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령 복싱의 창조 1
심리적 주먹의 출현에 관한 세 가지 오래된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나는 "심리적 주먹은 인도 승려 달모가 창조했다" 고 말했다. 남조제양무제 대동원년 (527 년), 천추 (현재 인도) 향불이 법왕 제 3 자 다모에 이르러 광저우로 갔다고 전해진다. 황제 는 (난징 (南京)) 건설 에 그를 환영 메신저 를 보내, 들었다. 나중에 애인을 위해 빔을 떠나 북위 () 로 강을 건너 송산 소림사 () 로 하루 종일 면벽 () 을 떠나 9 년 후에 죽었다. 대동원년 (535) 은 웅귀산 정림사에 묻혔다. 달모가 죽은 후, 무설이 전해졌다. 나중에 그가 심리적 주먹을 만들었다는 전설이 있었다. 민국 17 년 (1928),' 모양 오행권도' 보다? 형의권원류' 에서는 "육조 때 천축승다모가 이른바 서방무자를 데리고 중국으로 퍼지기 시작하자 북방의 강자들이 몰려들었다" 고 말했다. 오늘날 소위 다모권, 다모검이 있는데, 형의권이 그 중 하나이다. " 또 구름이 있다: "불법선전은 생명을 돌보는 것이고, 가시는 그다음이다. 형의권, 그 이름은 산스크리트어에서 번역되어 기운을 기르기 위한 것이다. 승원승원은 제각기 통일되어 중국 고유의 무공을 부흥시키고, 복잡하게 얽혀 있어, 텐복을 뛰어넘어 사람을 평가한다. 그래서 소림의화단이란 이름이 천하를 널리 알리고 불법을 가는 의미가 점점 멀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림의화단, 정의명언) 북송 () 에는 무당 () 을 왕관으로 한 장삼풍 () 이 있는데, 몇 년 동안 불법술을 배운 사람은 그 현기를 얻었는데, 바로 소림의 법을 버리고 기예를 연마하는 것이다. 말을 잘 듣는 사람은 모양의 주먹을 예비 연습으로 줄 것이다. 그래서 사자는 우후죽순처럼, 세상 사람들은 이를' 내가', 소림은' 외가' 라고 부르며, 모양의 주먹은 심지어 내가의 전속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이 말이 나오자, 한때 무림 동인의 물의를 불러일으켰다. 민국 19 년 (1930),' 국술략' 을 쓰겠다고 약속하고, 당호는' 소림무당시험' 을 쓰면서 다모가 무술과 무관하다고 지적했다. 다모창권은' 거짓' 이고, 장삼풍의 전형은 더욱 허구라고 지적했다. 허설: "불법개종명의의 취지는 정좌증이 잘못되어 말을 잃지 않는 것이다. 그 지혜는 전할 수 있지만, 구름: 냉갈네 권은 마음에 드는 인쇄가 될 수 있다. 만약 힘줄 세척수가 있다면, 왜 냉갈과 얘기하지 않을까요? 근육 세척을 늦추는 것이 냉가야보다 낫습니까? 이것은 위조의 충분한 증거이다. "
정홍제의 전설',' 속승전',' 경덕진등 전설' 등 다모의 생애 경험에 관한 사료는 다모가 마음과 주먹을 창조했다고 한 편은 없다. 고대 심학 계보 고평, 예를 들면, 자서전, 권론 문서, 조권론? 잉크본은' 10 법 요약',' 다룡방 육권서',' 기현 대필사본' 등 다모창심법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더 중요한 것은 심리학과 심리권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고, 넓고 심오하며, 역대 권경과 권법을 한 난로에 모아 중국 전통철학을 원칙으로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력론은 은대의 이학에서 기원한다. 오행권도 은주 시대에 생긴 음양오행설에 기초하여 창조되었다. 열두 주먹의 용, 호랑이, 뱀, 말, 원숭이, 닭 등의 이미지는 일찍이 원시 사회에서 부족이 숭상하는 토템이었다. 외국인으로서, 다모가 소위 서역 전사로부터 중국으로 전해진 것이기 때문에, 그 내용은 서역 특색이 없지만 중국풍을 충분히 반영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심리적 주먹은 인도에서 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더구나 다모가 중국에 들어온 지 겨우 8 년밖에 안 되었는데, 어떻게 중화민족의 특색과 중국 고대 문화의 정수를 지닌 권법을 창조할 수 있을까? 더욱이 다모가 중토에 도착한 후,' 면벽 9 년' 후 소림으로 죽었다!
달마 창심권론이 거짓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 이유는 신의 이름으로 권법이 비싸고 퍼지기 쉽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여래를 마음권도 시조로 존경하는 사람도 있는데, 증거로 삼을 수 있다.
-응?
심령 복싱 II 의 창조,
둘째, "심리적 주먹은 악비에 의해 창조되었다." 이 이론은 조씨의 텍스트에 처음 등장한 것은' 10 법 요약' 이다. 조씨는 "이 육합일권사만이 송나라 악무무의 것이다. 이후의 금, 원, 명대에는 그 기술이 거의 없다. 명말 청초까지 푸동풍 계룡풍 선생이 있습니다. " 나는 남산에 도착할 때까지 전 세계의 명사들을 방문했고, 나는 악무무 왕의 권투 고전을 얻었다. "다용방은 선생님 조처로부터 물려받았고, 건륭은 15 년 (1750) 을 위해' 육망권' 을 서열했다." 악비는 어릴 때 훈련을 받았고 사격법이 숙련되었다. 그는 총을 주먹으로 하여 입법교장이 그를 보좌하도록 가르쳤다. 그의 이름은 이권이고, 신은 그 신이며, 변화무쌍하다. 그는 예로부터 한 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기술을 창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또' 악비 졸린 소두산, 마음가짐 12 형' 이라는 말이 있다. 이 이론은 청조 통치에 대한 불만과 민족 영웅 악비에 대한 경모에 순응하여 곧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 널리 퍼졌다.
민국 시대에는 연이어 많은 무술 전문 저서가 출간되었는데, 그중에서도 손복전의' 형의권과 권술의 이치',' 형의권 분석',' 형의권',' 형의권 유인물' 등이 비교적 영향을 미쳤다. 일부 전문 저서에서 악비가 심리적 주먹을 만들었다는 전설이 확인되었다. 예를 들어 유전신은 그의' 형의권' 이라는 책에서 "형의권은 군사사용에 가장 적합하고, 거지 주먹은 악무무에 의해 발명되었다" 고 말했다. 하지만 대부분의 작품들은 악비나 주동의 창작 이념을 언급할 때 신중하며' 전설' 이라는 꼬리표를 붙였다. 리의' 중국 무술사',' 중국 무술입문',' 고검형의' 형의권 (잉크본) 기초연습비법' 등 모두' 전설' 과' 또는' 의 이론을 채택하고 있다. 악비 창조 심리권에 의문을 제기한 작품이 있다. 강은 "형의권, 송월국 오무에서 창립된 것으로 전해진다" 고 말했다. 사서의 제 1 시험에는 권술 지식만 포함되어 있으며, 그것이 어떻게 다스렸는지, 누가 받았는지, 어디서 전파되었는지는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학자가 후회했어요. " 허는 그의' 국술략' 에서 "형의권은 악비에서 유래한 것으로, 결국 그것을 기초로 한다" 고 더 지적했다. 가이싱 의권은 악비로 살을 찌운다. " 형의권이 악비전인지 아닌지 의심스럽다. Xu 는 먼저 Yuefei 가 심장 주먹을 만드는 것이 "의지" 라고 제안했다. 우리는 믿어 의심치 않는다.
우선,' 송사' 권 삼육오' 악비전전' 에서, 글자에 따라 그의 전투 경력과 전공에 대한 기록이 많다. 다만 1 항에서 그는 악비의 문학과 무술에 대한 연구를 언급했다. "절조가 적고 무겁고 조용하다. 가정 빈곤역학, 특히 좌춘추와 손무의 손자병법. 타고난 신력은 대관하지 않고, 활은 300 근, 석궁은 팔석이다. 그는 주동에서 사격을 배웠다. (편집자 주: 이것은 주동이 심리권을 창조한 기원이다.) 그는 최선을 다해 좌우로 사격했다. 동아가 죽었을 때, 그의 가족에게 제사를 지냈다. 부의는' 복할 때 순국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선화 4 년, 정말 유경징용을 선언하고 몸을 날려 입대하기로 했다. "석 19 세, 학업과 무공이 모두 그 전에 내려진 뒤 19 의 긴장된 군 경력이다.
요크, 악비 삼자림열의 아들, 남송문학가, 역사학자. 그는 공식적인 호부 시랑으로, 회동은 항상 역사를 관장한다. 그가 편찬한' 오왕연보' 는 악비의 대사를 기록하고, 58 권의' 김토 나치 편제' 와' 김토 속편' 을 편찬한 것은 악비의 생애에 관한 자료 편찬이다. 시, 경구, 전보, 원시 자료 (예: 고종의 칙령, 송조의 명령, 잡자, 전기, 일화 등) 가 있다. , 하지만 악비 는 심리적 주먹 기록을 만들 수 없습니다. 약속 편찬의' 삼북동맹',' 중흥', 이신천의' 건염연대지' 등과 같은 개인 저술을 시험한다. 원대공의' 동창비행적' 과 명대 성화 사이의 전설적인 작품인' 중정기' 등을 인용했다. , Yuefei 의 창조적 인 주먹을 언급하지 않았다.
둘째, 악비의 생애를 시험한다. 악비 (1103-1142), 허난 탕인, 15 세 결혼 15 부터 19 까지 저는 한가장의 손님입니다. 19 살 때 처음으로 군대에 입대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집에 돌아와 아버지의 뒷일을 요리했다. 정강 원년 (1 126), 추밀원 관원 유호가 그를 입대시켜 다시 군대에 입대시켰다. 당시 악비는 23 세였다. 건언 2 년 (1 128), 악비는 남견문에서 수만 명의 적군을 대패시켰다. 건언 4 년 (1 130), 김군이 정안에서 패하여 건강을 되찾았다. 사오싱 원년 (1 13 1), 조성준이 월주에 패했다. 사오싱 4 년 (1 134), 수복, 양양, 수주. 사오싱 5 년 (1 135), 후의군이 동정을 공격했다. 사오싱은 6 년 (1 136), 채주로 가서 오주 복귀한다. 사오싱 8 년 (1 138), 악비는 김인과의 결전을 주장하고, 서신으로 의화를 막았다. 사오싱은 10 년 (1 140), 정서, 응창에서 김병을 물리치고 하남 등을 수복하고 염성에서 김무를 물리치고 주선진에 진출했다. 송제는 진회 () 의 건의를 듣고 악비 () 에게 전병을 명령했다. 사오싱 11 년 (1 14 1), 악비가 살해되었다.
악비의 생애에 대한 많은 역사학자들의 간략한 소개에서 볼 수 있듯이, 23 세 이전에 악비는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것 외에 문학과 무술을 배우는 데 대부분의 정력을 쏟았다. 이때는 나이가 어리고 경험이 제한된 관점에서 볼 때 권법을 세울 수 없다. 23 세 이후 거의 매년 전쟁이 있다. 악비는 두 번째 군 입대 후 10 여 년이 지났는데, 당시 전투는 매우 긴장되었다. 칼을 들고 총을 들고 적의 후방을 바짝 지켜서 간사한 사람이 모함되는 것을 방지하다. 밤낮없이 무장 해제를 해서 며칠 동안 쉴 기회가 없는 경우가 많다. 창권 이론, 자신의 조건 외에 충분한 시간, 창권 원리부터 권법 루틴의 조화 통일, 단순에서 복잡한 권로 창편, 각 주먹의 실용 기술 등등. 이들은 단기간에 완료 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악비는 정말 "총을 주먹으로 하고 입법교장은 보좌한다" 는 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이 정신 권투를 연습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그렇죠? 악비가 피해를 입은 후 가족들은 주련을 당했지만 20 년 후 사오싱의 32 년 (1 162), 송효종의 조황은 이미' 평반' 으로 태사,' 무무' 라는 칭호를 받았다 송녕종에서 그는 후베이 왕으로 봉쇄되었고, 고 () 악비 () 와 살아 있는 악가 후손은 존경을 받았다. 무술은 송대에서 성행하여 통치자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전쟁이 잦기 때문에 상무의 사회 분위기는 무술의 발전을 더욱 촉진시켰다. 민간에는' 챔피언클럽',' 영어클럽' 등 무술조직이 있어 무공이 높은 사람은 오락을 할 수 있다. 권투 루틴은 권투 선수가 무술을 전수하는 주요 내용이 되었으며, 심지어 공연 루틴을 직업으로 하는 여성 연예인까지 등장했다. 시인 구양수는 일찍이' 일본칼의 노래' 를 썼고, 북송시에는' 오경 총강' 이라는 책을 한 권 썼다. 주먹, 리의 총, 막대기, 호연찬의 채찍, 모두 기록되어 전해지고 있다. 이런 강한 무풍 속에서 악비가 평반한 후, 그의 권법은 그의 명성만큼 널리 퍼져야 한다. 그러나 그가 반반한 후 송나라가 멸망할 때까지 100 여 년 동안 악비가 창조한 권법은 전해지지 않았다. 오히려 악비의 명성을 전혀 모르는 많은 사람들의 무공이 전해지고 있다. 이상하지 않나요?
원나라 통치자들은 국민의 반란을 두려워하여 민간 무술을 금지했다. 하지만 많은 무술이 전해지고 있다. 민간 연예인은 무협 이야기를 국극으로 끌어들여' 관대왕 단도회',' 한신 추격' 과 같은 일부 길과 기교를 보존했다. 이때 악비는 여전히 연극가들에 의해 영웅으로 묘사되었고, 그의 이야기는 무대로 옮겨졌지만, 여전히 그의 권투 창작에 대한 이야기도 없고, 민간 이야기도 없었다. 원나라가 송나라를 대체한 지 아직 90 년도 안 되었다. 원말에 농민 봉기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많은 무술이 점차 부흥하였다.
심령 복싱 3 의 창조,
명나라는 무술이 크게 발전한 시기이다. 통치자의 제창으로 각종 무술이 흥성하여 무공과 수가 모두 풍조가 되었다. 평보 장군 척계광은 심지어 "무공을 배우지 않으면 불멸의 바보다" 고 말했다. 명말이 되자 이미' 내가'' 외가' 라는 말이 나왔다. 명나라 Chenghua 년, 지 칭찬 악비, 하지만 사원 의 높은 여부, 또는 강과 호수 의 거리, 그는 심리적 주먹 을 만든 말을하지 않았다. 척계광이 쓴' 희효신서' 18 권은 우리나라 고대 군사무학 서적의 대표작이지만 악비 창조심리권은 아직 언급되지 않았다. 책 속의' 주먹경략' 은 권술의 시간운을 언급한다. "고금 송태조는 32 세 장권이 있고, 6 보 주먹, 원숭이 주먹, 권법이 있으며, 각각 그 이름이 있지만 대동소이하다. 지금까지 온씨 집 주먹 72, 잠금 36, 말 24, 셈 8, 짧은 모집 12 도 좋은 사람이다. " 루홍의 8 수는 이제 막 시작되었지만, 충분하지 않다. 산둥 리의 반나절 다리, 독수리 발톱왕의 나발, 천락만락, 장백경의 싸움, 소림사의 막대기, 청전의 빼빼로, 양의 총법, 바자의 주먹, 모두 오늘 유명하다. "만약 당시 악비의 심리적 주먹이 있었다면, 치계광이 돈을 쓰지 않았을 리가 없다고 생각해 보세요.
또한 왕즈승은 청옹정 13 년 (1735) 의' 의문권서' 에서 심술이 악비의 창작이라고 언급하지 않았다. 악비가 창설한 심리복싱 이론은 조재에서 최초로' 논권' 에 올랐습니까? 10 법 요약의 서문에서 제출하다. 즉, 그의 창권 이론은 악비가 죽은 지 거의 600 년 만에 생긴 것이다.
위의 역사적 사건에서 볼 수 있듯이, 악비의 창의적 주먹 이론은 신화 () 이다. 그 이유는 단지' 영명으로 권투가 비싸다는 것을 설명한다' 는 것이다. 사서를 훑어보니 거의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민간단체, 동아리, 중대 사건, 심지어 적주 등은 모두 어떤 신이나 어떤 성인에게 달려 있다. 태평천국은 신에게 맡기고, 양산 사나이는 별들에게 맡기고, 지로 주먹은 이랑신에게 맡긴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물론, 심리적 주먹은 부정해야 하고, 심리적 주먹은 악비에 의해 창조되었으며, 그 널리 퍼지는 것은 확실히 큰 역할을 했다. 3 일,' 심권 () 은 기 () 가 창시한다.' 민국 이래, 특히 최근 10 년 동안, 이 이론은 점차 광대한 형의학계 동료들의 인정을 받았다.
기, 자, 호. 주조기는 명초 홍동이 대전에서 주포로 임명된 것이다. 기는 기훈의 둘째 아들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문학을 공부했고, 13 살 때부터 무술을 익히기 시작했다. 5 년 후, 부모님은 연이어 돌아가셨다. 지 20 대 즈음에 집을 떠나 소림사에 갔다가 화해주로 갔다. 불행히도 중조산을 건널 때 그는 발굽을 잃고 깊은 개울에 빠졌다. 그는 나뭇가지를 잡고 절벽을 따라 기어올라 요행으로 도망쳐 소림에 도착했다. 규율은 소림사에서 10 년을 공부하여 소림비법에 대해 손금 보듯 잘 알고 있다. 그는 큰 총을 잘 사용하는데, 그는 비마가 가지고 있지 않은 절기가 있다. 그는 신총이라고 불린다. 나중에 소림사의 주재는 그에게 스승이 되어 무술을 전공하게 했다. 당시 청군이 남하하자 전국 각지의 반청 인사들이 소림으로 운집했다. 기기는 줄곧 악비의 정충보국정신을 추앙하여, 반청시력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기 때문에, 각 도로호걸과 반청문제를 상의했다. 청 팅 획득 한 후, 궁전 에 측근 을 보내, 지 요행은 강도를 탈출, 그래서 산을 내려와 여행을 했다. 먼저 남방에 가서 유명한 무술 스님을 방문하고 아미에 갔다가 한중에 가서 친링 넘기고 결국 남방으로 갔다. "당시 나는 강호에서 초라했기 때문에 진보가 별로 없었다. 나는 평온한 생활을 할 수 없고, 나도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다. 나는 생활에 전혀 관심이 없어서 은둔심을 가지고 태어났다. "("자서전 ") 당시 규율은 청조의 야망에 대항하기 어려웠고, 빛을 다시 보고, 청정에 체포될 위험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그는 시력을 되찾는 사상을 퍼뜨리기 위해 창권입법에 희망을 걸었다. 이 시기의 규율은 이미 복싱입법의 주관적 객관적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우선, 은 명확한 정치적 목적과 강한 민족의식을 가지고 있다. 그는 반청 투쟁에 직접 종사할 수 없기 때문에 권법 입법을 만들어 반청 사상을 전파한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악무무무의' 육합권경' 이 생겨났다. \ "지 읽어보기 \" 는 말했다: "노인의 고통,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고사에 홀로 살고, 사방이 늠름하고, 동부전 수선, 눈을 피하고, 밤잠을 잘 수 없고, 야수가 으르렁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느 날 밤, 나는 칼을 뽑아 동물을 쫓아왔다. 때때로 서쪽 별관 로비에는 희미한 불빛이 있다. 당시 달빛이 휘영청 밝아서 노인은 깨진 창문을 통해 총을 쏘는 것으로 의심되었다. 자세히 알아보는 것은 더욱 의심스럽고, 이상한 느낌이 든다. 연료가 느슨하고 먼지가 가득 쌓여 약간의 미광을 드러냈다. 일약, 돌밭을 가로질러, 뜻밖에도 위에 먼지가 한 자루의 고독한 칼, 나무 상자 한 마리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인은 그것을 들고 자세히 보았다. 칼집은 고아하고, 검빛이 눈부시게 빛나고, 날카로워, 그 위에는' 당은열씨'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검명이 없다. 한 노인이 그의 검을 알지 못하지만, 그는 그의 사람을 안다. 나무상자를 다시 열어 보니' 육합경권' 이라는 수첩이 있는데, 그 안의 오행변재 원리, 음양 추기, 침몰, 진퇴의 신비, 무공의 정수가 모두 여기에 집중되어 있다. " 너는 노인이니, 너는 그것의 본질을 자세히 연구해야 한다. 너는 한 권의 책에서 그것을 이해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것의 모양을 이해하고, 육합을 법으로 하고, 오행 10 형을 권투로 삼고, 의지와 의지를 권투로 삼는 것이 이른바 육합권이다. "행간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본보기로, 시력을 되찾으려는 야망을 실현하도록 독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한편, 그는 자신의 권법을' 무목권경' 에 맡기며 권법의 귀함을 나타내고, 이후 문인들이 그 권법을 더욱 소중히 여기게 했다. 주목할 만한 것은' 육합권경',' 육합법, 오행 십형이 주먹' 을 기초로 이 주먹을' 심법 육합권' 이라고 명명했다는 점이다. "생각" 주먹은 확실히 규율이 창조한 것이며,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창권술이 있다. 은 소림사에 가기 전에 무학 전재였다. 또한 소림사는 풍부한 비적을 가지고 있어 무승이 그 중의 무공을 장악할 수 있다. 이런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의 결합은 노골적인 권투 입법의 기초를 다졌다. 소림사의 10 년 동안 규율은 소림비서를 연구하여 명산대천에 발을 들여놓고 천하무림의 고수들을 두루 방문하였다. 이론에서 실천에 이르기까지 그는 점차 무술의 대가가 되었다. 그는 고대 중국 무술의 전통과 음양원리, 오행, 육합 등 많은 복싱 고전의 정수를 물려받았다. 원대 태원인 백옥봉이 소림사에서 만든 용호표범 뱀학 5 권을 참고해 날짐승을 자세히 관찰하고 재배하는 기술전술을 바탕으로 오행권과 10 권을 만들었다.
셋째, 권투는 많은 시간과 정력이 필요하다. 청나라 건립 전후 지 () 는 유학 국내, 소림 학습, 반청 활동 수행, 출국 방문 몇 단계를 거쳤다. 1, 2, 3 단계에서 기창편권술의 조건은 아직 성숙하지 않았다. 청나라 강희의 초년, 즉 4 단계에 이르러 그는 청조의 건립이 이미 안정되어 나라를 회복할 희망이 없다는 것을 목격하고, 그래서 나라들을 주유하여 명가를 방문했다. 이때, 당연히 기가 심리적 주먹을 창설했다.
옹정 13 년 (1735), 하남 학자 왕즈승이' 의문권' 을 위해 순서를 정했다. 이것은 기기 읽어보기에 이어 전해 내려오는 최초의 잉크 책이다. "순서" 는 말했다: "권투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도 누가 만들었는지 모른다. 하지만 이 육합권은 산서길론 길봉의 것이다. 2 사단은 명말 현지인이라 사격을 잘한다. 모두들 신이라고 생각했지만, 유 선생님은 여전히 심사숙고했다. 난세 때 가면 군대를 치고 돌아오면 총을 들고 자위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칼병이 핑안 () 를 덮는다면, 만약 예측할 수 없다면, 내가 어떻게 방어할 수 있을까? " 그래서 사격법을 권법으로 삼아 그 이치를 한 권의 책에 통합하고, 여러 가지 다른 것을 기초로 하여 권법 6 결합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권법, 권법, 권법, 권법, 권법, 권법, 권법) 왕즈승은' 육망권' 이 산시 제세가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격법을 권법으로 삼는다' 는 그의 근거를 확인했지만' 마음' 자는 쓰지 않았다. 또한 지용봉은 용기와 지봉으로 오인됐다. 이런 필사상의 잘못은 규율의 읽어보기처럼 나중에 전해지고, 심지어 글씨가 난잡해서 현대한어를 더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최근 몇 년 동안 기의 생애사적은' 기씨 종보' 에서 고증을 받아' 기심 권술' 의 창작에 믿을 만한 근거를 제공하였다.
요약하면, 심리권이 청초 민족 반청 투쟁이 치열했을 때 산서영제 인기가 창설되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규율은 악비 정신을 숭상하고 문무를 겸비한 무술의 대가이다. 다모가 심리권을 만들었다는 전설은 다른 한편으로는 심리권과 소림사의 관계를 설명했다. 민국 14 년 (1925)' 차준이이비비' 비문은 심리적 주먹이' 소림 밖의 문파' 라고 지적했다. 지심리권은 중국 무술대사의 권법 이론과 정수 (소림권 이론과 권법 포함) 를 흡수하는 독특한 권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