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단의 유명인이다. 소씨 족보는' 소현 족보 후기' 에서 분명히 설명했다. "소씨 1 위, 출래, 라이 () 의 아들, 아들 () 은 노동 (), 노동생 리 (), 이위불 (), 주영 (), 고생벌, 사마 (), 그의 동생 오답 () 이 뒤를 이었다. , 펭 조, 두 번째, 국민, 앤, 카오, 기염, 수미. 여섯 명 모두 자신의 후계자가 있고, 이어 루씨, 쿤우씨, 희성, 수, 구, 문, 동으로 나뉜다. 여름철에 쿤나는 제후였고, 그는 상인이었지만, 쿤나는 나중에 무명이 되었다. 주말이 되면 너는 화가 나서 양치기를 낳았는데, 그는 국민들에게 공평한 처벌을 가르칠 수 있었다. 주공은 이를' 사구수공' 이라고 부르고, 사구수공, 담버다 두 사람은 모두 강에 봉쇄되어 있고, 가족들은 모두 그 안에 봉쇄되어 하남 하노이 수씨가 있다. "
소성의 기원에 대한 이런 고증은 사실 전 세계의 소성에 적용될 수 있다. 소성의 기원도 성법전에 소개된 것이기 때문이다. 성씨 편찬' 구름: "전욱과 축융에 이어 루는 평생 곤우, 봉수, 수성을 이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스와 펜 원시 본명 저우 시 코치, 하노이에 사는 집, 바람, 쿵푸. 한, su Jianming 은 하노이로 이동하여 바람을 돕습니다. 클릭합니다
따라서 수라는 첫 번째 곤우는 하남성 임장현 서부에 있는 전호제의 후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저,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주조 초년, 대사구의 공식 숭배자인 수분생은 주천자가 하노이에 봉쇄되어 온 집안을 하노이로 옮겼는데, 바로 지금의 간쑤성이 계속 번식하고 있다. 나중에 후예가 점차 전국에 퍼져 나갔고, 쓰촨 미산의 휘황찬란한 수씨는 자연스럽게 하노이에서 이주해 왔다.
소성은 역사책에 빛나는 오래된 성이라고 할 수 있다. 3000 년 전 춘추시대부터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 추장왕은 춘추 오패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성공은 주로 그의 의사 소총에게 달려 있다.
스와 진은 더욱 유명하다. 그와 장의통은 전략가로 불린다. 그는 연합항진을 주장하여 결국 6 개국의 존경을 받았다.
한무제에 도착했을 때, 소씨네는 또 한 명의 득도선인 위인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3 피트 남자들이 모두 알고 있는 소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송나라의 문단은 소성인이 주재하는 것 같다. 소경, 수시, 소정 외에도 문장 () 로 유명한 소이 () 가 있다. 송태종은 일찍이 "계옥당" 이라는 비문을 붙였다. 관대함과 야심찬 것 외에도 그는 고시를 잘 쓴다. 그는 구양이 문풍을 고치는 것을 도왔고, 만년부터' 창랑옹' 을 불러 비밀리에 끝까지 읽었다. 그가 쓴' 세대 고 순금' 과' 수' 의 집합집은 대대로 전해진다.
수 성의 이야기
스와 성은 자신의 성을 주었다. 고대 황제 전욱은 황제를 위해 민정을 주관하는 손무에게 돌아가 주용가에 선물했다. 무휘의 아들 여중, 육자육족, 장남 범위곤우족. 그는 하남 푸양에 살면서 그의 성을 따른다. 여름 일곱 번째 이름 임신, kunwu 후손 이름 스와. 오늘 하남 휘현 서부의 수릉 (수문산) 은 수라고 불리며, 일부 수부족은 수초 (즉 들깨) 를 토템으로 한다. 하조 말년, 소성이 있는 나라가 멸망되고, 백성은 수를 성으로 하여 각지에서 피난했다. 그 중 한 명은 동남쪽으로 고모수 (장쑤 소주) 로 이사를 갔다. 북으로 서야로 이주한 수성 (현재 허베이 임장서). 샹 저우 왕조 가 멸망 할 때, 이 스와 부족 의 대부분은 북쪽으로 구오 시앙 (이 허베이 Xingtai 시 남서쪽) 의 스와 팅 (이 허베이 성 Xingtai 시 남서쪽) 으로 이주했고, 나중에 일부 사람들은 수하 연안 (이 하북성 현 경계) 으로 이주했다. 수릉에 남아 있는 수족은 주조에게 항복했고, 그들의 수장인 수핀은 양치기로 주 왕조에 태어나 문 (현재 허난성 온현) 에 수국을 설립하여 기원전 650 년에 북제에게 정복당했다. 호남 미산으로 이주한 수족도 있었는데, 나중에는 미산인이라고 불렸다. 송대에 이르러 그들은 또 남쪽으로 이동했고, 소수와 원주민이 뒤섞여 요오족 선민의 중요한 분기가 되었다. 그들 대부분은 양광에 정착하여 남방 수 성의 조상이 되었다.
소씨 분포
장쑤 주
스와 성 분포의 중점 지역. 강남에는 수시의 후손이 있다. 그중 수시의 장남 수마이의 후예는 주로 상주시 북서부의 상주시, 안가사, 설가진, 신수문진, 약 1.500 명에 분포한다. Wujin anjiashe 타운 쉽 앞 집 주변 10 개 이상의 마을; 설고리의 마을위원회 수가촌 (연강 수가촌) 에는 수많은 수씨 가문이 거주하고 있다. 스시의 막내 아들 수과의 후예는 상주시, 성동의 무진, 나양, 최교, 대계, 운촌, 노정, 무석, 쑤저우, 강인, 창수 등에 분포되어 있다. 수씨 가문은 태창 무석 진강 쑤저우 난징 숙천 서주 등지에 분포되어 있다. 소북의 염성, 건호, 푸닝, 향수, 해안 등지에는 수천 개의 수씨 가문이 있다. 그들도 소동포의 후손이다. 그들은 원래 쑤저우 장문에 살았는데, 내일 초에 장사성과 함께 수씨네 입에 왔다. 소가의 입' 은 감호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소씨 가문이 강남북에서 이주한 집산지이다. 게다가, 이흥시 호양마을과 향에도 수의 분포가 있다. 상숙한 당사진에는 진문현촌과 주성의 도사촌의 소성도 있다.
상하이
가정에는 16 12 개의 소성이 있으며, 전현성 중 44 위를 차지하며 각 향진에 분포해 가희가 가장 많다. 가정에도 만주족 수성이 있지만 랴오닝 출신이다. 금산현과 숭명현에도 소성이 있다. 보산현 소씨, 100. 오송, 대공장, 성교 등의 마을에 200 여 가구가 분포되어 있다. 남환현은 주로 펑진, 대전, 노항 등 향진에 분포되어 있다. 가와사현, * * * 수 씨족 1 140 여 명.
저장 성
온주, 해녕, 항주, 닝보, 라이언, 옥환, 창남, 평양, 태순 등지에는 모두 수씨의 분포가 있다.
푸젠성
동안, 진강, 안계, 남안, 혜안, 영정, 해성, 샤먼, 영춘, 남평, 민청, 취안저우, 복주 등지에는 모두 수성이 있다.
광둥
조산 지역에는 순덕, 메이저우, 우미 등지의 조산 부족 20 만여 명이 있는데, 그중 많은 사람들이 이미 해외로 이주했다. 푸닝, 해풍, 조주, 회집, 나정, 순덕, 남웅, 동관 등지에는 수씨 종친친친친친목회가 있다. 그리고 불산 양강 등지에서도 수의 분포가 있다.
해남엽
수씨는 여주 문창 등지에 분포한다.
광서
후지현, 오주, 시계, 영현, 북류, 핑남, 몽산, 소평 등지는 명청시절 민광동 두 성에서 이주한 수씨 종친이다. 그리고 카운티, 영천, 간강, 남닝, 닝밍, 계평, 육천 등에도 수씨 가문이 있습니다.
윈난성
곤명, 창산, 석평, 송명도 수 분포가 있다.
쓰촨 및 충칭
소성은 쌍류, 창계, 바현, 내강, 강진, 영천, 삼대, 자공, 청두, 강유, 봉계, 합강, 여주, 낙산, 장수, 종경, 광안 등 널리 분포되어 있다. 인수의 단풍, 장가, 청강, 분수등 마을에는 모두 소성이 있다.
호남
천진, 유현, 평강, 창사, 음음, 닝향, 도강, 류양에는 모두 소성이 있다.
후베이 성
홍안 경산에는 수 분포가 있다.
강서
덕안, 숭의, 영신은 모두 소성을 가지고 있다.
안후이 성
소현 주변 지역 (예: 장쑤, 산둥, 하남, 안휘 등) 에도 소성이 있어 만당 소제인의 후예가 많다. 안휘 남부에도 수성 분포가 있어 절강, 장쑤, 매산파와 동산파에 속한다.
허난 성
소성의 발원과 모인 현시는 적어도 30 개이며, 소촌, 소장,,,,,,,,,,,,,,,,,,,,,,,,,,,,,,,,,,,,,,,, 그것들은 고금의 수족 사람들의 생활 궤적을 반영한다. 태강의 소성은 교외, 구강묘 등 향진에 분포되어 있다.
상구현에는 수성을 포함한 328 개의 성이 있다.
육의 소성은 주로 소안, 소장, 포도틀 등 마을에 분포한다.
임현 성관진에도 수 () 가 있고, 전현 수 () 는 인구 3367 명이다.
창갈현 206 개 성 중 소성이 있는데, 주로 소루, 소장, 수채원, 동위장촌에 분포한다.
로닌과 신안은 모두 소성이 있다. 김몽의 수 성은 고성촌 등지에 분포되어 있다.
탕음현 23 1 개 성 중 소성은 777 개, 그중 북가 소성은 인재가 많다.
하읍 477 개 성 중 소성과 소장이 있다. 부구 () 의 279 개 성 중 수 () 성은 변채촌에 분포되어 있다.
광산회점 향소상만마을, 주만마을에도 소성이 분포되어 있다. 섬서성현의 마을과 수촌에는 모두 수성이 있다. 부천 180 여개 성 중 소성이 있습니다.
염릉 23 1 성씨 중에 소성이 있습니다.
우성 328 개 성 중 스와 휘장 스와 성이 있다. 상수 28 1 성씨에는 소성이 있어 던도심 백사강 등 마을에 분포한다.
수는 서화의 249 개 성 중 하나이다.
수는 신현의 272 개 성 중 하나이다. 준현 () 의 337 개 성 중 소성 () 이 있고 인구는 천 () 에서 만 () 사이이다. 우주 백사남가 등 마을에는 소성이 있다.
Shenqiu Sophora 상점 마을 sudo 및 기타 마을에도 su 성이 있습니다. 수는 서평 302 개 성 중 하나이다. 안양현 신점향 동조선촌에는 또 하나의 성이 있다. 연금
수는 265 개의 성 중 하나이다. 창원 동조지, 처촌에도 소성이 있다. 공 이순신, 신향, 휘현, 염성, 진평, 남조, 신양, 맹주, 영양,, 수현, 황천, 가증 등에도 수성이 있다.
산시 성
부풍은 소효자와 고향인데, 이 현 소방마을과 마을에는 모두 소성이 있다. 고릉, 연안, 무공, 활현, 오기 등에도 소성이 있다.
닝샤시
오중현에는 회족 소성이 있다.
간쑤
정원 등 현에 분포하다.
산시
영수의 능천, 원평, 안이, 수산촌, 남국촌, 살구림, 수장 등지에는 소성이 있다.
산둥 (도)
박보, 라이양, 제양, 연대, 닝진, 수광, 봉래, 지닝, 장구 등지에는 소성이 있다.
허베이성
청룡의 각양각색의 조랑말 읍을 따라 청하 등지에는 소성이 있다. 선화의 신도시, 청양령, 과룡장은 모두 소성이 있다. 청하현 성수는 3 178 명으로 전현 19 개 향진에 분포해 신화촌, 서레교, 후수, 백구역, 후조촌, 대리류촌, 강장을 포함한다. 그리고 닝진의 수가장, 문안의 원구마을 등에는 모두 소성이 있다. 정정소성은 역사가 유구하며, 현존하는 소성인구는 최소한 197 1 으로 남관촌, 구영촌, 점상촌에 분포되어 있다. 청성, 보정, 레빈, 진현, 만성, 당산, 곡성 등에도 소성이 있다.
북경 천진에는 모두 소성이 있다.
내몽골 토크토에는 수라는 성이 있다.
랴오닝 금주, 신민, 해성, 진현, 심양, 요양, 흥성, 진현, 조양에는 모두 소성이 있다.
길림 이통신가촌에는 수 () 라는 성이 있다.
대만성 소성 분포는 대만성 공식 1978 년 통계에 따르면 각 현시는 총 1694 개 성, 소성은 23 위, 총 인구 19 만여 명으로 가오슝 현과 타이베이에 분포한다
현, 타이베이시, 타이난현, 가오슝 시. 향진과 구 1 급에서는 가오슝로 대나무, 타이난화삼나무, 운림북항, 타이베이 송산구이다.
대만성 지방지위원회가 편찬한' 대만성 지방지' 에는' 인민지와 종족' 이라는 전문란이 있는데, 그 안에는 귀중한 자료가 많이 들어 있다. 이 잡지의 근거가 되는 자료는 다음과 같다
1953 은 대만성 각 시현이 보고한 데이터로 편성되었다. 한동안 전 성에 * * * * 가 생겼다
828804 가구. 상위 10 의 성은 첸, 린, 황, 장, 리, 왕, 오, 채, 유, 양이다. 수는 9646 가구로 24 위에 올랐다. 소성은 타이페이현 1399, 일란현 12, 신죽현, 묘율현 563 입니다.
4 17 가구, 타이중 현 175 가구, 남투현 497 가구, 장화현 445 가구, 가의현 127 1
펑호현에는 6 1 가구, 123 가구가 있습니다.
소개 문서
소성의 근원을 찾다
소성은 두 가지 기원을 가지고 있다.
첫째, 그에게 (공주의) 성을 주었는데, 그는 전열문의 후손이다. 그가 있을 때, 한 양치기의 노여움이 쑤저우에 봉인되어 수분생이라고 불리다가 (오늘 하남 온현 서남) 으로 이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현 서남, 서남, 서남, 서남, 서남, 서남, 서남) 춘추시대에는 디 (중국 고대 북방 소수민족의 총칭) 가 수국을 정복했다. 수국의 자손은 국명' 수' 를 씨로 하고, 조상은 수분생이다.
염황황제는 중화민족의 동종이고, 수성은 황제의 직계 자손이다.
전설 속의 황제는 한 부족의 이름이자 한 부족의 우두머리의 이름이다. 《국어 위금》에 따르면 황제와 안지는 고대 소단씨족에서 분열된 두 종족이다. 황제와 그의 부락은 산시 황토고원의 길수 지역에 최초로 거주하여 가장 오래된' 희성' 을 형성하였다. 오제사기' 는 황제를 소개할 때 "소전의 아들 황제, 명공손, 이름 헌원" 이라고 말했다. 신으로 태어나고, 약하고, 젊고 충직하고, 길고 민감하고, 총명하다. " 이 말은 인류의 조상인 황제의 지혜를 묘사한다. "황제 세기" 는 또한 황제가 "국유곰을 접수하고, 헌원의 언덕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이름도 호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황제는 일명' 헌원황제' 라고도 하는데, 실제로는 황제가 살던 곳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헌원황제는 황색을 숭상한다. 왜냐하면 이 부족은 황토고원에 살고 있고, 생존에 의존하는 강은 황하이고, 이 집단의 피부는 노랑이기 때문이다. 이런' 황하 황토 황인' 의 삼위일체는 그들로 하여금' 황' 에 대해 더 많은 선호도를 갖게 했다. 황황황이라는 두 고서는 통용되어 황제에서 최고무상의' 황제' 로 발전하여 가장 존귀한 황제의 전속 호칭이 되었다. 역사 시대에 노란색은 황제 특유의 별색이 되었다. 중국 고대의 궁전 건축물은 궁전, 도성, 사당도 황토로 건설되어 다른 문명과 구별되는' 황색 문명' 이 되었다. 황제는 특별히' 헌원' 이라고 불렀는데,' 설문' 중의 이 단락은 이렇게 주석을 달았다. 곡 () 은 헌이고, 수레는 축이고,' 헌원' 은 사실상' 덮개가 있는 큰 차' 를 가리킨다. 역사 기록과 학술 연구에 따르면 유목 생활은 초기 황제 부족의 주요 내용이다. 헌원차의 발명은 이런 생활에 더욱 편리한 교통수단을 제공하여 당시 부족생활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였다. 그래서 황제와 그 부족의 이름이 되었다. 반면에 황제 부락은 용을 토템 기호로 사용했다. 고고학적 발견에서 용형상의 끊임없는 변화, 용형상의 부단한 풍부함과 완벽함은 사실 황제부족 발전과 중화민족의 융합 발전에 대한 진실한 묘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황제와 그의 부락은 최초로 길수, 즉 산시 () 성 치산현 () 에 거주했는데, 후에 동쪽으로 발전하여 중원에 도착하여 하남 신정 () 에 정치 센터를 형성하였다. 사기' 의 관련 주석에는' 황제에 곰이 있다',' 곰이 있다',' 하남 신정도 있다' 가 있다. "위안 및 카운티": "정주 신정현, 곰 시장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밖에도 진류 (오늘 개봉) 의' 황성', 기현의' 서황이 아니다', 영양의' 황수', 봉구의' 황지' 는 모두 황제부족의 활동과 관련이 있다. 밀현 대규산, 임여요산, 영보경산, 노씨 웅귀산에는 모두 황제의 활동 흔적이 있어 중원이 황제와 그 부족의 중요한 활동 지역이라는 것을 반영한다. 황제는 중원을 중심으로, "용병에 익숙하다", "수덕이 군대를 집결한다", "세상에 규칙을 어기는 사람이 있다 ... 징용". 특히 황제 부락과 치우 부락이 사슴에서 싸워 승리를 거두었다. 황제와 그의 부락의 군사행동은 전설 속 부락의 융합을 가속화하여 중원을 핵심으로 하는 선진문화를 형성하였다. 남지유강, 동지해, 북지조암, 내포가 비슷하다.
황제는 정치 제도, 경제, 문화 방면에서도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사기" 등 사서에는 황제가 "환관을 좌우에 두고 여러 나라를 감독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이런 관리 형식은 이후 정권의 초기 형태여야 한다. 황제의 역사가는 창호 저서, 링런 집필법, 영성제력, 황제 시험력 등 모두 큰 문화적 성과를 거두었다. 황제는 청동으로 솥을 주조하고, 옥을 병사로 하고, 나무를 배로 하고, 궁으로 한서를 피했다. 황제의 아내 레이조가 발명한 양잠과 비단은 황제 시대 유례없는 발명을 반영하여 중국 역사상 최초의 문화 최고봉을 형성하였다.
황제가 경산에서 솥을 주조한 후 용을 타고 승천했다고 한다. "사기" 에는 역사가의 관선에 대한 상세한 기록이 있다. 하남 영보에는 경산 정호 용구 황제묘 등 이 전설과 관련된 지명과 유적이 있다. 산시 () 성 황릉현 () 에는' 조삼나무 ()' 와' 조삼나무 ()' 부근에 황제릉 () 이 있어 역대 제왕과 백성들이 중화인류의 시조 황제의 성지로 제사를 지냈다.
사서에 따르면 전욱은 황제의 손자이다. "사기", "제왕세기" 와 일부 수보들은 모두 상세한 해석을 가지고 있다. 황제의 아들 25 명 중 14 명만이 먼저' 성' 이라는 이름을 얻어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성이 되었고, 현대의 성씨도 파생되었다. 황제의 공주는 서릉파의 레이조에게서 빼앗은 것이다. 그녀는 두 아들 청양과 창의를 낳았다. 창읍은 오랫동안' 약수' 서남에 살면서 현지 원주민 촉산씨족의 창복과 결혼했다. 그들의 아들 전욱은 어려서부터 서남에 살다가 부계 가문을 따라 동쪽으로 중원으로 옮겼다.
전욱은 고대 전설의 영웅인물일 뿐만 아니라 당시 천하를 통일한 부족명이기도 하다. 학계에서는 전욱의 본의에 대해 여러 가지 이해가 있다. 논형' 의' 연속대감' 은 민족지와 고고학적 발견을 결합한 학자가 있다. 원시 부족에서는 그릇을 머리 위에 올려놓고 머리 장식을 만들어' 납작하고 기형적인 머리' 로 만들었다. 사서에서' 전욱' 과' 레빈' 을 합친 현상에 따르면 서욱의 욱일 동승이라는 의미다. 이런 자연에 대한 숭배는 당시에는 비교적 보편적이었을 것이다.
전욱과 그 부락이 동쪽으로 이동하는 과정도 전욱을 비롯한 부락연맹이 형성되는 과정이자 선사 시대 부락이 융합되어 발전하는 과정이다. 하남, 산둥, 허베이 등 황하 중하류 지역에서의 활동은 대량의 유적을 남겼다. 가장 중요한 전설은' 공사와 전욱이 황제를 다투고, 노여움이 산을 이루지 못하고, 하늘이 깨지고, 땅이 사라진다' 는 전설이다. 두 부족의 오랜 투쟁이 사서에 전설적인 전설을 형성하여 전욱이 이겼다. 부족 연맹은 전대미문의 확장을 얻어 오제 중 한 명의 찬사를 받았다.
전욱의 통치센터도 중원에 있다. 역사서에 따르면 전욱은 허창, 기현, 화이양 일대에 살고 있다. 좌전': "위자, 전욱의 폐허도, 그래서 땅언덕이다." 디구는 동주 시대 위국의 도성으로 하남 푸양 부근에 위치해 있다. 전욱은 군사적으로 나무를 세웠지만 주로 종교 예절 방면에 있다. 대대' 는 본질적으로 그의 공적을 총결하고, 그를 큰 계략과 이치를 아는 사람으로 칭찬하며, 행동은 신령의 의지에 부합하기 때문에, 인신소통자이며, 그는 종교로 사람을 통제하는 방법과 사회조직 구조의 개조로 당시 일종의 진보였다. 전욱이 죽은 후 돈구 외곽에 묻혔는데, 바로 지금의 허난성 내황현이다. 그는 98 세를 살았다고 한다. 전욱이 지나간 후, 그의 부족은 또 몇 개의 부락으로 나뉘었다. 전욱의 여덟 편의 시는' 세본',' 어장' 등 문헌에 모두 기재되어 있으며, 심지어 일부' 소박' 에도 기재되어 있다. 전욱은 여덟 명의 아들과 결혼했는데, 연고모, 기도대, 대림, 정검안, 종룽, 등 추씨 가문의 소녀를 포함한다. 전욱은 성본이라는 처녀의 아들, 성성, 노동과 결혼했다.
노통과 그의 부락은 그의 조상처럼 중원에서 살았고, 관중, 장화이 등의 지역에서도 그들의 유민들은 후에 영남으로 멀리 이주했다. 노통 (장연) 부족은 나중에 숭례와 오회로 발전했다.
이중 () 의 전설적인 인물은 실제로는 두 부족이 합병한 것이고, 이중 () 은 사실상 이 부족 연맹의 수장이다. 그들의 후손들은 점차' 구리' 로 분열되어' 여민' 의 주체가 되었다. 이중은 제청의' 소방대장' 을 맡은 적이 있다. 불은 바로 전설 시대에 화원을 관장하는 관원이다. 불을 발명한 전설은 주융 가문에 귀속되기 때문에, 불은' 주융' 이라고도 불리며, 이는' 화정' 이 중요하며, 주융과도 관련이 있다. 불의 발명은 인류 문명 과정의 큰 사건이다. 불은 야생 동물 () 를 몰아내고, 인류가 다른 동물과의 투쟁에서 우세하게 할 수 있다. 불은 음식을 요리할 수 있고, 음식 성분의 변화는 인간 지능의 진보를 위한 조건을 만들어 낸다. 불은 농경에 쓸 수 있고, 칼과 불씨 조기 농업의 출현은 인류 문화 진보의 상징이다. 축융 (화정) 은 불씨를 지키고, 불신에게 제사를 지내며, 심지어 화장을 하고 승천하기까지 했기 때문에 당시에는 매우 중요한 자리였다. 중리는 남방에 거주하는 * * * 공 가문과 싸우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뚜렷한 전과를 거두지 못했다. 디 타오 핑 반군 의 힘 때문에, 무거운 리 를 죽이고, 무거운 리 의 동생 우 후이 화재 정치 축융 역 공격 으로 하자, 우 후이 는 축융 가족 으로 봉인되었다.
오회는 남방 공사와의 전쟁에서 승리하여 그와 그의 부족이 중원으로 돌아왔다. 도사' 와' 좌전' 은 모두 하남 정주에' 축융시장' 이 있다는 것을 기록하는데, 구체적인 위치는 신정 신민 부근, 즉 서주시대 이국이 있는 곳이다. 오회와 그의 부족은 산시 (), 산서 (), 동남 () 지역에 거주하지만 결국 중원 () 을 중심으로 오회 () 가 죽은 후 중원 () 에 묻혔다.
전설에 의하면 노충은 오회이의 아들이라고 한다. 그 이름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루중은 점프 동물을 잡아먹는 것으로 유명한 부족이며 이를 토템과 지도자의 이름으로 삼았다. 노중과 그의 부족도 중원 지역 곳곳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산시의 평륙과 예북의' 대륙' (오택) 이 바로 이런 활동의 반영이다. 예북 득가, 수무, 휘현 3 현의 경계에 위치한 오택은 실제로 무휘가 살던 지역이다. 전욱과는 거리가 멀지 않고, 근처에 친척이 살고 있어 생활 기초가 좋다.
육생에는 6 자가 있었는데, 각각 범, 혜련, (죽돈), 혜인, 필승, 기련이었다. 그중 범의 오씨는 그 자신의 성이다.
시조곤무공
곤우공은 수성의 시조인데, 이것은 많은 섭이 모두 인정한 것이다. 풍돛은 쿤우로 봉쇄되어 쿤우 가문이라고도 불린다. 즉, Luzhong 과 부족의 발전에서 진화 한 Kunwu 부족의 수장은 "Kunwu" 라고도 불리며, Su 스펙트럼의 "Kunwu 공" 이라고도 불린다. 쿤우' 의 의미는 여름에' 쿤, 벌레' 로 해석된다. " 일명' 곤자' 도 많다. " "벌레가 움직인다." 설문통훈' 정승은 쿤우가 다충의 뜻이라고 생각하는데, 나는 소리의 끝이다. 쿤우는 루중에서 유래했고, 둘 다' 번충'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이 방면은 두 토템의 유사성을 반영한다. 반면에 그 부족은 인구가 많고 사람이 왕성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국어' 와' 사기' 는 모두 쿤우가' 샤보' 라고 기재되어 있다.
"루춘추" 는 "곤우제 도자기" 를 기록하였다. 설문' 과 관련 저서에는' 쿤우, 주전자 별명' 도 있다. " "쿤우, 넌 싸구려야."
쿤우 가족도 중원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들의 종적은 하인과 비슷하다. 예를 들어 산서에서는 안읍이 여름의 도성이라고 하는데, 그곳에는' 쿤우정' 이 있다고 한다. 하남 푸양은' 전우시장' 으로, 여기에는' 쿤오대' 뿐만 아니라' 쿤우시장' 도 있다. "죽서연보" 는 "제분 33 년, 쿤나의 아들이 수를 수여한다" 고 썼다. "제분", 어떤 책은 "제품" 으로 기록되어 있는데, 하조 8 위 왕으로, 하조 중기에 속한다.
"세본": "수씨, 전호, 축융에 이어 루는 평생 쿤우 (), 봉수 (), 수성 () 으로 살았다." 위안과 씨 찬탈위: "수, 전호, 축융에 이어 루는 결국 쿤우, 수성이다."
"신당서 재상 족보표": "소가 그 성을 부여한다. 전욱생 손무귀리는 노중에서 태어났다. 범에서 태어나 곤우에서 봉하다. 쿤나의 아들은 소련에 봉쇄되었고, 그 땅은 서야 쑤저우성이었다. "
"당신에게는 소씨네 사람이 있어요"
"유숙" 은 상대에서 여전히 활발하며, 그 중요한 인물은 소달기이다. "이 죽서연보" 에는 "왕사벌수 () 가 달달 () 에 의해 돌려주었다" 고 기록되어 있다. " "국어" 라는 책에서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소련을 공격하고, 수의 아내는 달기를 위한 것이다." " 사기 은본기' 는' 애달, 달달, 달달, 달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달 유숙' 은 상대의 중요한 부족이지만, 그것은 상왕가와의 관계가 결코 화목하지 않다. 상왕실은' 유숙' 을 토벌하며 미모의 달기를 포로로 잡았고, 은정은 달기의 미모를 매우 좋아했다.
소과
소국의 건립은 소성의 역사에서 큰 사건이다.
서주 정권이 건립된 후 주천자는 왕희 이외의 토지를 제후에게 나누어 주었다. 좌전' 은 공천 11 년이다. "지난 주상인은 제후를 부인하고, 수분생은 글을 양치기로, 담버다와 강을 봉했다." 두전의 주석은 "수분생, 스콧수, 담버다가 모두 하노이에 봉쇄되었다.
소련의 범위에 대해서. "후한서 군국지" 구름: 문, 나라도 낡았고, 수펜 생봉이 있었다. \ "개략지 \" 볼륨 2, \ "그래서 문성군 서삼십 리, 회주, 한진 군. 이번 주 스코틀랜드 스와는 분노로 태어났습니다. 클릭합니다 문은 소련의 수도로 허난성 안현락채와 조현에 위치해 있다. 좌전' 에 따르면 춘추 초기에 주환왕은 소국의 밭을 정국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각각' 문, 원, 디, 범, 희성, 짱 마오, 항목, 맹, 주, 홍, (여자)' 이었다. 그 중국어, 주, 홍 (흥) 은 모두 현 문현에 있다. 원화범은 허난성 제원시인이다. 협회, 방향, 오늘 허난성 진양시. Jicheng, 화이이 허난 성 우지 현. 얼라이언스, 이 허난 성 맹주시. (리 유령), 이 허난 Jiaozuo 교외에서. 마오 () 는 현재 이미 고증 () 성 () 모성 () 으로 현재 하남 휘현 () 시에 위치하고 있다. 이 도시들은 소련의 전체 영토가 거의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오늘날 제원시 () 와 초작시 () 의 모든 것, 그리고 오늘 신향시의 서부, 이렇게 넓은 지역을 포함한다. 기본적으로 강서봉의 위국과 인접해 있는 것도 당시 비교적 중요한 소비에트 국가여야 한다. 소국호는 문학적으로 소국군이라고 불리며, 소공, 수시, 들깨, 아야코 등 많은 표지가 있다. 공개, 허우, 보, 아들, 공 등 작위가 있었지만 집행이 엄격하지 않다고 한다. 따라서, 소련은 단지 아들의 국호일 수도 있고, 그 수장도 될 수 있다.
서주는 소비에트 국가 발전의 중요한 시기이다. 후세 청동기는' 김기문존삼조' 라는 책에 기록되어 있는데, 그중에는 송석정 () 에 송석 () 이 소련 국가를 시찰하고 수파 () 를 장악하고 집행하라는 명령을 받은 긴 비문이 있다. "김기문촌 3 대" 에는 소련 시대의 청동기인 수공거북 한 마리가 있다. 이 기물의 비문은 길지 않지만, 수와 주가 결혼한 역사적 사실을 기록하였다. 2 주 동안 서로 다른 성의 왕자 간의 결혼은 그들 사이의 관계를 좁히는 중요한 수단이다. 소녀와 주남의 결혼은 소주국이 주 왕실에 대한 애모와 서주 말기부터 춘추 초기까지 소주 관계가 밀접한 상징이기도 하다. 삼문협곽묘지도 서주 말기 수 곽 결혼의 기물을 발견했다. 구국은 오늘 삼문협 교외에 위치해 있다. 구오 국가 는 큰 나라 에 속하지 않지만, 동생 구오 shufeng 국가, 그의 군주 종 은 정복 을 돕고, 국가 폭동 을 일으켰습니다. 곽문공은 시대의 중요한 관원으로, 주 왕실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삼문협 묘지에서 발견된' 수 부자' 자, 서패는 수 여원이 곽문과 결혼한 반사이다. 소엽태정' 은 임신한 여성인 소군부인이 딸을 시집가기 위해 특별한 그릇을 만들었다는 기록을 담고 있다. 삼문협 묘원에는 숙정과 콩기장도 있는데 비문은 길지 않지만 수와 곽 사이에 지속적인 좋은 관계가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베이징 도서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광르딘 청동기 비문 척판에는' 광르딘, 소공의 손' 이라는 역사적 사실이 기록되어 있어 소과의 역사를 연구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 김문의' 수지' 와' 소공자' 도 서주 말기부터 춘추 초기 수국씨족 중 중요한 인물이다.
시경 소야' 는 소공과 포공의 역사적 사실을 기록하며' 소공의 작품, 시정이 절대적으로 있다' 고 말했다. 「세본」은 이렇게 알려 준다. "폭신공이 좌우우하고, 수가 성공하는 것은 좌늦다 (늦다, 붙잡다). 소성공도 왕평시의 제후였다. " 가스는 일종의 악기이다. \ "관악기 열 구멍, 길이 1 인치, 불어 구멍 입, 대추 같은 입. 클릭합니다
춘추시대에는 노예주 귀족의 예악 제도가 흔들리고 주천자의 신성한 지위도 도전을 받았다. 특히 핑동은 로읍으로 이주했고, 수는 월요일 강과 떨어져 있었고, 수는 왕의 땅이 되어 갈등이 크게 격화되었다.
소련과 다른 나라의 갈등은 우선 정에서 나온다. 정은 서주의 마지막 제후국이고, 정씨의 첫 태자희우는 주선왕의 이복형제이다. 그는 서주 시대의 왕지관 중 지역에 최초로 봉쇄되었다. "개 룽의 혼란" 이후, 동쪽 이동을 돕고 정씨를 재건하고 있다. 정봉된 곳도 작은 나라가 있다. 정멸이 곽 등 팔소국은 중원에서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 강국이 되었다. 정 세력의 확대는 사실상 주 왕실의 이익에 영향을 미쳤고, 그들은 적이 되어 태자를 인질로 삼았다. 왕평초가 병으로 죽고, 정위의 태자는 슬픔으로 죽고, 그의 후계자는 왕환이다. 왕환은 정 패권을 걱정하며 북한에서 정 () 에 대한 불경으로 정조신 () 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그들은 왕권에 도전하고 그의 행동을 관찰할 것을 강력히 요구했다. 이날 정 장군은 정군, 백옥문을 이끌고 황하를 건넜다. 소련으로부터 식량을 빌려 달라는 거부를 이유로 소련의 익은 밀을 강제로 수확하여 정으로 반송하다. 나중에, 그는 도시 부근에 가서 저우 종실의 쌀밥을 공공연히 약탈했다. 군벌 패권 시대에 주왕이 신뢰하는 나라로서 소비에트 국가가 상처를 입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씨는 위, 채도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