈이 있는 사람은 비공개로 보지만, 최선을 다해 통제한다. 만약 네가 대신이라면, 네가 손이라면, 너는 너의 머리와 발을 다듬을 수 있다. 깨끗하고 따뜻하고 춥고 더워서 어쩔 수 없이 구해야 한다. 그는 사심 없는 태사 부장, 사심 없는 유능한 사람이다.
그래서 백성들은 국경을 초월하여 친구를 사귀지 않고 백리감이 없다. 귀천은 서로 초월하지 않고, 지혜와 지혜는 일어서서 통치한다.
지금의 남편은 칭호를 경멸하여 쉽게 죽는다. 그의 주인을 고르려면 나는 싸지 않다. 항법을 속이고, 주인의 강언을 두 번 하고, 대신이 불충실하다.
유익한 일을 했으니, 이름을 받아들일 수 있지만, 나는 인인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은거하고 속세를 벗어나지만 불륜을 저지르면 신하가 불친절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외국 사절들은 그들의 나라를 기다리고 있으며, 그들은 그들의 위험을 기다리며 그들의 주인을 두려워한다. "나는 너에게 키스하지 않지만, 나는 너를 이해하지 못한다. 클릭합니다 주신, 국청.
비천한 주님의 이름은 그 몸을 드러내고, 나라를 멸망시키는 것은 그 집을 이롭게 하는 것은 참으로 현명하지 못한 행동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 몇 가지 일, 천하의 위기도 전 왕의 법도 간단하다고 말했다.
전 왕의 법은 말했다: "나는 교만하지 않고, 반드시 왕의 생명을 따를 것이다. 왕의 길에서 활동하지 않거나 악을 행하지 않는다. " 고대인들은 천하의 백성을 다스리고, 공법에 복종하고, 사적인 기예를 폐지하고, 일심일선, 직무를 기다리고 있다. ""
남편 주, 관관, 시간이 짧아서 줄 수 없다. 그리고 눈, 장식 개념; 귀를 쓰면, 목소리를 다듬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면 많은 말이 있을 거예요.
전왕은 세 가지 부족을 보고 법수로 능력을 포기하고 상벌을 시도했다. 선왕이 보존한 물건이 중요하기 때문에 법이 보존되어 침범당하지 않았다.
사해 안에서는 교묘한 지혜가 속일 수 없고, 험난하고 조급해서 닫을 수 없고, 온갖 악행을 저지르지 않는다. 멀리, 쉽게 열 수 없습니다; 중간 도로 잠재적 인, 좋은 커버 감히 하지, 잘못 장식; 법원 군웅 아래, 우리는 곧장 함께 있어, 감히 건너지 못한다.
그래서 치료가 부족해 과잉을 초래한 것은 세계 정세에 따른 것이다. 부인이 주인을 침략할 때, 예를 들면 지형처럼 점점 멀어져, 사람을 실주하게 하면, 일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쉽게 마주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따라서 왕리시나는 아침저녁으로만 1 등을 다투게 된다. 그래서 명주가 신하를 법외로 돌아다니지 못하게 하는 것은 법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불법적인 일도 없다.
법은 엄격하므로 해외 여행도 비공개입니다. 엄한 징벌 때문에 나는 징벌을 명령했다. 위는 잘못이 없고, 체제도 아니다.
웨이, 시스템 * * *, 모든 악 장 이순신; 믿지 않는 법, 위험한 남자; 만약 징벌이 계속된다면 악은 이길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숙련 된 장인은 로프에 관심이 있지만 먼저 규칙을 측정해야합니다. 지혜가 빠르면 반드시 선왕의 법보다 낫다.
그래서 끈은 곧은 나무가 부러지고, 하이테크 절단은 허용된다. 군 무거운 이익 빛, 리 시 돌리 적은. 따라서 법에 따라 국가를 통치하는 것은 단지 하나의 조치일 뿐이다.
법은 비싸지 않고 밧줄은 구부러지지 않는다. 법이 시행될 때 현자는 사직할 수 있고, 용감한 자는 감히 항쟁할 수 있다.
형벌 후, 신하는 상관하지 않고, 선함은 머물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따라서 시정된 실수, 꾸짖는 죄, 혼란과 오해의 처리, 일제히 날아가는 질투, 한 사람의 궤적은 법과 같다.
관원의 위신을 강화하여 매춘에서 전신으로 물러나고 사기를 멈추는 것은 징벌과 같지 않다. 처벌 무거운, 당신은 싼 비싼 감히 하지 않았다; 만약 네가 법률을 시도한다면, 너는 그것을 침해하는 것이 아니라 존중할 것이다.
만약 네가 존중하고 침범하지 않는다면, 주님은 강대하고 그것을 유지하실 것이기 때문에 계왕은 먼저 그것을 전파할 것이다. 사람이 해석법을 주장하고 사사로운 이익을 사용한다면, 서로 떠나지 않는다.
한 나라가 영원히 강하지도 않고 영원히 약하지도 않다. 법 집행자가 강한 나라는 강하고 법 집행자가 약한 나라는 약하다.
추장왕은 26 개국을 합병하고, 개강 토토 3000 리를 개척하고, 장왕은 다른 나라를 멸망시켰고, 초국은 이렇게 쇠약해졌다. 제환공은 30 개국을 합병하여, 개강 토토 3000 리를 개척하였다. 환공이 다른 나라를 멸망시켜 제나라 나라가 약해졌다.
연왕은 황하를 국경으로 여기고, 수도로 여기며, 주위에는 탁과 방성이 있다. 그가 제나라를 돌파하여 중산을 평정했을 때, 제비의 지지가 있는 사람은 중시되고, 아무도 업신여김을 받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른 나라를 멸망시켰을 때 연국은 쇠약해졌다. 위안립왕은 연국을 공격하여 조국을 구하고, 하동 땅을 빼앗고, 도위 () 의 모든 영토를 빼앗았다. 군대를 파견하여 평륙을 점령하다. 공격 한, 땅, 제나라 물 해안 을 가져 가라. 육로를 바라보고, 초군은 지쳐서 철수했다. Shangcai, zhaoling 전투, 추 패배; 위군.
3. 문어문에서' 법치' 에 관한 문장에는 어떤 의식이 있습니까?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 법은 이미 적용되었다-사마천 \ "사기 태사공열전 \" 은 천천천할 수 있는지, 죽일 수 있는지 ... 좋은 관원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은 반드시 싹이 트기 전에 그들을 미워하고, 그들이 시비를 분명히 하도록 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투옥과 처벌을 받을 수 없다.
큰 도리는 작지만 비싸지 않고, 근원은 깔끔하며, 이 점은 결코 이해하기 쉽지 않다. 장관은 백내심에 능할 수 있지만, 그는 법과 규율을 준수하고, 부지런히 그의 직업을 실천하며, 그의 개인적 이익을 잊는다. 후신은 자신의 두려움을 가지고 경거망동하지 못한다. 강희의' 청성현록' 성세는 폐지할 수 없지만, 아직 성세하지 않았다. 사쿠전서주, 정법, 법조, 나라를 위해 없어서는 안 되고, 법이 좋지 않아 기다릴 수 없다. 심가본이 민권을 억제하려고 하기 전에 불가피하다 오늘 민권을 연장하려면 민지를 제 1 의 의리로 삼아야 한다. 양계초는 대지에 입국하여 없어서는 안 된다.
20 세기 문명의 가을 건국, 특히 건국이 불가능할 때는 인권의 장애물이라 너무 우회했다. 법치에 능한 자는 도둑을 멈추고 소송을 중지할 수 있다. 손중산법은 세계와 신령에 관한 학문이며, 정의와 불의에 관한 과학이다. 법률 사다리에서 법치관념의 최고 수준은 일종의 신앙이다. 즉, 모든 법률의 기초는 인간의 가치에 대한 존중이어야 한다.
진홍이의 법칙은 이 나라의 수세기 동안의 발전 이야기를 보여준다. 그것을 수학 교과서의 법칙과 계산 방법으로만 볼 수는 없다. 홈스 헌법의 창시자는 우리에게 청사진이 아닌 나침반을 주었다.
포스너의 법칙은 임의성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고, 안정감과 신뢰성을 제공하여, 미래에 불길한 어둠 속에 있지 않게 한다. 브루너 사람들의 권리와 재판에 대한 무관심은 법에 좋지 않은 징조이다.
파운드의 법치하에 좋은 시민의 좌우명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엄격한 복종, 자유 비판" 입니다. 변방.
4. 다음 문어문을 읽고 다음과 같은 질문 (1)D 화이: 오른쪽으로 돌면. 항복 번역: 인민생활을 안정시키고, 사방팔방의 민족이 머리를 숙이고, 나라는 외환이 없게 할 것이다. 그래서 D.(2)B A 는 전치사, 객체, 종속에 사용됩니다. 전치사, 수동적, 이불; B 와: 모두 접속사로서 전환을 나타냅니다. C: 상속을 나타내는 접속사, on; 접속사, 전환점을 나타내지만; D with: 전치사, 사용; 합취, 왜냐하면. 그래서 B.(3)A' 경작은 무궁무진한 무' 와' 짜는 날기' 구조가 같다. 중간에 멈추고 BD 를 제외한다. "덮개" 는 문장의 맨 앞에 위치하며, 그 뒤에 원인을 나타내며, 앞에 멈춘다. C 는 포함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농사를 짓는 사람은 자주 농사를 지어서는 안 되고, 천을 짜는 사람은 자주 천을 짜면 안 된다. 그들은 어떻게 굶주림과 추위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까? 아마도 고대에 시행된 효과적인 경작제도가 오늘 폐지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A.(3)C' 천하무적' 을 고르는 것은 잘못이다. 원래의' 무적' 은' 천하무적' 이다. 그래서 C.(4)① 규칙을 선택하고 바람을 따르십시오. 그리고, 따라 잡고; 잠깐, 잠깐; 찾고, 찾고, 의지하고, 고대 제왕, 누구의 치국 방략을 모방할 수 있습니까? 과거의 시대를 따라잡는 것은 불가능하다. 미래도 스스로 기다리고 창조해서는 안 된다. 신화, 정신적 영향 원인, 의존; 잡고, 미루고, 첫 번째 범주는 정신적 영향이고, 두 번째 범주는 사물 인도이고, 세 번째 범주는 농사를 지체할 수 없고, 민재를 손상시킬 수 없다. 답: (1)D (2)B (3)A (3)C (4)① 고대 제왕, 그들의 치국 전략은 어떤 것이 모방할 수 있는가? 과거의 시대를 따라잡는 것은 불가능하다. 미래도 스스로 창조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② 첫 번째는 정신적 감화이고, 두 번째는 물지도이고, 두 번째는 농시를 지체하지 않고 민재를 손상시키지 않는 것이다. 대답은, 곡물이 없으면 사람은 음식도 없고, 실크도 없고, 옷도 없기 때문에 먹을 음식도 있고, 실크도 입고, 남자는 농사를 짓고, 여자는 방직에 종사하고, 사람들은 농경과 방직에 전문적으로 종사하며, 다른 일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나라에는 비축이 있다. 남성은 사치품을 조각하는 것에 종사하지 않고, 여성은 자수 장식품에 종사하지 않도록 독려한다. 목제 그릇은 물이 잘 스며들고, 금속그릇은 비린내가 나고, 성인의 식기는 모두 흙이다. 그래서 도자기를 만들면 세계의 낭비를 막을 수 있다. 춘하 시즌 2, 남자가 밭에 농작물을 심으러 갔는데, 가을과 겨울 두 계절, 여자가 집에서 천을 염색하면 백성들이 가난하지 않다. 요즘 사람들은 모두 굵은 스웨터를 입고 몸을 가릴 수 없고, 배불리 먹을 수도 없고, 배도 채울 수 없다. 이것은이 나라가 잘 관리되지 않았 음을 보여줍니다. 고대에 땅의 비료선은 오늘과 별반 다르지 않았다. 인민 위주로 농민들은 자주 경작할 수 없고, 직공은 자주 방적할 수 없었다. 이것은 어떻게 굶주림과 추위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까? 전반적으로, 이것은 고대에 시행된 효과적인 경작제도가 오늘 폐지되었기 때문이다. 좋은 정치란 사람을 이기적이지 않게 교육하는 데 있다. 만약 사람이 이기적이지 않다면, 세상은 한 가족과 같아서 사적으로 키우고 짜지 않아도 된다. (존 F. 케네디,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모든 사람은 남의 추위를 자신의 추위로 여기고, 다른 사람의 배고픔을 자신의 배고픔으로 여긴다. 그래서 한 사람이 열 명의 아이를 갖는 것은 그의 생활 부담을 증가시키지 않고 오직 한 명의 아이만 있다. 사람이 불안하면 사리사욕이 생겨나고, 권력을 다투는 악이 뒤따른다. 만약 한 사람이 이런 사심없는 원칙을 어기면, 다른 사람은 그를 따라 식량을 저장해 먹고, 재산을 저장해 자기가 쓰고, 백성들이 금지령을 위반하면 체포와 처벌을 받게 된다. 이것은 어떻게 모든 사람의 1 등을 감당할 수 있습니까? 좋은 정치는 법치를 고수하고 사람들에게 이기적이지 않도록 교육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사람들이 감히 자신과 화해하지 못한다면, 악한 사람은 없을 것이다. 사람들이 순박한 본성을 회복하고 사심없는 원칙을 따른다면 개인과 이기적인 욕망이 해소되고 경쟁이 중단되고 감옥에 죄수가 없을 것이며, 노동인민이 들판에 퍼질 것이고, 식량생산이 증가할 것이며, 인민생활이 안정되고, 모든 방향의 민족이 보살핌을 받을 것이며, 나라에는 외족의 침입이 없을 것이다. 누가 오제 삼왕의 정치를 본받을 수 있습니까? 과거의 시대는 재현할 수 없고, 미래의 이상은 단지 기다릴 수 없고, 오직 자신의 창조에만 의지할 수 있다. 천자라고 불리려면 네 가지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하나는 총명하고, 다른 하나는 만민에게 은혜가 있고, 셋은 위대한 공적이 있고, 넷은 천하무적이다. 이것들은 모두 천자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이다.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바다는 만족할 줄 모르는 사람이 마시고, 3 피트 깊이의 작은 샘은 삼군이 마시기에 충분하다" 고 말한다. 금지가 부실하기 때문에 악은 먼저 정신의 영향을 받고, 그다음은 사물의 인도를 받고, 셋째는 농시를 지체하지 않고 끝없는 인부를 취하는 것이다. 나쁜 사람이 나쁜 일을 하는 것을 금지하려면 반드시 강제적인 수단을 써야 성공할 수 있다. 좋은 사람에게 상을 주는 좋은 일은 반드시 교육과 결합해야 효과가 있다.
5. 고대에 법을 준수하는 문어문' 가부' 186 편은 모두 3 문장 반이다.
Cue 가 시원하다.
소개하다
1 .. 구시' 모쟁다'
한가할 때 나는 주먹을 날릴 것이다.
앞의 관원을 끌어들이다.
옥중에서 차꼬를 끼고 벌을 받다.
몇 펜스를 더 낭비해야 한다.
2. 옛시 《응답하지 않음》
사람들이 와서 나를 무지하다고 욕하고,
만약 내가 그에게 돈을 갚는다면, 나는 반항할 것이다.
듣고 있지 않은 것 같군요.
불 속에 연꽃이 생기다.
3. 구시가 땅을 다툰다.
그가 우리 세계를 침략하는 것은 비도덕적이다.
나는 그와 오랫동안 논쟁하지 않았다.
그에게 3 피트의 땅을 주고,
누가 약하고 누가 강한지 자랑하지 마라.
이 세 편의 시를 다 보고 나니 감회가 많다. 고시가 오늘 권하고, 규율과 법을 준수하는 것이 가장 진실하다. 그래서 "3 문장 반" 을 쓰세요.
A: 루 "봄과 가을" 은 "나라를 통치 할 수 없다면 혼란 스럽다" 고 말했다. 。
B: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 고 말했다: "집에는 상업이 있다, 배고프지만; 나라에는 상법이 있는데, 배고프더라도 죽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C: 속담에 국유국법, 집에는 가규가 있다는 말이 있다.
D: 완전히 정확합니다!
A: 베이컨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가장 높은 법" 이라고 말했다.
B: 레닌은 "법은 정치적 수단이자 정책" 이라고 말했다.
C: 교황은 "질서는 하나님의 첫 번째 법칙" 이라고 말했다.
D: 에센스.
답: 이탈리아 마키아빌리는 "사람의 좋은 습관은 좋은 법이 있어야 지탱할 수 있다" 고 말했다.
B: 그는 또한 "법률을 준수하려면 사람들이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한다" 고 말했다. 。
C: 영국의 기븐은 "법은 인류의 최소한의 윤리" 라고 말했다.
D: 법은 타율입니다.
답: 우고는 "보편적인 도덕은 사회의 기초이고, 보편적인 양심은 법률의 기초이다" 고 말했다.
B: 링컨은 "법은 드러난 도덕이고 도덕은 숨겨진 법" 이라고 말했다.
C: 윌슨은 "법은 사회 습관과 사상의 결정체" 라고 말했다.
D: 독일과 프랑스의 날짜.
상군의 책에 따르면 법가는 국민을 사랑한다.
B: 또한 소유주에게도 편리합니다.
C: 법과 의식의 결합은 법치와 덕치의 결합이다.
D: 합금은 매우 소중합니다. (계속)
6. 문어문의 특수식이나 고정식 찾기 ~ 증자가 돼지를 죽였는데 분명히 증자의 아내를 괴롭히지 않는 도시와 그의 아들 아내의 도시, 아들도 따라서 울었다. 그의 어머니는 말했다: "당신이 돈을 갚으면, 당신을 위해 그를 죽일 것입니다. 그의 아내가 올바른 도시에 왔을 때, 증자는 그를 잡아서 죽이려고 했지만, 그의 아내는 "이것은 특별히 아기와 노는 것이다. 쩡 지 (Zeng zi) 는 "아기는 옳지 않다" 고 말했다. 증자의 아내가 거리로 걸어가자 그의 아들이 뒤에서 소리쳤다. 증자의 아내는 어쩔 수 없이 아들에게 말했다. "집에 가라, 내가 거리에서 돌아오면 내가 돼지를 죽일 거야. 증자의 아내가 거리에서 돌아오자 증자는 돼지를 잡아 죽일 준비를 했다. 그의 아내는 그에게 "나는 단지 아이를 달래고 있을 뿐이다. "농담이야." 쩡 지 (Zeng zi) 는 "아이들은 그를 놀릴 수 없다. 어린아이가 철이 없다. 그들은 부모님으로부터 모든 것을 배워야 한다. 지금 네가 그를 달래는 것은 아이에게 다른 사람을 달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만약 어머니가 아이를 속인다면, 아이는 그의 어머니를 믿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군자가 되도록 교육하는 방법이 아니다. " 그리고 증자는 아이들을 위해 돼지를 죽였다. 감상: 증자. 징 정말 돼지 를 죽이고, 아이들을 위해 요리. 성실하고 믿음직한 인생 태도로 후대를 교육하고 영향을 주는 것이 목적이다. 그러나 이것이 반드시 한비 우화의 원래 의도는 아니다. 한비자의 본의는 중법과 신용을 지키는 법률사상을 선전하고 통치자에게 혹독한 법률을 제정할 것을 요구한 다음, 법대로 할 수 있는 법이 있고, 법대로 할 수 있고, 법 집행은 엄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