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강력한 상세 데이터 수집

강력한 상세 데이터 수집

Qiangqiangqiang, 남성, 1942 광동 판유 출생, 국제 그래픽 디자인 마스터, Jin qiangqiang 디자인 상 창립자, 국제 그래픽 디자인 연맹 (AGI) 회원, 중앙 미술대학, 칭화대, 길림 애니메이션 대학 등 대학 객원 교수. 김의 작품은 국내외에서 수많은 상을 받았다. 그는 홍콩 10 대 걸출한 청년에 선발된 최초의 디자이너로 시의회 디자인상을 받은 유일한 디자이너로 세계 그래픽 디자이너 명인록에 오른 최초의 중국인이며 20 세기 걸출한 예술가와 디자이너로 선정된 최초의 영국인이다. 그의 예술작품은 종종 해외에서 전시되어 영국, 미국, 독일, 핀란드, 일본, 한국, 싱가포르, 중국 등에서 여러 차례 전시회를 기획한 적이 있다. 그는 업계에서' 김 아저씨' 라고 불리며 부끄럽지 않은 그래픽 디자인의 대가이다.

기본소개 중문명: 국적: 중국 국적: 한족 출생지: 광동 반유의 생년월일: 1942 직업: 그래픽 디자이너 졸업대학: 홍콩 중문대 성별: 인물 경험, 남자, 수상, 디자인 이념, 인물 경험 1967 은 디자인 작업을 시작하여 여러 차례 수상하여 좋은 명성을 얻었습니다. 1967 디자인 회사 설립, 작품은 호평을 받아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가 되었다. Jin qiangqiang 은 다양한 대회에서 수백 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중 수십 개의 뉴욕 역대 창의전 우수상이 있다. 199 1 및 1994 아시아 광고상 최우수 기업 이미지 디자인; 로스앤젤레스 국제 예술 창작전 금상; 여러 뉴욕 CLIO 상 결승전; 일본 글꼴 디자인 올해의 최고의 작품; 뉴욕 수성 금상; 여러 미국 "전달 예술" 상 폴란드 1 국제 컴퓨터 아트 비엔날레 챔피언. 홍콩에서 김은 처음으로 1979 홍콩 10 대 걸출한 청년에 뽑힌 디자이너가 되었다. 1984 는 시의회 디자인상을 수여하는 유일한 디자이너입니다. 199 1 년 홍콩 예술가 연례 디자이너 상 수상, 1992 년 90 년대 풍운 인물 선정. 1998 다시 한 번 우수성과상을 받았다. 작품은 독일 덴마크 프랑스 일본 홍콩 등 국가의 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다. 삼회 홍콩 디자이너 협회 회장, 산두대 장강예술디자인대학원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현재 홍콩 예술관 명예고문, 중국 중앙미술학원 객석교수, 계림전자과학기술대 객석교수, 광서사범대 명예교수, 경덕진 도자기학원 명예교수, 홍콩미술가 협회 이사회 부회장, 벨기에 국제상표센터 명예대사, 홍콩 예술개발국 회원입니다. 그는 그래픽 디자인 실천, 상업 디자인 예술, 포스터 디자인, 그리고 바우 히 니아 메달을 받았습니다. 디자인 이념이 강건한 것은 부끄럽지 않은 그래픽 디자인의 대가이다. 디자이너의 전문성을 특별히 강조하다. 그는 아름다운 디자인이 반드시 좋은 디자인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가장 좋은 디자인은 기업과 제품에 적합한 디자인이다. 홍콩 일류 디자인 회사인 김류디자인 컨설턴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수많은 기업을 위해 포장 디자인을 했습니다. 김은 1980 년대 초 디자인한 중국은행 로고가 여전히 모범으로 여겨지고 있다. 성공한 기업은 반드시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가져야 하며, 기업 자체가 좋은 브랜드 이미지의 기초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기업으로서 진실한 이미지와 진실한 체격, 명확하고 완벽한 이상과 목표, 내적 아름다움과 외적 아름다움이 있어야 한다. 디자이너로서 우리는 기업의 이러한 특징을 이해하고, 기업의 본질을 이해하고, 기업의 문화를 결정하고, 기업의 진정한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 동시에, 그는 디자인이 기업 보급의 도구일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기업을 위해 이미지를 형성하고 기업의 문화 정신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한편, 디자인은 상업적 기능을 발휘하여 적절한 시장 효과를 달성합니다. 한편, 그것은 깊은 문화적 자질을 포함하고 기업에 긍정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다. 기업을 설계하는 과정에서 김도 이 원칙을 따랐다. 디자인은 시장을 이해해야 한다. 강력한 디자인의 맹금 카우보이는 바로 이 취지에서 생동감 있는 작품이다. "미국은 고품질의 청바지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우리는 디자인 과정에서 랩터 청바지의 이미지에 미국 색채를 더했다. 동시에 포장에는 명절 분위기로 가득 찬 초콜릿 이미지를 넣어 포장에 강한 인간미를 느끼게 했다. " 새 포장이 출시되자 랩터청바지 시장이 빠르게 열리면서 랩터청바지는 홍콩인의 명절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되었다. 좋은 디자이너는 현대 디자인 언어뿐만 아니라 시장 분석 능력도 있어야 하고, 시장에 예리한 후각을 갖고, 제품에 대한 시장 포지셔닝을 함으로써 우수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고 강력한 주장을 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자이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자이너명언) 중국과 서양의 디자인 이념을 융합하여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서구 현대 디자인 이념에 융합할 것을 강력하게 주장하다. 이러한 융합은 단순한 가산이 아니라 중국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강조했다. 예를 들어, 중국 은행의 로고, 간결, 유창함, 시대감이 있습니다. 로고에는 중국에서 온 고돈도 포함되어 있어 천지의 뜻과 일치한다. 가운데 교묘한' 중' 자가 중국은행의 간판을 두드러지게 했다. 이 부호는 동서양 사상의 강력한 융합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재봉사는 자신이' 그다지 똑똑하지 않다' 는 것을 강력하게 인정하는데, 창작 영감은 주로 일상생활의 발견에서 비롯된다. Qinqiangqiang 는 말했다, "나는 자연적인 디자이너가 아니다, 그러나 나는 자연적으로 생활에서 나의 잠재력을 개발 했다." 삶을 사랑하는 것은 나에게 귀중한 인생관을 이해하게 해 주었고, 동시에 나에게 기묘한 창작 동력을 주었다. 강대한 대륙의 미래 디자인은 아시아의 디자인이 일본을 제외하고는 홍콩으로 간주될 것이며, 중국 대륙의 미래 발전 잠재력이 매우 크다고 생각한다. 1 5 년의 개방을 거쳐 중국의 현대디자인도 약 15 년 동안 발전했다. 20 세기에 중국인의 디자인 실력은 대륙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홍콩의 젊은 세대 디자이너가 꾸준한 노력을 하지 않으면 앞으로 같은 세대의 내지 디자이너에 의해 추월될 것이다. 지앙 qiangqiang 는 본토의 일류 디자인 인재가 깊이 집중되어 있다고 믿지만, 디자인 산업의 사회적 인정을 포함한 디자이너의 작업 환경은 아직 갈 길이 멀다. Jin Qiangqiang 은 광저우에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 센터를 설립 할 것을 촉구해 왔으며, "디자이너에게 더 나은 개발 환경을 제공하고 더 많은 광동 기업이 우수한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Jin qiangqiang 은 중국의 디자인 사업을 위해 계속 뭔가를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중국이 진정으로 권위 있는 국제적으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디자인 간행물을 가지고, 세계의 디자인 정보를 중국에 가져오고, 중국의 좋은 물건을 널리 보급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다리로서 상호 교류를 증진하고, 중국의 디자인을 국제수준으로 끌어올리겠습니다. 디자인은 다른 사람을 위해 맞춤화한 것이다. 강건하게 말했다. "재봉사는 다른 사람을 위해 옷을 맞추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예뻐 보이고, 그의 뜻에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재단사, 재단사, 재단사, 재단사) 이 개념은 디자이너에게도 필수적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소비자 또는 고객-을 위해 디자인을 만들고, 그들을 만족시키고,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재봉사의 옷이 다른 사람의 몸에 적합해야지, 자신을 위해 입는 것이 아니다. 이 개념은 내가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나는 예술적 기질이 있기 때문에 디자인을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나의 고객을 위해 디자인을 맞춤화할 것이다. 여러분 충칭 _ _ * * 로고/logo-0/986 고돈 모양의 로고들은 강력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6 년 6 월 65438+ 10 월 65438+6 월 6 일 그가 디자인한' 사람이 충칭에서' 로고에서 정부 (충칭 * * * *) 확인을 받았다. 사람은 충칭에 있다. 두 개의 행복하고 즐거운 글자' 사람' 이 겹쳐서' 경축' 을 구성하는데, 이는' 쌍경, 사람 중심, 손잡고 함께 나아가는 것' 을 의미한다. 도시 이미지 로고는 도시의 공식 휘장과는 달리 대외 홍보에 많이 쓰인다. 1970 년대부터 80 년대까지 강력한 수묵화는 많은 디자인 요소들을 섞은 후 현실주의 스타일로 변신했다. 주로 중국 풍경을 기초로 한다. 김의 작품은 문자의 실용성과 예술성을 결합하여 초서의 구조를 참고했다. 어떤 작품들은 칠구화면 춤운산유수로 환상화되어 디자인과 예술, 산수, 서예를 하나로 융합한다. 멀리서 보면 기세가 웅장한 초서이고, 가까이서 보면 구불구불한 산수이다. 디자이너의 세심한 배치와 예술가의 자유 의지 아래' 내 마음을 그리는 것' 에 힘쓰고 있다. 내 마음 그리기 전시회에서 대부분의 작품은 산수를 소재로 한 수묵작품이다. 접근하기 쉬운 장수강은 할아버지 (한 장인) 의 영향을 받아 서예와 그림 등 수묵화와 사랑에 빠졌다고 말했다. 나중에 디자인을 읽었는데, 역시 수묵화를 창작 매체로 삼았다. Qin qiangqiang 의 초기 창작은 1969 년이었다. 당시 그의 작품 형식은 사생수채화로 산수를 위주로 기하학적 구도를 위주로 했다. 1972 년 디자인을 공부한 후 점차 포프, 바우하우스 등 서양 예술의 영향을 받았다. 그의 작업 스타일은 기계적이고 입체적이며, 그의 회화에는 입체감, 기하학, 풍경의 융합이 더 많으며, 강렬한 디자인 색채를 지닌 구도는 그의 창작 스타일을 우아함 외에 더욱 간결하고 냉정하게 한다. 그러나 천천히 그는 깨달았다. "내가 왜 다른 사람의 유행을 추구해야 하는가? 나중에 여수곤과 수묵화를 배우다가 그의 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어렸을 때도 할아버지의 영향을 받았고, 할아버지는 연예인으로 그림 그리기와 우표 새기기에 관심이 많았다. 그래서 나의 창작 형식은 줄곧 수묵화를 위주로 하고 있다. 1990 년대에, 그는 자신의 예술적 개성을 다시 찾았고, 그는 표류하지 않고 산수로 돌아갔다. 개혁개방 초기에 그는 내지의 명산대천에 가서 사생감을 느끼며 그림에 마음을 뿌렸다. 그의 창작 주제는 줄곧 자연 경관을 사랑했다고 강경하게 말했다. 일찍이 198 1 년, 그는 황산으로 여행을 가서 그곳의 구름과 연기를 감상했다. 나중에 그는 유럽의 설산, 나이아가라 폭포, 그랜드 캐년을 방문했는데, 그는 줄곧 자연경관, 석두 등의 경이로움을 좋아했다. 이때 작품은 산맥을 분명하게 드러내지 않고, 그림 속에 마음속의 자연의 숭고한 정신을 써내고, 반추상적인 의경을 가지고 있다. 수십 년 동안 디자인에 종사해 온 강력한 말에 따르면, 그가 창작할 때 그는 반드시 디자인에 대해 생각해야 하며, 반드시 심사숙고해야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는 연필로 꼼꼼히 초안을 짜야 하고, 자신이 어떤 효과를 원하는지 분명히 알아야 정식으로 창작할 수 있다. 틀리지 않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2 년 동안 강력한 창작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그의 작품은 멀리서 보면 초서필법의 리듬이 있지만, 자세히 보면 원래 글자에 그림이 들어 있었고, 큰 글자 하나마다 윤택한 산천이 담겨 있었다. 어떤 것은 고화처럼 산기슭에서 산꼭대기까지, 가운데는 소나무 숲과 구름, 그리고 인간간 고인의 선정이 담겨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예 글씨체의 내용은 모두 산밖에 산이 있다',' 마음 속에 산이 있다',' 운산의 움직임',' 인인을 위해' 낙산' 을 쓰는 것과 같은' 산밖에 산이 있다' 는 선호도를 표현한 것이다. 진 qiangqiang 한 번 자랑스럽게 말했다, 그는이 아이디어가 서예와 그림 업계에서 아무도 시도한 적이 없어야한다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원화는 샹강을 그리는 것과 같이 홍콩을 주제로 한 현대 수묵전시회를 위해 그린 것이다. 그는 자신의 창작 경험을 소개하면서 "도시에 사는 사람은 고대인처럼 산천을 천천히 느낄 수 없다" 고 말했다. 이 작품들은 좀 몽환적이고 현실적이며 소외되어 홍콩에도 운산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한다. ".그의 창작 영감의 원천은 전통적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자수 기예, 유아극, 팔보, 수자의 풍경으로 장식되어 있어, 모두 그에게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중국 문화는 창조의 근원을 찾는다. Qin qiangqiang 은 디자이너이든 예술가이든 자신의 뿌리를 잊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홍콩은 중국의 일부이다. 그는 중국 문화에서 자신의 뿌리를 찾고 싶어한다. 그는 창작할 때 끝없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종종 본토로 돌아가 오랫동안 현지 예술, 문화, 사람들과 접촉한다. 또한 산두대 장강예술디자인학원장을 맡고 있으며, 종종 산두항과 다른 내지학원 사이를 오가며 내지의 설계사업을 위해 차세대 인재를 양성하는 경우가 많다. 그는 내지의 젊은이들이 지식욕이 매우 강해서 진보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홍콩의 젊은이들이 이 천천지에 갇히지 않기를 바란다. 디자인을 창작과 비교하면, Qin qiangqiang 은 디자인이 필요에 따라 구상되어야 하며, 하고 싶은 대로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창작은 마음대로 하는 것이다. 관객이 보고 싶지 않아도 상관없다. 하지만 그는 둘 다 그렇게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 해 동안 둘 다 좋다. 앞으로 그는 서화 창작에서 더 대담하고, 더 추상적이며, 더 내성적인 효과를 개선하기를 희망한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