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자원 기반
(2) 자원 평가
(3) 개발 평가
(4) 결론
둘째, 고대 도시 관광 모델 분석
(a) 고대 정착 관광지
(b) 고대 정착지 관광지 분류
(c) 고대 도시 관광 개발 모델 연구
(4) 세 고대 도시의 평가
셋째, 랑중 고대 도시 관광지의 전반적인 위치
(a) 주제 포지셔닝:
(2) 기능 포지셔닝:
(3) 목표 포지셔닝:
(4) 시장 포지셔닝:
넷째, 레크리에이션 모드 설계 및 기능 레이아웃
(a) 레크리에이션 디자인 및 기능 레이아웃 개념
풍수 감상과 체험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c) 거리 문화 레저 레크리에이션 디자인
(d) 풍수 고대 도시의 정원 건축 및 조경 설계
(5) 전체 배치: 한 도시 일대 6 구?
(VI) 고대 도시 보호 통제 구역의 배치 구조
다섯째,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 및 투자 프로젝트 디자인
(a) 제품 설계 아이디어
(2) 제품 구조
(c)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 아이디어
(d) 풍수 관광 상품 시스템
(e) 마케팅 민속 관광 상품 시스템
(VI) Jialing 최초의 Jiangshan 관광 상품 시스템
(7) 보조 문화 관광 상품 시스템.
자동사 투자의 분류와 분할.
(1) 투자 프로젝트 분류
(b) 프로젝트 투자 단계
일곱. 정부 운영
(a) 경영 시스템 개혁
(ii) 공공 사업 운영
(3) 투자 유치 운영
(4) 마케팅 운영
제 2 장 랑중 고대 도시 관광 개발 환경 및 현황 평가 1, 요약
(1) 위치
(b) 풍수 개념
(3) 역사적 배경
둘째, 랑중 관광 자원 분석
(a) 관광 자원 분석
셋째, 랑중 고대 도시의 발전 현황
발전 상황
(2) 존재하는 문제
넷째, 랑중 관광 자원 및 개발 가치 평가
자원 평가
(2) 개발 평가
제 3 장 시장 분석 및 예측 첫째, 목표 시장 분석
(a) 전국 관광 시장
(b) 쓰촨 관광 시장
(c) 청두 관광 시장
(d) 충칭 관광 시장
둘째, 전국 고대 도시 관광 시장 연구
요약
셋째, 특수 관광 시장 분석
(a) 지역 시장 개발
(2) 관광 시장 및 레저 휴가 시장
(c) 풍수 관광 시장
넷째, 랑중 관광 시장 수요 분석
(a) 고대 도시 관광 수요 동향
(b) 랑중 관광 시장 조사 및 분석 결론
다섯째, 랑중 관광 시장 포지셔닝
(a) 기본 시장
(2) 목표 시장
(3) 기회 시장
자동사 시장 예측
(a) 고대 도시의 관광객 용량 예측 기준
(b) 랑중 풍수 고대 도시 관광지 예측 방안 판문 4 장 랑중 관광업 SWOT 분석 1, 실력
둘째, 약점
셋. 기회
넷째, 도전 (위협)
동사 (verb 의 약어) 결론 기획서 판문 제 5 장 랑중 고성 관광지 전체 위치 1, 주제 위치
둘째, 기능 포지셔닝
셋째, 목표 위치
넷째, 시장 포지셔닝
(1) 범주별 시장의 목표
(b) 지역 세분화 시장 목표 계획 판문 6 장 레크리에이션 패턴 설계 및 기능 레이아웃 1, 레크리에이션 설계 이념 및 기능 레이아웃
(a) 고대 도시의 개념에서 벗어나 고대 도시를 보아라.
(b) 대상 주제 통합의 개념
(c) 풍수 문화 감상의 제품 개념
(d) connotation 개발의 개념
(e) 새로운 여가 생활 방식을 창조하는 개념
(6) 고성 문화 레저 상품화 이념.
(7)? 풍수는 영혼이고, 물은 맥입니까? 배치 개념
둘째, 레크리에이션 디자인의 풍수 관상과 체험
이해하는 법을 배우다
(2) 관광
(3) 연구 경험
(4) 쇼핑 기념
셋째, 도시 문화 레저 레크리에이션 디자인
넷째, 풍수 고성의 경관 건설과 관상설계
(a) 조경 설계
(b) 풍수 경관, 전시회, 기념품 디자인
동사 (verb 의 약어) 전체 레이아웃:? 일성 일대 6 구?
여섯째, 고대 도시 보호 및 통제 구역 레이아웃 구조
일곱째,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 및 투자 프로젝트 디자인
(a) 제품 설계 아이디어
(2) 제품 구조
(c)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 아이디어
(d) 풍수 관광 상품 시스템
(e) 마케팅 민속 관광 상품 시스템
(6) Jialing 최초의 Jiangshan 관광 상품 시스템
(7) 보조문화관광상품체계 기획서 판문 7 장 랑중풍수고성 투자사업 및 관광선 디자인 1, 투자항목 분류
둘째, 고품질 엔지니어링 설계 및 홍보
(1) 우계관-관광객 센터
(2) 랑중 고성 장비사
(3) 랑중 고성 궁원
(4) 김평-남진관루-퀴성루
(5) 거산야 서용교
(6) 영산 풍경구
(7) 삼대산-복희어대 관광지
(8) 문필탑 관광지
셋째, 주요 프로젝트 설계 및 홍보 아이디어
(1) 랑중 고성 중천루
(2) 랑중 고성 문묘
(3) 장원동 관광지
(4) 탱 왕각 명승지 (천문대)
(5) 대불사 관광지
(6) 백호욕
(7) 모래톱워터파크
(8) 동강 표류
(9) 동탄댐 생태농업관광원
(10) 복음 교회
(1 1) 자연 태극가십-운대관 관광지
(12) 구룡 펑승천궁원
넷째, 숙박 리셉션 프로젝트 디자인 아이디어
(1) 반도 리조트
(2) 금은도 리조트
(3) 스노우 트리 호텔
(4) 우엉 호텔
다섯째, 엔터테인먼트 레저 프로젝트 디자인 아이디어
(1) 명청 헬스클럽
(2) 천북 민간 예술 전시관
여섯째, 정부 공개 * * * 프로젝트 설계 아이디어
(1) 랑중 고성 7 개 고거리
(2) 남진관 부두 레저 관광 지역
(3) 마을 shuishi 소 부두와 문화 광장
(4) 판룡산
일곱째, 관광 루트 디자인
(a) 랑중 풍수 투어
(2) 고대 도시 관광 레저 투어
(3) 가릉의 첫 강산 여행? 랑수 여행
(4) 늑대산 관광계획 범문 제 8 장 랑중풍수 고성 관광통합 마케팅 1, 목적지 이미지
둘째, 마케팅 전략
(a) 풍수 브랜드 이미지 우선 개발 전략
(b) 조경 문화의 마케팅 전략 해석
(c) 마케팅의 첫 번째 전략의 개념
(4)? 중화권? 시장 중심의 해외 진출 시장 전략
(e) 지역 통합 마케팅 전략
셋째, 마케팅 목표 및 포지셔닝
(a) 마케팅 목표
(b) 마케팅 포지셔닝
(3) 마케팅 슬로건
넷째, 마케팅 전략 단계
(a) 브랜드 구축 단계 (2006-2008)
(2) 브랜드 강화 단계 (2009-20 1 1 년)
(c) 브랜드 확장 단계 (20 12-20 14)
다섯째, 마케팅 전략 조합
(a) 이미지 전략
(b) 제품 전략
(3) 가격 전략
(d) 채널 전략
(e)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
여섯째, 브랜드 마케팅에서 정부의 지위와 임무
일곱째, 최근 마케팅 계획
목적지 마케팅
(b) 지역 통합 마케팅
(3) 축제
(4) 홍보 계획
관광지 마케팅 시스템
나는 신중하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