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주인은 이미 새로운 일이 아니다. 주인이 집을 돌보니, 그를 가게 해라.
2. * * * 와 손님 한 명을 다룬 외국 영화가 있는데, 그녀가 없으면 그녀에게 특히 좋다.
미녀가 미녀를 찾아오다 (1990)
감독: 게리 마샬
시나리오 작가: J. F. 로튼
주연: 리처드 킬/줄리아 로버츠/랄프 벨라미/제이슨 알렉산더/로라 산 지아코모
유형: 코미디/사랑
생산국/지역: 미국
언어: 영어/이탈리아어/일본어
발행일: 1990-03-23
매춘부의 고백-지나가는
이웃의 귓속말
저는 * * * 입니다. 정서적으로 안정되고 낙관적인 * * *
나는 한 남자의 바짓가랑이 아래에 살고 있다. 사현인이 아니라 모든 것을 아는 * * * 사람이다.
외로운 나이트워치일 뿐, 나는 내 이름을 잊어버렸다.
나는 titi 가 내 명함에 인쇄되어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 아마도 이 세상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일 것이다.
하지만 거북이들은 항상 콘돔이라고 부르죠. 좋아요. 저도 항상 안전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어요.
그러나, 항상 약간의 영혼이 있다. 뒤에 도착하면 몰래 뚜껑을 벗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은 3 등급으로 나뉘고, * * * 도 등급을 매긴다.
다른 등급으로 다른 곳을 드나들다.
만권의 책을 읽는 것이 만리길을 걷는 것보다 낫다고 한다.
사실 만리길은 사람을 무수히 읽는 것보다 못하다.
호기심, 나는 매춘부와 죽은 사람의 데이트를 경험했다. 호화 별장을 드나들며 * * * * 모양을 본 사람은 수천 명이다. 나는 감히 내가 남자를 이해한다고 말할 수 없다. 적어도 나는 황궁의 귀족과 영원의 거지와 함께 있을 수 있다.
나는 그들이 왜 우리를 찾아왔는지 모르겠다. 사실 두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그들은 남자이기 때문이다. 둘째, 그들은 남자이기 때문이다.
어떤 것은 환기하러 온 것이고, 어떤 것은 스스로 즐기러 온 것이고, 어떤 것은 정신적인 기탁과 소속감을 찾으려고 하는 것이다.
당신도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소크라테스, 플라톤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런 사람은 가장 플라톤이 아니며, 단지 큰 것을 반복해서 물어볼 뿐이다. 이런 사람을 상대하면, 최근 이쪽 조사가 비교적 빡빡해서, 그는 곧 자수할 것이라고 그에게 말했다. 반대로, 히틀러 괴벨스에 대해 당신과 이야기하면 문명이 많아집니다.
어쩌면 당신은 나를 믿지 않을 수도 있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황무지' 나' 급진의지의 스타일' 에 대해 당신과 토론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대학 입학 시험 감압술, 공무원 면접 훈련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생각할 수 없거나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우디 애륜' 멘사의 매춘부' 도 봤는데, 제가 그들 같은 부류에 속한다고 생각해요. 이 방면에서 발전하고 싶어요.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물론, 상징주의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돈을 더 받아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멜빌의' 모비딕' 에 대해 말하면 시장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한번은 한 호텔과 고객이 프루스트와 세르반테스의 차이점에 대해 토론하다가 아내에게 간통을 당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나를 중학교 3 학년이라고 불렀다. 흥, 내가 어떻게 이런 가정과 사회의 조화를 파괴하는 일을 할 수 있을까? 만약 내가 경M. 곽이라면, 나는 용감하게 그녀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4 학년이지만, 나는 5 학년도 아니다.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나는 심지어 내 이름도 기억하지 못한다. 내가 누구지? 나는 생활에 대한 두려움이 가득하다. 만약 내가 * * * 라는 라벨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나는 누구에게 자신을 팔아야 합니까?
요컨대, 어떤 사람이 있는 곳에는 강호가 있다. 이런 등불이 푸르른 곳에서도 강호다. 여기서는 굴착기 기술을 배우고 46 개의 어휘를 익힐 수도 있다. 이 줄에서 나는 상가의 고심, 관직의 고심, 세상의 여러 가지를 꿰뚫어보는 데 익숙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것이 구름일 뿐, 붉은 먼지를 보는 냄새가 난다. 모든 것이 시원해서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다.
어떤 사랑과 원한이 사실 한 사람하고만 관련이 있고, 혼자 피어나고, 천천히 시들어 결국 시들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우리 일행에서, 내 가방에는 이런 쪽지가 들어 있었다. "나는 이런 남자를 찾고 싶다. 그는 나를 잘 배치하고, 나를 세심하게 보존하고, 나의 사고를 피하고, 나의 고통을 피하고, 내가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을 피하고, 내가 따를 것이 없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라고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그 사람, 나도 알아, 난 항상 그가 결코 오지 않을 줄 알았어. 그럼, 내일 어디로 가야 하나요?
4. 요즘 유행하는 장군과 매춘부의 이야기.
장군과 창녀의 이야기
매춘부 는 말했다
그녀는 이 장사를 하고 싶지 않다.
그녀는 조용한 곳을 찾아 일생을 보내고 싶어한다.
그는 웃으면서 계속 하고, 너를 하고, 너는 입을 다물어라.
장군은 담배 한 대에 불을 붙였다.
매춘부가 모여서 한 모금 마시고 싶다.
떠나다
너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담배를 피울 자격이 없다.
밤
그녀는 그의 등에 기대어 낮은 소리로 말했다.
키스 좀 해주실래요?
그는 갑자기 몸을 돌려 그녀의 턱을 움켜잡았다.
내 키스는 그녀에게만 속한다.
넌 마땅히 받아야 할 거야?
7 년 동안 그녀는 그를 손님으로만 대접한 적이 있다.
그는 그녀가 임신할 때마다 낙태를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너 정말 더럽다.
매춘부 는 말했다
그녀는 일생동안 이런 사람을 사랑했다.
그녀는 자신의 모든 풍토를 다 소진하고 싶어한다.
그를 미래에 있게 하다.
내가 그녀 곁에 없을 때마다
내 마음은 평안할 수 없다
그녀는 창녀가 되고 싶지 않다.
깊은 골목에서 술집을 차리는 데는 손님이 필요하지 않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그가 다시 그녀를 보러 온 그날 밤에 잃어버렸다.
그녀는 손을 뻗어 나와 함께 춤을 추었다.
너는 춤을 출 줄 안다.
오
매춘부가 모든 것에 정통하다는 것을 잊어버려라,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남의 비위를 맞추느냐?
매춘부는 고의로 발을 다쳤다.
너의 얼굴을 들어 그에게 말했다
날 데려가 줘.
그는 네가 더 이상 손님을 모집할 수 없다고 말했다.
매춘부 는 장군 에게 말했다
나와 결혼하다
그는 말했다
나는 평생 그녀의 미소를 기억한다.
매춘부 는 말했다
나는 평생 그녀의 미소를 연습했다.
매춘부들은 독약을 입술 사이에 숨겼다.
장군 * * * 으로 키스해 주세요. 키스해 주세요.
나는 군대에 키스한 적이 없다.
그냥 창녀 야. 그녀는 어떻게 적이 될 수 있습니까?
장군은 그의 너덜 너덜 한 갑옷을 벗었다.
허리를 굽혀 왕에게 말했다. 나는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
어느 날 밤 장군은 그의 침대 앞에서 죽었다.
집이 어디예요? 탕자는 집이 없다.
나는 그녀의 눈이 붉어지는 것을 보았다.
점점 더 뾰족한 턱
왼손에 담배 한 대를 들고 있다
바람이 그녀의 머리카락을 불었다.
그녀의 잔잔한 목소리.
담뱃대를 뱉다
그녀는 그녀가 그를 매우 그리워한다고 말했다.
늙은 * * * 담배에 불을 붙이다.
불량한 립스틱을 발랐던 입술
담뱃대를 뱉다
오랫동안 침묵했다
그녀는 말했다
일찍이 너 같은 사람이 있었다.
거의 한평생.
그에 대해 이야기하다
늙은 * * * 눈가의 잔주름이 웃기 시작했다.
그는 항상 갑옷을 입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내가 그에게 키스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담배를 피우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나에게 누워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의 과거를 이야기하다.
그는 나에게 집을 주겠다고 말한 적이 없다.
거의 한평생.
오래 된 * * * 흐느껴 울다.
그녀는 이것이 하늘의 은사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그를 극진히 보살폈다.
그녀는 그에게 풍채가 충만했다.
다만 그는 지금까지 그녀가 한 일에 감동을 받은 적이 없다.
그를 보러 가는 길에
마지막 아이를 잃었다.
거의 한평생.
방은 그녀가 억제할 수 없는 슬픔으로 가득 찼다.
그는 그녀의 남은 담배 반 자루를 빼앗아 빨기 시작했다.
그가 말하길, 당신은 나와 함께 갑니까?
그녀의 눈은 밝아졌다가 어두워졌다.
힘 없이 한마디 내뱉다
네가 가라. 거의 한평생.
저는 나쁜 사람입니다. 너는 나의 이야기를 알 필요가 없다.
지금 * * * 젊고 예쁘고 자기가 돈이 있다고 생각해요. 나는 그의 서비스에 대해 물었는데, 받은 대답은 절대 네 가지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다. 그는 창녀여서 아직도 나를 업신여긴다.
세계관이 다르고, 세상을 보는 관점이 다르다. 너는 그녀의 직업이 불명예스럽기 때문에 그녀의 정상을 경멸한다. 그녀가 너를 무시하는 것은 정상이다. 왜냐하면 그녀는 네가 그녀가 즐기는 것만큼 사치스럽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6. 이전에 매춘부는 어떻게 손님을 시중들었습니까?
매음굴에 가는 모든 남자가 그곳의 여자와 관계를 갖는 것은 아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한가하게 앉아, 녹차 몇 잔을 마시고, 간식을 몇 입 먹고, 작은 노래 몇 곡을 듣고, 심지어는 바둑을 두고, 시를 읊고, 작은 술 같은 것을 마시고, 떠났다. 오늘 우리가 말하는 청루는 바로 매춘굴을 가리킨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사실 고급 매음굴은 모두' 매음굴' 이라고 불린다. 청루는 원래 귀족의 부유한 가정의 호화롭고 정교한 청벽돌 청와 건축물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귀족 가정의 후궁과 매춘부가 많아 대부분 이 건물들에 살았다. 당대에 이르러 점차 불꽃놀이 향의 전용 명칭이 되었다. 두목명구' 10 년감 양주몽, 청루명' 중의 청루는 바로 매음굴을 가리킨다. 사실 고대의 매음굴은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것만큼 그렇게 화려하지 않았다. 청루는 한 건물뿐 아니라 몇 개의 방도 가리킨다. 사실, 대부분의 매음굴은 화합물의 총칭이며, 그 안의 건물은 일반적으로 매우 정교하다. 문 앞에는 버드나무 등 나무가 있고, 창문 앞에서도 흐르는 물의 경치가 빼놓을 수 없다. 정원의 꽃과 못에 관해서는 진열도 필수적이다. 소녀들의 합의에 따라. 고대에 청루 여자는 전혀 마음이 없는 것이 아니라, 감동적이고 깊은 사랑 이야기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역사적으로 당대의 단동매, 송대의 유 도순아는 모두 사랑을 위해 죽었다. 다행스럽게도 그들의 연인도 다정한 사람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매음굴에 있는 여자들과 매음굴에 들어가는 남자들은 진실을 움직이기 쉽지 않다. 남자들은 매음굴에 들어갈 때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청루는 비교적 고급스러운 청루이기 때문에 일반인은 일반적으로 들어갈 수 없고, 손님의 자질이나 사회적 지위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높다. 주로 문인, 부상, 강호상, 그중 문인이 많다. 그들 중 일부는 지구에서 게임을 하고, 강호를 자랑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지기를 사랑하고, 따뜻하고 향기로운 연옥을 즐기지만, 매음굴에 가는 모든 남자가 그곳의 여자와 관계를 맺는 것은 아니다. 사실 안에 많은 사람들이 가지 않고 거기에 앉아 있다. 주제로 돌아가 봅시다. 남자는 왜 사창가에 갑니까? 나는 주된 이유가 다음과 같다고 생각한다. 우선, 이 남자의 가정생활은 그다지 따뜻하고 낭만적이지 않다. 고대 여성들은 대부분' 여자는 재능이 없는 것이 덕이다' 고 믿었고, 게다가 대부분 자유롭게 연애할 수 없고, 감정이 있는 부부는 많지 않았다. 고대에도 현모양처가 있었고, 존엄이 있어야 하고, 일을 부적절하게 해야 했기 때문에, 풍채가 없고, 최고였다. 손님' 은 여전히 친밀감과 낭만감이 있지만 청루의 여자는 다르다. 상대적으로 더 매력적이다. 더욱이, 어떤 아내들은 남편과 소통할 욕망과 생각을 한 적이 없다. 둘째, 어떤 남자들은 사업 때문에 매음굴에 간다. 명리를 두 번 받을 때, 매음굴에 온 것은 현실을 도피하기 위해, 하나 혹은 가짜나 진정한 위로를 얻기 위해서이다. 성공할 때는 사창가에 가서 쾌감과 * * * * * * * * * * * * * * * * * * * * * * * *3 아니면 한두 명의 지기를 찾아 긴장을 풀거나. 더욱이, 어떤 남자들은 사창가에 가서 사교를 하거나, 친구와 모임을 하거나, 상인과 합작하고, 정보를 교환한다. 물론, 또 다른 남자가 이미 꽃을 피우고 있는데, 그들이 사창가에 온 목적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7. 영화명을 구하다. 어떤 큰 신이 알고 있는 번거로움이 있습니까? 하나의 * * * 의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것 같습니다.
브루나 술피스티나 (20 1 1), 브루너 세바스티안
유형: 그리기
생산국/지역: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어
출시일: 20 1 1-02-25 (브라질)
길이: 109 분
일명 브루너 세바스티안
비디오 소개:
그녀는 고등학교 때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며 집에서 집안과 갈등을 빚었다. 그녀는 화가 나서 집을 나와 사창가에 가서 일자리를 찾았다. 17 살 때 그녀는 * * * 가 되어 브루너 (데보라 사이코) 로 이름을 바꿨다. 브루너는 근면하고, 성실하고, 젊고, 예쁘고, 곧 레드카드가 되어 동료들과 친구가 되었다. 한 차례의 장독 풍파에서 브루너는 친구 몇 명을 데리고 나가서 별도의 포털을 만들었다. 그녀는 블로그를 하나 열었는데, 곧 인터넷에서 붉어지기 시작했고, 이름을 찾는 손님들이 끊이지 않았다. 사업이 번창하고 재원이 뒹굴어 그녀는 심지어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올라 스타가 되었다. 하지만 브루너는 길을 잃기 시작했다. 그녀는 마약에 중독되어 방향을 찾지 못하자 손님들이 그녀를 떠나기 시작했다. 다행히도, 그녀의 첫 손님은 줄곧 그녀와 함께 있었다. 그녀는 마음속의 사랑을 찾아 다시 일어섰다. 그녀가 은퇴를 결정했을 때, 그녀는 용감하게 3 년 동안 그녀의 이야기를 썼다 ...
이 영화는 브라질의' 유명한 작가가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는 실화를 각색한 것이다.
8. 일본 영화 한 편을 구하고 * * * *, 안에' 봄' 이라는 글자가 들어 있어 6 중 이전에 개봉했다.
일본 영화' 꽃을 원형으로 하다'
9. 리얼 스토리! !
너의 이야기를 듣고 내 마음이 아팠다. 그녀가 얼마나 좋은 여자였는지, 그녀는 자신의 사랑을 위해 잃는 것보다 자신을 희생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너의 생각은 정말 훌륭하지만, 본질은 약한 것이다. 너는 너의 나이에 발생해서는 안 되는 사랑을 위해 학업을 포기하고 자랑스러운 어머니를 버렸다. 그녀는 언젠가는 미쳐서 자살할 것이다. 。 。 。 。 。 。 。 。 。
10. 소설을 찾다. 여주인공은 현대 * * * 로 한 번에 한 손님 (뚱보) 을 위해 봉사할 때 고대 의상을 입고 있다.
아가씨가 미스 쳉 (Cheng Miss) 을 건너면 입양을 희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