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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극의 도시-낙평

내 위챗 위챗 모멘트 자주 내 고향 친구에 의해 전달 되는 CCTV4 국제 채널에 의해 브러시 했다. 나는 낙평에서 떨림, 놀라움, 기쁨, 자부심을 가지고 이 프로그램을 다 보았다. 두 번 보고 고향의 현성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고, 고향에 대한 호기심 탐구의 느낌도 생겼다. 이번 주 숙제, 프로그램 정보가 있어서, 나는 10 시 친구와 나의 고향 낙평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노력했다.

우선, 요점은, 프로그램을 다 보고 나서 나의 가장 큰 변화는: 누군가가 나에게 물었을 때, 너는 어디 사람이냐?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내 대답은 경덕진이 아니라 낙평이다. 내가 자신을 소개할 차례가 되었을 때, 나는 경덕진 () 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솔직하고 즐겁게 낙평 (), 이른바 연극성 () 이라고 대답할 것이다. 경덕진 () 이나 경덕진 () 부근의 작은 현성 () 에서 답변을 택했습니다. 경덕진 () 의 명성을 좀 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가 태어난 곳의 익명에 대해 열등감을 느끼는 것 같은데, 부분적으로는 그것이 내 머릿속에 들어온 모호한 시간 때문에 이 문제에 직면했을 때 이 표준 답안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중학교 수업 중 한 선생님이 말을 하기 시작했지만, 책에 관한 질문을 듣는 데 관심이 없어서 과외말을 했다. 밖에 있을 때 다른 사람이 네가 어디에 있느냐고 물으면 어떻게 대답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사람의 심리, 첫째, 자기가 말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도 알고 있다. 어리석은 표정이 아니다. 이것이 무슨 새자리인지. 둘째, 나 자신이 급히 말하기를, 모두들 알고 있다. 급히 너에게 이것저것 묻고, 거기에서 너를 부러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셋째, 나 자신도 감히 말하지 못한다. 넌 모모씨야, 거기 사람들이 모모모나쁜 짓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들었어. 선생님 어른이 이 문제에 직면했을 때, 머릿속에 주어진 답은 경덕진이다. 첫째, 유명하다. 둘째, 많은 사람들이 Leping 사람들이 밖에서 나쁜 일을 하는 것에 대해 많이 들었고, 많은 것을 믿었고, 외부인들에게 나쁜 인상을 주었다.

아마도 내 머리 속에는 낙평인에 대한 이야기, 과외 이야기를 좋아하는 선생님, 급우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 등이 많이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낙평인이 밖에서 하는 것은 고리대금이다. 나이트 클럽 때 타자가 되는 것을 보면 강호 냄새의 이야기처럼 들린다. 좋은 일은 외출하지 않고, 나쁜 일은 천리에 전해지고, 사람들이 나쁜 일에 관한 이야기를 지어내는 능력은 더욱 창의적이다. 십중팔구는 모두 나쁜 일이다. 규칙을 깨고 동경하는 부러움을 담고 있다.

이런 단편적인 사진과 낡은 관념은 직접적으로 경덕진에서 질문에 답하는 경향이 있고, 어색함과 어색함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지금 오고 싶은데, 나는 내 고향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다. 나는 내가 가 본 십여 개 마을의 자료에만 의지한다. 소현성에서 몇 년 동안 책을 읽었는데, 80 만명의 인구, 200 여개 마을의 현급시를 알게 된 것이 마치 우물에 앉아 하늘을 보는 개구리와 같다.

아마도, 나는 모든 것에 대해 궁금해하고,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생각을 비우고, 알 수 없는 눈으로 모든 것을 바라보아야 잠재적인 변화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CCTV4 도시 일대일 프로그램 소개 낙평, 스티커는 드라마입니다. 나를 못마땅하게 했던 마을의 오래된 무대는 이미 세계가 낙평을 아는 새 명함이 되었다.

낙평현급 시에는 200 개 마을, 400 여 개 마을 극장, 마을당 평균 2 개가 있다. 시 전체에서 극장이 가장 많은 도시로 상당히 완전한 고대 극장이 보존되어 있다.

이 메세지는 나를 놀라게 했고, 고향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당신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많은 것들이 외부인들에게는 매우 흥미롭고 소중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바깥세상으로 나가면 이전에 당신 앞에서 익숙해졌던 것을 더 많이 발견할 수 있고, 발견되지 않은 다른 것들도 많이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낙평인으로서 마을의 무대는 무심코 기억에서 가장 소중한 어린시절 화면이 되었다. 어릴 때 마을 무대에서 무대 팀에 노래를 불렀는데, 그것은 가장 성대하고, 가장 시끌벅적하며, 가장 기쁜 날이었다. 매년 아닙니다. 내 기억에서 이 마을은 몇 년마다 상연된다. 나는 정말로 나의 흐릿한 기억을 세 번 자세히 궁리했다. 가장 가까운 것은 올해 설날 이후 초팔이다. 나는 무대반을 초청해 연극을 했다. 이는 내 세대의 여성들이 기본적으로 결혼했다는 의미인 것 같다. 새로운 세대가 성년에 들어와 큰일을 축하한다는 의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유감스럽게도 나는 극장에 갈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심천으로 돌아가 일해야 하기 때문이다. 선전으로 출발하기 전날 밤, 개막식을 따라잡고, 무대를 보고, 리모델링을 하고, 역사적 분위기를 더욱 소중하게 만들었다. 극장의 새로운 변화는 모두가 휴대전화로 촬영하고 위챗 위챗 모멘트 보내는 것이다. 내가 지난번에 마을에서 오페라를 본 지 약 10 년이 되었다. 그때는 핸드폰이 없는 시대였다.

이것은 갑자기 마을에서 무대의 중요성을 깨닫게 했다. 몇 년 후, 세상은 순식간에 변하고, 나는 늙었다. 내가 바깥 세상에서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 고향의 모든 것이 몰라보게 변했지만, 단 한 곳만이 변하지 않았다. 그것이 바로 마을의 무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선전으로 돌아가기 전날 밤, 나는 무대가 보여준 안전하고 편안하고 추억이 가득한 환경 분위기에 슬퍼했고, 자신의 경험은 꿈처럼 느껴졌고, 자신이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해 혼란과 외로움을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처음으로 마을에 가서 연극을 보는 것을 기억한다. 그때 나는 아주 젊었다. 초등학교에 가야 한다. 시끌벅적한 장면은 항상 사람들, 특히 아이들을 끌어들인다. 그리고 마을의 무대가 더 재미있다. 그것은 2 층이 있는데, 가장 좋은 시각으로, 어린아이를 끌어들여 기어오르며 소란을 피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무대의 건축 스타일을 생각하면 마을의 오래된 집도 이런 스타일을 물려받았다는 생각이 든다. 무대는 사합원과 비슷하며, 일반적으로 마을 중앙에 있다. 지금, 그것의 지리적 위치는 풍수와 편리함을 위한 최적의 위치이다. 일 년 사계절, 기본적으로 폐쇄되어 신비감으로 가득 차 있다. 매년 경로할 때만 물대를 열고 마을의 노인들을 초청하여 식사를 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로명언) 우리 아버지 세대는 가난해서 스스로 큰 집을 지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왕왕 몇 명의 형제인데, 그 모든 것을 쏟아부어 큰 집을 짓는다. 몇 명의 형제가 분가하여 홀 앞 (거실) 에 산다. 그때는 정말 같은 처마 밑에 살았지만 고개를 들지 않았다. 오늘 보기 드문 평년 모임 장면과 비교해 가족 관계는 확실히 다르다. 결국 세상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도 확실히 끊임없이 인식을 새롭게 하고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

변화무쌍한 세상에서는 무대처럼 보수적이고 고정된 곳이 더 필요하다. 이런 변하지 않는 의미는 과거의 흔적을 보존하고, 좌표로 비교하며, 심지어 결정적인 순간에도 일깨워 주는 것이다. 과거를 회상하게 하고 천천히 생각해 보자. 나는 누구이며, 나는 어디에서 왔으며, 어디로 가야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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