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은 먼저 게임 엔진을 선택해야 한다. 국내 시장은 Unity 와 Cocos2d-X 의 두 가지 게임 엔진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시청자들은 C# 과 C++ 등의 기술을 위주로 인기 있는 핸드투어가 잇따르고 있다. 방대한 자바 개발자에게 기대만 하는 거 아닌가요? 물론 아닙니다. OGEngine 은 Java 개발자가 iOS 및 Android 를 지원하는 모바일 게임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Java 기반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게임 개발 엔진입니다.
14 년 4 월 CSDN 이 중국의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개발자의 첫 번째 프로그래밍 언어는 자바, 두 번째 언어는 자바스크립트인 것으로 나타났다. 상위 3 위 프로그래밍 언어는 자바, C# 및 C++ 입니다. 그 중 Java 사용자 비중이 가장 높고 42.82% 를 차지하며 C# 의 두 배 이상이다. 이어 C#, 비율은 17.33%, 3 위 C++ 는 14.35% 였다.
제 2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자바도 좋은 성과를 거두었지만 자바스크립트는 27.8 1%, 자바는 2 위, 16.97%, 클래식 C+
자바 (Java) 는 제 1 프로그래밍 언어가 되었으며, 이는 Java 개발자에게도 불안감을 안겨 주었다. 현재 북경대학교 파랑새와 같은 주요 고교와 사회훈련 기관들은 자바를 훈련시키고 있으며, 자바 프로그래머들이 끊임없이 양성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자바 개발자의 출현은 일자리를 구하는 경쟁도 심화시켰다.
최근 몇 년 동안, 모바일 인터넷이 지속적으로 발전하여, 수유업계도 야만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그러나 Java 프로그래머에게 일자리를 많이 가져다주지는 않은 것 같다. IOS 플랫폼 및 핸드투어는 Objective-C 와 C++ 를 많이 사용하며, 기업들은 고임금 Objective-C 와 C++ 프로그래머의 채용 정보를 지속적으로 발표하고 있습니다. 많은 Java 프로그래머들은 관망하고 한숨을 쉬어야 했고, 프로그래머들은 C++ 를 배우기 위해 돌아섰습니다.
핸드 투어 산업의 급속한 발전은 많은 수의 자바 개발자를 포함한 많은 개발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새로운 개발 언어를 배우지 않고 안드로이드와 iOS 플랫폼을 어떻게 병행할 수 있습니까? 많은 Java 프로그래머들은 Java 기반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게임 개발 엔진의 출현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중소형 게임 개발팀에 휴대전화 게임을 개발하는 데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문제는 적절한 게임 엔진을 선택하는 것이다. 이전에는 플랫폼 간 Unity3d 및 Coocs2d-x 를 지원하던 주요 게임 엔진이 C# 또는 C++, 다른 게임 엔진의 플랫폼 간 지원이 미비했기 때문에 많은 개발팀이 Unity3d 및 Cocos2d-x 를 선택해야 했기 때문에 C# 또는 C++ 프로그래머를 채용해야 했습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고임금 C# 과 C++ 프로그래머는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초기 중소형 게임 개발팀에게는 의심할 여지 없이 비용이 증가했다.
OGEngine 의 출현은 중소게임 개발자에게 더 나은 선택권을 주었다. OGEngine 은 Java 기반 크로스 플랫폼 (Android 및 iOS) 을 지원하며 Java 로 직접 iOS 게임을 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중소형 게임 팀이 Java 를 게임 개발 언어로 선택하고 비교적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운 Java 프로그래머를 채용하여 모바일 게임 개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합니다.
OGEngine 은 크로스 플랫폼 (Android, iOS) 을 지원하는 Java 기반 모바일 게임 개발 오픈 소스 엔진입니다. OGEngine 은 주로 Java 언어로 개발되지만 계산량이 많은 시간 소모적인 함수를 처리할 때는 C/C++ 로컬 코드를 사용하여 개발됩니다. 물리적 엔진과 오디오 처리와 같은 것들이죠. 개발자로서 Java 측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모든 로컬 코드를 캡슐화했습니다. OGEngine 은 Android 및 iOS 플랫폼을 지원하며 Java 로 직접 iOS 게임을 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OGEngine 은 다른 게임 엔진에 비해 상당한 효율성 이점을 제공합니다.
OGEngine 은 개발자가 문제가 발생할 경우 소스 코드, 공식 웹 문서 및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직접 답을 찾을 수 있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또한 자신의 요구에 따라 OGEngine 을 수정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OGEngine 의 소스 코드는 선전시 오렌지 게임 기술유한공사가 호스팅하고, 버전은 회사에서 통일적으로 발표한다.
OGEngine 의 출현은 핸드투어 개발자에게 많은 선택권을 주었고, 핸드투어의 개발 비용을 낮췄다. 방대한 자바 개발자 집단이 휴대폰 게임을 쉽게 개발할 수 있게 하다. 예견할 수 있는 것은 더 많은 Java 개발자의 유입에 따라 핸드투어업계에 더 많은 우수한 핸드투어가 나타날 것이라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