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이 책의 핵심이자 내가 장기적인 사고와 관찰에서 얻은 비슷한 결론이다. 출신 가정이든 투사든, 근원을 추적하는 것은 사실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전체 집단의 문제이며, 집단은 무의식적이고 쉽게 형성된다.
나는 아직도 그것이 힘을 형성하는 근원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현재 결론은' 유전과 환경' 이다. 유전적 부분은 인종의 문화, 철학, 역사에서 비롯되며, 이 부분은 개인의 유전자에서 계속된다. 많은 사람들은 철학이 소용없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현실을 해체하고 개인에 대한 집단의 행동을 형성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 환경의 일부는 생산성과 경제 기반에서 비롯된다. 이 부분은 지연적이지만 근본적으로 결정적이지만, 그 결정에는 새로운 이념과 철학이 필요하다. 마르크스의 관점에서 볼 때, 시대의 발전에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은 결국 시대에 의해 버려질 것이다.
개인 행동에는' 유전적 자아' (번식, 동물성, 본나) 와' 의식 자아' (사고 탐구, 이성, 자아) 의 상호 작용이 있고, 개인 행동에도' 자아 형성' (철학 사상, 조건 제약, 초자아) 이 존재한다.
형성된 나' 부분에서 가장 직접적이고 중요한 것은 출신 가족 (중국에서는 부모의 행동과 교육의 모순, 계급에 대한 불안 등) 이다. 거의 보편적입니다.) 이 부분에서 가정은 지방적인 캐릭터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사회적 역할의 가장 작은 단위이다. 둘째, 언론은 당대의 매우 중요한 조형력이다. 또 다른 주장은 외부 정보를 통제하면서 사람들의 관점과 입장을 직접 형성할 수 있는 발언권이다. 이 두 가지 힘 외에도 문화, 법률, 윤리 등 다른 힘이 따로 열거되어야 한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나는 철학이 일종의 인도력이라고 생각하는데, 서양에서는 종교가 그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나의 연구와 노력은 방법만을 고려하며, 각종 관점, 주의, 이론은 나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이 소수의 진리를 발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확신한다.
이것은 사상가들이 고려할 요점입니다. 각종 의견, 교조, 이론은 모두 성형 부분과 조건 부분에 속하며, 문제를 고려하는 것은 현실에서 출발해야지, 먼저 사상적으로 자신을 구속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또한 엘론 머스크 (elon) 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원칙. 진리를 탐구하려면 이성과 현실에서 출발해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가 말할 때, 종종 다른 사람의 말을 빌려 교과서나 책의 개념을 인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추상적인 모델은 종종 왜곡되며, 다양한 개념과 용어는 종종 특정 로켈로 제한되며 함부로 참조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구체적인 일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사례로 말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
역사적 사실을 자세히 살펴보면, 모든 관찰이 나에게 한 가지를 증명하고 있다. 사회 조직은 모든 살아있는 개인들처럼 복잡하고, 그들로 하여금 갑자기 약간의 변화를 일으키게 한다.
세포는 생명이다. 세포가 유기체를 형성하면 세포 자체의 생명을 초월한다. 복잡한 생명 시스템은 일종의 돌연변이를 나타낸다. 생물체가 계속해서 위에서 아래로 세포를 형성하는 행위. 사회체도 유사하다. 생물체로 구성돼 생물체의 많은 법칙을 초월하고, 사회체도 하향식으로 생물체를 형성하는 행위다.
집단으로 볼 때, 그들의 대부분의 행동은 정신적으로 독특한 열근성을 나타낸다. 다른 행동에서는 주변에 신비한 힘이 있는 것 같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운명이나 하늘의 뜻이라고 부르고, 우리는 그것을 망령의 음성으로 여긴다. 비록 우리는 그들의 본질을 알지 못하지만, 우리는 그들의 힘을 무시할 수 없다. 이 민족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때로는 영구적인 힘이 그들을 지배하고 있다고 느낄 때가 있다.
공자의 논어 정치: "50 명이 천명을 안다." 이런 주도력은 하향식 몰딩 부품이다. 그 탄생은 시대의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었고, 그것은 이미 사회 발전의 새로운 장애물이자 새로운 모순이 되었다. 국가의 의지는 위에서 아래로 내려온 것인가? 아니, 국가의 의지는 상향식이고, 개인에 의해 형성된 집단 행동이며, 그 다음 개체는 다시 집단 행동에서 형성된다.
우리의 모든 행동에서 무의식은 큰 역할을 하고, 이성은 효과가 없다.
어느 것이 나, 유전받은 나, 의식적인 나, 아니면 형성된 나? 이 명제는 상당히 어려워서 자유 의지의 문제를 다룬다. 사람은 자유 의지가 있습니까?
이성은 생존을 위해 자연의 법칙을 장악하는 부분을 진화시킨 것으로, 그 본질은 유전자의 지속을 위해 태어날 수 있다. 이 부분이 무의식적인 부분인가요? 내가 자발적으로 사고를 선택한 건가요?
이성은' 유전적 자아' 에서 탄생했고 철학은' 의식의 자아' 에서 탄생했지만, 그것이 탄생한 후 자신을 뛰어넘어 오히려 자신에게 영향을 미쳤다.
사상, 관념, 신앙의 변화는 문명 혁명을 일으키는 중요한 요소이다. 이러한 사건들이 드문 이유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사고 구조가 안정적이기 때문이다.
현재 우리가 처한 시대는 인류 사상이 겪어야 할 몇 가지 변화 과정의 관건 중 하나이다.
몇 세대가 어느새 형성되었다. 오랜 고난과 자성에서, 나는 내가 빚어낸 부분을 점차 깨닫고, 빚어진 부분은 내가 마땅히 받아야 할 빛을 가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간격이 점차 사라지면 우리가 보는 세상도 점점 달라진다. 우리는 고대 철학의 지혜와 시대의 생산력에 순응하는 사상의 출현이 필요하다.
한 세기 전, 각종 사건은 모두 유럽 국가의 전통 정책과 국왕 간의 대립으로 인한 것이다. 대중의 의견은 기본적으로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크지 않다.
대중사관은 마르크스주의 사상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군주의 행동은 엘리트 개인의 행동처럼 보이지만, 사회 체계 전체에서 볼 때, 이런 행위는 단지 집단이 근본적으로 형성한 것이다. 이런 형성은 시대적 맥락에서 여러 가지 제약을 받는다.
지금, 군중은 이미 서로 다른 연맹을 형성했다 ...
이것은 유럽과 미국 특유의 상황이며, 우리는 군중 단결 방면의 조직이 더욱 완벽하다. 예를 들어, 미국 사회 엘리트와 민간인 사이에 심각한 대립이 있으며, 사회 조직은 대부분의 경우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지 않는다. 관찰자로서, 저자는 권력 자체가 대중으로부터 나왔으며, 결국 대중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서구 문명의 마지막 단계의 상징은 아마도 대규모 힘의 출현일 것이다. 이 단계는 혼란스러운 무정부의 시기일지 모르지만, 이 단계는 모든 새로운 사회가 반드시 겪어야 하는 단계이다. 그럼 이 결과를 조직할 수 있을까요?
대중 역량의 출현인가, 계급 갈등의 조화가 불가능한가? 사회 형태의 발전에 대해 우리는 다시 생각해야 한다. 이 결과가 조직될 수 있을지, 나는 중국이 이미 비교적 좋은 답안을 제시했다고 생각한다. 바로 대중 노선이다.
따라서 간접세, 세율이 아무리 높더라도 대중은 항상 받아들이기로 한다. 일상 소비재에 대해서는 매일 약간의 세금만 내고, 집단의 습관은 흐트러지지 않기 때문이다. 이 집단은 순수하고 이성적인 가르침에 따라 행동을 취하지 않는다.
삼모사의 고전 이야기. 이 단락에서 저자는 집단의 비이성적 행동을 설명하고, 좀 더 구체적인 행동에 부합하며, 경제학에는' 행동경제학' 이라는 연구 방향도 있다.
무의식은 생물체의 생활뿐만 아니라 지능 활동에도 존재하며, 완전히 압도적인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리의 의식적인 동기는 주로 유전자 영향으로 인한 무의식 심층심리구조의 산물이다.
생존 선택의 유전적 특징, 부모의 문화적 특징, 표관유전의 영향을 받는 특징이 있다. 우리를 보호하는 많은 유전자들이 감정으로 코드화되어 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뱀을 볼 때, 우리는 두려워할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의식입니까, 아니면 무의식입니까?
인종의 타고난 본성은 무의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얼마 전' 빙하세기' 라는 게임이 있었는데, 종말 게임은 우리 중국인들이 채소 게임으로 놀았다. 중화문명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농경문명이다. 따라서 인종은 보수적이고 순종하는 것이 분명하다. 자원이 부족한 지역에서는 바이킹이나 영국과 같은 섬나라가 더 많은 생존자원을 얻기 위해 진취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하기 때문에 모험과 영웅주의가 주류가 되기 쉽다.
암시와 상호 감염을 통해, 인간의 사상 감정은 같은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며, 이런 암시적인 관념은 즉각 행동으로 바뀔 것이다. 이 사람은 더 이상 자신이 아니라 의지가 다른 사람에 의해 통제되는 인형이다.
사람의 각종 수요에는 항상 차이가 있다. 이 격차를 겨냥하고 관련' 철학' 을 구축하기만 하면 사람을 통제할 수 있지만, 사람의 해체 능력이 강할수록 통제하기 쉽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은 결국 군거동물이기 때문에 각종 형태를 피할 수 없다.
그들이 독립된 개체였을 때, 그들은 모두 교육을 잘 받은 온순한 시민이었지만, 그들이 국가협회의 이 집단에 있을 때, 그들은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매우 야만적인 결정을 내렸고, 그들은 무고한 사람들을 단두대로 보냈다 ...
이것은 환경의 제약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규칙에 따라 사람들은 자동으로 이 평형을 선호하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제도적으로, 사상건설에서 이 균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게임 이론의 내용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현장의 첫 증인은 환각의 피해자라고 할 수 있으며, 그의 증언은 다른 증인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기억 메커니즘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사람은 기억을 할 때 모든 세부 사항을 기억하지는 않지만, 기억이 감정에 동원되면 이런 착각으로 기억을 완성할 수 있다. 이런 착각은 집단 정체성에서 끊임없이 강화된다.
집단의 폭력감은 집단의 책임감이 사라지기 때문에 강화된다 ... 그룹에서 무능한 사람, 바보, 질투와 원한이 있는 사람들은 무능함이 아니라 그런 부정적인 느낌에서 벗어나 거대한 힘을 느낄 수 있지만, 이런 힘은 짧고 잔혹하다.
우리의 네트워크 환경과 마찬가지로, 정서적으로 결함이 있거나 인지적으로 편향된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안정감과 소속감을 찾았지만, 자신이 이런 집단의 힘으로 소외된 꼭두각시라는 것을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립된 개인이 집단의 일원이 되면 그의 개인 지능은 급속히 떨어질 것이다.
거울 뉴런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집단 추세에 맞는 피드백만 높아진다.
그들은 부드러운 감독에게 복종하지는 않지만, 그들을 엄하게 억압하고 짓밟는 폭군을 인정한다. 카이사르 같은 영웅. 그의 힘은 그들을 막을 것이고, 그의 힘은 그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동시에, 그의 칼은 그들을 경외하게 했다.
이런 힘은 통속적인 말로 PUA 이고, 스톡홀름효과라는 심리질환이 있는데, 바로 그 감정과 생활조건이 움직인다는 것이다.
나는 이전 문장 에서 썼다:
왜 규칙이 이렇게 강합니까? 이것은' 유전받은 나' 에 의해 결정된다. "유전받은 나" 로서 궁극적인 문제는 생존과 번식이다. 규칙을 따르는 것은 집단 생존 하에서 선택한 생리적 유전이다. 사람은 길들일 수 있는 동물이고, 대중과 순종은 유전자에 묘사된 존재이다. (이런 힘의 통제하에 집단은 매우 강한 생명력과 전투력을 보여 집단의 지속을 보장할 것이다. ) 메뚜기처럼 일반적으로 녹색이다. 대규모 집단에서는' 좀비화' 되고, 집단에서는 집단 무의식이 생겨 사람들의 결정과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면 제 2 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과 일본과 같은 것이다.
정의와 규칙은 사람의 집단의 무의식을 조종할 수 있다. 왜 봉건 시대의 군권 신권을 강조해야 하는가? 정권을 전복하려면 왜 정의와 이성을 첨부해야 합니까? 집단의 의지에 어긋나는 존재는 결국 집단에 삼켜질 것이고, 집단의 의지는 확실히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Pua 는 개인에게 사용될 수 있고, pua 는 집단에도 사용될 수 있다. 현재 가장 강한 물리적 공격은 핵무기이고, 가장 강한 물리적 발언권은 핵력이다.
이런 전쟁 중의 집단은 최면에 걸린 새와 같고, 최면에 걸린 사람은 사냥꾼이다!
해체력이 강한 사람은 사냥꾼이 될 수 있지만, 모든 힘은 상호 작용하며, 이런 힘을 사용하는 사람은 결국 이런 힘에 삼키게 된다.
모든 문명은 사실 몇 가지 기본 지식 개념의 산물이며, 몇 가지가 있다. 이러한 개념은 거의 변화하고 혁신되지 않습니다.
인간과 사회는 결국 자연 지리 조건의 제약을 받기 때문에, 이 기본 사상은 문명이 거대한 혁신을 이룰 때까지 안정성을 유지할 것이다. 최근 수십 년 동안 변화와 혁신은 특히 두드러졌다. 지난 수천 년 동안의 인간 사회 진화에서, 인간의 기본 조건이 이렇게 만족한 적이 없을 때, 심지어 수십 년 전에도 나날이 새로워졌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따라서 중국 3 대 간의 기본 사상은 일정한 연속성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상도 생겨났다.
아쉽게도 이런 혁신의 시각은 불꽃처럼 번쩍이고, 집단의 관성은 너무 강해서 이런 운명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소수의 사람만이 미래를 엿볼 수 있다.
집단에 의해 받아들여질 수 있는 개념은 간단명료해야 하기 때문에, 하나의 개념이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하려면 반드시 심오한 개조를 해야 한다.
간단한 이유는 집단의 개인이 자신의 관찰에 맞는 아이디어에 대해 2 차 가공을 하는 반면, 합리적인 생각은 종종 복잡하고 변증적이며, 2 차 가공 후 위력이 약해진다는 것이다. 그러나 변화 후: 직관적인 세계관-거친 방법론, 이렇게 간단하고 명확한 개념은 집행성이 강하여 집단에 의해 받아들여질 수 있다.
서로 다르고, 표면에만 비슷한 것들이 섞여 있고, 동시에 구체적인 것을 통용하는 것이 집단 추리의 특징이다.
세상 물정 역시 문자의 힘으로 전문적인 훈련과 사고를 거치지 않고 논리적 오류를 분별하기 어렵다. 매우 총명한 사람이라도 환경과 심리의 암시로 다른 사람이 마련한' 현장' 에 빠지고 잘못된 추리를 하게 된다.
연사의 연설을 읽음으로써, 우리는 이 강연들이 얼마나 약점이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강연은 청중에게 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강연들은 과학자들과 철학자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 아니라 집단을 설득하는 데 사용된다! 심사숙고한 20 가지 논점을 비교해 보면, 그들이 집단에 미치는 영향은 몇 마디 간단하면서도 설득력 있는 말보다 못하다.
그들이 받아들이고 보편적으로 동의하는 이유는 자신의 추리를 통해 다른 독특한 관점을 형성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요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신경계는 복잡한 정보 (또는 재능이 부족하거나 장기 정보 과부하) 를 처리할 수 없다. 이러한 복잡한 정보로 볼 때, 그들은 장기적인 모순과 곤경에 처해 있다. 누군가가 이러한 모순에 대한 직관적인 답을 제공하고 집단의 사고 부하를 줄이고자 할 때, 그들은 반드시 몰려들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집단은 추리력이 부족해 상상력이 강하고 활발하며 심지어 극도로 예민해졌다.
이것은 선택적 유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추리는 깊이 우선 검색이라고 할 수 있고, 상상력은 폭 우선 검색이라고 할 수 있다.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환경에서 상상력은 강력한 지위를 차지하며, 많은 갑작스러운 변화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이미지 사고만 할 수 있는 그룹에게 이미지의 중요성은 상상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이미지에 감동을 받을 수밖에 없다.
소비심리학에서 이것이 브랜드 효과다. 언론에서 우리는 사람이 진짜 사람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문예 연극류의 영화는 다큐멘터리보다 더 매력적이고 이미지가 더 추상적이다.
사람들의 상상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은 사건이 발생하는 방식이며, 사람들의 주의를 끄는 것이지, 진실 자체만은 아니다. 이런 사건들을 어느 정도 집중적으로 처리한 뒤에야 어안이 벙벙하고 감탄할 수 있는 이미지가 형성된다고 할 수 있다. 인민을 다스리는 예술을 장악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민의 상상력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예술을 파악해야 한다. 이것은 정확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미디어 이론.
감정과 이성의 충돌에서, 감정은 여태껏 실패한 적이 없다.
이것은 뇌의 전두엽 피질의 발육과 관련이 있다.
인종, 전통, 시간, 정치 및 사회 제도, 교육
이 부분의 사고는 서문에서 이미 언급되었다. 즉 문화의' 전승' 부분이지만, 나는 이것들이 모두 표상이라고 생각하는데, 구체적인 환경 자원 속에서 구속되고 형성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반대로, 사회 계층의 꼭대기에는 경박한 자산계급이 배양되었다. 이 사람들은 의심이 많지만 다른 사람을 믿기 쉽다. 국가에 대한 그들의 신뢰는 미신에 가깝고, 마치 천국에 대한 것처럼 보이지만, 정기적으로 그것에 대해 적의를 나타내는 것을 잊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의 잘못을 정부 탓으로 돌리는 데 능하다. 당국의 개입 없이 그들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운명이었다.
성공은 경험, 판단력, 개척정신에 달려 있지만, 이러한 필수 요소들은 교과서에서 가르칠 수 없다.
프랑스 학자 터너:
관념의 형성은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환경에서 형성된 것이다. 젊은이들의 사상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젊은이들이 농장, 공장, 광산, 법원, 병원, 건설현장에서 감각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들은 각종 도구, 재료, 조작에 직접 접촉해야 하며, 그들이 잘하든 못하든, 돈을 벌든 손해를 보든, 노동자와 노동자와 직접 함께 있어야 한다. 그래야만 그들은 눈, 코, 손을 통해 약간의 이해를 얻을 수 있다. 비록 이러한 이해는 보잘것없지만. 이 과정에서 학습자는 무의식적으로 이러한 세부 사항을 숙고하고, 점차 마음속에 약간의 인식을 갖게 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혹은 아침이나 늦게, 그들은 약간의 기교를 만들어 새로운 조합을 시도하거나, 발명과 개선을 할 것이다. 하지만 프랑스의 젊은이들에게 유감스럽게도, 그들이 공부에 가장 적합할 때, 이런 학습 방식을 박탈당하여 이러한 본질적인 요소들을 접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일본 벼성화부의 이념과 마찬가지로, 마음은 즉석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학교는 그들에게 생존에 필요한 장비, 의지, 자질을 주지 않았다. 그들에게 주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그들의 자질도 훼손했다. 이 때문에 젊은이들이 사회에 진출하는 것은 일련의 좌절을 겪을 뿐, 매우 고통스러울 뿐이다. 이런 좌절로 인한 상처는 시간이 길어도 아물지 않고, 심지어 생활능력까지 잃을 수 있다.
한 세대는 실패한 실험자처럼 이런 생각 없는 트라우마 속에서 성장하여 다음 세대에게 계속 전달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이미지, 텍스트 및 슬로건, 환각, 경험, 이유
서문의 사고에서, 내가 제시한 답은 작가의 답과 비슷하다.
이름의 힘은 매우 강하다. 선택할 수 있다면 가장 얄미운 것을 국민이 받아들일 수 있는 것으로 바꾸는 것으로 충분하다.
단어는 특정 문화환경에서 발생하며 뚜렷한 인종적 특징과 감정적 색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단어의 적절한 사용은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능력이 크다.
사실, 이 환상들은 우리 조상들을 여러 세기 동안 지탱해 왔습니다.
이것을 보고 나니, 나는 마음이 좀 시큰시큰하다. 우리의 버팀목은 종종 정성을 다해 진정으로 체험하는 것이 아니라, 종종 형상화된 허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우리는 꼭두각시처럼 환각에 의해 통제된다.
이 지도자는 양과 같고, 다른 사람들은 어린 양과 같다. 양이 없으면 어린 양은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
우리는 두양이 국가 지도자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실 그는 그렇지 않다. 국가 지도자는 집단의 일부일 뿐, 그들은 특정 집단의 이익을 만족시키기 위해 선발되었다. 나는 두양이 군내의 철학자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마르크스처럼 모든 존재와 의미를 해체하고 미래를 위해 개척과 방향을 찾는다.
우리가 지금 말하는 지도자는 사실 사상가가 아니라 실무자들이다. 그들은 총명한 두뇌가 없어서 깊이 생각할 수 없다. 마침, 네가 지도자가 되고 싶다면, 이런 자질을 가질 수 없다. 왜냐하면 그들을 망설이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싱크탱크가 영웅이 아니라 싱크탱크일 수 있는 이유이다.
하지만 이들은 먼저 다른 사람의 신앙에 정복돼 환상에 빠진 뒤 다른 사람을 환상에 빠뜨리기 시작했다. 그래야 그들의 신도의 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런 힘은 난공불락이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신앙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이 힘은 그의 꿈을 이 남자를 완전히 노예로 만들 수 있다.
불교, 유교, 군자의 길은 모두 이렇다. 지금 교육도 참여했잖아요? 그것은 쓸데없는 경험, 부, 시간을 많이 바쳐 허무함을 쟁취했다. 그러나, 형성된 사람들은 이 사회가 그들에게 준 가장 좋은 답을 찾을 수 있을 뿐이다.
만약 한 사람이 신앙을 가지고 있다면, 이 사람은 의심할 여지 없이 10 배나 강해야 한다.
하나의 사상을 군중의 머리에 들어가게 하는 가장 믿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어떤 증거나 추리도 고려하지 않고 간결하고 강력한 단언을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단언이 진정한 영향을 미치도록 하기 위해서, 우리는 어휘를 그대로 유지하고, 끊임없이 단언을 반복해야 한다. 나폴레옹: 반복은 매우 중요한 수사학입니다.
모든 관념이 대중에게 받아들여진 후, 그 강력한 힘으로 인해 결국 사회 상층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사회 하층이 사회 상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더욱 특이하다. 군중이라는 개념은 어느 정도 더 깊은 개념에서 비롯될 수 있지만, 이 개념의 발원지에서 이 개념은 영향력이 없다.
선지자는 지금 철학 사상을 제기했지만, 이런 사상은 국민에게 받아들여져야 윗층에서 역할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과정은 세대 간, 장기적입니다.
명성이 비교적 높고 실천에 옮길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설령 네가 마음대로 그들을 박해하고 전쟁을 위해 수많은 사람을 죽게 한다 해도, 사람들은 이런 관행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표명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계속 그들을 존경하고 토론을 용납하지 않게 하려면, 그들과 일정한 거리를 두어야 명성을 연장할 수 있다.
명성을 얻는 메커니즘도 일종의 생존 선택이어야 한다. 유명인사들을 감상하는 것은 그들에게서 더 많은 자원을 얻거나 모방을 하는 것이다. 거리를 유지하고 토론을 거부하는 것도 신비감을 유지하기 위해서다. 신비감은 더 많은 정보를 나타내고, 거리는 이런 제한된 정보가 완전히 해체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우리는 티베리우스, 나폴레옹, 칭기즈칸을 알고 있다. 그들은 정말 끔찍한 폭군이었지만, 우리가 간과한 것은 죽은 모세, 예수, 불타, 심지어 모하메드까지 인류를 독재적으로 통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국내에서는 유교, 이학, 심리학이 여러 세대를 형성했다. 교육의 경쟁은 현대적입니까? 10 년 동안 한창 () 을 배웠고 우시 () 는 예로부터 변하지 않았다. 도핑과 마찬가지로 교실 불안을 일시적으로 마비시키고 치료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김범인지 천재인지 결코 알지 못한다.
9 월 참사 등. 초자아의 구조는 충분히 안정적이지 않아, 심지어 집단을 이끌어가는 역할도 할 수 없다. 이런 혼란 속에서 각종 예측할 수 없는 행동이 나타날 것이다.
이런 배심원들도 쉽게 암시되고 추리력이 부족하다는 특징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배심원단이 군중 지도자의 영향을 받았을 때, 그것은 또한 무의식적인 감정의 지배를 받았다.
그래서 서구의 법체계도 완벽하지 않다. 심리학이 법정에서도 적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람이 감성적이라면 이런 비이성을 피할 수 없다.
그러나 또 다른 이상한 현상은 어떤 사람이 배심원단을 구성하든 그들의 판단은 거의 동일하며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우리는 배심원단이 없지만, 우리는 웨이보 판결이 있는데, 우리는 집단이 무의식적으로 여기서 연기하는 역할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사람은 한정된 현실에서 자신의 감정과 상상력을 발휘하며, 판단할 때 거의 그물망이 일치한다. 사실 반대할 목소리가 없다는 말은 아니지만 이런 목소리는 곧 물에 잠기고 비판적인 사람들은 망설이는 경향이 있다. 일은 종종 반전되고, 반전은 또 다른 소리다. 이전 목소리가 사라졌나요? 그들은 단지 물에 잠겼을 뿐이다. 이런 목소리는 대중의 목소리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마음속의 갈등을 대표한다. 더 높은 철학적 지혜가 없어 초자아를 형성하지 않으면 무의식이 무작위로 헤엄쳐 제한된 현실에서 아쿠타가와 용의' 대숲 속' 장면을 드러낸다.
그가 해야 할 일은 여론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핵심 인물인 심사위원 중의 영혼 인물을 쟁취하는 것이다. 다른 모든 집단과 마찬가지로, 배심원들 중 소수도 다른 사람들을 지배한다.
어떤 사람과의 교제 과정에서도 다른 사람이 주도하는 지역 분야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이 분야에서 중요한 핵심을 찾아야 한다.
그들이 한 집단에 있을 때, 사람들의 지능은 일반화될 것이다. 일반 문제에 직면했을 때, 40 명의 원사들의 투표 결과는 40 개의 물 판매와 비교하면 그다지 화려하지 않을 것이다.
그의 오랜 연구 범위 내에서만 한 사람이 일반인의 독특한 통찰력을 조금 뛰어넘을 수 있고, 전문가들은 대부분의 복잡한 사회문제에 대해 일반인보다 더 많이 알지 못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각종 제도와 정부는 한 민족의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한 민족은 주로 그 인종적 기질에 의해 결정되거나, 어떤 특성의 유전적 잔재에 의해 결정될 수 있으며, 우리가 말하는 기질, 즉 이러한 특성들의 합은 실제로 우리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는 신비로운 주요 원인이다. 사실 인종의 족쇄와 우리의 일상적인 필요이다.
제도와 정부는 사실 집단의 선택일 뿐이다. 청정부가 무너진 후, 원세카이의 회복은 개인적인 선택이 아니라 집단 사상의 지속으로 역사가 이 길로 들어섰고, 대중으로부터 온 정권만이 근본적으로 이런 국면을 바꿀 수 있었다. 그러나이 상황은 부분적인 변화 일뿐입니다. 오랜 인종 환경과 이념의 영향으로 한 민족의 핵심은 강한 연속성과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사실, 지도자는 여론 앞에서 걷기가 어렵지만, 그가하는 일은 거의 여론에 부합합니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과정에서 실수를 조장 할 것입니다.
뛰어난 지능과 고등 교육을 받은 지도자들도 있지만, 이런 우수한 자질은 그들에게 말하는 데 별로 도움이 되지 않으며, 심지어 해롭기까지 합니다. 만약 당신이 한 가지 일이 얼마나 복잡한지 설명하고 싶다면, 당신은 이해를 촉진하기 위해 약간의 설명을 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이 지도자들의 뛰어난 지혜는 그들을 크게 관대하게 만들 것이며, 이런 관대함은 신앙에서 부족해지고 신자들의 눈에는 거칠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변증적인 관점은 종종 입장이 부족하여 대중은 모순된 사물을 이해할 수 없다. 그들은 최소한의 자원 소비의 관점에서 구현을 완전히 이해해야 한다. 그리고 변증적인 관점은 종종 과학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떤 관점에 대한 결단이 결여되어 있다. 어떤 일에 대한 결단은 일련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변증법은 장기적인 관찰과 조정이 필요하다. 이는 의지력이 결여된 것으로 여겨진다.
한 민족의 생명주기는 이상에 대한 추구에서 야만에서 문명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그런 다음, 이상에 우세가 없을 때 쇠퇴하고 소멸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집단을 형성하는 초자아가 지도의 의미를 잃으면 새로운 생각이 필요하다.
우리가 자아의' 무나' 부분을 분명히 인식하기 전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집단의 무의식 속에서 형성되고, 자기인식이 사회환경과 일치할 때,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이런 무의식을 수호하여 그 중 강력한 부분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 자기관리, 자기관리, 자기관리, 자기관리, 자기관리, 자기관리) 그러나 개인의 요구와 집단의 무의식이 모순되기 시작할 때, 이런 갈등이 일정 단계로 발전하면 새로운 철학이 필요하다. 모든 현상은 부분적인 제약 하에서 제한된 선택이다. 이러한 현상은 시스템 철학에서 드러났으며, 이 철학에 헌신하는 모든 사람들이 이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 이런 신앙의 근원을 모르는 상태에서, 사람은 사회에서 자신의 지위를 유지하고 자신의 존재를 보장하기 위한 신앙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고대에는 정직, 기개, 충효가 모두 이런 조형의 결과였다. 일단 이런 형태에서 벗어나거나 저촉되기 시작하면, 사람 자체는 해체되어 허무주의에 빠지게 된다.
오늘날 사회에서, 나는 새로운 철학에 대한 젊은이들의 호소를 볼 뿐만 아니라, 시대의 연속성이 이런 모양 속에서 끊임없이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끊임없이 타협하는 것을 보았다. 어디로 가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