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취업 전망과 산업 발전에 관한 질문에 답해 주세요. 다음 데이터를 참조하십시오.
1 및 20 10 게임 산업 개발 및 고용
중국 인터넷 정보센터 (CNNIC) 가 2010 년 7 월 중순에 발표한 제 26 차' 중국 인터넷 발전 상황 통계 보고서' 에 따르면 2065 년 438+00 년 6 월 현재 우리나라 누리꾼 수는 4 억 2 천만 명으로 4 억 명을 돌파했다. 온라인 게임 이용자 수도 2009 년 말보다 310.56 만 명으로 2 억 9600 만 명으로 전체 네티즌의 70% 이상을 차지했다. 반면 중국 온라인 게임 인재의 격차가 더욱 커졌다. 불완전한 추산에 따르면 현재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온라인 게임 인재의 격차는 이미 30 만 명에 달한다.
미국 시장연구기관인 Pearl Research 에 따르면 2009 년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규모는 39 억 달러로 20 12 년까지 60 억 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이 계속 확대됨에 따라 온라인 게임 인재의 공급과 수요 갈등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이 두 그룹의 데이터를 통해 게임 업계의 현재 인재 격차가 뚜렷하게 드러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인재의 격차가 크다고 해서 인재의 요구 기준이 낮다는 뜻은 아니다. 20 10 연말, 주요 게임사들의 감원 물결은 업계의 고용 기준 향상을 반영했고, 게임업계는 단순한 빠른 확장기에서 이성적인 성장기로 전환했다.
"나는 사람이 부족하지만, 나는 차라리 사람이 모자란다!"
따라서 높은 자질의 인재가 되어 게임업계에 진출하고 관련 전문 기술 훈련을 받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러나 현재 게임 훈련 학교는 확실히 비교적 복잡하고 어룡이 뒤섞여 있다. 대부분의 훈련 학교는 학생 중심의 전도업으로 의혹을 풀고, 사람을 어획하고, 그들이 일자리를 찾도록 도울 수 있다. 그러나 여전히 상당수의 교육기관이 순상업운영에만 관심을 갖고, 교육의 교육적 본질을 잊어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육명언) 따라서 눈을 닦고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각도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에서 시작합니다.
우선 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해 기본적인 교과 내용, 학생 취업 정보, 교원 역량 등을 알아보자.
둘째, 인터넷 채널 방면에서 학교를 이해하다. 학교가 인터넷에서 부정적인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동료 간의 악성 경쟁이 아닌지, 사실인지 확인해 보세요.
2) 현장 고찰
인터넷에서 대충 파악한 후, 나는 내가 좋아하는 학교 몇 곳을 선별하여 하나하나 방문했다. 귀찮지 않으면 몇 개 가라. 게임 교육을 선택한 것은 게임 산업을 선택한 것이다. 초기에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교육학교를 찾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현장 견학을 할 때 교육 환경, 교실 상황, 학생 작품, 교사 등을 중점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A) 좋은 교육 환경을 통해 잡념을 없애고 공부에 전념할 수 있다.
B) 현장 수업은 학교의 학습 분위기를 반영할 수 있다. 즐거운 학습 분위기든, 2 ~ 3 명의 학생들의 희소한 그룹이든 한눈에 알 수 있다.
C) 학생의 작품과 선생님은 학교의 실력을 시각화할 수 있다. 정규직 일선 선생님인가요, 아르바이트 선생님인가요? 게임업계에서 경험이 풍부한 미술 감독이 선생님이 되게 하는 건가요? 아니면 몇 년 경험이 없는 예술단 일반 직원이 선생님이 될 것인가? 책임, 실력, 경험, 교수법은 모두 다르다.
3) 무료 수업 듣기
현장 답사 후 서둘러 결론을 내리지 마라. 당신은 이 업종에 적합합니까, 당신의 학습 요구 사항, 심지어 당신이 학교에 적응할 수 있는지, 무료 수업을 들으면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현재 상해의 대부분의 훈련학교는 거의 무료 오디션 링크를 제공하고 있다. 차이점은 어떤 시간은 짧고 제한되어 있고, 어떤 시간은 길고 무한하다는 것이다.
4) 학교 자질을 확인하고 계약서를 꼼꼼히 점검한다.
위의 세 가지 과정을 거쳐, 네가 이미 기본적으로 자신의 결론을 얻었다고 믿는다. 하지만 급하게 공부비를 지불하지 마세요. 마지막 단계를 잘 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이 학교 선생님에게 상응하는 학교 운영 자질과 국가가 인정한 학력을 발행하고, 꼼꼼히 대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 다음 학습 계약서에 주의하세요.
★★★★ ★ 고용 문제와 "추천" 고용과 "보장" 고용의 차이점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추천" 취업은 항상 추천이고, 반복 추천도 결과가 있다는 보장은 없다. 고용이 "보장" 된다면 해당 계약 제약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그에 상응하는 조치가 있습니까? ★★
5) 자세히 비교해서 선택을 합니다.
다시 한 번 각 게임 훈련 학교를 비교 고찰하고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둘째, 게임 아트 디자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는 3D 맥스, 마야, 포토샵, 바디 페인트, zbrush 등입니다. 첫째, 게임업계의 고임금, 젊음, 활력 때문에 게임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만약 정말 뛰려면, 일반 영화, 광고업계가 모두 있는데, 이런 소프트웨어도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3. 게임 산업과 소프트웨어 응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Booz Games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온라인 고객서비스를 클릭하여 문의해 주십시오. 직접 우리 학교에 참관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학교는 업계에서 유일한 국가자질인증게임훈련학교로 홍구구 대백나무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 대답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