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 이해
1. 정보 관리 대상은 정보 자원 및 정보 활동입니다
(1) 정보 자원 정보 생산자, 정보 및 정보 기술의 유기체입니다. 정보 관리의 근본적인 목적은 정보의 흐름을 통제하고 정보의 효용과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다. 그러나, 정보가 모든 자원을 가지는 것은 아니다. 그것을 하나의 자원으로 만들고 그것의 효용과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인류의 지혜와 정보기술에 의지해야 한다. 따라서' 사람' 은 정보 자원을 통제하고, 정보 활동을 조율하는 주체이자 주요 요소이며, 정보 수집, 저장, 전송, 처리 및 활용은 정보 기술의 지원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정보기술의 강력한 역할 없이는 효과적인 정보 관리를 실현할 수 없다. 정보 활동은 본질적으로 정보 자원의 생산, 전달 및 활용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정보 자원은 정보 활동의 대상과 결과 중 하나이다. 정보 생산자, 정보 및 정보 기술은 모든 정보 시스템의 기본 요소이자 정보 관리의 연구 대상 중 하나인 유기적 전체인 정보 자원을 구성합니다. (2) 정보활동은 인류사회가 정보자원의 형성, 전달, 활용을 중심으로 하는 관리활동과 서비스활동을 말한다. 정보 자원 형성 단계는 사용 가능한 정보 자원을 형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정보의 생성, 기록, 수집, 전달, 저장 및 가공을 특징으로 하는 단계입니다. 정보 자원 개발 활용 단계는 정보 자원의 가치를 실현하고 정보 관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정보 자원의 전달, 검색, 분석, 선택, 흡수, 평가 및 활용과 같은 활동을 특징으로 합니다. 단순히 정보 자원을 관리하고, 정보 자원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정보 활동을 무시하며, 정보 관리의 연구 대상은 불완전합니다. 정보 관리는 관리 활동의 기본 기능입니다. "계획, 조직, 리더십 및 통제" 는 여전히 정보 관리 활동의 기본 기능이지만 정보 관리의 기본 기능은 더욱 구체적입니다. 3. 정보 관리는 일종의 사회 규모의 활동으로 정보 관리 활동의 보편성과 사회성을 반영한다. 광범위한 사회 개인, 집단 및 국가를 포함하는 보편적인 정보 수집, 통제 및 활용 활동입니다. 정보 제품 관리 (마이크로): 정보 제품의 정보 수집, 정리 및 분석, 유통 정보 시스템 관리 (중간): 정보 제품의 설계, 구현 및 평가, 보안 관리, 정보 자원 구성 등 정보 산업 관리 (매크로): 산업 구조 및 테스트, 정보 서비스 산업의 메커니즘 및 관리 모델, 산업 정책 및 정보 입법
이 메시징 프로그램의 기본 링크를 편집하십시오.
정보 전달 프로그램에는 세 가지 기본 링크가 있습니다. 첫 번째 링크는 발신자 (영업 관리자) 가 수신자 (소비자) 에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수신자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나 이미지로 정보를 "번역"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링크는 받는 사람 (소비자 테스트) 이 정보를 그가 이해할 수 있는 해석으로 바꿔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번역' 이라고 한다. 세 번째 링크는 수신자 (소비자) 가 정보에 대한 반응이며, 이 반응은 발신자 (영업 관리자) 에게 전달되어야 하는데, 이 링크를 피드백이라고 합니다. (1) 전달자, 상품 정보 전달 과정에서 전달자의 대표는 영업 관리자이며, 영업 관리자는 소비자를 영향을 주고 설득하기 위해 정보기의 전파 채널을 선택합니다. 정보의 효과가 좋은지 아닌지는 일반적으로 특이성, 신뢰도, 가시성의 세 가지 요인에 달려 있다. 특정성이란 정보에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의학에 관한 정보가 권위 있는 의사를 통해 전파된다면, 그 특이성은 매우 높다. 신뢰성은 보도가 진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믿을 만하다고 느끼게 한다. 예를 들어, 제 3 자가 뉴스를 쓰거나 특정 주제의 상품을 보도하는 경우, 업무원의 선전은 더욱 믿을 수 있다. 가시성은 정보가 매력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소비자의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들은 모두 판매중의 기술 문제이다. 영업 관리자는 더 나은 정보와 제공 방법을 찾는 데 매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2)' 번역': 발신자가 원하는 목표에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어떻게 수신자를 끌어들여 올바른 이해를 얻을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 이를 "번역" 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직원 판매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은 주로 언어로 표현되며, 영업 사원은 자신의 언어, 말투, 태도가 고객의 요구에 더 잘 맞도록 즉흥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샘플 데모를 활용하여 판매를 촉진할 수 있으므로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번역"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홍보 도구가 광고나 홍보 문자라면' 번역' 작업은 더욱 과중하게 된다. TV 를 선택하거나 신문을 이용하는 것과 같은 정보 내용을 보다 원만하게' 번역' 할 수 있도록 어떤 전파 방식 선택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텔레비젼, 신문, 신문, 신문, 신문, 신문, 신문, 신문, 신문) 둘째,' 번역' 기교를 연구해야 한다. 예를 들면 광고용 원고와 사진? 그렇지 않으면 "번역" 된 내용이 원문 정보와 일치하지 않거나 생동적이지 않거나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출 무역 진흥에서 매매 쌍방의 문화, 언어, 생활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번역' 의 방법과 기교는 텍스트 번역 문제뿐만 아니라 더욱 복잡하다. (3) 통신 수단은 정보를 전달하는 수단이다. 직원 판매 방식을 이용하여 영업 사원이나 회사 대표를 이용하여 고객을 직접 면접할 수 있습니다. 컨설턴트와 전문가도 자신의 전문 지식으로 고객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는 구매자의 친구, 이웃, 동료, 가족이 일상적인 교제에서 구매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이 바로 구두 영향이다. 인사외 선전은 신문, 텔레비전, 방송, 포스터, 편지 등 매체를 통해 할 수 있다. 여러 가지 방법을 동시에 사용하면 미디어 조합이 된다. 일반적으로 인사 승진은 더 목표적이지만 영향력은 좁다. 비인사 발탁은 목표가 약하지만 영향이 넓다. 따라서 동시에 사용해야만 서로를 보완하고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D)' 번역': 기업이 소비자에게 정보를 전달하자 소비자들은 이해 문제가 생겼다. 이것이 바로' 번역' 이다. 홍보 수단의 사용이 좋은 효과가 있는지 여부는' 번역' 과' 번역' 이 일치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소비자들이 어떤 상품의 홍보를 듣거나 본 후 그 이해가 기업의 선전 의도와 거의 일치한다면 이런 정보 전달은 성공이다. (5) 피드백: 기업이 제품 정보를 전파한 후에는 완성할 수 없습니다. 또한 시장 조사를 통해 정보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이 제품에 대한 잠재 소비자의 태도 및 구매 행동의 변화를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피드백입니다. 기업은 정보 피드백에 따라 미래의 판매 전략을 조정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이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요소를 강조하는 완전한 정보 통신 모델입니다. 발신자는 정보가 어떤 수신자에게 전달되는지, 어떤 응답을 원하는지, 정보를 번역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수신자가 일반적으로 정보를 해석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정보 출처는 반드시 수신인에 도달할 수 있는 유효한 매체를 통해 정보를 전달해야 한다. 수신인이 정보에 대한 반응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전파자도 피드백 채널을 열어야 한다.
이 단락의 정보 전달 방법을 편집하다.
1, 고대
우편 배달 시스템, 기러기 전서, 봉화 등 중국 해외, 예를 들면 표류병. 특수 방법: 1. 철새, 특히 비둘기와 거위를 전파 도구로 이용하다. 2. 소를 넣는 방법, 예를 들면 생선 배, 케이크, 찐빵에 숨기는 방법. 3. 종소리, 북소리, 폭죽 소리와 같은 특별한 소리를 사용한다. 4. 조명과 불빛 (예: 공명등롱과 봉화대) 을 사용합니다. 적을 유인하는 것과 같은 다른 로고와 장식이 있습니다.
2, 현대:
전화, 전신, 인터넷 통신 등. 인류의 전파사에 관한 한, 정보 전파 방식 진화는 시각 문화, 청각 문화 (직관적인 느낌,' 보는 정신')-관념문화 ('읽는 정신')-시청각신문화 ('보는 새로운 정신') 와 같은 맥락을 드러낸다. 따라서 우리는 미래에는 이미지 정보가 주류를 차지할 것이며 문학은 극도로 소외된 위치로 물러나 듣고, 보고, 만질 수 있는 멀티미디어 예술로 대체될 것이라고 절대적으로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어떤 사람이 예언한 바와 같이, 문자는 이미지로 완전히 대체되지 않는다. 문자는 지식을 축적하는 주요 수단이며, 인류가 추상적인 사고를 얻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인간 교류에 없어서는 안 될 매체이기 때문이다. 2. 무전기, 호출기 (구식), 휴대폰, 라디오와 같은 무선 통신 전송. 3. 디지털 통신 전송, 가장 익숙한, 네트워크로 연결된 컴퓨터, 디지털 텔레비전. 편지, 신문 등과 같은 종이 통신 전송.
동물의 정보 전달
한 동물 개체의 자세와 소리가 주로 같은 종의 다른 개체와의 교류로 간주될 때 동물 정보 전달이라고 한다. 반딧불의 빛은 이성에게 그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역할을 한다. 이것은 일종의 정보 전달이다. 정보 전달의 유형은 각종 동물 종의 감각 기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많은 포유동물들은 종종 체표 분비물, 소변, 배설물의 냄새를 신호로 이용하여 자신의 영토를 정한다. 소리는 조류, 포유류 및 기타 고등 동물이 정보를 전달하는 주요 수단이다. 명금류는 노래를 통해 그들의 영토를 선포했다. 포효원숭이는 15-20 곡의 다른 노래를 낼 수 있고 침팬지는 30 여 곡의 다른 노래를 부를 수 있다고 한다. 많은 포유류에서 볼 수 있듯이 얼굴 표정, 꼬리 운동 또는 신체 자세의 변화는 정보 전달의 수단으로, 대체로 정보 전달에 적용되는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해석될 수 있다. 하지만 영장류에는 표기 행위가 있어 일본 원숭이의 등에 타는 현상을 연구하는 것이 그 예이다. 등에 타는 것은 짝짓기 자세다. 기수가 기수보다 높은 지위에 대한 확인과 기수에 대한 기수의 복종을 의미한다. 동물의 목소리와 기호 행동에서 인간의 음절 언어로의 진화 과정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일반적으로 생태계의 정보 전파에는 생태 물리학 정보, 화학 정보, 행동 정보 등 세 가지가 있다.
이 정보 전송 편집
전송 동작
정보는 사람들의 사회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과학 연구는 제때에 다른 사람의 연구 성과를 얻어야 할 뿐만 아니라, 제때에 자신의 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알려야 한다. 서로 정보를 교환해야만 계속 발전할 수 있다. 전쟁에서 우리는 제때에 적군의 정보를 얻어야 하며, 우리는 장병에게 각종 작전 명령을 전달해야 한다. 장사를 할 때는 반드시 각지의 시장 정보를 제때에 이해해서 어떤 물건을 살 것인지, 어디에서 살 것인지, 어디에서 팔 것인지, 무엇을 팔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 일상생활에서는 날씨, 상품, 문체활동, 친지들의 업무생활 정보를 제때에 얻어서 자신의 업무생활 상황을 자주 알려줘야 한다. 요컨대,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끊임없이 정보를 교환해야 생산 생활 등의 활동이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고, 사람은 잠시도 정보를 빼놓을 수 없다. 정보는 가치가 있기 때문에, 사람에게 유용한 것은 서로 전달된다. 전문 용어로 말하자면, 정보의 가치는 정보량이라고 하고, 단위는 비트이다. 한 가지를 다운로드하면 20bps 가 보입니다. 즉, 초당 20 비트의 정보를 받습니다.
전송 피쳐
정보 시스템은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하는 데이터 집약적, 인간-기계 대화형 컴퓨터 응용 시스템입니다. 네 가지 기술적 특징이 있습니다: (1) 대량의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조 스토리지에 데이터를 저장해야 하는데, 현재 처리되고 있는 데이터의 극히 일부만이 스토리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2) 대부분의 데이터는 지속적입니다. 즉, 프로그램이 끝날 때 사라지지 않고 컴퓨터 시스템에 장기간 보관해야 합니다. (3) 이러한 영구 데이터는 여러 응용 프로그램에서 공유되며 한 단위 이상 범위 내에서도 공유됩니다. (4) 데이터 수집, 전송, 저장 및 관리의 기본 기능 외에도 정보 검색, 통계 보고서, 트랜잭션, 계획, 설계, 명령, 제어, 의사 결정, 경고, 힌트 및 컨설팅과 같은 정보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정보 시스템은 광범위하고 많은 수의 컴퓨터 응용 시스템이다. 경영 정보 시스템, 지리 정보 시스템, 지휘 정보 시스템,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 사무실 정보 시스템, 과학 정보 시스템, 정보 검색 시스템, 의료 정보 시스템, 은행 정보 시스템, 민간 항공 예약 시스템은 모두 이 범주에 속한다. 목적상 정보 시스템의 기본 구조는 같다. 일반적으로 (1) 하드웨어, 운영 체제, 네트워크 계층의 네 가지 계층으로 나눌 수 있으며 정보 시스템 개발을 위한 지원 환경입니다. (2) 데이터 관리는 데이터 수집, 전송, 액세스 및 관리를 포함한 정보 시스템의 기초입니다. 일반적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은 핵심 소프트웨어입니다. (3) 응용 프로그램 계층은 분석, 통계, 보고, 계획, 의사 결정 등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응용 프로그램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4) 사용자 인터페이스 계층은 정보 시스템이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정보 시스템은 단위나 부서에 종합적인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시스템입니다. 그 사용자는 모든 계층의 사람들을 포함하며, 영향력은 전체 단위나 부서를 포괄한다. 정보 시스템의 사용자 대부분이 컴퓨터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친숙성이 매우 중요하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정보 시스템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정보 시스템의 개발과 운영은 기술적 인 문제 일뿐만 아니라 리더십의 중요성, 사용자의 협력 및 참여와 같은 많은 비 기술적 요소가 종종 성공 또는 실패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애플리케이션 환경과 요구 사항의 변화로 인해 정보 [wiki] 시스템은 적응형 유지 관리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개발 및 유지 보수 과정에서 가능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wiki] 개발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정보 시스템은 다양한 입력 데이터를 처리하고 처리하여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데이터와 정보를 생성하는 시스템입니다. 주요 내용은 의사 결정 정보를 생성하기 위해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설계된 조직적인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입니다. 정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Mis (관리 정보 시스템) 와 Dss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 로 나뉩니다. 정보 자원을 사회적 진보로 전환하고 좋은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관리 정보 시스템이 정보 수집, 처리, 전송, 수집, 제공 및 적용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개발해야 합니다. 생산성 및 비즈니스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은 대량의 정보를 수집, 저장 및 제공하는 것을 바탕으로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발전을 예측하고, 사건의 변화를 판단할 수 있는 모델을 구축하고, 대량의 원시 데이터 정보를 바탕으로 현실적인 의사 결정 방안을 자동으로 마련합니다. 통계 정보 시스템에는 통계 보고서 정보 조회 하위 시스템, 통계 특별 조사 및 센서스 하위 시스템, 통계 정보 게시 하위 시스템, 통계 분석 및 예측 하위 시스템, 국내 도시 정보 하위 시스템, 국제 정보 하위 시스템 및 사무 자동화 하위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이전 구매요청
정보 전달의 관점에서 현대 원격 교육 1 을 분석하다. 교육의 본질적 기능은 지식과 정보의 전달을 통해 사람의 기술을 키우는 것이다. "정보" 라는 단어는 라틴어에서 온 것이다. 원의는 진술과 해석이다. 중국어에서 "정보" 는 전달하고 전송할 수 있는 정보를 가리킨다. 교육학에서' 정보' 라는 단어의 의미는 문헌, 이미지, 색상, 데이터 및 자료에 포함된 지식을 가리킨다. 교육학의 정보는 감각 기관과 뇌를 통해 감지할 수 있는 지식과 기술, 그리고 기타 관련 소식을 가리킨다. 따라서 이런 의미에서 교육은 지식과 기술이 포함된 정보를 기호로 변환하여 전파하는 것이다. 일정한 절차와 방법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정보 전달 방식이라고 한다. 교육학의 정보 전달 모드는 주로 수학 모델을 가리킨다. 분류 기준에 따라 교육 모델은 수학 개방 절차에 따라 개방과 폐쇄형 등 다양한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나타나는 시간과 사용하는 교육 도구에 따라 전통형과 현대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교수 정보 전달의 거리는 서로 다르며 대면 교수형과 원거리 교수형으로 나뉜다. 그러나, 교육 패턴이 어떻게 변하든 간에, 기본적인 정보 전달 패턴의 진화이다. 이 모델은 교육 과정에서 지식과 정보의 전달은' 인코딩' 과' 채널' 의 두 부분을 거쳐야 하고, 학생은 정보를 받을 때' 디코딩' 을 거쳐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음 섹션에서는 각각 1 및 인코딩을 분석합니다. 교육 주체는 지식 정보를 전달할 때 특정 문자, 이미지, 사운드 및 색상을 사용하여 정보 전달체를 형성합니다. 이것을 코드라고 합니다. 인코딩된 정보를 신호라고 합니다. 2. 채널을 선택합니다. 교육의 채널은 지식이 전달되는 방식을 가리킨다. 각 채널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교육 용량 및 교육 대상의 특성에 따라 하나 이상의 채널을 선택하여 결합된 신호를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채널 선택이라고 합니다. 3. 디코딩. 신호는 채널을 통해 전송되는 동안 "소음" 이라고 하는 다른 외부 요인에 의해 방해를 받습니다. 교육 과정에서 학생들은 신호를 받은 후 이러한 "소음" 을 제거하고 신호를 지식 정보로 복원합니다. 이를 "디코딩" 이라고 합니다. 둘째, 정보 전달의 구체적인 모델은 기본 모델의 진화이지만, 각 모델은 여전히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교육 정보의 위북 모델도 마찬가지다. 다음은 전통 교육 모드와 현대 원격 교육 모드에 대한 분석과 비교입니다. 1. 전통적인 교육 모드에서 정보의 발신자는 교사이고, 교사는 구두나 판서, 동작 시범 등을 통해 지식과 정보를 학생에게 직접 전달한다. 이 모드에서 코딩은 교사의 지식 정보를 구두 언어, 판서 및 동작 시범으로 변환하는 과정입니다. 정보는 교사와 학생이 직접 대면하여 가르치고, 학생들은 듣고 보고 묻고 녹화하여 지식을 받아들인다. 물론, 이 모드의 학생들도 문자 교재를 읽는다. 2. 현대 원격 교육 모드에서 정보 소스는 강사나 교재 편집장으로, 지식 정보를 텍스트 교재로 컴파일하거나 오디오, 비디오, CD, 소프트웨어 등으로 제작합니다. 그것은 현대 멀티미디어 수단을 통해 학생들에게 가르치는 것이다. 텍스트 교재를 읽고 오디오 및 비디오 교재를 들은 후 학생들은 출처에서 정보를 얻는다. 이 모드에서 인코딩이란 교육 주체가 지식 정보를 텍스트 교재로 작성하거나 사운드, 이미지 및 현대 캐리어로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교과서, 라디오, 텔레비전, 컴퓨터 등 신기술 매체는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채널이다. 이 두 편의 교학 작문을 비교해 보면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릴 수 있다: 1. 현대 원격 교육 모드에서는 인코딩 형식이든 선택적 채널이든 기존 교육 모드보다 훨씬 풍부합니다. 2. 전통적인 교수 모델에서 교사는 지식 정보 전달의 주체이다. 현대 원격 교육에서 교사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정보 소스인 강사나 편집장으로 지식 정보 전달의 주체이다. 다른 하나는 전체 교육 과정에서 보조작용을 하는 멘토이다. 근원에서 정보를 받을 때, 그들은 학생과 마찬가지로 정보 전달의 대상이다. 학생들이 공부하도록 도울 때도 과외의 주체다. 3. 전통 교육에서 교사와 학생은 직접 대면하고, 학습 효과에 대한 정보 피드백은 제때에 편리하다. 현대 원격 교육에서는 출처와 목적지의 범위가 넓고, 소스가 보내는 지식의 양이 많고, 범위가 넓다. 그러나 강한 소음 간섭으로 인해 학습 효과에 대한 정보 피드백은 기존 모델보다 빠르지 않습니다. 셋째로, 완전한 정보 전송 시스템은 근원에서 목적지까지 다섯 가지 과정을 거쳐야 한다. 어느 부분이 막히든 전체 전송 시스템의 원활한 소통에 영향을 미치므로 원하는 전송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이런 장애는 전파 장애다. 모든 전송 시스템에는 전송 프로세스 자체의 특수성에 의해 결정되는 전송 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대 원격 교육에서 소스 측 연사나 편집장으로부터 대상 학생까지 지식 정보를 전달하는 사이에 코딩, 채널, 디코딩의 세 가지 중간 부분에 직접적인 교육 장애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현대 원격 교육에서 정보 전송 장애의 원인은 1, 코딩 기술이 떨어지는 것으로 분석될 수 있습니다. 현대 원격 교육에서, 텍스트 교재를 제외하고, 대량의 지식과 정보는 제작 또는 녹음, 녹음, 시디, 소프트웨어 등 새로운 기술 전달체를 만들어 현대 멀티미디어 수단을 통해 학생들에게 전달해야 한다. 학생들의 인식, 주의, 기억, 이해, 사고, 상상, 모방, 조작 등 심리적 자질을 크게 발전시켰다. 하지만 코딩이 어느 정도 과학성이 부족하고 편성된 신기술 전달체가 감성적 특징에 맞지 않으면 인코딩된 정보를 해독하고 복원하기 어려울 수 있다. 학생들은 이 지식들을 받아들이기가 매우 어렵다. 2. 채널 선택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현대 원격 교육에서 현대 신기술 매체는 교육 수단을 크게 풍부하게 했다. 그러나 정보 내용, 정보 수신자의 특성, 다양한 미디어의 특성 선택이 불합리하면 소음이 강하고 정보가 약하거나 전파 과정에서 정보가 왜곡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디코딩 장애. 원격 교육에서 "디코딩" 이란 학생들이 수용된 신호를 느낄 때 다양한 "소음" 간섭을 제거한 다음 신호를 정보 형식 지식으로 변환하여 이해, 유지 관리, 적용 및 마이그레이션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정보 전달에서 간섭 요소가 너무 강하거나 학생들의 디코딩 능력이 너무 낮으면 디코딩 장애가 발생하여 결국 교육 임무를 완수할 수 없게 됩니다. 현대 원격 교육에서는 장애가 있을 수 있으므로 지식과 정보의 전달이 중단될 수 있다. 교학 작가의 원활한 완성을 보장하기 위해서, 교학에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 주의해야 한다: 1, 정보 인코딩은 인지법칙에 부합해야 한다. 학생들의 학습은 인식, 이해, 통합, 응용의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인식은 학습의 출발점이므로 원격 교육에서 코딩은 지식 기호의 모양과 크기, 구조적 특징, 색상과 색도, 음향 수준이 감도에 맞아야 하는 등 인식의 법칙에 부합해야 합니다. 대비를 강화하고 변화속도 등에 주의하세요. , 학생들의 감성적 흥미를 자극하여 감성적 자료를 얻다. 2. 학생의 실제 상황과 강의 내용에 따라 채널을 선택합니다. 채널의 좋고 나쁨은 선택한 미디어의 기술적 가치나 기술의 현대화 정도에 따라 달라지지 않고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채널을 선택할 때는 원거리 교육의 특성부터 학생의 학습 조건에 초점을 맞추고 미디어의 현황, 성격, 심리적 효과, 장단점 등에 따라 진행해야 한다. 3. 학생 학습에 대한 지원 서비스를 강화하고 멘토 지도력을 높여 학생 디코딩 능력을 높인다. 학생들의 학습 효과에 대한 정보를 적시에 정확하게 얻을 수 있도록 정보 피드백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구축하여 교육 방법의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