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이 논문은 몇 글자가 필요합니까?
너는 개제 보고서의 임무서를 완성했니?
구체적인 조판 형식 요구 사항을 알려주시면 도움이 되고 글쓰기 과정이 순조롭기를 바랍니다.
논문의 제목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첫째, 전문적인 주제는 무엇입니까?
둘째, 전공과 교수의 입맛에 따라 달라진다.
가급적 화제를 대중화하지 마라.
(1) 주제 선택
졸업 논문 (디자인) 의 주제는 본 전공의 양성 목표와 교육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하며 종합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학부생은 자신의 실제 상황과 전문 특기에 따라 적절한 논문 제목을 선택해야 하지만, 쓴 논문은 자신이 전공한 수업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b) 논문 개요를 나열하는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주제를 선정한 후에는 지도 선생님의 지도하에 연구와 실험을 하고, 관련 자료를 수집하고 열람하며, 가공 정련을 진행한 후 상세한 작문 개요를 나열해야 한다.
(3) 초고를 완성하다
열거된 골자에 근거하여 지도 선생님의 의견에 따라 초고를 진지하게 완성하였다.
(4) 마무리
초고는 지도 선생님의 심사를 거쳐 그의 의견과 요구에 따라 수정한 후 마무리해야 한다.
주제는 졸업 디자인 (논문) 훈련의 성패와 질을 결정하는 관건 중 하나이다.
1. 통신공학과 학부생 졸업 디자인 (논문) 은 이론형 졸업 디자인 (논문) 과 응용형 졸업 디자인 (논문) 으로 나뉜다.
2. 본과 졸업 디자인 (논문) 의 원천으로 보면 교사 명제형과 선택형 졸업 디자인 (논문)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3. 학생들은 통신공학전공 교과 과정에 따라 주제 선정 방향을 결정해야 하며, 디지털통신과 인터넷 교환 방향, 신호와 정보 처리 방향의 모든 응용과정을 주제 선정 내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전자 기술과 컴퓨터의 응용 방향은 통신이나 신호 정보 처리와 결합되어야 하며 통신과 관련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 통신공학전공 졸업 디자인 (논문) 관련 연구 분야를 보면 다음과 같은 종류가 될 수 있습니다.
(1) 네트워크 교환 및 데이터 전송 분석
(2) 통신 네트워크 또는 디지털 통신 시뮬레이션 (MATLAB, Systemview 등). );
(3) 신호 및 정보 처리 (예: 데이터 수집, USB 인터페이스 전송, 이미지 데이터 처리 등). );
(4) 적외선 원격 감지 기술 (예: 도난 방지 원격 감지 기술)
(5) 네트워크 정보 보안 (예: 코딩 기술)
(6) 통신 소프트웨어 개발 (예: C 언어와 Bluetooth 의 결합)
(7) 데이터 전송 인터페이스 회로 또는 소프트웨어 설계 (예: 내장형 블루투스 설계)
(8) 광섬유, 무선, 모바일 등 새로운 통신 기술의 응용 또는 개발
(9) 마이크로웨이브 기술, 전자파 전송 기술, 위성 레이더 등.
(10) 컴퓨터 네트워크 또는 컴퓨터 제어.
(1 1) 통신의 군사적 응용 연구
(12) 프로그램 제어 교환, 대화형 케이블 네트워크 등
(13) 기타 전파 관련 명제.
컴퓨터 정보, 통신공학, 학부 졸업 논문 참고 제목
리눅스 (GATA gram 모듈) 소스 코드 분석
리눅스 네트워크 서브 시스템의 흐름 모듈 분석
리눅스 네트워크 서브 시스템 FDDI 모듈 분석?
리눅스 네트워크 서브 시스템의 Linux 모듈 분석
PB022 의 분석. 리눅스 네트워크 서브 시스템 c 모듈
리눅스 네트워크 서브 시스템의 PS Linux 모듈 분석
리눅스 시스템의 소켓. c 모듈 분석
항만 수입 사업 설계 및 구현
리눅스 시스템의 sock.c 모듈 분석
건축 자재 기업 비즈니스 관리 시스템
교사 기술 학교 웹 사이트
네트워크 서브 시스템 PKTGEN 모듈 분석
온라인 평가 시스템-항주 범죄 수사 경찰 정보 플랫폼 서브 시스템
약국 의약품 관리 시스템
입원 관리 시스템
졸업 디자인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창고 인보이스 관리 시스템-재고 관리 모듈
성과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개발
항주 셀프 서비스 관광 서비스 시스템 개발 및 설계
건축 자재 재고 관리 시스템
스타 개인 웹 사이트 구축
중국 농업 은행 신용 고객 조회 및 신용 등급 관리 시스템
가죽 판매 재고 관리 정보 시스템 분석 및 구현
기업 웹 사이트 디자인 및 구축
자동차 클럽 관리 시스템 개발 및 설계
인사 임금 관리 시스템
인사 관리 시스템
Ruian 시 버스 조회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온라인 피트니스 상품 거래 웹 사이트 설계 및 구현
항주 녹화 네트워크 웹 사이트 디자인
닝보 Yitai 산업 무역 유한 회사 웹 사이트 디자인
기업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구축
선샤인 그룹 인사 정보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이우시 간롱 장난감 공장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구축
LG 지점 가전 제품 판매 관리 시스템
전통적인 전당포 물품 관리 시스템
케이블 판매 관리 시스템 (주문 관리 시스템) 설계
B/S 구조 기반의 세관원 정보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웹 기반 인적 자원 관리 시스템
가족 재무 관리 정보 시스템 설계 및 개발
호텔 객실 관리 시스템 분석 및 설계
여행사 비즈니스 관리 정보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엔터프라이즈 장비 파일 관리 정보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자동차 온라인 판매 시스템
인사 관리 시스템
휴대폰 지불 계정 관리 시스템
계정 관리 정보 시스템
온라인 서점의 설계 및 구현
주거용 부동산 관리 정보 시스템 설계 및 구현
담배 인보이스 관리 정보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중소 호텔 객실 관리 시스템 구현 및 분석
충칭 구룡 발전소 내부 웹 사이트 설계 및 구현
충칭 소트 그룹 판매 정보 관리 시스템
DirectX 게임 프로그램 설계 및 분석
3DS MAX 기반의 3d 건물 모델 설계 및 구현
OPENGL 기반 3d 게임 엔진 분석
스네이크 게임 프로그램 설계 및 구현
Asp.net 2.0 네트워크 기술 응용 프로그램-온라인 실험 교육 관리 정보 시스템 개발 및 설계
은행 인사 관리 정보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진주 및 진주 액세서리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의 설계 및 구현
중학교 도서관 도서관 도서관 관리 정보 시스템
Perl 정규 표현식에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스키마까지
새로운 정규 표현식 분석 트리 구축
펄 언어로 웹 페이지 정보 추출
정규 표현식 도시의 시각적 구성
초음파 영상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시외 관광 철도 교통 정보 조회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컴퓨터 유통 자재 관리 정보 시스템
Apriori 알고리즘에 기반한 학생 등록 과정 성적 연관 규칙 발굴 연구
다차원 데이터 분석 방법에 기반한 학적 학점 경보 모델 연구
코스 교육 관리 정보 시스템
공동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감사 지원 정보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질문 은행 관리 및 논문 생성 시스템
도서 대출 정보 통계 분석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캠퍼스 투어 가이드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의료 판매 정보 관리 시스템
저장재경대 캠퍼스 정보 조회 사이트 설계 및 구현-ASP.NET 기반 웹 프로젝트 개발 기술 연구 및 응용
절강 금융 대학 정보 대학 웹 사이트
통합 멘토 업무 관리 정보 시스템
창고 관리 시스템
슈퍼마켓 상품 판매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자동차 판매 관리 시스템
공장 직원 관리 시스템
온라인 쇼핑 시스템 개발 및 구현
웹 기술 기반의 네트워크 시험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의료 사이트
헬스장 관리 소프트웨어
호텔 경영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전자 마케팅 시스템
LL( 1)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파스칼 하위 세트를 구현하는 프로그래밍 언어 구문 분석
쇼핑 센터 송장 시스템
컴퓨터 부품 판매 관리 시스템 개발 및 설계
컴퓨터 판매 고객 서비스 관리 정보 시스템
임금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소매 자재 관리 의사 결정 시스템
농촌 케이블 요금 징수 시스템
인사 파일 관리 시스템 개발 및 구현
서점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소규모 호텔 경영 정보 시스템
중소 슈퍼마켓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VIP VIP 카드 통합 소비 시스템
전력 파라미터 분석 시스템 개발 및 설계
전력망 역률 자동 보상 제어기 연구
대학 과정 배치 관리 시스템
LABVIEW 기반 곡물 창고 PH3 농도 검출 시스템 연구
S 3C 44 박스+Uclinux 기반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및 개발
단일 칩 마이크로 컴퓨터 기반의 전기 자동차 속도 측정/주행 거리 디스플레이 시스템 설계
교통 신호 제어 시스템 설계
디지털 온도 측정 시스템의 설계
심박수 측정 시스템 설계
물방울 속도 측정 시스템의 설계
운전 학교 정보 관리 시스템
수출입 회사 화물 운송 관리 시스템
자동차 부품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질문 은행 관리 시스템
지능형 택시 가격 시스템 설계
개인 홈페이지 건설 설계 및 구현
RDBMS 데이터 추출에 관한 연구
컴포넌트 기반 GIS 소프트웨어 개발 및 연구
장난감 임대 웹 사이트 설계 및 개발
네트워크 검색 엔진 메커니즘 연구
학생 파일 관리 정보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중소기업 인사 관리 시스템 개발 및 구현
1 10 관리 센터 경찰 파견 관리 시스템
호텔 고객 관리 시스템
개인 소득세 징수 및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개발
출석 관리 시스템 개발 및 설계
기업 인사 관리 시스템
정보 시스템 보안 전략 개발
학생 성적 관리 정보 시스템
공급망 관리에 따른 제 3 자 물류의 응용 분석-지역 경제 하에서의 제 3 자 물류
전자 상거래 환경에서의 물류 및 유통
전자 상거래 병목 현상을 극복하고 물류 및 유통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주거 지역의 차량 요금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개발
IP 네트워크 QoS 솔루션 Intserv/RSVP 연구
현재 IPV4 에서 IPV6 로의 전환 기술 분석
의류 판매 시스템
인터넷 라우터 백업 프로토콜 HSRP 연구
지퍼 공장 작업장 관리 시스템
여수학원 캠퍼스 디자인
온라인 대화방 프로그래밍
온라인 인재 관리 정보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온라인 뱅킹 시스템 시뮬레이션 및 설계
주거용 부동산 관리 시스템
신세계건강클럽 회원시스템
구름과 카운티 국세청 종합 건물 네트워크 계획
운송 물류 정보 관리 시스템
온라인 도서 소매 시스템
IDXP (침입 탐지 정보 교환 프로토콜) 표준
IDXP (침입 탐지 정보 교환 프로토콜) 의 간단한 구현
IDXP 프로토콜의 간단한 구현
프로그램 취약점 분석 및 활용
로드 루너 기반 피어-투-피어 통신 기술 응용 연구
컴퓨터 네트워크 보안 사례 분석
신발 소매 인보이스 시스템 개발 및 설계
출판사 정기 간행물 센터 출판 업무 관리 시스템
섬유 비즈니스 관리 시스템
홍보 마케팅 교육 학교 업무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관광 자원 및 고객 정보 관리 시스템
자동차 부품 관리 시스템
Shengzhou 시,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 징수 서브 시스템
캠퍼스 웹 사이트의 설계 및 구현-수학 및 통계 대학 웹 사이트 디자인
의료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은강 전자기술유한공사 재고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저장화천기계유한공사 고객정보관리시스템 설계 및 구현
주택 적립금 대출 관리 시스템
식당 관리 시스템
도시 버스 노선 조회 시스템
부동산 고객 관리 정보 시스템 설계 및 개발
의류 생산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항주 weixing 건축 자재 판매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웹 아키텍처 기반의 유치원 관리 시스템
영화 임대 시스템의 개발 및 설계
워크 플로우 아이디어에 기반한 졸업 디자인 관리 시스템
건강 위험 평가 시스템
사회노동과 사회보장행정신문발표시스템의 설계와 실현.
플라스틱 정보 사이트
문서 관리 시스템 개발 및 설계
뉴스 웹 사이트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병원 입원 관리
1. 제목: 정확하고 간결하며 눈에 띄며 참신합니다.
2. 목차: 목차는 논문의 주요 단락의 간략한 목록이다. (에세이는 카탈로그에 포함될 필요가 없습니다)
3. 요약: 문장 주요 내용을 발췌한 것으로, 짧고 용맹하며 내용이 완전해야 합니다. 글자 수는 적어도 수십 개, 300 자를 넘지 않는 것이 좋다.
4. 키워드 또는 주제어: 키워드는 논문의 제목, 요약, 본문에서 선택하며 논문 중심 내용을 표현하는 실질적인 의미의 단어이다. 키워드는 컴퓨터 시스템이 논문 내용의 특징을 색인화하는 데 사용하는 단어로, 정보 시스템 수집을 용이하게 하고 독자에게 검색해 준다. 일반적으로 각 논문은 키워드로 3-8 자를 선택하며,' 요약' 의 왼쪽 아래에 또 다른 행이 있다.
주제어는 규범어이다. 주제사를 결정할 때 논문은 주제가 있어야 하며, 색인과 배합 규칙에 따라 주제어표의 규범어로 변환되어야 한다.
5. 문서 본문:
(1) 서론: 서론, 서문, 서론이라고도 하는 서론은 논문의 시작에 쓰인다. 서론은 일반적으로 작가의 의도를 써서 주제의 목적과 의미를 설명하고 논문 집필의 범위를 지적해야 한다. 소개는 짧고 용맹하며 주제를 꽉 채워야 한다.
(2) 논문 본문: 본문은 논문의 주체이며 논점, 논거, 논증 과정 및 결론을 포함해야 한다. 주요 섹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제안-논증
B. 문제 분석-논점과 논거;
C. 문제 해결-데모 및 절차;
D. 결론.
6. 논문의 참고 문헌은 논문 말미에 열거된 서면 참고 또는 인용할 수 있는 주요 문헌을 가리킨다. 참고 문헌은 GB77 14-87 참고 문헌 기록 규칙에 따라 새 페이지에 표기해야 한다.
한국어: 제목-작성자-출판 정보 (개정, 출판사, 발행일): 작성자-제목-출판 정보에 나열된 참고 문헌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거된 참고 문헌은 공식 간행물로 독자가 고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2) 열거된 참고 문헌에는 일련 번호, 작품 또는 문장 제목, 저자 및 출판 정보가 표시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