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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자각과 인생 계획에 관한 작문을 한 편 쓸 수 있습니까?

인생 계획이라는 단어를 처음 들었을 때 나는 매우 이상하다고 느꼈다. 요 며칠은 주의하지 않은 것 같다. 삶이나 이상에 대한 작문을 많이 써본 적이 있다 해도. 지금까지 나는 삶이 사실 계획 과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 각자에게 과거와 현재의 상황은 이미 중요하지 않게 되었다. 자신의 미래를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 생각에는, 우리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 한 요소는 우리의 목표입니다, 목표가 있기 때문에, 우리의 내 면의 힘은 방향을 찾을 것입니다, 목표와 함께, 우리는 성공할 것 이다.

다음은 내 자신의 계획입니다.

I. 작업 측면

1, 연봉 65438+ 만원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나는 내가 사장의 직위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

3. 나는 일에서 더 많은 경험을 얻고, 부하 직원의 존중과 상급자의 내 일에 대한 긍정을 얻길 바란다.

둘째, 사회적 측면

1, 내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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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많은 좋은 친구가 있기를 바랍니다.

3. 저는 회사나 사회의 각종 활동에 자주 참가하여 훌륭한 조직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셋째, 가족 측면

1, 부모님이 건강하시고, 아이가 학교에 다니면 즐겁고, 가정이 화목하고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나는 교통이 편리하고 환경이 아름다운 집에서 살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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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이가 좋은 교육을 받기를 바랍니다.

위의 경우, 비록 장기적이고 아름다운 목표일 뿐이지만, 단번에 이룰 수는 없지만, 나의 동력의 원천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의 일생은 짧기 때문에 우리 각자는 자신의 삶을 세심하게 계획해야 어둠 속에서 빛을 찾을 수 있고, 망망대해에서 방향을 찾을 수 있고, 어려움과 좌절에서 무패의 땅에 서서, 굳건히 용감하게 자신의 꿈을 추구할 수 있다.

너는 자신의 출생에 대해 책임을 질 수는 없지만, 너는 반드시 자신의 인생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그러므로 반드시 자신의 인생을 잘 계획해야 한다.

산을 보는 것은 산이고, 물을 보는 것은 물이다.

산을 보는 것은 산이 아니고, 물을 보는 것도 물이 아니다.

산을 만나든지 아니면 산을 만나든지. 물을 볼지 아니면 물을 볼지.

즉, 한 사람의 인생은 처음에는 순결하고, 처음 세상을 만나면 모든 것이 신선하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그에게 이것이 산이라고 말했을 때, 그는 이 산을 알고 있었다. 이것이 물이라고 말하면, 그는 물을 안다.

나이가 들면서 경험하는 일이 많아지면 이 세상의 문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세상에는 점점 더 많은 문제가 있고,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늘 흑백이 뒤바뀌고 시비가 혼동되어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면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한 발짝도 나아가기 어렵다. 좋은 사람은 좋은 보답이 없다.

천 년을 살다. 이 단계에서 사람들은 분노, 불공정, 걱정, 의심, 경각심, 복잡함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어떤 일도 쉽게 믿고 싶지 않다. 이때 사람들은 산과 물을 보고도 감탄한다.

。 산은 더 이상 단순한 산이 아니며, 물도 더 이상 단순한 물이 아니다. 모든 것은 인간의 주관적 의지의 전달체이다. 소위 "좋은 바람, 그 힘으로 나를 청운으로 보내라." 만약 한 사람이 인생의 이 단계에 머물러 있다면, 그것은 씁쓸한 일생이 될 것이다. 사람은 끊임없이 올라가고, 승부욕이 강하고, 남들과 비교하고, 어떻게 사람이 되고, 어떻게 사람이 되는지,

, 장기 부전, 또 다른 끝없는 만족입니다. 세상은 원래 원이고, 사람 밖에는 사람이 있고, 하늘 밖에는 하늘이 있고, 순환이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사람의 생명은 짧고 제한되어 있는데, 어디에서 영원과 무한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두 번째 경지에 이르면 인생의 종점에 이르렀다. 자신의 인생을 추구하다. 한평생 노력하다.

일생동안, 결국 자신이 이상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고 한평생을 미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결국 자신의 실천을 통해 자신을 3 위로 끌어올린 사람도 있다.

자연으로 돌아가다. 이때 사람은 자기가 해야 할 일에 전념할 것이며, 다른 사람과 어떠한 논쟁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르네

, 나는 맑은 바람부터 맑은 달이다. 얼굴

세속적인 일, 웃어넘길 때,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이때 사람들은 산을 보고 산을 보고, 물은 물이다. 바로: 사람은 사람이고, 너는 일부러 사람이 될 필요가 없다.

바로 이 세상입니다. 조심스럽게 대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도 사실이다.

네.

서유기' 의 주인공은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가는 당승이 아니라, 길을 따라 당승을 보호하는 손오공이다. 손오공은 화과산에서 천지의 정수를 흡수하는 선석으로 태어났지만, 그의 탄생은 신기한 색채로 가득 차 있지만, 이 신화 인물의 성격 이미지는 풍부한 생활기초와 현실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특히 손오공의 이미지를 만들 때 거리와 강호 생활의 경험과 소재가 많이 녹아들었다. 오공이 먼저 보리를 스승으로 모시다. 이 창업자는 불씨네 이름을 지었지만 신선이라고도 불리며 언행은 더욱 독특하다.

강호 속의 사람. 손오공은 그에게서 강호의 숨결에 감염되어 강호의 인생 경험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그의 후의 영웅 생애는 소란을 피우는 천궁을 포함하여 그를 더욱 총명하고 민첩하게 하였고 강호 경험도 많아졌다. 원형적으로 천궁대란은 사실 명청시대 거리영웅들이 교토에서 소란을 피우는 이야기의 복제품일 뿐이다. 예를 들면' 검열 명연' 의 송사공이 소란을 피우고' 엘비스' 의 백옥당이 도쿄에서 소란을 피우는 것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본적으로 그들을 크게 떠들게 하는 명확한 정치적 목적이 없다. 그들은 종종 자신의 재능에 의지하여 소극적이다. 그들은 다른 사람이 자신을 과소평가하는 것을 용인할 수 없고, 최선을 다해 자신의 기술을 과시한다. 그들이 성공하는 가장 중요한 수단은 절도와 사기이다.

능력. 손오공도 마찬가지다. 그는 천궁에서 소란을 피웠고, 나중에는 서천길에서 악마를 내리고, 적을 물리치는 것은 주로 절도와 사기의 교묘함, 민첩함과 경솔함이라는 두 가지 기술에 의존한다. 또한 책 속의 천단, 염왕전, 서천전은 인간 금전으로 복원될 수 있다. 고생을 많이 한 손오공 서천취경 이야기의 원형은 사실 강호를 떠돌아다니는 뜻밖의 만남이다. 거리의 영웅처럼 비범한 기술도 이 과정에서 검증을 받아야 하고, 영웅의 이미지도 이런 시련을 통해서만 가장 좋은 증거를 얻을 수 있다. 차이점은 여기서 강호 폭풍이 아름답거나 험상궂게 변했다는 것이다.

험준한 산천, 독무와 혼란, 각종 유혹과 사기. 현실 사회의 강호 격동, 산을 왕으로 삼고, 강도도를 강탈하고, 돈을 위해 목숨을 갚는 것은 흔한 일이며, 영웅들은 의용을 보고 서로 도우며,' 서유기' 에서도 마찬가지다.

네. 이것이 손오공의 영웅적인 성격의 성과이다. 원래' 대당 서역기' 에서 서역 자체는 장려한 경치로 가득 찼다. 예술적 상상을 거쳐 불꽃산, 자모강, 딸국 등의 이야기 단원이 생겨 소설의 신기한 색채를 한층 더했다. 이런 가공렌더링에서 강호행상들의 생활경험은 풍부한 소재와 현실적 근거를 제공하여 소설 속 불경 이야기의 내용이 풍부하고 디테일이 생생하다. 시민문학의 영웅전설 전통도 손오공의 이미지를 최초의 불경 이야기 속 마른 원숭이 워커에서 강호 영웅으로, 단순한 강호 영웅에서 사명감 있는 영웅으로 변모시켰다. 손오공의 인격 이미지 형성 과정은' 서유기' 에서 정형을 완성할 때까지 경경 이야기를 통해 끊임없이 풍부하게 발전하는 과정이다. 역사의 진화에서 손오공의 이미지는 풍부하고 충실하여 다양성의 통일을 이루었다. 당나라의 남송삼승시와 원명 시대의 양경현' 서유기' 잡극 중 당승이 가장 두드러진 지위를 차지했고 손오공은 아직 전체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지 않았다. 서유기' 는 전통적인 불경 이야기 구조를 바꿔 손오공을 소설의 첫 주인공으로 성대하게 내놓았다. 소설 앞 7 장은 단도직입적으로 손오공의 신기한 신세와 소란스러운 천궁에 대한 묘사를 통해 주인공을 위한 아름다운 등장을 설계했다. 이것은 손오공 영웅 생애의 시작이다. 다음으로 당승의 생김새를 간단히 소개하는 것 외에 어렵고 긴 서천취경의 길에 올랐다. 물론 불경은 전서의 주역이지만, 처음 7 장은 뒤의 이야기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여 손오공이 경전을 취하는 도중에 하는 행동에 대해 충분히 믿을 만한 이유를 제공한다. 당승의 출현은 그에 따라 뒤로 밀렸고,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운 뒤 이 자리의 변화만으로도 당승의 소설 속 중요성이 그만큼 낮아졌다는 것을 충분히 알 수 있다. 사실' 서유기' 에서 당승이라는 배역은 이미 이야기의 기원이 되었다. 그는 경전 이야기의 틀을 지탱하는 버팀목이다. 그 없이는 경경을 취하면 이성을 잃게 되고, 다음 이야기는 전개될 수 없다. 그가 이 구조적 기능을 완성한 후, 작가는 이전에 그에 대한 깊은 흥미를 유지하지 않고 그것을 닭갈비로 보는 것 같다.

그래서 그의 이미지는 비교적 얇고 창백하며 혈육이 부족하여 더 이상 발전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연약함, 세상사에 대한 무지함, 성질의 둔감, 역시 손오공의 강건함, 총명하고 조급함, 저팔계의 탐욕, 흔들림, 심지어 충성과 관련이 있다.

모래 스님은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당승은 비록 깊은 불학수양이 있지만, 책 지식과 실천능력이 부족하다. 그의 원형은 세속적이지 않은 학자들 (책벌레) 에서 나왔다. 소설이 때때로 완곡하게 그를 풍자하는 것도 명대 문인의' 두건' 에 대한 조롱이라고 할 수 있다. 관음이 전수하는 마법은 소설에서 당승 권위의 상징이며, 더 중요한 것은 당승 손오공 저팔계 사이의 관계를 단순화하지 못하게 하여 이야기의 희극성을 증강시키는 것이다. 손오공의 생활 원형이 거리에서 나왔다면,

강호를 걸으며 오랫동안 수행해 왔다면, 저팔계의 인생 원형은 농촌에서 나온 것이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그는 사실 시장의 눈에 보이는 한 농민의 이미지를 대표한다. 저팔계가 장기간 거주하는 고노장은 농촌 폐쇄 환경이다. 그는 그의 집에 연연하고, 마침 그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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