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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베트 민속 무용의 기본 특성과 분류

티베트 민속 무용의 기본 특성과 분류

티베트족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민족으로 칭송되고, 장구도 확실히 가무의 바다라고 할 수 있다. 다음으로 티베트족 민간 무용의 기본 특징과 분류를 검색해 드리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우리 졸업생 교육망에 계속 주목해 주십시오!

첫째, 티베트 민속 무용의 기본 스타일 특성

현란하고 가지가 무성한 티베트족 무용은 자신의 독특한 개성과 내면의 심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 * * 의 본질적인 요소와 * * * 의 동작 규칙을 포함하고 있다. 이런 동작 원소와 법칙은 전체 티베트족 무용의 심미 관념을 구성한다. -응? 흔들어, 열어, 미끄러워, 왼쪽, 예비? 각종 티베트족 무용의 공통된 특징, 혹은 티베트족 무용의 오행으로, 다른 형제 춤과 구별되는 심미 관념을 구성한다. 이 다섯 가지 원소의 구성은 티베트족 인민의 역사적 조건, 사회제도, 풍속 신앙, 지리 환경, 생산 방식, 문화 전통 등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오랫동안 인민 대중 속에 응집되어 있는 일종의 심미 기준이다. 그리고 가장 기본적인 춤 리듬이 있나요? 3 단계 변화? ,? 물러나기 전에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시겠습니까? ,? 발을 거꾸로? ,? 4 단계 회전? * * * 및 법률. 이 * * * 같은 법칙에 따라 다양한 변화를 일으키고 제스처, 허리 리듬, 음악 차이를 더해 다양한 춤 스타일을 형성한다. 티베트족 무용의 리듬은 매우 풍부한데,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까? 문지름, 끌기, 밟기, 걸림돌, 점, 무릎 껴안기, 발차기, 대패, 발차기, 빨기, 걸치기, 꼬임? 12 가지 기본 단계를 기다리다. 티베트 댄스 제스처는 다음과 같이 요약 될 수 있습니까? 당기기, 유유, 스윙, 랩, 밀기, 올리기, 들기? 7 가지 변화. 티베트족 무용의 기교는 주로 맷돌, 대패, 발차기, 과조화, 다리, 점프, 맷돌, 쪼그려 앉기, 무릎 꿇기, 턱, 앞뒤, 비틀기, 스텝핑, 스텝핑

1, 자세의 기본 특징

티베트족 무용자세의 기본 특징은 엉덩이에 앉아 상체를 풀고 몸을 앞으로 기울이는 것이다. 티베트인들은 고원 초원 등 해발이 비교적 높은 지역에 살고 있기 때문에 기압이 상대적으로 낮다. 그들이 등산과 다이빙을 할 때 가슴을 펴면 호흡이 원활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자연환경에 따르면, 그들의 자세는 가슴 가득 긴장을 풀어야 한다. 주로 노동자들이 신체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하는 자기조정에서 비롯되지만, 춤의 관점에서 보면 또 다른 미감이 있다.

2. 동적 방법의 기본 특성

무릎의 규칙적인 진동과 굴신은 티베트족 무용 리듬의 기본 특징이다. 티베트족이 매우 추운 청장고원에 살고 있기 때문에, 야외 방목과 양가죽으로 만든 육중하고 넓은 부츠는 인체 허리의 음의 무게를 증가시키고 종아리 아래의 손재주를 방해하지만 고관절과 무릎 관절을 해방시켜 티베트족 민간 무용을 일으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구부리지 않으면 움직일 수 없다. 만약 네가 움직이면, 너는 먼저 구부려야 한다. 행동의 법칙. 티베트족 무용의 하반신은 주동적이고 상체는 수동적이며 상향식, 먼저 구부러진 특징을 형성하여 우아하고 여유로운 느낌을 준다.

둘째, 티베트 민속 무용의 기본 분류와 상속

1, 집단 노래와 춤? 고조파? 。

감사, 탁월함, 감사, 감사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티베트 농촌에 집을 짓고 땅을 깔면 곽협의 형식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까? Aga 를 해? 。 -응? Aga 를 해? 일찍이 당대에는 기록이 있었는데, 고대 노동호에서 기원했다. 이후 간단한 상체 동작, 제자리회전, 대형변화가 추가되어 남녀가 번갈아 노래하고 춤을 추는 노동가무 형식이 됐다. 곽탁의 유행 지역은 넓고 지역마다 호칭이 다르다. 사갈 지역은 그것을? 그래서요? , 그 지역이 손을 흔들어? 아니면? 강파? 장북 목축 지역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탁아? 아니면? 곽장? 。 냄비탁' 은 고대인들이 모닥불이나 냄비 그릇을 둘러싸고 춤을 추던 일종의 원형 오락성 가무였다. "더미조화" 는 먼저 야루장부강 유역에서 전해지며, 우뚝 솟은 시카체 서부에서 알리 전역까지의 동그라미 춤이 라사에서 점차 유행하고 있다. 이것은 6 현악기로 반주한 최초의 춤이다. 힙 하모니' 는 작은 밴드의 반주에 따라 점차 남자가 춤을 추는' 탭 댄스' 로 발전했다. 그러나 전통적인' 대환' 은 다른 형태의 안무와는 달리 남녀 몸 앞이나 뒤에서 손을 잡고 있다. 화성은 검은 카우보이라고도 불린다. 남자 무용수들이 리드하고 현악기 이호나 소다리 피아노 반주로 붙여졌기 때문이다. 티베트어로 불러요? 나뭇잎? 아니면? 강섭? 티베트 창두와 간쑤, 청해, 특히 쓰촨 바탕의 검은 카우보이에서 유행한다. 다른 티베트 지역의 검은 카우보이는 형태가 같고 동작이 느리고 부드럽다. 청해옥수티베트족 민간 무용? 쉬운? 일종의 오락성이 강한 민간 집단춤이다. 경마회 등 명절 조직 공연 외에도 젊은 남녀들은 퇴근 후나 저녁에 모닥불 주위에 있거나 달빛 아래서 춤을 추는 경우가 많습니까? 쉬운? 스스로 즐기다. -응? 쉬운? 가사는 대부분 역사상 오랫동안 답습해 온 전통 가사로 함부로 바꾸지 않는다. 그 가사는 한두 단락이 많은데, 주로 고향의 산수를 찬양하고, 노동생활을 찬양하며, 사람들에게 상서로운 행복을 기원한다.

2. 퍼포먼스 서클 댄스? 탁아? 。

그것은 두 가지 대표적인 춤, 탁셰와 열바탁을 가지고 있다. 탁이 다양한 서클을 공연하러 가나요? 격려를 받았습니까? 주로 전체 춤 과정에서 노래를 부를 때 춤을 추지 않고, 춤을 출 때 노래를 부르지 않고, 기술 공연이 춤의 주요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악은 고대 제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천년을 잇는 제사 활동은 많은 종류를 이루었다. 격려를 받았습니까?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 공연 중에 곡을 꿰뚫고 전체 무용수가 노래한다. 핫바는 일종의 포함인가요? 민족 가무? ,? 종고? 일정한 줄거리가 있는? 잡극 공연? 삼위일체 공연 형식은 티베트 자치구 창도, 공업부 지역, 운남, 쓰촨 등 티베트족 거주지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유랑자들이 거리에서 기예를 팔아 생계를 꾸릴 수 있도록 하는 곡예 가무 프로그램이다. 청해옥수티베트족 민간 무용? 탁아? 일종의 연기성이 강한 민간 무용으로, 동그라미 춤에 비해 리듬이 먼저 느리고 빠르다. 탁의 가사는 깊고, 엄숙하고, 리듬이 견고하고, 동작이 느리고, 두 팔을 뻗고, 다리가 오르락내리락하는 등 모두 한가롭게 천천히 진행되어야 하고, 두 발은 소리 없이 매우 힘차게 진행되어야 하기 때문에 탁의 춤은 매우 씩씩하다.

3. 민간 무용을 제사하다.

티베트족 제사 민간 무용도 언급할 만하다. 티베트인과 일치합니까? 다신교? 그 신앙 특성 때문에 사람들은 다양한 제사 행사를 거행하는데, 그 제사식과 대량의 티베트족 춤은 티베트, 내몽골, 간쑤, 청해, 쓰촨 등에서 널리 유행하고 있다. 예를 들면: 청해황남 지역의 용격려, 티베트어 이름은 무엇입니까? Leshze? 티베트인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신의 영감? 。 그것은 신을 즐겁게 하고 풍곡을 구하는 제사 활동에서 기원했다. 오랜 역사의 진화에서, 점차 대중적인 오락 활동으로 발전하여, 최초의 단일 드럼 동작에서 다양한 무대의 군무로 발전하였으며, 청해성 황남티베트족 자치주 동인현의 융무강 양안과 그 현에 인접한 서화현 일부 티베트족 향진에 전해졌다. 매년 6 월, 신 점프회에서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며 마을 사람들의 장수를 보우한다. 젊은 남자는 단면 드럼을 들고 법사의 지도 아래 북을 치며 춤을 춘다. 초청, 예배, 배달, 요괴, 모조매, 준마 등의 이미지로 표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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