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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범범 소개

장범범, 본명 장범, 후베이 황강인, 시인, 사곡 작가, 가수, 언론인, 석사 졸업, 중국 싱그러운 문화 창시자, 싱그러운 문학, 서화, 음악, 중국 민주건국회 회원, 중국 산문학회 회원, 중국 해방구 문학 연구회 회원, 중국 지도과학연구회 이사 베이징 뮤지션협회 회원, 베이징 영화가 협회 회원, 루산 백록동 서원 국학원 원장, 중경공대 문학예술 지적재산권연구소 연구원, 중국 싱그러운 문화협회 집행회장, 싱그러운 서화원 사무총장, 동방국학예술단 가수, 베이징 범청신 문화발전센터 주임, 중국 장성 장군 서화원 부원장, 청파 편집장. Com 입니다. "중국 문화보", "중국 예술보", "예술평론", "인민뉴스", "민주주의", "시간", "사간", "산문백가", "베이징조간", "단체" 에서 그녀는 어려서부터 고전 문화를 사랑했고, 중국 청문학, 싱그러운 문화 등의 개념을 제시하여 중국 문화의 조류를 이끌고, 이 생에 힘쓰고 있다. 2003 년에' 내 마음속의 청파 문학' 이라는 글이' 중국 문화보' 에 발표되었다. 지금까지 청문학의 도덕규범',' 싱그러운 문화와 인간관계의 조화 이념',' 부시대에서의 싱그러운 기업문화의 응용',' 싱그러운 문화와 조화로운 사회를 구축하는 패션',' 상큼함을 숭상하고, 나쁜 습관에 저항하고, 강유상제하고, 신선하고, 전망이 넓은 싱그러운 음악' 과 같은 일련의 싱그러운 문화 이론이 잇따르고 있다.

"신선함" 은 중국 문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장범범이 주창한 청대문학은 중국 전통의 우수한 도덕을 도덕규범으로 하여 고전문학과 순문학의 현대 형태이다. 도덕 문필이 섬세하고, 의경이 우아하며, 고전은 청대 문학의 특징이자 청대 문학의 척도이다. 그녀는 시가 모양을 위해서가 아니라 정을 위해 지은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이 청시의 특징이다. 시를 판단하는 기준은 경지와 운이다. 이를 바탕으로 장범범은 청문화의 개념을 제시했다. 그녀는' 청' 이라는 단어가 중국의 전통철학에서 자주 나타난다고 지적했다. 특히 도교는 중국 전통철학의 기초이자 전통사상의 주요 원천이다. 조용함은 도가 가장 중요한 사상이고, 삼청은 도가 철학의 상징이다. 청' 이라는 단어는 유교와 불교의 이론에 자주 등장한다. 문화 예술은 철학에 기반을 두고 있다. 따라서 청대 스타일은 중국 고전문화예술의 기본 스타일이며 예술의 영혼과 의경의 영혼이다. "정" 은 시미학의 중요한 범주로서 고전시학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정" 은 중국 문예의 독특한 개념으로, 문예의 역사적 맥락에서 건설적인 개념이자 심미적 개념이다. 명가가 된 사람은 누구나 선명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청체는 문예의 핵심 지위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 이론은 역사적으로 근거가 있다. 청' 의 개념은 최초로 생리적인 의미로 조비의 문기학설에 등장했는데, 그는 "문 위주의 기풍" 이라고 말했다. 가스의 탁함은 몸이 있고, 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생기가 있고, 기운은 맑고 탁하다. 중국 전통 우수 문화는 줄곧 청탁을 존중하고 탁을 억제하는 것이다. 육기에서 돈까지 600 여 년 동안' 청' 의 인문적 재미가 점차 형성되고 있다. "청" 은 진나라 시대의 음악 비평에서 "귀가 맑고 탁하다" 고 나타났다. 사쿠앙 구금의 이야기는 상청, 정청, 피망의 각기 다른 악곡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이다. 서한장형' 서경부': "여아는 앉아서 긴 노래를 부르고, 소리는 맑고 뱀은 맑다." 또렷한 글은 음악이 주는 청각적 인상과 연관이 있으며, 또렷한 글도 음악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개념이 되어 후대까지 이어져 왔다. 육조 때 문학 비평에 사용되었고, 당대시학에서' 청' 은 이미 매우 활발한 시미 개념이 되었다. 그러나 그 내포는 명대의 시학 이론가들이 개괄할 수 있을 때까지' 청' 에 대한 시미를 형성했다. 고전 문예의 궁극적인 심미 이상과 연계된 이익이기 때문에 고전 문예에서의 중요한 지위를 결정하고,' 정' 은 중국 문학, 예술, 문화의 핵심 범주라고 할 수 있다. "새로운" 단어는 혁신입니다. 시대의 맥박을 잡아야 왕성한 생명력을 유지할 수 있다. 그것은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첫째, "새로운" 단어는 시대성을 강조한다. 청' 은 원래' 혁신' 을 뜻하며' 신' 과 결합해서 혁신과 혁신의 뜻을 강조한다. 싱그러운 문화는 이데올로기로서 일정한 사회에서 벗어날 수 없고, 고정불변할 수도 없다. 그래서 사회적이고 시대적입니다. 둘째, 고대에는 "청" 이 약자였다. 장범범은' 청' 이 강유상제라고 생각한다. 창력, 신선함, 신선함, 신선함은 생기와 함께 할 수 있다는 말이 있었다. 왜냐하면' 청' 은 형용사로서 약하고, 동사로서 창력이 있고, 예술에도 나타나 있고, 양강의 작품들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셋째, "새로운" 은 상대적으로 "오래된" 것입니다. 사람들은 강한 변화를 추구하고 새로운 것을 싫어하는 심리를 가지고 있지만, 객관적으로 모든' 새로운' 이 좋은 것은 아니며, 모두 사람들의 뜻에 맞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새로운' 을 제한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 청' 으로 정의된' 새' 는 좋고 순수하며 정련된' 새' 이다. 싱그러운 문화는 상큼하고 조화로운 사회 풍조를 발양하는 것을 지향하며, 동시에 수용하고 저축하며,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정확하게 대하고 처리한다. 문예 종사자들은 사회적 책임감을 가져야 하며,' 선량하고, 순진하고, 우아하며, 신선하고 자연' 을 방침으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각종 문화 활동 등을 통해 전통문화를 발양하다. 중국의 우수한 전통사상을 도덕기준으로 정직, 자강, 강직, 인내 등 민족정신을 중시하다. 과감하게 혁신하다. 문학, 서화, 음악 등의 구체적인 형식은 제한이 없다. 각종 예술 형식의 결합은 상큼한 문화의 특징이다. 싱그러운 문화는 일종의 사조, 유파 또는 문화 브랜드로, 문예 종사자들이 신선하고 순수한 예술 풍격에 대한 추구를 구현한다. 문화의 본질은 창조, 즉 소위' 오리지널' 이다. 싱그러운 문화는 오리지널 문화의 걸출한 대표로 민족과 시대의 상징이 될 수 있으며 그 가치는 영원하다. 그것의 생성과 발전은 공리성과 상업성의 문화산업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개인과 단체가 고된 노력과 꾸준한 추구를 해야 정부의 지원으로 좋은 환경과 조건에서 완성할 수 있다. 정부 투입이나 사회기부만이 상큼한 문화를 지도성, 시범성, 대표적인 고급문화로 만들 수 있어야 그 역할을 할 수 있다. "문화 사업의 번영은 정부에 달려 있고, 문화 산업의 발전은 시장에 달려 있다." 문화사업이 크게 번영한다는 전제하에 문화산업은 발전할 수 있고, 본말이 전도되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현 단계의 싱그러운 문화는 문화사업 단계이기 때문에 정부의 지원과 추진이 필요한 문화사업이다. 정부의 정책, 재정, 여론 등에 대한 지지가 없다면, 상큼한 문화의 문화사업은 그 가치와 장기적인 발전 목표를 더 잘 달성할 수 없을 것이다. 문화대국의 영광을 회복하고 문명고국의 영광을 되찾고, 중화민족의 전면적인 부흥을 진정으로 실현하고, 세계문화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고, 세계평화와 융합을 수호하는 것이다. 선진 문화는 중국 고대 전통문화를 비판하고 계승하는 과학적 성과이고, 상큼한 문화는 중국 전통문화를 기초로 한 최신 사상의 재창조이며, 전통문화의 혁신적인 브랜드로 고전과 현대의 정수를 융합하여 전통문화를 더욱 현대적으로 만든다. 싱그러운 문화는' 할랄',' 정기함',' 청렴함' 을 숭상하는 문화로, 진선미를 추구하고 진선미를 발양하는 문화이다. 우선, 싱그러운 문화는 파도에 따라 좌우로 흔들릴 것을 촉구하지만, 실용적이어야 한다. 둘째, 싱그러운 문화는 정기를 발양하는 문화다. 싱그러운 문화는 영원한 정의를 선양하고, 문예작품은 진선미가 가짜 악추를 이기는 역사 발전 과정을 반영한다고 강조한다. 셋째, 신선한 문화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문화입니다. 마지막으로, 싱그러운 문화는 정의를 숭상하고 청렴하고 공적인 문화이다. 일종의 사회 풍습 문화는 본질적으로 일종의 부패 문화이며, 당대 사회 부패의 번식지이다. 사회가 상승하기만 하면 사회는 깨끗하고 공정하며 인민은 조화롭다. 사회가 쇠퇴하는 한, 그것은 부패하고 인민은 분노한다. 따라서 신선한 문화는 긍정적이고 건강한 문화입니다. 현대의 악은 부패한 문화이다. 우리는 저속한 문화를 단호히 반대하고, 상큼한 문화를 적극 제창하며, 반드시 문화의 대번영 대발전을 맞이할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문예계에서는 작고 싱그러운 심미 패션이 유행했다. 이런 작고 싱그러운 심미 패션은 당대인들의 싱그러운 문화에 대한 강한 수요를 반영하고, 당대인들의 조급한 생활 속에서 싱그러운 문화 생활에 대한 동경을 보여준다. 일부 문예가들은 문화의 상큼함을 숭상하지만, 더 높은 차원에서 이런 연약하고 상큼한 문예를 뛰어넘고, 상큼한 문화는 연약하고 상큼한 문예의 합리적인 부분을 흡수하고, 양강의 숭고한 대상큼한 문예를 포용하고 추구하는 것은 강유상제의 문화이다. 싱그러운 문화는 현 시대와 인민의 문예에 대한 요구이며, 현 시대는 개혁개방의 시대이다. 신중국이 설립된 지 60 여 년 만에 개혁개방 30 여 년은 우리나라 경제사회 발전의 가장 좋은 역사시기이다. 동시에, 우리 사회생활에는 많은 갈등, 문제, 심지어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것들이 있다. 이런 좋고 나쁜 것들은 모두 사회에 존재하고, 모두 사회의식에 반영되며, 이데올로기로서의 문예를 포함한다. 문예에는 반드시' 탁함' 과' 청청' 이 있어야 하며, 상큼함을 제창하지 않으면 시대의 진보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바로 이런 의미에서 신선한 문화는 시대의 목소리이다. 개혁개방 이후 인민의 물질적 생활조건이 크게 개선되고 문화생활에 대한 수요도 크게 높아졌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날로 풍요로워지는 문화생활에서 문예작품은' 청청' 과' 탁함' 이 있어 어룡이 뒤섞였다고 할 수 밖에 없다. 대중은 이에 대해 매우 불만이다. 그래서 싱그러운 문화도 국민의 마음이다. 싱그러운 문화가 이렇게 생겨났고, 아름답고 고지식하며, 정말 투명하지만 얇고, 화려하고, 럭셔리하며, 영리하고, 섬세함을 잃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인간의 재능의 전면적인 발전과 인간의 자질의 전면적인 향상뿐만 아니라 인간의 고상한 인격의 형성에도 유리하다. 싱그러운 문화는 중국 당대 사회 발전의 절실한 수요에 완전히 부합한다고 할 수 있다. 우선, 싱그러운 문화는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것에 반대하며 검소하고 소박한 것을 제창하며 중국 당대 사회의 발전 요구에 부합한다. 둘째, 싱그러운 문화는 투기를 반대하고, 정신을 제창하여 뿌리를 찾는 것을 제창하며, 중국 당대 사회의 발전 요구에 부합한다. 싱그러운 문화는 기층을 위해 말하고, 기층의 근본 이익을 보호하고 수호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싱그러운 문화는 저속함에 반대하고, 건강을 제창하며, 중국 당대 사회의 상승세에 순응하였다. 상큼한 문화를 제창하는 것은 바로 탁양순을 휘젓는 것이다. 문화의 악과 혼수에 저항하고 우수한 문예작품을 선도하는 것이다. 싱그러운 문화는 문예 작품에서' 바람과 함께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는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독특하고 참신한 자세로 사람들의 관심률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사람들의 심리적 차원에서 작용하여' 세외도원' 의 순박한 풍조를 느끼게 하고, 사회생활과 업무의 모든 방면에서 사람들의 심리적 스트레스를 완화하여 사람들이 적극적이고, 건강하고, 포용하고, 평화로운 마음가짐을 형성하게 하여 좋은 심리적 기초와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여 사회를 추진한다.

중국의 서예와 중국화는 청대 풍격을 가장 잘 반영한다. 무릇 제재가 건강한 서화는 모두 상큼한 서화로 분류할 수 있다. 회화는 서화 기법을 흡수하여 중서 결합을 제창한다. 모든 적극적, 모든 공정 정의 추구, 모든 선량하고 인자한 것, 모든 것이 인간의 조화와 건강 발전에 유리한 핵심 가치관, 여성적이든 남성적이든, 모두 싱그러운 음악에서 제창한 것이다. 우선, 싱그러운 음악은 분명 감정이 있어야 하고, 표현된 싱그러움은 진지한 감정이며, 일종의 풍정이다. 둘째, 싱그러운 음악은 고상한 표현을 추구하며 공허한 설교 경향과 과도한 오락화의 예술적 경향에 단호히 반대한다. 한 편의 음악 작품이 신선한지, 강유상제로 판단할 수 없고, 주로 주제가 건강하고 숭고한지에 달려 있다. 그래야만 사람들이 긍정적이고 포용적인 태도를 가질 수 있다.

신선함' 은 미적 범주로서 일종의 심미 취지와 가치 추구를 잘 요약할 수 있다. 이런 심미 취지와 가치 추구는 시학 서예 회화 분야에만 머물지 않는다. 그것은 생활, 문화, 특히 문화생활에 깊은 지도 역할을 한다. 즉, 문예는 생생해야 하고, 생활은 생생해야 하며, 문화는 생생해야 하며, 문화생활은 생생해야 한다는 것이다. 신선함은 건강 문화의 기본 특징이다. 문화는 삶을 초월하고 능가하는 것이지만, 생활에 녹아들어 생활을 인도한다. 문화는 어느 곳의 생활에서도 지침 역할을 한다. 신선한 생활과 신선한 문화는 사회 생활과 문화를 포함한다. 신선함은 전체 문화생활의 가치취향과 품격 추구가 되었다. 신선한 문화생활은 현실을 초월하는 문화생활을 목표로 문화생활의 품위, 취지, 정신경지를 높인다. 정신적인 만족의 추구에서 어떤 사람들은 신선한 문화생활을 추구한다. 즉, 현실 생활에서 초월하여 순수하고 참신하며 고아하고 시적인 문화생활을 추구하며, 생활에 일종의' 상큼한' 격조를 부여한다. 생동감 있는 문화생활은 물질적 기초가 없어서는 안 되지만, 물질적 만족을 수단으로 삼지 않고, 저속함을 경로로 삼지 않고, 대중을 목표로 하지 않고, 정신적인 독립, 자유, 창조를 더욱 중시한다.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은 모두' 신선한' 문화 생활 품격을 반영했다고 할 수 있다. 그들은 사상 깊은 곳과 정신의 고도로 행진하여 국가의 발전에 탁월한 공헌을 하였다. 싱그러운 생활, 싱그러운 문화, 싱그러운 시학은 사실상 하나로서' 신선함' 을 중국 전통 심미문화 범주의 생명력으로 구현했다.

신선한 문화는 좁은 문화일 뿐만 아니라 넓은 의미의 문화, 즉 인류가 사회사 발전 과정에서 창조한 물질적 부와 정신적 부의 합이기도 하다. 이런 사상은 좁은 문화뿐만 아니라 정치, 경제, 사회, 환경 보호 등 여러 방면까지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신선함이 중국특색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광활한 길에서 사회와 국가의 적극적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기업 문화를 연구하고 탐구하는 과정에서 장범범은 점차 싱그러운 기업 문화의 이념을 형성하였다. 유교, 도가, 주역, 법가, 손자병법과 같은 중국의 전통철학은 모두 기업관리에 적절히 적용된다. 이것이 중국 기업문화의 특징이다. 그녀는 싱그러운 기업문화는 자연, 소박함, 조화이며 중국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참, 성실, 화덕, 즉 무위치료, 성실경영, 내외조화, 덕위적 이치가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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