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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씨, 이이의 성은 어떻게 왔습니까?

주홍 (zh) 성은:

기원 1

주씨는 서주에서 시작되었고, 이후 상고 제왕 전욱열문입니다. 고대 황제 전욱의 증손자 여중은 여섯 명의 아들이 있었는데, 다섯 번째는 안이라고 하고, 대우는 조의 성을 주었다. 소멸상이 주조를 건립한 후 봉안 후예 조조는 주 (현재 산둥 조성시) 를 도피하여 주주를 건립하여 노국의 제후가 되었다. 주과는 일명 추국 () 으로 일명 추루 () 라고도 한다. 산둥 경내에는 피현 (), 추성 (), 여주 (), 금향 () 등의 현시가 있는데, 수도는 쫓고 있다. 기원전 6 14 년, 주문공이 도의제 (현재 산둥 조성동남망성) 를 이전했다. 전국 중기에 이르러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고, 구나라의 귀족은 나라를 씨로, 즉 주성으로 삼았다. 나중에, 구오 Guojun 의 후손, 성 주홍 을 위해 도시로 갔다.

유원 2

기성에서 기원하여 고대의 아들 단주에서 온 것은 시조의 이름이다. 성 주 () 와 조상 () 은 단주 () 로 중화민족의 위대한 성인 중 하나인 직계 후예이다. 한 정통적인 관점은 제요가 중화민족의 동조 황제의 후예라고 생각한다. 정사 시조로 불리는' 사기' 에는 황제가 소헌을 낳고, 소헌이 길조를 낳고, 희백이 제루를 낳았다는 기록이 있다. 황제는 Ucg 부족의 여자 두청과 결혼하여 방훈, 즉 유명한 요적 () 을 낳았다. 황제 야오 라는 성 제나라, 이름, 타오 당나라 사람들 로 알려진, 그래서 또는 황제 라고도 합니다. 제요는 중국 전통문화의 대성, 성인으로, 그가 통치하는 시대는 중국 이상시대의 가장 완벽한 대표이다. 제요는 황삼오제 중의 하나에 속한다. 중국 문명사에서 그의 지위는 황제에 이어 두 번째이지만 순제, 우하, 상탕, 주문왕, 주공, 공자보다 높다. 제요는 고대 삼의부족의 황후와 결혼한 후 아들 열 명을 낳았다. 제인주는 중국 역사상 유명한 인물이다. 그의 사적은' 상서' 와' 세본',' 장자',' 유도',' 루춘추',' 사기',' 산해경' 등 가장 오래된 문헌에서 볼 수 있다. 공식 기록에 따르면, 주단 () 의 후손은 여러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측을 씨로 하고, 하나는 너구리를 씨로 하고, 하나는 부적을 씨로 하고, 단주의 또 다른 후예는 조상 주씨를 씨로 하여 후세 주씨 가문의 중요한 분기인 제나라 성 주가 되었다. 단주 후예 주씨 가족 성원은 그해 단푸단주가 패한 후 서남지역으로 이주했다. 진나라 시대는 주로 소위 창오장 () 에 분포되어 있다. 그들은 조상 단주의 묘를 창오까지 데려왔을 뿐만 아니라, 주씨족의 토템신목도 이곳으로 데려왔다. 따라서' 산해경' 에는 순화와 창우, 순화, 악산에 묻혔다고 기록되어 있다.

단주는 주성의 한 가지로 생명력이 강하다. 그들은 사회 진화에서 완강히 살아남았고, 수당 시대에 현의 귀족 가문으로 발전하여 오늘날 주씨 가문의 중요한 부족을 형성했다.

유원 3

본적 주씨는 고대 대신인 주호의 후예이며, 그 조상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주호, 일명 주표, 일명 백호는 고대의 한 대신이다. 그의 후손 중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조상의 이름을 성으로 하여 주라고 하는데, 이것은 매우 오래된 성이다. 문헌에 따르면 주호는 고신 통치 시기 제호의 한 부족 수장으로 당시' 8 원' 중 한 명이었다.

주후 후예는 역사가 유구하여 오늘 주씨 가문의 가장 오래된 분기가 되었다. 주호를 주성의 시조로 존중하다. 이 점은 역사상 많은 성씨 학자들이 모두 인정한 것이다. 성의 고전사서' 원과 성의 편찬' 에는' 주' 의 기록이 있다. 그 뒤에는' 진순 주표' (H D 로 읽음) 가 있다. 이후' 성불안',' 성고시',' 성구' 등 일부 주인들이 주호의 후손이라고 기재했다.

기원 4

자성에서 유래한 후예 주후는 시조의 이름에 속한다. 송미자는 상주왕의 동생이자 송국의 개국 군주이다. 춘추시절, 송국은 제후들의 합력으로 멸망했고, 그 일부 후예들은 당산 (현재 안후이당산) 으로 도피하여 송가를 주씨로 개조하여 장쑤 주에게 귀속시켰다. 오늘 주씨네 집에는 주씨라는 유명한 아들이 있다. 이 주씨 가문은 송시조, 상대 말년 황제의 동생 위 () 에서 기원하며, 그 아들 주 () 를 시조로 삼았다. 동한 대학자 채용 () 은 주위미자 () 를 가장 먼저 기록했다. 그는' 주공서 정명' 에서' 주씨의 아들' 은 주씨의 시조, 웨이의 아들, 상조 개국황제 디의일, 역사의 아들' 주' 라고 말했다. 자주의 후손은 선조의 이름을 씨로 하는데, 이것이 후세 주성의 유래이다. 아들 성 주홍, 원적 송국, 장쑤 당산으로 이사한 후 하남 만현으로 이주했다. 그가 송국에서 향현으로 옮긴 후 완현으로 옮겼다고 한다. 한나라에 이르러 만현 주씨 가문이 한때 두드러졌다.

기원 5

전욱황제의 후손 조에서 나왔다. 전승에 따르면 전욱황제는 노충이라는 손자가 있는데, 그는 아들이 여섯 명 있다. 그중 다섯 번째 아들 이름 앤, 성 카오, 카오 (현재 산둥 정도현 남서쪽) 에 봉했다. 주무왕이 상인을 멸망시킨 후, 그의 동생 진탁은 조국에서 조서침으로 봉쇄되었다. 카오, 카오 안 (Cao' an) 의 번호를 바꾼 후, 원래 구오 (Guo) 에 속해있다. 봄과 가을 기간 에 전달, 왕자 를 참조, 그들은 제나라, 자작 국가, 일명 모든 건물 에 부착 됩니다. 전국시대에는 곽이 초멸했고, 뒤이어 국명' 곽' 을 씨로 삼았다. 나중에, 주홍 라는 성 으로 도시로 누군가가 있었다.

유원

선비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남북조 선비부족에서 나온 것으로 한화 개성에 속한다. 남북조 시대 (기원 479-556 년) 북위 수도 낙양 () 이후 효문 탁발홍 () 이 대대적인 한화 개혁 정책을 실시하기 시작했는데, 그중에서 북방 호인 복성을 한족 단성으로 바꾸는 것은 중요한 조치였다. 이 시기에 대량의 북방 소수민족이 복성을 한씨 주성으로 바꾸었다. 역사서에 따르면,' 광운',' 원과 씨 편찬',' 성해해',' 통지' 는 모두 기재되어 있다.

(1). 선비인 목촉 () 은 단성주 () 의 한자로 바뀌었다.

(2) Xianbei 사람들은 hunshi, hunshi, hunshi 라고도 할 수 있으며, 한자 중 주씨로 바뀐다.

(3) 주훈창가는 북방에서 태어나 와이삭 (오늘 내몽골 고양) 으로 이사한 뒤 한자로 주성으로 바꿨다.

\ "관사 \" 기록에 따르면, 효문제, 선비족 주크혼이 낙양에 살면서 함께 주명으로 이름을 바꿨다. 선비족 주는 당 중후기에 한족으로 점차 통합되고, 소수는 몽골, 여진, 다호르족에 합병되어 북방 소수민족 중 주류의 주류가 되었다.

"광운", "원과 성씨 편찬", "성씨 해석", "부계 간사" 등은 모두 "북인들이 흉노에 목마른 후 제씨를 바꾸었다" 고 기재되어 있다.

선비인은 흉노에서 주씨를 바꿀 수 있다. 글을 쓸 정도로 흐트러질 수 있고, 흐트러질 수 있고, 흐트러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선비족의 클랜 혼혈은 관원의 시중을 들다가 주장생으로 바뀌었고, 이 세대의 북방 사람들 (금진지) 로 바뀌었다. 나중에 벼슬이 하남으로 이주하여 후예가 하남 육조 주씨를 형성하였다. 선비족의 주크 혼창도 있고, 대북에서 온 것으로, 화이삭에 살고 있다. 북위 () 와 남위 () 가 하남 () 으로 이주하여, 후임 인사부 상서 () 로 낙릉군 개국을 만든 후 주서 () 로 이름을 바꾸었다.

기원 7

희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예로부터 이씨족이 집중적으로 사는 곳에서 국호에 속한다.

고대 이순신은 주로 산둥 주 추현에 거주했다. 그들은 거주지를 제성 (현재 산둥 성 추현) 과 현산 (일명 추산, 현산) 등으로 부른다.

원류댐

몽골인에서 유래한 원대 몽골인의 구걸부에서 나온 것은 한화 개성이다. 사서에 따르면 청나라 통지, 종책, 만주족 팔기 성, 청나라 통지, 종책, 몽골 팔기 성 등:

(1). 몽골족 유르기트 호형, 또 정원 엘친 씨, 유르지트 씨, 실타라 (현재 간쑤 장구옹진) 에 살고 있습니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Jurgitemok Hala 이다. 몽골족과 만주족의 주르기트 호형 가문, 청나라 중엽 이후, 성은 주이다.

(2). 몽골인의 주르치족, 일명 주르치족, 주락친족은 원나라 몽골인의 제족에서 기원하여 살하 (현재 내몽골 통요) 에 거주하고 있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유르키하라어이다. 몽골족과 만주족의 주르치 가문, 청나라 중기 이후, 성은 주, 성은 덩.

(3) 몽골족 드로르구티, 일명 주르호드는 콜진 (지금의 길림 코르진) 에 살고 있다. 나중에는 성을 사람들로 가득 채웠고, 만주어는 요르구트할라어였다. 청나라 중엽 이후 몽골족과 만주족의 탁구전 성은 주 강 등이다.

유원 9

다른 소수민족에서 유래하여 한화 개성에 속한다. 물람, 묘족, 요오족, 토족, 나시족, 동향족, 백족 등 민족 중에서 모두 민족이 있다. 그 근원은 당송원 명청 중앙정부의 속박정책과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개토귀류 운동에서 비롯된다.

말은 간쑤 () 연보현 () 토족 () 으로 청대 () 에서 주명 () 으로 개명되었다. 그의 후손은 주를 성으로 한다. 거주지는 주씨네 보루라고 합니다. 연보현은 오늘의 음악의 수도이다.

하이난성의 일부 여족들은 자칭' 낙대' 라고 부르는데, 팔각의 아들, 중국어 성은 주입니다.

"덕창현 성" 에 따르면 이순신은 토번이고 한족 성은 주이다.

족족 중에는 마오우가 하나 있는데, 한족도 주성이다.

윈난라후족 중에는 사는 흑고청인, 그들의 여동생 위씨 한족 성주 () 가 있다.

이 밖에 중국의 다른 소수민족 (예: 나시족, 몽골족, 회족, 동향족, 백족, 조선족 등) 에는 주성이 있다.

원점 10

개성에서 유래하여 황제가 준 성에 속한다. 주홍 명나라 를 설립, 국가 라는 성 투어, 애완 동물 을 보여주기 위해 성 주홍 을 주었다. 주씨 성을 주는 데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외국인에게 주 () 라는 성을 주어 인심을 사로잡고 부드러움을 드러내는 것이다. 예를 들어 주원장이 원나라를 전복시킨 후 몽골 귀족을 끌어들이기 위해 많은 몽골인 성주 () 를 주었다. 예를 들어 몽골 정책 구슬의 이름은 주탄, 척발훈의 이름은 주정, 감주아의 이름은 주만, 도독의 이름은 주은, 부두칸의 이름은 주정입니다.

또 다른 성은 신하를 찬양하고 그에 대한 총애를 표하기 위해서이다. 예를 들어 주원장은 일찍이 그에게 건아들, 빙영, 호 (덕명), 서사마 (정) 를 모두 주였으나, 곧 그들이 성을 회복하도록 허락했다. 또 정성공 (명염염), 명말 민족영웅, 정지룡, 일본 여성이 태어났다. 당초 그는 일본 이름 다천부송을 취하여 귀국한 뒤 정슨으로 이름을 바꿨다. 명말 청초, 정 부자는 당왕을 추대하고 충실히 보국했다. 그의 성실함을 장려하기 위해 당나라의 왕 주봉은 그의 주명을 봉했고, 성공은 주성공이었다. 그래서 당시 동남연해든 일본 침략자든 정성공을' 국성' 이라고 불렀다

기원 11 년

청대 동치종보' 에 따르면 길림 장백산과 랴오닝 대링강 유역에 거주하는 만주족에도 주성이 있다. ú rsula 의, zhujiajiajian, Zhu Xili 등 일부 여덟 플래그 성, 나중에 주홍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송대 여진족 중에는 원안씨가 있고, 그에 상응하는 한성은 주이다.

기원 12 년

당 원년 (88 1) 병마와 사절로 유명한 시조 주정 () 은 3 만 대군을 거느리고 황소를 공격하여 산둥 제남에서 남쪽으로 내려와 경주와 형양 () 을 지나 광서 () 현에 도착했다. 승리 후 군대를 파견하여 오늘 강영현의' 일월회사' 를 거쳤다. 어려움과 중병으로, 공현은 북방의 개봉부로 돌아오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산흉신차가 아름답고 토지가 비옥하여, 결국 북향으로 물러나다. 주택이 후명 홍무년 동안 주택은 증조부주의 지시에 은거했고, 후대를 이끌고 소수하 상류의 북지두촌에 거주하며 인구 1 만여 명을 거느리고 있다. 세대 메시지: 수상조일 동반, 중원 생존, 로시탄 네 대, 검룡치은 억만년의 영광을 계승하고, 순수조덕을 순수하며, 장차 번영할 것이다.

이 (l) 성,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원 1

중국 성대전: (1) 우선 동이족 수장은 순의 대리로 임명됐기 때문에 관가를 성 (고자 "리", "리" 가 통함) 으로 삼았다. (2) 한편, 노자는 이 (또는 이) 를 씨로 삼았는데, 그의 조상이 이 관리였기 때문이다. (3) 타오의 후손인 이정은 북한에서 벼슬을 하고, 상저우 왕의 기분을 상하게 하여 처형되었다고 한다. 그의 아내 제하 () 는 아들 이진 () 을 데리고 도망쳤을 때 자두를 먹고 살아남았고, 이씨 () 는 말할 수 없었고, 그래서 성을 이씨 () 로 바꿨다. (4) 또 사서에 따르면 주나라 전에는 이씨가 없었고 펑조 후예 노자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라오어 츠 라는 성 리, "명나라, 리, 리" 두 단어 고대 음 은 동일, 그래서 또한 리 를 씨로 사용합니다.

유원 2

성씨를 수여하는 것에서 유래하다. 촉한 시대에 제갈량은 현지 소수민족에게 조 장 양 리 등의 성을 지었다. 한진 시대 북방 유목 소수민족이 그 위에 붙어 있었고, 일부 흉노와 선비인들은 유 (), 리 () 등을 받았다. 북위 시대에는 효문제가 수도 낙양을 옮긴 후 문화적으로 전면적인 한화 정책을 시행했고, 선비인은 복성 () 을 가지고 시립 ()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당나라 때 황실은 공훈장교에게 국성으로 서, 태, 안, 뒤, 후, 홍, 곽, 말, 헌옥, 장, 아부, 사리, 주섭, 동, 로 등이 있었다. 나중에 건국에서 공을 세웠기 때문에 황족들은 이씨라는 성을 바꾸었고, 나중에는 대식인, 이흄 장군, 페르시아인 리가 나타났다. 역사서에 따르면 당나라 때 누군가 이 () 라는 성을 부여받았다고 한다.

유원 3

희성에서 나오다. 상조에는 한 주 () 의 후예 () 가 있는데, 성은 바 () 로 종리산 () 에 살고 있다. 상인을 소멸한 후, 봉바는 파키스탄 (현재 충칭 바남구) 바자국이다. 기원전 3 16 년, 진멸바. 충칭에 남아 있는 일부 바인은 반목돈만의 일부가 되고, 남서 () 의 바인 () 은 무릉만의 일부가 되어 오동 () 으로 이주하는 것을 강샤만 (), 오수만 () 이라고 부른다. 바인은 호랑이를 토템으로 여기고, 바인은 호랑이를 이처럼 읽는다. 타이거 토템 이 성씨 로 진화 할 때, 바인은 한족의 성을 추앙하기 때문에, 이에 따라 이씨를 사용한다. 기원 306 년에 파키스탄인 이씨는 쓰촨 () 에 성한 () 이라는 대도시를 세웠다. 이것은 리가 중국에서 세운 첫 왕조이다.

기원 4

묘족에서 유래하여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리는 구이저우 서부 위닝 지역의 묘족 중에서 가장 유행하는 성 중의 하나이다. 묘족 성은' 몽은록', 한족 성은' 리' 로 묘족' 부자연명제' 의 특수한 표기법이다. 묘족 중에는 민족 융합의 산물이 있고, 일부는 안의 본의와 무관하다. 예를 들어 청함풍과 동치년 동안 장수매가 이끄는 묘족 봉기에는 이홍기 () 라는 봉기 장군이 있었다.

기원 5

장족에서 유래한 것은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리는 수많은 장족으로, 태평천국의 유명한 장군 리, 이김귀, 모두 장족인 등 영향력 있는 인물이 생겨났다.

유원

요족에서 유래하여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이씨는 요족의 주요 성 중 하나로 요족의 원래 12 개 성 중 5 위를 차지했다. 혈연 관계에 따르면 야오 리는 여러 세트의 "집" 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방에는' 달리는 머리',' 바비',' 구곡' 이라는 칭호가 있다.

기원 7

백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역사적으로 백족 지역의 이씨는 송대 대이사대신 리, 명대 문학가, 역사학자 이원양, 청대 학자, 이숭걸 등과 같은 유명 인사들이 출현한 적이 있다. 오늘도 리는 여전히 백족의 4 대 성 중 하나이다.

원류댐

다른 소수민족에서 기원하여 중화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오늘날의 다이, 이, 토가, 경족, 티베트족, 오윈크족, 위구르족, 오로춘족, 토족, 고산족, 덕앙족, 동, 여족 중 모두 여족이 있는데, 그들의 출처는 대부분 당, 송, 위안이다

유원 9

그녀의 족족, 한문화, 성을 씨로 바꿨다. 그녀의 중국어는 주로 농업에 종사하며, 장기적으로 한족과 잡거하여 관계가 매우 밀접하다. 푸젠하포현 그녀의 족보' 에는' 당광계 2 년 (기원 886 년), 팬, 란, 레이, 종, 이총 360 여 명, 민왕은 향관, 바다에서 민민' 이 기록되어 있어 당말 푸젠에 이미 그녀의 이족이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말 푸젠 농민 봉기 지도자 이지부는 그녀의 족으로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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