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항주 샹호시

항주 샹호시

1 .. 샹호시

후샹에 관한 시 1. 후샹의 시는 무엇입니까?

역사 앞에서 우리는 모두 그녀의 나그네이다. 제사: 성산이 과거를 그리워하고 성산에 오르다. 여름에 나는 먼지가 묻은 녹색 치마를 입고 미친 듯이 춤을 춘다. 푸른 하늘과 햇빛이 나의 기질이다. 물은 나의 성정이다. 시간의 내부에서 자갈의 심장 박동은 노가 미끄러지는 소리를 낸다. 녹슨 뱃전을 통해 세월은 여전히 파란만장하다. 나는 세차게 흐르는 물얼룩처럼 마르고 젖은 날을 몇 번이고 바라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습하고 얇습니다. 겹겹이 칠하면 또 하루가 마르거나 새 자국이 가득 차 있습니다. 쓸쓸한 7 월에는 무더운 호남호가 향수사전에서 가장 부드럽고 시원한 부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한 가닥의 경풍이 쌍푸른 하늘과 햇빛 사이에서 반짝이며, 8 천 년 동안 오래된 계곡의 어가와 신화 () 를 싣고 있다. 나는 마치 순찰하는 소년처럼 낡은 말굽을 밟으며 변화무쌍한 시간에 기복이 일었다. 나는 이것이 7 월 오후였으면 좋겠다. 후모대교 위에 서 있는 호남호는 새로 심은 해안 버드나무의 정교하고 치밀한 배열과 더 비슷하다. 계수나무 ... 8 천년의 전승에 충실해 왔으며, 늙은 허리, 호수, 잔디는 모두 바람 속의 녹색 실크 담요처럼 휘어져 있다. 나는 후샹마을의 변화를 상상할 수 없다. 나처럼 호숫가의 공영과 우아함을 즐기는 촌민이 서너 명이나 되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변화된 산길은 구불구불 역사 유적으로 변했다. 모든 석두 조각은 자연의 작은 망치로 춘추전국국이나 늙은 오월 의 정교한 도자기 무늬를 두드려 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혼자 잠을 자고 옷을 갈아입고 황제는 수천 개의 철을 이끌고 산길로 들어갔는데, 나는 들었다. 계곡은 말굽처럼 구불하여 역사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마구간을 바라보니 잡초가 짙고 그늘이 짙고 석두 얼룩덜룩하다. 얕은 물 한 못으로 붉은 잉어 한 마리의 꼬리 지느러미를 메지 못한다. 잉어로 돌아온 신화 영원히 현자의 마음속에 있다. 한 층의 얇은 안개가 있는데, 텅 비어 있거나 얕은 앞에서도 마찬가지로 사람을 무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카메라를 들고 호숫가를 따라 산책을 했다. 호수는 매우 평온하다. 기슭의 바위는 붉고 노랗고 하얗고 삼색의 수련이 얕은 물에서 두 번째로 피어나고, 내가 작은 꽃에 붙잡힌 불길은 맑고 굳은 비 온 뒤에도 여전히 열정이 팽배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호호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호글라이딩 삼간문/진석

역사에 직면하다

우리는 모두 그녀의 행인이다.

-제목

성산향수

성산에 올라 여름에 미친 듯이 춤을 춘다.

먼지가 잔뜩 묻은 녹색 치마.

푸른 하늘과 햇빛이 나의 기질이다.

물은 나의 성정이다.

시간 동안 자갈 한 알의 심장 박동.

나무 노가 미끄러지는 여음을 동반하다.

녹슨 뱃전을 통과하다

세월은 여전히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일파가 또 일고 있다.

나는 날이 거센 물얼룩처럼 보인다.

건조하고 습하며 습하고 건조하다.

얇은 층, 레이어가 변경되면

또 하루가 곧 말릴 것이다.

또는 새로운 마크로 덮여 있습니다.

쓸쓸한 7 월은 매우 후덥지근하다.

호숫호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전이다.

가장 부드럽고 시원한 부분.

푸른 하늘과 햇빛 사이에 반짝 빛나다.

저녁 바람.

8000 년 된 어가와 신화.

오래된 계곡길에서 오다.

나는 마치 순찰하는 소년 같다.

시간의 우여곡절을 따르다

변화하는 시간과 공간 사이

낡은 말굽을 밟다

때로는 좋고 나쁘다. 기복이 심하다

보다

이것은 7 월 오후입니다.

후태모교에 서다

호호는 더욱 정교하고 엄밀한 처분과 같다.

새로 심은 해안 버드나무와 계화나무 ...

8000 년의 역사에 충실하다.

허리를 굽히고 허리를 굽히다

호수와 초원은 마치 녹색 실크 카펫과 같다.

바람에 흩어지다

정자와 파빌리온, 나는 줄곧 구상할 수 없었다.

후샹 마을의 변천

나와 같은 마을 사람이 서너 명 있다.

호숫가의 공허함과 평온을 누리다.

괜찮아요. 역사가 가라앉고 있어요. 상황이 바뀌고 있어요.

산길

길이 구불구불 역사 유적으로 들어갔다.

각 석두 조각은 천연 망치이다.

춘추전국시대의 정교하고 오래된 도기 도안을 두드리다

아니면 오래된 오월. 혼자 먹고 마시고 있다.

꿈에서 천이 변하다.

황제는 수천 명의 전사를 이끌고 산길로 들어갔다

듣고 있어요. 계곡이 구불구불 흘러가다

방랑하는 말굽처럼 역사의 발걸음을 밟고 있다.

귓가에 감돌다

마지를 마시다

눈을 들어 말 웅덩이를 마시다.

잡초는 그늘이 지고, 벽돌은 얼룩덜룩하다.

얕은 물 한 무더기

붉은 잉어의 꼬리 지느러미를 들 수 없다.

잉어 신화 퇴각에 대한 고찰

현자의 마음속에 있다

항상 얇은 안개가 있다.

공허한 심오하거나 얕은 것에 직면하다.

똑같이 낙담하다

수련

나는 손에 카메라를 들고 호숫가를 따라 산책을 했다.

호수는 잔잔하고 해안가의 바위는 울퉁불퉁하다.

그 수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빨강, 노랑, 흰색이 만개하고 있다.

얕은 물에서

얕은 잔물결, 작은 꽃

내가 잡은 불꽃.

비가 그치고 날이 개다

여전히 끝없는 열정을 유지하고 있다.

3. 호남의 풍경을 묘사한 아름다운 문장

우리가 성문에 접근했을 때, 아! 산 너머의 나무는 정말 무성하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파빌리온 누각과 오솔길만 희미하게 보인다.

산 중턱에 오르자 나는 정자 앞에 왔다. 정자의 네 모퉁이에 등롱이 걸려 있는데, 위에는' 기쁘게' 라고 쓰여 있다. 정자의 모든 창턱에 가지각색의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그림에는 성어가 그려져 있다. "모래밭에서 자고, 성을 지키며 흥국을 하는데." 정자에 서서 산경을 바라보니, 호숫호의 풍경이 거울처럼 보였다. 호수에서는 긴 제방이 수면을 가로지르고 있다.

마침내 우리는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는데, 군묘와 세마풀이 산꼭대기에서 눈에 띄었다. 군웅묘는 낡아 보이는데, 분명히 이미 오래되었다.

4. 소산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등악왕태

당송 문지

강, 전망대를 지나, 높이 올라가 몇 번 보다.

남풍이 하늘에 맞으며, 북가구들은 매일 문을 연다.

땅이 연기 냄새를 젖었을 때 맑은 날에는 비가 온다.

겨울에는 귤과 오렌지를 따고, 하과에서는 양매를 따요.

위험한 흔적은 모두 낭비되었지만, 사람은 역시 지아 (Jia) 가 아니다.

마음을 너무 많이 돌려서 백발이 재촉하다.

강사

타오위안 아궁이

강 장군은 비로소 외로움을 한탄하고, 태성은 창종이 연을 부러뜨렸다.

부도 꼭대기에는 늘 종소리가 울리는데, 마치 육조의 소리와도 같다.

봄에는 호남호가 가장 좋은 곳이다.

채경위휘

장당에서 버드나무가 싹이 나고, 어린아이가 노래를 부르며 차를 따다.

암우라늄은 처음에는 한식비, 평호 만수선화를 겪었다.

서시묘

청고양이가 영을 타다

포구 서시사, 우수죽영문.

악왕산이 길을 내리자 주라마을은 고요했다.

홍분 도랑 머리 물, 이끼 돌 영혼

밤이 되자 여주인이 집에 와서 촛불이 황혼을 동반했다.

5. 소산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진관

다이수런

북방 사람들은 모든 것을 원합니다.

나그네가 소산 () 에 산다.

문을 닫은 후 다시는 나가지 않았습니다.

시가 세상에 유명하다

등악왕태

당송 문지

강, 전망대를 지나, 높이 올라가 몇 번 보다.

남풍이 하늘에 맞으며, 북가구들은 매일 문을 연다.

땅이 연기 냄새를 젖었을 때 맑은 날에는 비가 온다.

겨울에는 귤과 오렌지를 따고, 하과에서는 양매를 따요.

위험한 흔적은 모두 낭비되었지만, 사람은 역시 지아 (Jia) 가 아니다.

마음을 너무 많이 돌려서 백발이 재촉하다.

강사

타오위안 아궁이

강 장군은 비로소 외로움을 한탄하고, 태성은 창종이 연을 부러뜨렸다.

부도 꼭대기에는 늘 종소리가 울리는데, 마치 육조의 소리와도 같다.

봄에는 호남호가 가장 좋은 곳이다.

채경위휘

장당에서 버드나무가 싹이 나고, 어린아이가 노래를 부르며 차를 따다.

암우라늄은 처음에는 한식비, 평호 만수선화를 겪었다.

서시묘

청고양이가 영을 타다

포구 서시사, 우수죽영문.

악왕산이 길을 내리자 주라마을은 고요했다.

홍분 도랑 머리 물, 이끼 돌 영혼

밤이 되자 여주인이 집에 와서 촛불이 황혼을 동반했다.

6. 소산 시사가부

모희화는 바로 모계령 (1623- 17 16) 으로, 본명 돈, 일명 초청, 글자가 크고 완전하다. 학자들은 그를 서하 선생이라고 부른다. 소산 쳉 링 타운 사람들. 그는 네 살 때 읽을 줄 안다. 그는 그의 어머니의 대학을 외울 수 있다. 그는 젊었을 때 재능이 넘쳐 시로 유명하다. 십 대 때 그는 학자였다. 오명 () 청병 남하 () 는 심옥새 (), 채중광 (), 보병덕 () 과 청병 () 을 피해 현성 남쪽의 깊은 산속에 있는 진흙 방을 건설하여 연구를 진행했다. 마오 qiling 고집과 오만. 그는 한 번 말했다: "원명 이후 무사, 사출한 지 300 년이 되었다." 비판의 말이 너무 급진적이어서 많은 사람들의 미움을 샀다. 그래서 나지라는 적은 여러 차례 고발과 모함을 받았다. 나중에 장화이를 여행하여 하남 호북 강서 등지에 발자취가 퍼졌다. 떼를 쓰는 친구들은 돈을 모아 국자옥에 기증했다. 청강희 18 년 (1679), 모계령은 수재, 수재로 국자감 검토, 국사관 편찬직을 수여받았다. 그동안' 고금운동' 한 권으로 강희 황제로부터 인정을 받고 역사박물관에 제출됐다. 강희는 24 년 (1685) 도서관을 떠나 고향으로 돌아가 글쓰기에 전념했다.

마오 qiling 엑스포 그룹 책, 각 장 경학은 좋은 승리입니다. 말재주가 좋아서 낡은 틀에 빠지지 않는다. 의견이 다를 경우, 반드시 "근원을 찾아 근원을 찾고", "글자를 바로잡" 고, 자신의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의' 잘못을 바로잡는 사서' 는 주를 공격하는 사서이다. 모계령은 평생 변경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아 원문을 주요 적응증으로 고집하며 다른 가문을 섞지 않는다. 그는 소림사에서' 대학식도' 를 썼는데, 이것은 그의 득의양양한 작품이다. 그리고 다른 많은 저작들은 모두 그의 경학 사상을 설명했다. 유교 고전을 연구하는 것 외에도, 나는 3 권' 후비상수리지' 와 3 권' 소산현지' 를 포함한 지방지를 연구했다. 게다가 마오는 문학과 음악 방면에 조예가 있어서 시사가부에 능하다. 그는 많은 서하시와 서하사를 썼다. 일찍이 음악을 가르쳤는데,' 경산악전' 4 권,' 악본평론' 2 권이 있다.

모계령은 70 세 때 자신의 묘비명을 쓰며 사후에 "관을 쓰지 않고, 신발을 신지 않고, 옷을 잘 입지 않고, 문객을 받지 않는다" 고 제안했다. 강희는 55 년 (17 16) 에 집에서 사망했다. 그의 유작은 학생에 의해' 서하 전집' 으로 편성되어 총 493 권, 40 여 편의 작품이' 사쿠전서' 로 수입되었다.

참고: 인터넷에서 모계령 (모희화) 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
bo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