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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장 대신 긴장을 풀고 조건부 반사를 형성하게 하시겠습니까?

피아노를 칠 때 어떻게 팔을 자연스럽고, 긴장을 풀고, 긴장하지 않게 할 수 있습니까?

긴장을 풀 때, 우선 연주 중의 긴장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생리적입니다. 둘째, 심리.

첫째, 심리적 긴장

놀든 놀든 어느 정도의 심리적 정신적 긴장이 필요하다. 이때 가장 필요한 것은 집중력과 흥분의 상태이다. 그래야 충실하게 감정을 가지고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여기서 성공의 토대: 첫째, 음악의 연습은 기술적으로 매우 능숙한 수준에 이르렀다. 둘째, 음악 처리는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다. 셋째, 심리적으로 매우 건강한 상태에 있다. 그러나, 우리는 때때로 공연 전이나 공연 중에 유해한 심리적 긴장을 일으킨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술적 불확실성; (2) 음악 처리가 잘 안 된다. (3) 환경 부적응성.

1 기술적 불확실성으로 인한 신경질 음악을 완전히 파악하지 못했거나, 기술적 난관을 완전히 극복하지 못했거나, 음악의 스타일과 표현 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다면. 무의식적으로 긴장하거나, 손바닥에 땀이 나거나, 손가락이 떨리거나, 공연에 영향을 미치고, 실수를 하게 됩니다. 이는 오히려 더 많은 심리적 긴장을 초래하고 통제할 수 없는 악순환을 형성하며 결국 엉망진창이 될 뿐이다.

연주 과정에서 음악의 처리와 표현 방식이 불분명하여 생기는 긴장감, 좋은 음악 작품 한 곡은 듣는 데 싫증이 나지 않는 작곡가의 음악 내용에 대한 연주자의 좋은 해석으로 형성됐다. 한 단락의 음악이 어떻게 표현되는지는 연주자의 처리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작곡가의 생활 배경, 글쓰기 배경, 작문 의도를 이해하는 것이 음악 처리의 관건이다. 하지만 어떤 학생들은 새 곡을 받은 후 음표만 연주하고, 곡에 대한 이해는 스펙트럼의 표현마크에만 머물러 있다. 이런 기계적인 연습을 통해 그들은 보기만 해도 매우 능숙하지만, 뇌가 음악에 대한 생각과 구조가 그다지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손의 관성으로 그것을 튕길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일단 그들이 실수를 하면 심리적 긴장과 음악 중단을 초래할 수 있다. 완전히 놀 수 있다 해도 텅 빈 문장 한 편만큼 지루하다.

3 환경 변화에 잘 적응하지 못해 생기는 긴장감은 종종 어떤 학생들이 거문고에서 잘 연주되는 것을 발견하지만, 일단 큰 교실에 도착하면 시험을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때때로 나는 급우들 앞에서 잘 놀 수 있어서 선생님 앞에서는 안 된다. 이것들은 모두 환경 변화로 인한 것이다. 작은 환경, 익숙한 환경, 갑자기 크고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온 것과는 느낌이 매우 다르다. 피아노, 손가락 터치, 좌석, 집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익숙하지 않은 목소리, * * 소리, 빛이 자신의 감정을 불안정하게 하여 연주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다.

둘째, 몸이 긴장된다

1 많은 학생들이 기초자세가 좋지 않아 빠른 트랙을 연주할 때 팔뚝과 손목 근육이 뜨겁고 시큰시큰함을 자주 느낀다. 팔뚝 연주법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 다만 팔꿈치 관절을 연결하는 근육력을 이용해 팔뚝을 들어 연주할 뿐, 근육이 항상 수축하고 팔꿈치 관절이 고정되어 있어 팔꿈치 윗부분과 온몸의 무게를 완전히 보내기가 어렵고, 밝고 밝은 음질과 음량을 만들어내기도 어렵기 때문이다. 시간이 길면 소위' 직업병' 이 형성되어 근육 부상도 거문고를 칠 수 없다. 따라서 피아노 학생들이 팔 전체로 연주할 필요가 있다. 가장 문제가 있는 것은 근육이' 기억' 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근육 운동의 한 형태는 일단 습관적으로 수천 번을 반복하면 조건 반사를 형성하여 모레의 천성을 형성한다. 그것을 바꾸는 것은 매우 어렵다. 팔뚝의 힘으로만 공을 치는 것에 익숙하다면 바꾸기 어렵다. 따라서 교사는 학생들의 피아노 학습 초기에 정확하고 효과적인 교수법을 사용하여 그들이 굽은 길을 걷지 않도록 하거나 굽은 길을 덜 걷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2 는 터치를 한 후 바로 긴장을 풀지 않아서 생긴 것이다. 손가락이 건반을 들어 소리를 낼 때, 건반에 닿자마자 수축된 근육이 즉시 원래의 잔잔한 상태로 돌아가도록 즉시 긴장을 풀어야 한다. 약간의 무게만으로 건반이 일어나지 않도록, 이렇게 하면 소리가 밝고 철저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피아노를 배우는 학생들이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들의 목소리는 무미건조하고, 생명이 없고, 음악에는 음악이 없었다. 버튼을 터치한 후에도 여전히 힘껏 버튼을 눌렀기 때문에 팔의 근육을 풀어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키보드가 눌려 죽고, 소리가 완전히 튕겨지지 않아 거문고 줄 * * * * 이 듣기 싫은 소리를 내도록 했다. 어떤 학생들은 빠른 연습곡이나 기술적으로 어려운 단락을 연주할 때 손목과 팔뚝이 피곤해서 연주할 수 없다고 느낀다. 첫 번째 버튼의 긴장감이 사라지지 않아 두 번째, 세 음을 연주하면 긴장감이 축적돼 손이 긴장된 상태에서 연주되고, 유창한 음조와 어려운 기술부분을 연주할 수 없고, 근육이 너무 피로하여 손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위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먼저 느린 속도로 음표를 연주하는 연습을 연습하는 것이다. 쇼팽의 연습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섯 손가락으로 e, #F, #G, #A, c 5 음을 동시에 누른 다음 하나씩 들어 올려 키를 터치합니다. 모든 손가락이 이런 방법에 익숙해지면 손가락을 건반 위에 올려놓고 같은 연습을 한다. 그런 다음 두 음을 풀고, 세 음을 풀고, 네, 다섯, 여섯 ... 등등. 새 곡을 연습할 때는 위에서 언급한 근육 회전 긴장의 법칙을 이용해 느린 훈련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우리는 천천히 하농의' 피아노 손가락 연습' 첫 편을 연주할 때 엄지손가락이' 도' 음을 연주할 때 주로 팔꿈치 윗부분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이용하여 번갈아 가며 16 분 음표 중 긴장하게 한 번 수축하게 하지만, 세 개의 16 분 음표 중 하나가 멈춤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피아노명언)

이들 자신의 긴장감 외에도 음악이 요구하는 소리의 변화도 이런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기 쉬우므로 두 팔을 풀어야 연주할 수 있다.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무거운 팔 이완; 가벼운 팔로 긴장을 풀다. (1) 팔이 무겁게 이완되었다. 목소리가 강하고 단단해야 하며, 속도가 너무 빠르지 않을 때, 팔의 무게는 기본적으로 긴장을 풀어야 한다. 이런 느낌을 찾으려면 손을 들고 세 손가락으로 버튼을 만질 수 있다. 세 손가락의 손끝은 반드시 키보드를 잡고, 전체 손의 무게가 세 손가락의 손끝에 집중되는 것을 느껴야 한다. (2) 가벼운 팔이 이완되다. 소리를 밝고 경쾌하고 빠르게 달리라고 요구할 때 팔은 키보드에 그렇게 무겁게 놓여서는 안 되고, 무게를 회수하여 손끝에 떨어진 무게를 무겁게 가볍게 해야 한다. 이때 전체 팔은 어깨 관절의 근육이 강하기 때문에 가벼워질 수 있고, 팔의 근육은 긴장감이 없다. 예를 들면: 쇼팽의 두 번째 연습곡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먼저 교사가 곡을 편성할 때 학생의 수준에 따라 곡을 선택해야 한다. 수준이 높다는 것은 묘목을 뽑아 조장하는 것과 다름없고, 피해가 매우 크므로, 학생들에게 자신의 기술 수준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야 한다. 둘째, 처음부터 학생들에게 악보를 열심히 읽고 연습 속도를 늦추도록 요구하고, 절대 비슷한 습관을 형성하지 말라고 요구했다. 급공근리, 탐욕, 부주의한 생각을 고치지 않으면 후환이 무궁무진하다. 또한, 학생들은 한 곡을 처리하고 연주할 때 시험 전이나 연주 전에 열심히 연습하지 말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많은 정력을 소모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감정도 마비시켜 자신이 진정으로 연주할 때 신선함을 잃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손가락을 움직여 따뜻하고 민첩하게 만들어 현장 앞에서 좋은 상태에 있게 한다. 마지막으로, 거문고 위에 앉아서, 절대로 바로 연주하지 마라. 너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곡의 구조를 생각해 보고 알고 다시 시작해야 한다. 연주할 때는 마음속의 음악과 함께 부르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음악의 경지에 완전히 잠기고 잡념의 발생을 없애고 연주의 원만한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둘째, 음악이 긴장을 푸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하지 않았나요? 왜 내가 음악을 듣자마자 긴장할까?

음악을 듣고 긴장을 푸는 전제는 뇌가 오랫동안 긴장 상태에 있다는 것이지만 이런 상황은 두려움에 속한다. 공포는 긴장과 다르다. 역시 네가 듣는 다른 장르의 음악이다. 너는 어떤 음악회가 사람의 사고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니? 예를 들어 일부 불교 음악회는 참회감을 준다. 좋은 ... 가벼운 음악과 피아노 음악을 듣는 것도 좋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셋째, 어떻게 하면 일이 생겼을 때 긴장하지 않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완성할 수 있을까.

세심함에 관해서는 많은 부주의한 경험으로만 축적할 수 있다. 사람은 완벽하지 않고, 축적을 배우는 것도 인생의 과제다. 이 일은 천천히 할 수 있을 뿐, 너무 서두르지 마라.

심리적 소질이 좋지 않아, 관련된 것이 너무 많으니, 게다가 긴장한다.

나는 매우 긴장된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치료해야 할 사람과 일을 중시하기 때문이다. 나는 너에게 진실을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1, 책을 읽을 때, 우리는 강단에 가서 무언가를 말하거나 무언가를 읽어야 한다. 그때 우리는 처음으로 긴장을 느꼈다. 그때 나는 항상 자신감 있는 언니가 생각난다. 그녀는 항상 나에게 기회가 한 번밖에 없다고 말했다. 너는 긴장하고, 아래 사람들은 너보다 더 긴장된다. 큰 소리로 너의 생각을 말해라, 원고가 있으면 너의 생각을 보고, 원고가 없으면 너의 생각을 말해라. 반드시 큰 소리로 말하고 관중 중의 어떤 사람을 직시해야 한다. 나는 항상 그의 말로 자신에게 말하는데, 나는 항상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을 기억하고, 효과는 그런대로 괜찮다.

2, 구직면접, 나 혼자 1 1 면접관. 면접 전날 호텔에서 오랫동안 울었던 기억이 납니다. 나는 자신감이 있지만 항상 긴장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등기대기실에서 면접실로 두 번 넘어졌지만, 내가 방에 앉아 있을 때, 나는 최악의 일이 나를 거절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나는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모든 질문에 큰 소리로 대답했다. 내가 사실대로 대답한다면 나는 조금도 긴장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말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천천히, 나는 긴장하지 않을 것이다.

왜 긴장하지 않는지 말할 수 없다. 너는 반드시 자신을 설득해야 한다. 너는 네가 한 번 잘할 것이라고 믿어야 한다.

네 가지 고전적인 공포 조건 반사

공포 조건 반사는 조건반사의 일종으로, 그 원리는 파블로프의 실험과 같지만, 피실험자의 반응은 타액을 분비하는 것이 아니라 두려움을 일으키는 것이다. 음주운전 광고는 공포 조건 반사의 좋은 예이다. 죽음이나 부상은 사람을 두렵게 한다. 관객에게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를 보여 주고 음주운전과 사상자를 연결시켜 음주운전도 두려움을 느끼게 한다. 이것은 전형적인 공포 조건 반사이다. 이런 광고는 음주운전자 수를 줄여 교통사고를 줄일 수 있다. 심리학이 생활에서 성공적으로 응용한 예이기도 하다. 질문이 있으시면 제 블로그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다섯 사람이 뒤에 앉아서 긴장하게 방귀를 뀌어 조건부 반사를 형성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람이 왜 방귀를 뀌냐? 장이 계속 꿈틀거리기 때문에, 꿈틀거리기만 하면 기체가 * * * 에서 배출되어 방귀를 뀌게 된다.

소화관에 가스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음식을 먹을 때 소화관 정상 균군의 작용으로 더 많은 가스가 생성되기 때문이다. 이 기체들은 장을 따라 꿈틀거리며 아래로 움직이며 * * * * * 에서 배출된다. 배출할 때 괄약근의 작용으로 인해 때때로 소리가 난다. 따라서 방귀는 장의 정상적인 작동의 징후입니다. 반대로, 만약 네가 방귀를 뀌지 않거나, 방귀를 너무 많이 뀌고, 악취가 난다면, 그것은 비정상적인 현상이다.

1 .. 방귀 증가

때때로 방귀를 너무 많이 뀌는 것은 시중에서 파는 단 음식, 고구마, 감자 등 녹말 음식을 너무 많이 먹는 것과 관련이 있다. 분식을 많이 먹는 사람은 방귀를 많이 뀌는데, 이런 음식은 장강에 과다한 가스를 만들어 방귀가 많고 배설물이 많다. 이때 전분류 음식을 줄이고 단백질과 채소류 음식을 늘려 균형 잡힌 식사를 해야 한다.

2. 방귀를 뀌면 냄새가 난다

사람들 앞에서 방귀를 뀌는 것이 가장 음란하다. 냄새 나는 방귀에는 두 가지가 있다. 첫째, 대변이 묽고, 방귀를 뀌면 진한 악취가 난다. 대변이 배출되면 방귀를 놓지 않는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방귀는 똥머리' 는 일리가 있다. 둘째, 방귀 냄새가 너무 짙어서 썩은 달걀처럼 냄새가 난다. 단백질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음식이 장에 남아 있기 때문이다. 단백질 속의 음식은 소화관에서 분해되어 아민류를 생산하는데, 아민류는 이런 악취가 난다. 해결책은 음식의 양, 특히 단백질이 함유된 음식의 양을 줄이는 것이다.

3. 방귀를 뀌지 마라

오랫동안 방귀를 뀌지 않으면 문제가 심각하다는 뜻이다. 신생아는 방귀를 뀌지 않습니다. 항문 직장이나 * * * * 발육 부전인지 확인해 보세요. 어른들은 방귀를 뀌지 않고, 복부가 부풀어 오르는 것은 복부가 부풀어 오르는 것을 설명한다. 직장에는 염증, 종양, 변비, 치질 등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 , 필요한 경우 삽관 및 배기. 장중첩증, 장비틀림, 장폐색을 앓고, 방귀가 창자에 의해 막혔기 때문에 방귀도 없다.

방귀를 뀌지 않고 심한 장통이 있다면 응급실로 병원에 가서 치료해야 한다. 또한 위천공, 맹장염으로 인한 복막염은 복부를 굳히고 심한 통증을 일으키며 방귀를 뀌지 않는다.

자주 방귀를 뀌는 데는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고구마, 양파, 배추, 콩류 등 가스를 생산하는 음식을 먹었기 때문에 방귀를 자주 뀌는 것이다. 그에 더해,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있을 수 있으며, 임상적으로는 복통, 복부팽창, 방귀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음식에서, 과식하지 말고 소량의 다식을 추천한다. 밥을 먹을 때는 천천히 씹고, 함께 공기를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하고, 쉽게 가스를 생산하는 음식을 먹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매일 요구르트 한 잔을 마시면 위장관의 세균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된다.

방귀는 몸에서 배출되는 배기가스로, 주로 이산화탄소, 수소, 메탄이다.

예전에는 방귀의 악취가 메탄에서 방출된 것으로 널리 여겨졌다. 사실 메탄 자체는 악취가 나지 않는다. 현대 과학은 악취의' 원흉' 이 인돌, 똥냄새, 황화수소 등 악취 기체라는 것을 증명했다.

사람의 후각은 이 기체에 특히 민감하기 때문에, 공공장소에서는 누군가가 몰래 방귀를 뀌어도, 사람들은 곧 코를 발견하고 막아 악취를 외칠 수 있다!

방귀가 생기는 것은 우리가 먹는 음식 중 일부가 분해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섬유와 설탕을 포함한 분해되지 않은 부분은 대장균 음식이 된다. 대장균은 배불리 먹은 후에 배출되는데, 이 기체들은 체내에 축적되어 기압을 일으킨다. 스트레스가 너무 크면 몸 밖으로 밀려 방귀가 형성된다.

방귀의 양은 사람의 음식과 관련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양파, 생강, 생마늘, 감자, 사탕, 콩, 파스타를 즐겨 먹는다. 이들 음식에는 수소, 이산화탄소, 황화수소 등 가스를 많이 생산할 수 있는 기질이 들어 있기 때문에, 먹고 나면 배기가스가 크게 늘어나고 방귀가 끊이지 않는다.

방귀의 양은 인체의 소화 기능의 강약과도 관련이 있다. 소화불량시 장내 세균이 빠르게 발효되어 가스를 생산하기 쉬우므로 방귀를 뀌게 한다.

한 과학자는 한 사람이 하루에 약 14 번 방귀를 뀌는 것을 발견했다. 매일 한 사람당 약 500 밀리리터의 배기가스를 방출한다.

방귀는 냄새가 나지만, 방귀는 정상적인 생리적 필요이며, 사람의 건강에 유익하다. 혼자서 하루 종일 방귀를 뀌지 않는 것은 건강하지 않다. 일년 내내 방귀를 뀌지 않는 사람은 위장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매일 요구르트 한 잔을 마시면 위장관의 세균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된다.

왜 수학 문제를 풀면 하품을 하고 울어요?

첫째, 원래의 불안을 찾아 스트레스를 줄인다.

수능은 하나의 사건이고 한 사람에게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준다. 이런 스트레스는 부모, 자신, 외부에서 온다.

얼마나 많은 스트레스가 가장 적합한지, 수준에 가장 유리한지 어떻게 판단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간단한 일, 스트레스가 많을수록 효율이 좋고, 복잡한 일은 정반대이며, 스트레스가 클수록 효율성이 떨어진다. 예를 들어 두 팀의 경기는 상대의 실력이 약하면 보통 강팀도 잘 칠 수 있다. 상대와 자신의 실력이 비슷하면, 큰 스트레스감을 느끼고 플레이 수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보편적인 현상이다. 수능시험은 복잡한 일이기 때문에 잘 처리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스트레스와 목표를 낮춰야 한다.

따라서 "수직 기술" 을 사용하여 압력과 목표를 줄일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대학에 갈 수 없다고 말한다면, 빠져나갈 길이 없다. 이것은 너의 피상적인 생각이다. 너는 계속해서 뒤에 무엇이 있는지 세로로 물어볼 수 있다. 만약 네가 대학에 갈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 학력이 없을 수도 있고, 앞으로의 일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 학위가 없으면 어떻게 되나요? 계속 이렇게 물어보고, 당신의 궁극적인 불안이 어디에 있는지 보세요. 이것이 바로 당신의' 원시 불안' 입니다. 만약 네가 마지막 핵심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너의 초조함은 떨어질 것이다.

둘째, 내부 및 외부 세계에 자신감을 높입니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사람은 대학에 합격할 자신이 있고, 초조함은 줄어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만약 네가 평소에 열심히 공부한다면, 너는 더욱 자신감을 가질 것이다. 평소 공부를 충분히 열심히 하지 않으면 수능시험까지 한 달 남았으니 바꿀 수 없다. 이때, 여전히 자신의 자신감을 증강시킬 방법이 있다.

자신감은 자아에 대한 견해와 평가이며,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한편으로, 외부 세계는 자신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예를 들어, 선생님은 안녕이라고 하셨고, 학우들은 안녕이라고 하면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자신에 대한 좋은 평가가 있다면, 안팎은 통일되고 자신감은 쌓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간단한 질문을 함으로써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

어떤 사람들은 수능 복습을 할 때 항상 난제에 관심을 가지는데, 이는 자신감이 강한 사람에게는 문제없다. 자신감이 나쁘고 자신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다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불안과 불신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그래서 쉬운 문제를 하면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자신감의 자기조절이다.

셋째, 상상을 통해 시험 불안을 해소한다.

어떤 사람들은 시험장에 들어가자마자 긴장하고 초조해 조건 반사를 형성하여 발휘 수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때 다른 조건 반사로 대체할 수 있어 시험만 보면 긴장을 풀 수 있다.

낡은 시험 불안은 상상을 통해 해소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시험을 볼 때, 비교적 조용한 환경에서 집중하여 일정한 순서에 따라 어떤 일이나 누군가를 상상할 수 있다. 상상할 때는 자신의 몸, 감정, 행동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 자신을 편안하고 차분하고 자신감 있는 상태로 생각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시험 불안을 천천히 줄일 수 있다.

대학입시는 자신이 할 수 없는 문제를 완전히 만날 가능성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생각하고, 자신이 할 수 없는 문제에 부딪히면 어떻게 할까? 이것은 단지 불안을 증가시킬 뿐이다. "이럴 때, 당신은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는 문제에 부딪힌다면, 괜찮아요. 당신이 그것을 하기만 하면, 당신은 당신의 부모에게 떳떳할 수 있고, 당신 자신에게 떳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이것은 또한 불안을 줄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넷째, 호흡 훈련은 신체적 불안을 없앨 수 있다.

시험장에 갈 때 심장 박동이 빨라지고, 몸이 떨리고, 안절부절못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들은 모두 훈련을 늦추어 해결할 수 있다.

한 사람의 불안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정신적인 불안, 다른 하나는 신체적인 불안, 호흡이 가빠짐, 떨림 등이다. 이것은 신체 불안에 대한 반응입니다. 이 두 부분은 서로 영향을 줄 것이다. 예를 들어, 정신적 스트레스가 대회를 통과하면 심장 박동이 빨라지고 안절부절못하는 것도 정신적 스트레스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때 신체 반응을 조절하여 긴장을 풀 수 있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 상담사의 지도하에' 자유이완법' 을 사용하여 온몸의 근육을 하나씩 이완시켜 완전히 이완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간단한' 호흡 훈련' 으로 심장박동과 호흡의 빈도를 조절할 수도 있다. 방법은 코로 천천히 숨을 깊게 들이마신 다음 복부가 융기되고, 즉시 숨을 내쉬지 말고, 숨을 3 ~ 5 초 정도 참으며, 입으로 천천히 숨을 내쉬면 어깨와 복부가 내려간다. 그래서 10 번. "3 초에서 5 초 동안 숨을 참으면 체내 이산화탄소 함량이 증가하여 심장 박동을 반영하고 심박수를 늦출 수 있다. 이때 사람들은 그렇게 불안하지 않을 것이다. " 호흡훈련은 시험, 면접 긴장을 완화하고 없애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긴장할 때 어떻게 긴장을 풀까?

다음 분석을 비교해 보십시오.

1. 다른 사람이 너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너무 신경을 쓰거나, 일에 대해 너무 걱정해서, 매번 일을 만날 때마다 긴장하고, 잘못을 할까봐, 무의식적으로 긴장된 습관을 갖게 되는 거 아니야.

이런 상황을 처리하는 데는 역효과를 내야 하고, 일에 부딪치면 긴장하지 말고, 너무 진지하지 말고, 쉽게 처리하고, 편안한 습관을 길러야 한다.

2. 마음속에 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원인을 찾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어떤 일들은 용감하고 태연하게 대하면 긴장하지 않는다.

3. 생활이든 직장스트레스든 너무 크다. 스트레스를 풀거나 일을 잘해서 긴장하지 않고 대처할 수 있다.

4. 심신이 너무 피로하거나 하위 건강 상태에 있는지, 그렇다면 제때에 영양을 조정하고 강화하고, 운동을 늘리고, 휴식과 휴양을 하고, 건강을 회복하십시오.

5. 또 다른 상황이 있습니다. 자신의 심리와 신체 상태에 주의하여 제때에 조정해 주십시오. 심리조절책을 보고, 경음악을 듣고, 요가를 연습할 수 있다.

하루빨리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근육 이완은 심리적으로 어떤 병을 치료합니까?

바이오피드백 요법은 현대생리과학기구를 이용해 인체 내원성이나 병리 정보의 자기피드백을 통해 환자가 전문 훈련을 받은 후 의식적인' 생각' 통제와 심리훈련을 실시함으로써 병리 과정을 없애고 심신 건강을 회복하는 새로운 심리치료방법이다. 이 치료법은 훈련 목적이 명확하고 직관적이며 지표가 정확하기 때문에 고통도 부작용도 없이 환자를 치료하는 것이 인기가 있다.

생체 피드백 방법의 응용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방문자가 훈련을 늦추는 법을 배워서 과도한 긴장을 줄이고 신체를 어느 정도 이완시키는 것이다. 둘째, 방문자는 학습이 완화될 때 생체 피드백을 통해 자신의 체내 생리 기능 변화에 대한 정보를 배우고 파악함으로써, 조작성 조건 반사가 형성될 때까지 이완 훈련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정상적인 생리활동이나 병리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긴장을 풀고 정상적인 생리기능을 회복하다.

바이오피드백 요법의 응용은 현대전자기기로 환자의 생리기능을 추적하고 소리, 빛 등의 피드백 신호로 전환하여 자신의 내장기관과 기타 신체기능을 피드백 신호에 따라 조절하는 법을 배워 심신 질환을 예방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국내 보도에 따르면 바이오피드백 요법은 사회 심리적 스트레스와 관련된 많은 심신 질환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고혈압을 예로 들면, 병원 입원 전 이 방법으로 264 건을 치료하여 80% 이상 효율적이다. 생체 피드백 치료에 사용되는 장비로는 근전 피드백, 피부 습도 피드백, 뇌전 피드백, 뇌전 피드백, 맥박 피드백 등이 있다. 기기의 운영자는 결과의 신뢰성과 과학성을 보장하기 위해 전문적인 훈련을 받아야 한다.

생체 피드백 치료를 실시하기 전에 환자에게 치료의 목적과 방법을 명확하게 설명함으로써 전자기기에 대한 우려를 해소해야 한다. 설령 전류가 통과하는 신체가 다른 위험이 없다는 것을 알고도 그렇다. 또한 이 치료법은 주로 자기훈련으로 내재 기능을 통제하고, 주로 정기적인 연습에 의존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기기 모니터링과 피드백은 초보적인 자기 훈련 수단일 뿐 치료의 전 과정이 아니다. 매일 연습하고 꾸준히 해야 좋은 효과가 있다. 모든 설명은 테이프에 올려놓고 개별 질문과 보충을 할 수 있다.

생체 피드백은 1920 년대에 시작되어 근전 활동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시작되었다. 근전 피드백부터 피온 피드백, 뇌전 피드백, 심전도 피드백, 혈압 피드백 등 다양한 생체 피드백 기술이 개발되었습니다. 생체 피드백 요법은 근전 활동, 뇌전, 심박수, 혈압 등 생물정보를 처리한 후 시각 청각 등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사람을 훈련시켜 사람들이 의식적으로 자신의 심리활동을 통제할 수 있도록 하여 신체기능 조절, 질병 예방 치료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지시

(1) 신경계 기능성 질환과 일부 기질성 질환으로 인한 국부 근육 경련, 경련, 경련성 사경, 이를 갈고, 면근 경련과 마비, 말더듬, 직업근육 경련, 유뇨, 대변 실금 등.

(2) 불안, 공포증 및 정신적 스트레스와 관련된 정신 및 신체 질환 [1]

(3) 긴장성 두통;

(4) 고혈압 및 부정맥;

(5) 편두통;

(6) 소화성 궤양, 천식, 성기능 장애와 같은 기타. 바이오피드백 요법을 사용할 때는 주의해야 한다. ① 치료의 주된 목적은 신체 근육과 정신 상태를 완화하는 것이다. 자연에 순응해 과도한 경각심과 과잉 반응에 익숙해진 불안 환자의 정신과 신체 상태를 완화하는 것이다. (2) 심리적 요구는 이 곳의 상태에서 과거를 그리워하지도 않고, 미래의 노기도 걱정하지도 않고, 어떤 실제 문제 해결에 집중하지 말고 의지없이 자유롭게 떠다니도록 해야 한다. (3) 릴랙스 상태에서는 사지가 무겁고 따끔거림, 분비물 증가, 정신 위축, 부감 등 일시적인 신체 감각이 있을 수 있다. 환자의 불필요한 공황과 불안을 일으키지 않도록.

긴장된 소리를 듣고 어떻게 긴장을 풀죠? 설탕을 먹는 것과 같은 조건부 반사가 유용합니까?

소리치다. 너의 목소리로 그 무서운 목소리를 덮어라.

어떻게 천천히 고음 부르는 연습을 합니까

호흡은 그 중의 일부이다. 고음이 더 중요한 것은 정확한 발음 위치를 찾아 목을 열고 하품을 하는 것이다. 이번에는 목이 열려 있고 고음을 낼 때 이 모양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하품은 높지 않아요. 자신의 발음 위치를 찾아 아래로 내려가려고 노력하다. 소리가 높을수록 발음 위치가 목구멍에 깊어집니다. 보통 사람들은 고음을 부르면 위로 뛰어가지만, 끼면 아래로 내려간다. 이해하기 어렵나요? 하지만 노래는 이렇다. 어떤 것은 알아들을 수 밖에 없다. 언어 묘사가 잘 안 되기 때문이다.

많이 연습해라, 걱정하지 마라, 다른 사람이 나를 가볍게 밀어도 나 자신도 천천히 시도해 보았다. 노래 연습은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1 년 정도 걸려야 효과가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숨결에 관해서는 고음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지만, 노래 한 곡을 잘 부르려면 좋은 숨결이 있어야 한다. 가스가 복부에 가라앉는다고 한다. 사실, 가스가 어떻게 흡입되는지, 폐에만 있습니다. 다만 우리는 평소에 심호흡을 하고 폐는 앞으로 확장한다. 우리가 갈비뼈를 만났을 때, 우리는 제한된 공기만 흡입할 수 있었다. 숨을 들이마실 때 폐가 아래로 팽창하는 것을 배우면 횡격막이 눌려 폐가 더 많은 공기를 흡입할 수 있다. (복강은 뼈로 막히지 않아 폐가 아래로 확장될 수 있다.) 만약 네가 좋은 호흡이 있다면, 너는 복식 호흡에 익숙해져야 한다. 이런 습관은 하루 이틀 만에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많이 연습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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