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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그래픽 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까요? 그래픽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훌륭한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것은 어느 정도의 재능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학습 방법의 지식과 노력이 있어야만 성공할 수 있다.

첫째, 전문 자료와 각종 정보의 수집과 정리에 주의해야 한다.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고 향상시키는 과정에서 전문 자료와 각종 정보의 수집과 축적은 매우 필요하고 기초적이다. 이것은 장기적이고 중단없는 일이다. 많은 초보자들이 디자인 할 때 종종 창의성을 얻지 못해 좌절감을 느끼는 것은 정상입니다. 인간의 사고력 향상은 끊임없는 학습과 실천을 통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인간의 뇌는 일정한 정보를 받아들이고 저장할수록 관련 사고력이 강해진다. 그래서 초보자가 이런 상황을 바꾸려면 우선 전문 자료를 열심히 수집하고 축적해야 한다.

특히 정보를 얻는 것이 실제로 정보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이른바' 문외한은 구경만 하고, 전문가는 문도를 본다' 고 한다. 데이터에서' 출입구' 를 보고 자신의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 다만 표면적이고 일반적인 브라우징은 효과를 가져오지 않는다. 특히 평면 모델링, 재료 운용, 색채 배합법, 인테리어 사용 등 구체적인 디자인 기교를 다루는 경우 더욱 그렇다. 학습을 기초로 기억을 건의하다. 당신이 기억하는 스타일이 많을수록, 당신이 찾을 수 있는 디자인 수정의 방식과 법칙이 많아진다. (조지 버나드 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스타일 등) 어떻게 쓰는지 몰라도 시를 외울 수 있다는 이치는 그래픽 디자인 학습에도 적용된다. 이 방법은 좀 멍청해 보이지만 유용하다. 물론, 학습 과정에서 이 전공에 대한 자료를 축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평면 재생 평면의 설계 방법은 실용적이지만 다른 사람의 관념의 영향에서 벗어나 더 높은 수요에서 혁신과 초월을 얻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는 과학 기술 발전의 성과, 문화의 발전 추세, 다양한 예술 분야의 작품, 문학, 철학, 음악에 존재하는 각종 사조와 관념 등 전문이 아닌 다양한 정보를 더 광범위하게 얻어서 지식면을 넓히고, 식견을 넓히고, 박채장을 넓히고, 그로부터 더 많은 계시를 얻어 더 나은 사상을 창출해야 한다.

또한, 변화무쌍하고 복잡한 정보에 직면하여, 반드시 과학적 방법으로 총결하고 정리하는 법을 배워서, 저장과 응용을 용이하게 하고, 시대에 뒤떨어진 쓸데없는 정보를 제때에 삭제하고, 최신의 가장 가치 있는 정보를 포착하여, 우리가 진정으로 정보를 사용하는 데 편리함을 가져다 주어야 한다. 특히 각종 비전문적인 정보는 직접 사용할 수 없고, 디자이너가 정리, 정제, 변환, 승화를 배워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학습과 업무 능력의 구현이다. 이런 능력을 갖추면 학습 단계에서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긴 경력에서도 큰 유익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둘째, 모방에서 배우고 향상시키는 데 능숙해야합니다.

모방 행위는 고급 생명의 본질적 특징이다. 미국 심리학자들이 인간의 행동 패턴 중 하나인 모방은 학습의 결과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학습 과정에서 모방을 사용하는 것은 행동 그 자체로 볼 때 일종의 표절로 여겨야 하며 창조의 반의어이다. 그것의 기술이나 능력이 얼마나 좋은지 보여줄 수 없다. 그러나 많은 성공적인 발명이나 창조는 모방으로 시작되며 모방은 좋은 학습 방법으로 여겨져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초보자에게 너는 하룻밤 사이에 묘필을 한 송이의 꽃으로 바꿀 것을 기대할 수 없다. 너는 성실하게 다른 사람의 디자인을 모방하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서예를 배우려면 모사가 필요한 것처럼 모사를 학습의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 그래서 초보자에게 조언한 것은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이 좋아하고 좋아하는 디자이너를 찾아 지금부터 의식적으로 그의 디자인 기교와 스타일을 모방하고 감정을 키우고 기교를 연습하는 것이다. 이 학습 단계에서, 너는 끊임없이' 희신불구' 를 좋아하고, 여기에서 조금 배우고, 거기에서 조금 배우면, 결국 너는 자신의 장점을 찾아 자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다.

어떤 좋은 학습 모드라도 올바른 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야 한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의 작품에 대한 모방이 고정불변이라면, 그것은 진정한 공부가 아니다. 예를 들어 배우는 것은 학습의 의미를 모방하는 것이다.

셋째, 자신의 심미능력을 부단히 제고하고 자신의 심미관을 세워야 한다.

심미적 능력, 일명' 심미적 능력'. 그것은 사람들이 아름다움, 아름다움, 각종 심미적 특징에 대한 인식과 평가 능력, 즉 자연과 사회생활의 각종 사물과 현상에 대해 심미분석과 평가를 할 때 반드시 갖추어야 할 감정력, 판단력, 상상력, 창조력을 가리킨다. 디자이너로서 심미적 능력을 키우고 향상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심미능력이 강한 사람은 아름다움을 빠르게 발견하고 심미 대상 깊은 곳에 숨겨진 본질을 포착해 감성적 인식에서 이성적 인식으로 올라간다. 그래야만 그들은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아름다움을 디자인할 수 있다. 일시적인 감정만으로 영성을 느끼고 후천적인 예술적 소양의 배양이 부족하여 비범한 재능의 기초를 형성하기 어렵다.

사실 우리 IQ 가 정상인 사람은 누구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데, 이것은 타고난 인지능력이다. 영국의 철학자 허버트 테리드는 "느낌은 타고난 재능이지 모레가 아니라 타고난 재능이다" 고 말했다. 그는 또 "아름다움의 출발점은 지혜이고, 아름다움은 신성한 것에 대한 감성적 인식이다" 고 덧붙였다. 누구나 느낄 수 있지만, 아름다운 사물 앞에서 사람들이 받는 심미향락은 심미능력과 감상력의 높낮이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우리나라에는' 쇠귀에 거문고를 타다' 라는 성어가 있는데, 흔히 말을 하고 일을 하는 사람을 상대를 가리지 않는 사람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실생활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심미능력에는 확실히 차이가 있다. 심미능력의 형성과 향상은 인간의 생리적 진화와 관련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문화예술 지식의 획득과 심미의 훈도로, 끊임없는 학습과 실천에서 비롯된다. 디자인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둔 디자인 거장들은 모두 자신의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뛰어난 디자인 재능을 과시했다. 그래서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려면, 음악회를 듣고, 그림 전시회를 보고, 각종 예술의 아름다움을 끊임없이 감염시키고,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깊게하고, 비범한 예술적 품위를 갖도록 하는 것과 같은 관련 예술 분야에 많이 접촉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억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눈이 낮다고 말하는 것을 무시하지 마세요. 반면 이런 평가는 반가운 것 같다. 안목이 높은 사람만이' 고수' 로 승진할 수 있고, 안목이 낮은 사람은 결코 고수를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넷째,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을 민감하게 한다.

디자인 창작의 초기 영감과 단서는 종종 생활의 모든 면에서 나온다. 어떤 일들은 평범하거나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많은 플래시를 포함하고 있을 수 있다. 디자이너가 그들을 무시하고, 그들의 존재를 찾지 못하고, 제때에 포착하고 이용할 수 없다면, 많은 유용한 디자인 소재가 놓치게 될 것이다.

그래서 공부부터 사물에 대한 민감도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예민이란 외부 사물에 대한 사람의 빠른 심리나 생리적 반응을 말한다. 디자이너는 자신의 이미지 특징, 색채감정, 근리 심미 등에 신속하게 반응할 수 있다. 외부의 어떤 경관이나 사물에서도 심리적 활동을 통해 풍부한 연상을 만들어 디자인 영감을 불러일으키고 창작 돌파를 얻는다. 유명한 비스듬한 어깨 모델을 디자인했고, 그에게 엄청난 사회적 명성과 상업적 이익을 가져다 주었다.

평범해 보이는 일, 흔히 볼 수 있는 일에서 재미있고, 재미있고, 가치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우리에게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능력은 훌륭한 디자이너가 되는 중요한 자질 중 하나이며, 학습자로서 우리는 이 점을 중시해야 한다.

5. 되도록 빨리 자신을 유행시키세요.

우리는 당신의 작품이 시장에서 환영을 받는지 여부는 주로 패션과 유행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유행이 지났고 옷이 시대에 뒤떨어진 디자이너를 상상하기 어렵다. 매우 스타일리시하고 스타일리시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물론, 너는 외모로 유행할 필요가 없다. 관건은 자신의 내면에 강한 패션감과 사상이 더욱 현대적이 되도록 하는 것이다.

여섯째, 스스로 실천 기회를 창출해야 한다.

많은 학교 학생들은 종종 학교가 배정한 실습 교육이 너무 적다고 불평한다. 솔직히 말해서, 이것은 확실히 기존 교육의 문제이다. 개선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여러 가지 이유로 학교의 일방적인 노력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는 학교의 실천 교수의 부족과 어려움 때문에 자발적으로 공부할 기회를 포기해서는 안 된다. 모두 알다시피, 디자인은 실천성이 매우 강한 학과이다. 끊임없는 실천을 통해서만 디자인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더 직접적인 경험을 얻고, 진정으로 유용한 디자인을 할 수 있다. 그래서 제가 제안하는 것은 학교의 정상적인 학습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각종 패션 대회에 참가하고, 의류업체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기업에 봉사하는 선배에게 조수로 봉사하는 등 스스로 실천기회를 만들어 줄 것을 제안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쉽게 기회를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기회는 노력하는 사람을 위한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사람들과 의사 소통, 의사 소통 및 협력하는 법을 배웁니다.

훌륭한 디자이너로서, 설계 개발 임무를 원활하고 훌륭하게 완수하고 자신이 설계한 제품이 좋은 사회적 경제적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모든 관계자의 긴밀한 협조와 협력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설계 방안의 개발과 개선은 회사의 의사결정권자를 이탈해야 한다. 시장 수요 정보 수집은 소비자 및 고객과 소통해야 합니다. 판매 정보의 적시 획득은 마케팅 담당자의 도움과 분리 될 수 없습니다. 구매부의 협력 없이는 각종 재료의 출처를 제공할 수 없다. 기술 향상은 기술자의 협조와 분리 될 수 없다. 제품의 제조는 착공자의 근면한 노동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제품의 품질은 품질 검사 부서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제품 포장 및 홍보는 기획자의 노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마케팅 프로모션은 홍보 직원의 노력과 분리 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훌륭한 디자이너로서 팀워크 의식을 확립하고 의사소통, 교류, 협력을 배워야 한다. 우리는 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이 능력을 단련하고 배양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그것을 일습관으로 만들려고 노력하면 앞으로 10 년 동안 유익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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