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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고대 전설은 우리에게 원시 농경 시대의 역사를 이해하는 데 어떤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까?

주로 신농의 이야기입니다.

"백호동이노." 신농은 천시지리인과 분전 분리에 따라 라이 소 등 농기구를 만들어 백성들에게 경작을 가르치고 백성들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게 하여 신농이라는 이름을 지을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본서지편' 은 처음으로 안지와 신농을' 안지신농' 이라고 부르는데, 안지는 신농, 안지의 체호, 신농의 코드명이다. 한고는' 화남자 세택훈' 이라는 책을 유인해 적제를 언급하면서 적제와 신농을 한데 모아 적제는 소전의 아들 안지로 신농, 남화덕제라고 불렀다. 좌전',' 국어',' 예기' 모두 열산씨가 수백 종의 농작물과 채소를 재배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동한 정현주 \ "예기 \", 삼국 조미 주 \ "국어 \" 는 열산 씨가 염제라고 말한다. "수경주" 권 32 는 열산씨와 신농을 합병하여, 서남경 이남경, 남중산 () 이 흉산 () 이라고 말한다. 산 아래에 동굴이 하나 있는데 신농의 탄생지라고 해서' 예기' 는 신농열산씨라고 불린다. 열 (리, 열) 산 이름의 유래에 대해서는 두 가지 설이 있다. 도사' 는 원자열산이 열산이나 여산으로 간주되고, 신농의' 흔적' 이 열산에 있기 때문에 열산과 여산이라고 생각한다. 유승환의' 중국 고대 신화' 는 염제가 신이라고 생각하고 폭력으로 불산을 석방해 열산씨라고 이름 지었다.

사기 오제본기' 는 염제와 신농이 같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암시한다. 황제에 대해 말하자면, 신농 시대는 이미 쇠락했고, 제후들은 서로 침략하여 백성을 억압했다. 신농은 정복할 수 없었고, 황제의' 수덕전병' 은 가장 해를 끼치는 염제와 치우를 토벌하여, 그들을 참살한 후 큰 위망을 얻었기 때문에 신농은 천하가 되었다. 신농은 징벌을 하지 않는다. 이는 장우도가 신농에게' 의도하지 않은 상해' 라고 말하는 중군 슈화책과는 신농이' 형벌 없이 다스리고, 한 병사는 왕을 감당할 수 없다' 고 말하는 것과 일치한다. 그는 어떻게 얼굴처럼 군패민을 침범하는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용맹하고 선전하는 황제는 사실 "그와 세 번 싸워서 다시 그 뜻을 이기고 싶다" 고 생각했다. 또한' 사기' 와' 관선' 은 모두 둘로 나뉘어 있으며, 서지의' 중국 고대사 전설' 도 신농과 함께 두 사람이라고 주장했다.

신농은 왜 농사를 지어야 합니까? 「화이트 타이거 이통」 (baihu Yitong) 이라는 책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옛날 사람들은 동물과 가금류 고기를 먹었다. 신농은 사람이 많고 가축이 부족하기 때문에 신농이 신농이라고 부르는 것은 천시, 지리, 사람, 그리고 사람을 가르치는 일이 사람을 쉽게 변하게 하기 때문이다. " 이는 신농시대가 중국이 원시 축산업에서 원시 농업으로 발전한 전환점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 당시 인구는 이미 대량 출산을 했고, 생계는 사냥감과 식물에 대한 검증이었다. 그러나 하늘의 새는 점점 줄어들고, 지상의 동물은 점점 날씬해져서 음식을 싸기 어렵다. 어떻게 해야만 사람의 식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신농의 고심은 머리를 쥐어짜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유서 줍기' 에 따르면 어느 날 붉은 몸의 새 한 마리가 하늘을 날고, 입에는 가지각색의 구이삭 계곡을 물고 있었다. 그것이 신농의 머리 위를 지나갈 때, 아홉 이삭 골짜기가 땅에 떨어졌다. 신농은 그것을 보고 주워 흙 속에 묻혔다가, 후에 하나가 되었다. 그는 손으로 밀이삭을 비벼 입에 넣어 맛있게 느꼈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에게 나무를 베고, 풀을 베고, 도끼, 괭이, 쟁기 및 기타 생산 도구를 사용하여 땅을 개간하고 곡식을 재배하도록 가르쳤다.

신농은 이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좁쌀은 해마다 심을 수 있고, 근원은 끊이지 않는다. 인간이 사용할 식물을 더 많이 선택하고 더 많이 재배할 수 있다면, 모두가 밥을 먹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까요? 그때는 곡물과 잡초가 함께 자라서 약초와 꽃이 함께 피었는데, 어느 누구도 먹을 수 있는 것과 먹을 수 없는 것을 말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신농은 하나를 맛보고, 하나를 맛보고, 마지막으로 찹쌀, 밀, 좁쌀, 쌀 등 오곡을 선별하여 후세 사람들은 그를' 오곡의 주',' 농업의 주' 라고 부른다.

신농교민들이 오곡을 심으면, 하늘에 의지하여 수확할 뿐만 아니라, 우물을 파서 물을 퍼내어 농작물을 관개하도록 가르친다. 이 플랫폼의 구석에는 우물이 하나 있고, 대중 중심의 우물은 변동이 있을 것이다. 이 지역 역사상 여러 차례 황하수의 습격을 받았기 때문에 황하가 물러나 대량의 진흙과 모래가 퇴적되었다. 이 우물들은 대부분 지하에 묻혀 있는데, 지금은 한 번만 발견되어 분산권이 남쪽으로 200 보 가는 곳에 있다. 이 Seisensui 는 맑고 달콤합니다. 방원 매일 백리에 가까운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물을 길어 신수라고 하는데, 직접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신농이 백초 농사를 맛보는 위대한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이 높은 곳에 묘를 세웠다. 신농은 음력 정월 초오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매년 음력 정월 초하루부터 정월 20 일까지 제사를 지내며 풍작을 기도한다고 한다. 역대 유명 인사 문인 묵객들이 모두 이곳에 와서 여기저기 참배하였다. 현지에 따르면 삼국 때 조식이 이곳에 와서 배배배객한 후 유명한' 신농 짱' 을 적었다. "만약 얼마 지나지 않으면 불이 한 그루의 나무로 만들어진다. 그것을 천둥으로 만들고, 백성들에 따라 계곡을 방송하다. 야금입니다. 그래야 통관할 수 있습니다. "

오곡대의 신농상은 어깨에 나뭇잎을 메고 머리에 뿔이 나고 손에 식량을 들고 있다. 벽에 벽화는 황무지를 개간하고 약초를 맛보고 곡물과 물을 뿌려 관개하고 도자기를 만들고 약을 맛보며 질병을 치료하는 등 그의 일생의 주요 업적을 기록했다.

농업의 출현으로 인류의 노동 성과는 이미 얼마 남지 않았다. 이때 신농은 장터를 설치해 매일 점심마다 먹을 수 있는 음식과 물건을 장터로 가져가서 교환할 수 있도록 중국 최초의 상품거래를 했다.

동시에 그는 도자기를 발명하여 인류의 일상생활용품, 즉 그릇, 도기, 냄비를 해결했다.

신농의 또 다른 위대한 업적은 중국 의학과 의술을 창설한 것이다.

루 개요 (Lu Zhao) 는 "사람들은 병이 있고 약석은 알려지지 않았다. 염제는 식물을 자양하기 시작했고, 그 추위, 온성, 평성, 열성을 고찰하여 군신, 보좌, 사신의 뜻을 구분하기 시작했다. 칠십 독을 맛본 후, 신이 그것을 현실로 바꾸셨기 때문에, 그는 작문본에서 인민의 질병을 치료하기 시작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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