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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양의 가장 큰 성씨 중 털은 어디 사람입니까?

모씨의 발원지는 아들이 얻은 모왕국이다. 사람들의 고증에 따르면 국모의 소재지는 오늘날의 하남 익양에 있다. 이에 따라 마오성은 차근차근 외지로 전파되어 곧 산서시와 (현재 산서양성성), 하남 영양 등지에서 발전하기 시작했다. 이후 이를 중심으로 전국에 퍼졌다.

모성의 또 다른 근원은 주무왕이 모읍을 비하하는 것, 즉 하남 익양영보 일대이다. 옹은 백작 주문왕의 아들로, 인칭 백옹이다. 그의 손자도 성을 성으로 한다. 이 두 마오성은 실제로 출처가 동일하며 모두 씨의 후손이다.

이번 주문왕의 후예는 우리나라 역사상 많은 유명인을 본 적이 있다. 먼저 주조의 모공형이 있고, 전국 시대의 모수가 있고,' 시경' 을 전하는 대모공모형, 소모공 스카파카가 있다.

둘째, 마오성의 변화

남북조 시대에는 모씨도 소수민족이 가입했다. 이것이 바로' 성씨 고시' 가 말한 것이다.' 반드시 돌창이 퀘벡이고, 털은 열쇠로 분류된다. 후진실록' 이 북방에 사는 돌창을 보고 창장 남쪽으로 이사했다. 나중에 학자가 고증한 것은 한당 시대였다. 마오라는 사람이 중원에서 강서창주 용성 (강서길수) 으로 옮긴 후 이곳에서 번식을 발전시켰다. 그 중 일부는 모태화의 지도하에 윈난란창위 (현재 란창현) 로 이주했다. 명나라가 개국한 후, 모태화는 장남 모경의와 사자모경사를 이끌고 북방에서 벼슬을 하며 호남 향북문 밖에 사는 뚱뚱한 애버딘 (오늘 향역 근처) 에 살고 있다. 10 여 년 후, 모경의와 모경스는 수도 샹탄 39 도 (이사오산) 를 이전해 결국 이곳에 정착했다. 곧, 또 다른 모성이 모명전의 지도하에 이곳으로 이주했다. 그 이후로, 상술한 두 명의 성모가 호남사오산에서 생육하여 묵묵히 경작하였다. 마오 타이 후아 (Mao Taihua) 가 20 대를 통과 할 때까지 중국 역사를 다시 쓴 마오 쩌둥 (Mao Zedong) 의 뛰어난 인물이 나왔다.

현재 인구에 따르면 털의 성은 100 개 가장 인기 있는 성 중 76 위다.

셋째, 털의 유명인 효과

가장 초기의 성모라는 유명인은 유명한 모수이다. 모수, 전국시대 조국인은 평원군가의 식객으로 줄곧 중시되지 않았다. 조구년 (기원전 257 년) 진 () 이 진국 () 을 포위하여 초나라 () 에 도움을 요청했다. 그는 자신이 그와 함께 가는 것을 추천한다. 평원군과 초왕의 담판이 주제에서 벗어났다. 위급한 순간, 모수는 위험에 직설적으로 초왕이 조추의 의견에 동의하도록 설득했다. 평원군 조승은 한숨을 쉬며 말했다. "나는 더 이상 요정이 될 수 없다. 승자는 수천 명, 적으면 수백 명이다. 스스로 세상을 잃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모두 마오 선생이 잃어버린 것이다. 모선생이 초나라에 도착했을 때, 조비는 구정대로보다 더 중요하다. 모 선생님은 3 인치도 안 되는 혀가 백만 선생보다 낫다. 감히 상면으로 돌아갈 수 없다. " 모수가 눈에 띄어 평원군에게 귀빈으로 취급되었다.

한원제 때 모연수라는 화가가 있었다. 전설에 따르면 한원 시절 후궁들이 너무 많았고, 모연수 등은 궁녀상을 그려 황제가 뽑도록 명령했다. 많은 궁녀들이 다투어 화가에게 뇌물을 주어 원제의 호의를 얻으려고 한다. 왕강의 왕소군만이 이런 일을 하기를 거절했는데, 결국 그녀는 천자를 만나지 못했다. 나중에 한은 흉노에게 시집갔고, 왕소군은 세북으로 선발되어 아틸라의 아내가 되었다. 떠날 때, 원제는 그를 불러 그가 가장 아름다운 궁인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그는 이미 흉노에게 승낙했지만, 아픔을 참으며 사랑을 베었다. 나중에 원제는 이 일을 자세히 조사해서 모연수와 다른 사람들을 참수하고 시장에 버렸다.

서한 시대에는 모항과 모추 두 시인도 나타났다. 모항은 서한루 (군할현 산둥 곡부 일대) 라고 하고, 다른 하나는 하간 (군할현 허베이 헌현 동남) 이라고 한다. 그는 중국 고전 연구' 모시파' 의 창시자로,' 모시전' 을 써서 모추를 증정하였으며, 사칭' 대모공' 이라고 불렸다고 한다. 모기는 서한 () 이다. 그의 시론은 모항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찍이 하간 헌왕의사를 위해' 털공' 이라고 불렀다고 한다.

원나라 말년에 모귀라는 농민 봉기군 장군이 있었다 (? ~ 1359). 용봉은 3 년 봄 (1357) 교주, 라이주 (오늘 산둥 예현) 로 군대를 이끌고 해로에서 익도를 침범했다. 여름에 유복통은 동로군을 이끌고 세 길로 나누어 북방을 휩쓸었다. 이듬해 그는 빈흥병원을 설립하고 청주 창주 루창 제남 등지에서 벼슬을 뽑았다. 미타 () 는 관민 이정 () 을 규정하여 군대의 수요를 메우다. 대신, Jizhou (이 천진 Jixian) 를 정복, 전선은 위안 모두, 법원은 충격을 받았다. 그는 나중에 조군용에게 살해되었다.

명나라에는 (1599 ~ 1659) 라는 장서가가 있었는데, 머리말은 금, 호세; 본명은 보봉이고, 글자는 길다. 장쑤 상숙인. 장서가 8 만 4 천여 권에 달하는데, 이후의 마오쩌둥 선생과 비슷하다. 김모장서는 대부분 송원각본으로 길곡각 소장품을 지었다. 13 경',' 17 사',' 김서기',' 60 종 곡' 등을 편찬하다. , 이것은 역대 개인 조각판 수가 가장 많은 한 번이다. 호는 얻기 어려운 비적을 녹화해서 잘 썼다. 후세는 이를' 모초' 라고 불렀고, 그는' 잠호명' 을 쓰고' 석창 육서요광' 을 편집했다.

명사와 송사를 비교하다. 명사에서 모라고 부르는 유명인이 송사보다 많다는 것을 보면, 나중에 모가 점점 발달하면서 전후가 휘황찬란한 기세였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다음은 명나라 역사에 열거된 다른 중요한 모명사의 몇 가지 예입니다.

모옥: 운남 우위군의 아들 홍지 18 년 (1505) 진사, 남경에서 벼슬을 한 적이 있어 나무를 많이 만들었다. 그는 감옥에서 죽어서 그것을 광록 소청에게 주었다. 그의 조상 원말부터 창주에서 운남으로 도피했는데, 아마도 모태화 이후, 모태화는 홀로 두 아들을 데리고 호남으로 이주했다.

모보온: 안예, 강서길수인, 정덕 3 년 (1508) 진사, 역대 진차 고문, 대리사관, 공부 상서, 태자태포. 돌창의 족보에서 "21 세기에 버문공, 관지태자태보, 병부 상서" 라고 말하는 것은 그가 사오산모씨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곳의' 21 세기' 는 강서길수의 돌창으로부터 송공부 상서모 양보, 마백온 (북송 ~ 명나라 중후반) 까지 약 500 년 동안이다.

마오 카이: 절강 강산 (quzhou) 사람, jiajing 14 년 (1535) 진사, 흠차대신, 태보 친왕.

마오: 절강 항주 사람들, 젊었을 때 관상으로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그는 손무의 병법을 배워서 군사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한다. 천계 원년 5 월, 그는 거의 200 명의 병사를 거느리고, 삼천리를 넘어 바다를 건너며, 곧장 호랑이 굴에 들어갔다. 도주장군 아양진 부자는 진강에서 요동 수백 리 산하를 일거에 수복하여' 진강승리' 라고 불렀다. 나중에 그는 부대를 이끌고 압록강 입구 부근의 피도로 갔다가 중대장으로 승진했다. 천계 6 년 (1626), 마오는 닝원 전쟁에서 영녕을 공격하여 후금을 심양으로 돌려보냈다. 천계 7 년 (1627), 모룡문은 닝진 전쟁에서 만리장성, 랴오양, 황태극이 퇴각하도록 강요당했다. 그가 직접 만든 동강진은 적후에 서서 후금 장거리 작전을 견제하는 못이 되어 이후 김남침의 행보를 오랫동안 제약했다.

모세룡: 장쑤 이흥인, 만력 41 년 (16 13) 진사, 항주에서 승진하여 형부직을 수여합니다. 좌서는 제국 고문이다. 후베이 공안현의 마오 만남, 저장여요의 모기, 하남 등현의 모홍, 장쑤 곤산의 모성, 산둥 엽현의 모기 등이 있다. 그들은 모두 학자로 조정에서 요직을 맡은 적이 있다.

청대에 이르자 영향력 있는 털씨 작가 몇 명이 나타났다.

모 (1620 ~ 1688) 는 청초 유명 작가이다. 자친 황, 일명 황치, 절강 전당 (오늘 항주) 사람. 명나라 주승, 오명 이후, 벼슬진을 구하지 않는다. 그는 줄곧 음운 연구에 종사해 왔으며, 시를 쓸 줄 알고, 모계령 () 모집 () 과 함께' 저장 () 중 삼모 (), 문내 3 거물 ()' 이라고 불린다. 그리고,, 계피, 구름, 구름 등이 있습니다.

모계령 (1623 ~ 17 13), 청대 학자, 문학가. 글자는 할 수 있고, 이름은 초청, 일명 서하, 절강소산인이다. 강희는 강희에 있을 때 한림원 심사위원과 명사관 편집자로 임명되었다. 경학 음운사',' 사서보정' 은 주의' 사서집주' 를 비판했다. 당시 과거시험에서 선인을 위해 쓰였던 것이다. 그는 산문시를 할 줄 알고, 시 이론 비평에 종사하는데, 서하시와 서하시를 포함한다. 그도 음률을 잘 알고 있고,' 경산음악록' 등이 있다. , 그의 작품은 "서하집" 으로 편찬되었다.

청초 소설 평론가 모종강, 상주시 (오늘 장쑤 오현) 사람. 그는 일찍이' 삼국연의' 를 평론한 적이 있고, 나관중 원작을 교정한 적이 있다. 제목을 개편하고, 어휘를 바꾸고, 평론 짱 삭제, 자질구레한 일 추가, 시사산문 개편이 오늘 유행하는 120 문안이 되었다. 주씨의' 경화연' 은 수정과 논평에서 유존조의 봉건 정통관념을 강화하고, 예술분석도 8 주문이 많았고, 당시 평론계의 습관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위에서 언급한 마오라는 유명인을 보면 송대는 예전에 황하 유역의 산시에서 많이 왔고, 송대부터 청대까지 장강 중하류의 강소강 일대에서 많이 왔다. 중국 역사상 마오성은 대성은 아니지만 매우 활발하다. 강산 대에는 재주가 있는 사람이 나온다. 성이 이전됨에 따라 인재의 중심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근대에 이르러 수도 호남의 털을 이전한 것은 수백 년의 발전을 거쳐 완곡하고, 절절하며, 웅장하다. 마침내 그는 시대의 물결 속에서 궐기하여 한 세대의 위인 마오쩌둥이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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