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에 벼슬에서 태자 소푸까지, 사후 호는 백부 백문공이다. 그는 문학에서 신악부 운동을 적극 제창하고, 문장 () 는 제때에 써야 하고, 시 () 는 사물에 써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시대를 탄식하고 인민의 질고를 반영하는 시를 많이 써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인이다.
인생은 44 세의 강주 사마를 경계로 전후 두 기로 나뉜다. 초기는 제세 시기이고, 후기는 독선의 시기이다. 백거이는 정원 26 년 (800)29 세의 수재이다. 성 학교 서기, 성 학교 서기, 한림 학사를 역임하다. 원과 년 동안 그는 가출하여 많은 풍자시를 썼는데, 여기에는' 진중음 명편 10 수',' 신악부시 50 수' 가 포함돼 달관 귀인이 이를 갈며 후회하고 손목이 변색되었다. 원과 6 년 동안 백거이의 어머니는 정신 장애로 장안에서 돌아가셨다. 당시의 규칙에 따르면 백거이는 고향으로 돌아가 3 년 동안 효도를 지키다가 장례를 마치고 장안으로 돌아갔다. 황제는 그가 의사가 되도록 주찬선을 베풀었다. 위안과 10 년 6 월, 백거이 사십 사십 살 때, 재상 오와 친차 장관 종성 배도가 암살되고, 오즉사, 배도가 중상을 입었다. 이렇게 큰 사건에 대해 당시 권력을 쥐고 있던 환관그룹과 구관료그룹은 모두 냉정을 유지하고 서둘러 처리하지 않았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매우 화가났다. 법기를 위해 그는 당국에 살인자를 체포하도록 엄격히 명령 할 것을 촉구했다. 그러나 권력자는 그의 열성적인 국사를 칭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가 동궁의 관원이라고 말하는데, 간간신 앞에서 국사를 이야기하는 것은 무단 침입행위이다. 그는 또 그의 어머니가 꽃을 보다가 우물에 빠져 죽었다고 말했다. 그는 꽃과 우물에 관한 시를 써서 효도를 해쳤다. 이런 사람은 의사가 될 자격이 없다. 주찬선은 태자와 함께 책을 읽으니 베이징에서 추방해야 한다. 그래서 강주 사마로 강등되었다. 사실 그가 죄를 지은 이유는 바로 그 풍자시들이다.
환관이 강주에 내려와 백거우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 그는 자신이 "표면적인 고민과 즐거움을 없애고 가슴속의 시비를 없앴다" 고 말했고, 그의 초기 불도 사상도 그에 따라 성장했다. 3 년 후, 중국 도지사 로 승진했다. 원과 15 년, 당헌종은 장안에서 급사하고, 당무종은 계승하였다. 무종 애재, 장안 리콜, 외교대신, 의사, 박사, 국학을 차례로 했다. 그러나 당시 북한은 혼란스러웠고, 신하들은 권력을 다투고, 내투는 끊이지 않았다. 무종은 정치적으로 게으르고 충고를 듣지 않는다. 그래서 최방, 장경 2 년 항주 도지사 로 무종 을 임명, 항주 만료 후 소주 도지사 를 임명했다. 만년에 태자객에 의해 동도로 나뉘었다. 칠십 세의 관원. 그는 전기에 비해 소극적이었지만, 결국 성과를 거두고 적극적으로 백성을 위해 목숨을 바친 시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의 현재 시 중 일부는 여전히 국가와 인민에 대한 그의 배려를 드러내고 있다. 그는 여전히 정사에 부지런히 일하며, 이미 () 가 뚫은 여섯 개의 우물을 준설하여 인민의 식수 문제를 해결하는 등 많은 좋은 일을 했다. 그는 서호에 제방을 쌓고 물을 저장해 밭을 관개하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전당강 석두기' 를 적어, 석두 위에 새겨 사람들에게 어떻게 물을 저장하고 배수하는지 알려주었다. 그는 제방이 법대로 되면 가뭄을 겪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유명한 "화이트 제방" 입니다.
백거이의 할아버지, 그의 아버지 백과 그의 할아버지는 모두 시인이다. 이런 가정 배경에서 백거이는 매우 열심히 공부하여 결국 시인이 되었다. 그러나 백거이는 이백 두보처럼 술을 목숨처럼 좋아한다. 장문천은' 계어장종화' 에서 도연명은 술을 좋아하지만 가정 형편이 가난하기 때문에 자주 술을 마실 수 없다고 말했다. 그와 함께 술을 마시는 사람은 모두 땔감을 줍고 물고기를 잡고 농사를 짓는 농민이며, 장소도 숲과 밭에 있다. 백거이는 집에서 술을 빚고, 술을 마실 때마다 반드시 대나무가 동반되고, 매춘부가 시중을 든다. 그와 함께 술을 마시는 사람은 모두 사회적 유명인들이다. 예를 들면 배도, 유우석.
67 세 때, 그는 술취한 선생의 전기를 한 권 썼다. 이 술에 취한 윤 선생은 바로 그 자신이다. 그는 전기에서 술 취한 선생이라는 사람이 그의 이름, 고향, 관직을 모르고 30 년 동안 벼슬을 하고 로스앤젤레스로 은퇴했다는 것만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연못, 대나무 장대, 나무, 정자, 부교 등에 산다. 그는 술을 마시고, 시를 낭송하고, 피아노를 연주하고, 술주정뱅이, 시공간사, 피아노 애호가들과 함께 노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도 마찬가지다. 낙양 안팎의 절, 산천, 춘석, 백거이는 모두 가 본 적이 있다.
하늘이 아름답거나 눈이 올 때마다 그는 손님을 그의 집에 초대하여 먼저 항아리를 닦고 시를 연 다음 비단대나무를 치켜세웠다. 그래서 술을 마시면서 시를 외우고 피아노를 쳤어요. 한 소년이' 드레스와 깃털 입고' 와 한 작은 창녀가' 버드나무 가지' 를 부르는 것은 큰 즐거움이다. 모두가 술에 취해 있을 때까지 멈추지 않았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때때로 변덕에 야생으로 가서 차에 피아노와 베개를 놓고 차 양쪽의 대나무 장대에 술병 두 개를 걸어 피아노를 안고 술을 마시며 즐겁게 돌아왔다.
불쌍한 기요' 에 따르면 백거이는 연못이 하나 있는데, 그는 그곳에서 배를 저을 수 있다. 그는 손님을 대접했는데, 때로는 배에서 100 여 개의 빈 가방을 배 옆에 걸어 놓으라고 명령했는데, 그 안에는 술과 맛있는 음식이 들어 있었고, 그 안에는 배와 함께 동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가 먹거나 마시고 싶을 때, 그는 그것들을 잡아당기고, 그가 다 먹거나 다 마셨을 때, 그는 다 먹거나 다 마실 때까지 또 하나를 당겼다.
이렇게 보면 도연명의 곤경과는 분명히 다를 것이다.
방사오' 보분별' 권은 백롯데가 쓴 이천팔백 시 중 800 곡이 취했다고 말했다. 이 숫자는 작지 않다.
그는 술을 마실 때 가끔 혼자 마신다. 예를 들어, 그가 소주에서 도지사 일을 할 때, 공무가 바빠서 술로 그를 파면했다. 그는 하루 술을 마셔서 그의 9 일간의 수고를 풀었다. 그는 하루 동안 술에 취한 것을 얕보지 마라, 그것은 9 일간의 피로를 푸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9 일간의 피로가 없다면, 너는 어떻게 국가의 인민을 치료할 수 있니? 어느 날 술에 취하지 않고, 어떻게 심신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까? 그는 술로 일과 휴식을 결합했다.
더 많은 것은 친구와 술을 마시는 것이다. 그는 \ "그리고 리 11 취기 원구 \" 시에서 말했다; 꽃이 필 때는 술에 취해 봄근심을 끊고, 취하면 가지를 꺾어 술을 만든다. "원인 원직" 시에서 말했다: 화유 안마, 눈 속에 술 한 잔. \ "음주와 꿈 및 약 후기 \" 시에서 그는 말했다; * * * 1 배럴 만, 3 년 동안 70 을 보세요. 그는' 원구와 이십일취' 시에서 낡은 병에는 한 줄기 녹색이 있고, 정로에는 붉은 빛이 있다고 말했다. 황혼이 다가옴에 따라 눈이 올 텐데 술 한 잔 할까요? 잠깐, 잠깐.
백거이는 향년 75 세이다. 용문산에 묻히다. 그가 죽은 후, 당현종은 시를 한 편 써서 그를 애도하며 말했다. "누가 명로에게 60 년 동안 시를 가르치고 옥연주를 만들까?" " 뜬구름이 유명하지 않으면 살기 좋다. 자연히 행복하다. 남자는' 장한가' 를 연기하고, 후이는' 비파행' 을 부른다. 문장 사람들의 귀에 가득 찼어요. "한동안 슬퍼서 보고 싶어요."
루진, 하남 이닝인, 석두 () 로 술음선생의 전기를 새겨 무덤 옆에 서 있다. 전설에 의하면 낙양인과 각지의 관광객들은 백거이가 평생 술을 즐긴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모두 성묘를 성묘하여 축배를 기념하러 왔다고 한다. 무덤 앞의 넓은 땅은 늘 축축하여 결코 건조하지 않다.
백거이는 중당 시대의 걸출한 시인이다. 그의 시 사상과 창작은 통속성과 현실주의를 강조하여 중국 시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9 서 동원" 에서 그는 분명히 말했다. "하인은 둘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그것은 독립이다. 영원히 봉사하는 것은 도이고, 발명한 것은 시입니다. 풍자시라고 부르는데, 남을 도우려는 의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자시, 풍자시, 풍자시, 풍자시) 한가한 시라고 불러도 좋다. " 이로써 백거이의 풍자, 한가함, 감상, 잡법 4 가지 시 중 처음 두 시가 가장 중시되는 것은 그가'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항상 선을 향해' 있다는 것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그의 시 사상은 주로 초기 풍자시의 기초 위에 세워졌다.
일찍이 원초부터 백거이는 현실주의, 통속성, 풍자성을 강조하는 경향을 보였다. "오늘 칭찬은 고증이 없으면 징벌의 도가 부족하다. 만약' 미인가시' 라는 시가 정치를 시험하지 않는다면, 그 재시험의 의미는 폐지될 것이다. ...... ci 푸 와 충고, 풍자 를 주는 사람, 품질 야생 도 있지만. "시의 역할은 악을 징벌하고 선을 권고하며 시정을 보완하는 것이다. 시의 수단은 좋고 나쁨, 훈계와 풍자이기 때문에 그는 "관집시, 풍자, 득실을 살피고, 그 감정을 통한다" 고 주장했다. ("시 69") 그는 단순히' 고궁율동' 과 내용이 없는' 기필' 을 추구하는 것에 반대하고, 지량 이래' 모킹제이' 의 화려한 시풍을 반대한다. "신악부서" 에서 그는 시를 쓰는 기준이 "그 말의 질과 경로, 보고 싶은 사람은 쉽게 구분할 수 있다" 고 분명히 지적했다. \ "그의 말은 단도직입적으로 듣고 싶은 사람에게 깊은 훈계를 한다. 그것의 일은 핵적이고 진실이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은 편지를 전할 수 있다. 그 몸은 매우 매끈해서 음악 노래에서 재생할 수 있다. " 이곳의' 질과 경로',' 직과 컷',' 심심과 실',' 순과 순' 은 각각 언어가 소박하고 통속적이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논술은 직설적으로 드러나야 하고, 문필은 절대적으로 거짓이어야 하며, 형식은 매끄럽고 순순해야 하며, 가요의 색채가 있어야 한다. 다시 말해서, 시는 진실하고, 통속적이고, 쉽게 전창해야 극치로 여겨질 수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시에 대한 위의 요구 사항은 오직 하나의 목적, 즉 시정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요컨대, 군주를 위하여, 신하를 위하여, 백성을 위하여, 일을 위하여, 물건을 위해, 글을 위해서가 아니라." ('신악부서')' 구서 동원' 에서 그는 자신의 초기 창작 상황을 되짚어 보며 "북한에 도착한 이후로 나이가 들어서 읽는 것도 많아졌다" 고 말했다.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때마다 그는 시사를 많이 묻는다. 역사를 읽을 때마다 진실과 도를 많이 구하고, 문장 쓸 때, 시가 사물에 쓰여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시간을 보여 주는 첫 번째 일은 왕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그는 또 "민병만 다치게 하고 언제 피할지 모른다" (당곡에 관한 두 편의 고통스러운 시 중 두 번째) 민생의 고통을 반영하는 풍자시를 많이 만들었지만, 전반적인 방향은 "노래만 사람을 병들게 하고, 황제를 바라본다" (당생) 라고 말했다. 천정이 민정을 듣고 황제가 문을 열고 민정에 도달해야만 정치가 평온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비파행' 과' 장한가' 는 백거이의 가장 성공적인 작품으로 예술적 표현의 두드러진 특징은 서정적 요인의 강화다. 이전 서사시에 비해 이 두 작품은 내러티브와 묘사로 사건을 표현하지만, 더 이상 사건을 단순화할 수는 없다. 하나의 중심 사건과 두세 명의 주요 인물로 문장 전체를 구성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작가가 접수할 극적인 마웨이 사건, 하지만 가장 서정적인 인물의 심리적 묘사와 환경 분위기의 렌더링에는' 비파행' 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먹물을 끼얹었다. 또한 이 두 작품의 서정적인 성질은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정선된 이미지로 시의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있다. "장한가" 에서 "그는 임시 궁전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고, 그는 저녁 빗속의 종소리를 듣고, 그의 가슴을 베었다" 고 말했다. 비파 속의'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거리는 소리' 와' 강이 신비롭게 보름달로 확장될 때'; 음침한 달빛, 밤비의 주룩거림, 단장의 종소리를 결합하여 매력적인 장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부스럭거리는 단풍, 꽃, 끝없는 강과 달로 슬픔과 외로움의 그림을 만들어 슬픔, 슬픔, 외로움을 드러낸다.
한가한 시와 풍자시는 백거이가 특별히 주목하는 두 종류의 시가이다. 둘 다 사실적이고 저속하고 근검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내용과 정서적으로는 크게 다르다. 풍자시는' 양자를 부축한다' 는 취지로 사회정치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호정을 많이 쓰고 흥분한다. 한가한 시의 본의는' 단독',' 만족과 조화, 성품 발휘' (옥원 9 서) 로 담박하고 평화롭고 한가한 심경을 드러내는 것이다.
백거이의 한가한 시는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소박한 언어 풍격과 담담하고 한가한 심경은 여러 차례 칭송을 받았다. 그러나 이와는 대조적으로, 이 시들은 은퇴정치, 태평에 안주하는' 한가한' 사상, 불문으로 돌아가 도연명의 태도를 본받는 것은 후세 문인의 심리에 더 잘 맞기 때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바이 주이 (Bai Jiuyi) 는 "두 개의 달팽이를 다투고, 당신은 12 센트" ("7 곡을 마시자" 일곱 번째 노래), "뿔에서 무언가를 위해 싸우자, 나는 석두 불빛에 시체를 보냈다" ("5 곡을 마셔라" 두 번째 노래), "나중에 나는 뿔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게 되었다. 즉, 송인이 준 이름을 바탕으로' 술주정뱅이, 학구, 동포의 이름은 모두 백롯데시' (공의정' 겨자 은주') 에서 나온 것이다. 송대 시인 주필다는 "본조 충신 수문충은 허가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고 롯데만 좋아하며 여러 차례 시를 짓는다" 고 지적했다. 게이지의 문장 모두 문자에 관한 것이지만, 충후하고, 입이 막히지 않고, 글이 충만하고, 사람과 정이 있고, 일에 무관심하며, 대체로 비슷하다. 황주에 살고 있는데 첫 번째 이름은 동파인데 롯데중주에서 시작했나 봐요. " ('이로당 시집') 이들은 모두 백거이와 그 시의 영향 궤적을 보여준다.
백거이는 중당 신악부 운동의 주요 주창자로, "문장 () 는 제때에 써야 하고, 노래시 () 는 써야 한다" 고 주장했다. 이 사상을 자신의 시 창작 실천에 옮기다. 그의 초기 정치시는 당시의 사회적 갈등을 광범위하고 깊이 반영하며 인민의 고난에 깊은 동정을 표했다. 표현이 날카롭고 주제가 선명하다. 그의 대표작' 진중음 10 곡',' 신악부 50 곡' 은 큰 영향을 미쳤다.
후궁어
눈물이 나진이 잠을 잘 수 없는 좋은 꿈 남성을 적시고, 심야에 로비에서 리듬의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미인은 늙지 않고 먼저 부서지고, 담배우리에 기대어 가볍게 앉는다.
장한가
중국의 황제는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며, 여러 해 동안 재위, 찾아, 한 번도 찾지 못했다.
양씨 집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자랐는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마침내 어느 날 황실로 선출되었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봄날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그녀의 펄럭이는 머리, 볼의 꽃잎,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었다.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었는데, 삼천 명은 모두 절색의 미인이었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금옥은 옷을 차려입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에 있는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그녀는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자매와 형제는 모두 이 나라에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하기 때문이다.
소년이 아닌 소녀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 넓은 미풍에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부드러운 노래와 느린 춤, 현악과 죽악, 황제의 눈은 영원히 그녀를 응시할 수 없다.
어양에서 전북 소리가 들려와 천지를 진동하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깨뜨렸다.
자금성, 9 층 궁전, 먼지 속에 숨어서 수천 마리의 차마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한다.
어기가 길을 열어 갑자기 멈추고, 수도에서 30 리 떨어져 시몬을 통과했다.
군대의 사람들은 멈춰 섰고, 그들의 말굽 아래까지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그들은 아마도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것이다.
현란한 머리핀이 땅에 떨어졌는데, 아무도 줍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털새 한 마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얼굴만 가릴 수 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피와 눈물이 있는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바람이 부는 황진 속에 숨어 비수탑 오솔길의 갈라진 틈에서 그들은 구름을 통과했다.
아미산 아래. 마지막 몇 개가 오자 깃발과 현수막이 점점 어두워지는 햇빛 아래서 색깔을 잃었다.
그러나 촉나라의 물은 영원히 녹색이고, 산은 영원히 파란색이므로 폐하의 사랑은 변하지 않고 하늘보다 더 깊습니다.
그는 임시 궁궐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며 황혼의 빗소리를 듣고 가슴을 베었다.
천지가 회복되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면 황제는 떠나지 않는다.
포니테일의 흙 속에는 그 기억과 고통이 묻혀 있다.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통치자와 영주, 눈빛이 마주쳤을 때,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그들은 말을 타고 고삐를 늦추고, 천천히 동쪽으로, 수도로 돌아갔다.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이전과 같다. 태엽호 부용, 미중앙궁 버드나무.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들을 바라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복숭아나무와 이나무에 꽃이 피었는데, 봄바람에 가을비가 내린 후 나뭇잎이 땅에 떨어졌다.
서쪽과 남쪽의 궁전은 늦풀이 흩어져 있고, 계단 위에는 아무도 청소하지 않는 단풍이 쌓여 있다.
이연의 제자 백복신, 그리고 그녀의 후추 정원에 있는 내시들. 。
왕좌에는 반딧불이가 날고 있고, 그는 황혼 속에서 깊이 생각하고 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하고, 여전히 잠을 잘 수 없다.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릴 것이고, 여명 전, 하늘의 별이 맑아진다.
그리고 옥상에 있는 도자기 원앙이 짙게 자란 아침 서리도 있고, 옥도 모두 추워졌는데, 누가 누구와 함께 * * *.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마다 계속되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을 방문한 적이 없다.
영경에는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하늘의 손님으로, 그의 집중력을 통해 신을 부를 수 있다.
국왕을 생각하며, 그들은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그는 우주에서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하늘을 찢고, 땅으로 내려와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것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보이지 않는 세계의 일부인 바다의 한 마법도에 대한 서술을 들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은 왔다갔다한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 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서청의 금빛 대문에 와서 벽옥문을 두드리며, 작은 옥아라는 소녀를 불러 완벽한 사람에게 알려 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개 속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떨치고, 진주 같은 커튼을 열고, 스크린을 열었다.
기윤은 반신수면이고, 그녀의 꽃모자는 느슨하다, 그녀가 베란다를 따라 있을 때.
한차례의 미풍이 그녀의 망토를 스치며, 마치 그녀가 무지개 치마와 깃털 코트를 춤추고 있는 것처럼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펄럭였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을 따라 흘러내리니, 마치 봄비가 배꽃에 내리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녀가 그에게 그녀의 군주에게 감사하라고 했을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번쩍였다.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녀의 형식과 목소리는 그녀에게는 낯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기쁨이 태양의 정원에서 끝나서 달과 여명 들이 선산궁궐에서 길어졌다.
그러나 그녀가 고개를 돌려 지구를 내려다보며 수도를 보려고 할 때 안개와 먼지밖에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그가 준 증표를 감동적으로 꺼내 그의 사자를 통해 조개껍데기 상자와 금비녀를 주었다.
그러나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면을 보존하고, 머리핀의 금을 끊고, 상자의 껍질을 끊었다.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7 월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몰래 상대방에게 말했다.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비파수의 노래
저녁에 나는 양양강에서 한 손님에게 작별을 고하고,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 소리를 낸다.
나, 주인, 이미 말에서 내렸고,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고, 우리는 우리의 컵을 들어 마시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아아, 음악이 없다.
비록 우리가 술을 많이 마셨지만, 우리는 결코 즐겁지 않았다. 서로 이별할 때, 강은 신비하게 보름달 방향으로 넓어졌다.
우리는 갑작스러운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질러 지나가자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고 손님이 떠났다.
우리는 멜로디를 따라 걷다가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고, 소리가 중단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모든 현들은 일종의 묵상이고, 모든 음표는 마치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고통을 하소연하고 있는 것처럼 깊은 사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그녀는 현을 닦고, 천천히 꼬고, 현을 쓸고, 현을 누르며, 먼저' 네온' 을 하고, 그 후' 육요' 를 한다.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 말간, 꽃바닥이 미끄러우니, 너는 봄빛을 삼키기 어려워 얼음 아래로 흐른다.
얼음 샘은 마치 지나갈 수 없는 것처럼 춥고 떫다. 그리고 음표는 점차 사라집니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파열되어 물 한 가닥이 쏟아져 나와 장갑마와 무기의 충돌과 타격을 뛰어내렸다.
그녀가 다이얼을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고, 네 줄 모두 실크를 찢는 것처럼 소리를 냈다.
동선은 고요하고, 서선은 고요하며,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생각에 잠겨 그것을 밧줄에 묶고 일어서서 옷을 쓰다듬고 진지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그녀가 수도에 있는 그녀의 소녀시대, 두꺼비 산에 사는 부모님의 집을 어떻게 보냈는지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열세 살 때 기타를 장악했고, 그녀의 이름은 음악가 명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굴바는 좋은 사람에게 굴복하도록 가르쳤고, 그녀의 미모는 모든 선두 주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아낌없이 경쟁하는지, 무수한 붉은 비단이 노래 한 곡에 주어졌다.
치마의 피 색깔과 와인의 얼룩, 중국.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문 앞의 차마가 갈수록 적어져서, 결국 그녀는 자신을 한 상인에게 시집갔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밝은 달과 차가운 물 외에는 동반자가 없었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그녀의 첫 기타 음표는 나로 하여금 한숨을 쉬기 시작하게 했는데, 지금,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더욱 괴로워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병든 구강망명자이다.
구강은 이렇게 멀어서, 나는 일 년 내내 음악을 듣지 못했고, 현악도 죽소리도 없었다.
나의 숙소는 강변의 도시 근처에 있고, 낮고 습하며, 집 주위에는 씁쓸한 갈대와 노란 등심초가 가득하다.
아침저녁으로 여기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꽃이 만발하는 봄날 아침과 달빛의 가을밤에, 나는 늘 포도주를 들고 혼자 다 마신다.
물론 산가와 마을의 백파이프도 있지만, 그것들은 거칠고 귀에 거슬린다.
오늘 밤, 네가 기타를 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나의 청각이 아름다운 음악에 비춰졌다고 생각한다.
우리를 떠나지 마라. 자, 앉으세요. 우리를 위해 한 번 더 연주해 주세요. 기타에 관한 긴 노래를 쓸 것입니다. .....
...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서 있다가 다시 앉아서 그녀의 현을 잡아당겼다. 그들은 더욱 슬프게 들렸다.
곡조는 그녀가 이전에 연주한 곡조와 다르지만, 듣는 모든 사람들이 얼굴을 가리고 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가 가장 심하게 울었을까? -응? 이 구강관원. 내 파란색 소매가 젖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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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문은 서주 명기였으며, 이후 서주 수장 장성에 의해 첩으로 입양되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쉬 저우 (Xuzhou) 를 여행하며 장승 연회를 열었다. 석간, 관문의 총비도 가무를 공연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관문의 재능을 높이 평가하고 "술에 취해 이길 수 없다. 바람이 모란 꽃을 불고있다" 는 시를 썼다. 2 년 후, 장승 병으로 죽고, 빈궁이 별거했다. 연념을 잊지 않고 오래된 집 제비루로 이사를 가서 은둔 생활을 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눈 깜짝할 사이에 10 년이 지나갔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순결 에 대해 듣고, 그녀가 그렇게 오래 주장 이후, 왜 단순히 순교하고 죽지 않았고, 순결 여성의 명성을 떠나 천고의 좋은 말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시를 쓰기 시작했고, 의뢰인은 시를 관문에 넘겨주고, 편지 한 통을 보고 말했다.
금은 주저없이 슬라이스를 구입합니다.
꽃 네다섯 송이를 따고,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은 사람을 지치게 하고,
일단 떠나면 나는 너를 따르지 않을 것이다.
이 시를 보고, 즉시 눈물을 글썽였다. 그녀가 죽지 않은 것은 다른 사람이 장승 이기심을 오해할까 봐, 자신의 첩이 순교하게 하고, 장승 명성을 모욕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백거이는 요 몇 년 동안 질질 끌며 구차하게 살다가, 백거이는 시로 그녀를 순교시켰다. 그녀는 어떻게 슬퍼하지 않고 화를 내지 않을 수 있습니까? 관문은 정직한 사람이고, 10 일 후에 단식하여 죽었다. 풍진 출신의 여자는 그녀에게 충성과 순결을 요구할 수 없다. 좋은 여자가 죽은 남편에 대해 순결하더라도, 개인적인 선택일 뿐, 여전히 부부의 감정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렇게 의리에 열중하는 관문은 장승 복이라 할 수 있을 뿐, 현혜 선량한 여자를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관문을 10 년 동안 남겨 두었지, 포즈를 취하고 유명해진 지 여러 해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라.
10 년 동안 비참한 생활을 한 후에 더 괴로워 죽지 않았습니까? 항상 동정심이 많았던 백거이는 그녀의 처지를 동정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녀가 자살로 순정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난폭한 남성중심주의 때문에 그녀를 위해 절로를 지적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