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쑤저우가 썩었나요? 서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서주는 동경116 22' ~118 40' 과 북위 33 43'~ 34 58' 사이에 있습니다. 동서 길이는 약 2 10/0km, 남북폭은 약140km, 총면적은 1 1258 제곱킬로미터로 장쑤 주 총면적의/Kloc 을 차지한다 중동부의 소수의 구릉을 제외하고 대부분 평원이다. 구릉 고도는 보통 00 ~ 200 미터 정도이며, 구릉 면적은 시 전체의 약 9.4% 를 차지한다. 구릉과 산맥은 두 그룹으로 나뉜다. 한 조는 도시 중간에 분포되어 있어 산이 높고 낮음이 다르다. 자왕구 북동부의 동산은 시 전체 최고봉, 해발 365 미터이다. 또 다른 그룹은 도시 동부에 위치해 있으며, 최고점은 신의시 북부의 마령산으로 해발 122.9 미터이다. 평원의 전체 지세는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감소하며 평균 경사는 1/7000- 1/8000 입니다. 평원은 육지 총면적의 약 90% 를 차지하며 고도는 일반적으로 30 ~ 50 미터 사이이다.

서주에는 성 () 이 있는 서주 지진대와 신의지진대가 있다. 시 지진국이 관리하는 서주 광무그룹 대황산 지진대, 대툰탄전기회사 지진대, 서광우산 지진관측소, 의안산 철도 관측소. 수녕 봉현 () 과 심수관측감시정 3 개가 국가지진감시정 () 에 포함됐다. 서주 펑조원의 서주 동물원과 같은 도시 전역에 있는 지진 거시적 관측소도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지진 전조 정보를 관찰하는 주요 수단은 지진 측정, 지형 변화, 응력, 지하수, 지자기, 지전, 중력, 동물 습성 등 거시적 이상이다. 서주에는 30 여 세트의 기구가 있는데, 중력, 응력 외에 6 대 수단이 있다. 지진대대는 주야로 쉬지 않고 일하여 지진 예방 및 재해 감소에 큰 역할을 하였다. 산둥 주 1983 1 1.7 호택 5.9 급 지진과 산둥 주 1.995 창산 5.2 급 지진이 발생한 후 서주 지진대는 제때에 데이터를 측정했다.

원촨 지진 때 장쑤 지진대망은 쓰촨 최초의 지진 정보를 포착하고 측정했다.

광산자원

서주는 중국의 중요한 석탄 생산지이자 화동지역의 전력 기지이다. 석탄, 정염, 철, 티타늄, 대리석, 석회석 등 30 여종의 광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장량이 크고 품위가 높다. 석탄 탐사 매장량 39 억 톤 이상, 매장량 69 억 톤, 연간 생산량 2500 만 톤 이상; 정염 매장량 220 억 톤, 품위가 높고, 석탄화공과 염화공을 발전시키는 자원 조건은 매우 우월하다. 칼륨 광산은 22 억 톤의 매장량을 탐사하여 국내에서 매장량을 밝혀낸1/5 를 차지한다. 석고의 연간 생산 능력은 500 만 톤으로 화동지역의 1 위를 차지한다. 중국 중탄그룹이 소속된 대형 국유기업 대툰탄전 (그룹) 유한책임회사가 있다 .....

서주는 국가 식량면 생산기지, 양질의 농수산물 생산 가공 수출기지, 짚짚 양축시범구, 임업과학 기술 발전 시범구, 5 대 채소 주산지 중 하나다. 중국 은행, 사과의 고장으로 전국 4 대 합판 가공기지 중 하나로 농수산물 자원이 풍부하다.

[이 단락 편집] 역사 문화

서주는 펑조 문화와 한문화의 발상지이자 서문화의 집대성자이다.

서주는 고대에 펑성이라고 불렸는데, 오천여 년의 문명사가 있다. 서주의 건성 역사는 4000 여 년 전 요제 시대에 건립된 거장 붕국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펑성의 이름은 춘추시대, 즉 기원전 573 년에 장쑤 최초의 도시로 나타났다. 우하가 물을 다스릴 때 전국을 큐슈로 나누는데, 서주는 그 중 하나이다. 당시' 서주' 는 자연경제구역의 이름일 뿐, 펑성은 이 지역의 중심 도시가 되었다.

요제가 펑조에 사붕왕국을 건립했을 때, 펑성은 이름을 얻었다. 하상 시절, 대펑국은 매우 강했고, 한때 오패 중의 하나였다. 붕국의 창시자 펑조는 800 세를 살았으며 중국 요리와 기공의 창시자이다. 펑조는 역사상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공자의 높은 칭찬을 받아 도가 창시자 중 한 명으로 여겨졌다. 펑조의 식생활은 앞으로 중국 문화의 형성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춘추전국시대에 펑성은 송 서 추의 도성이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즈음에 서초패왕 항우가 수도인 펑성을 지었다. 펑성도 서한, 동한, 삼국, 조위, 서진의 도성으로 5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여기에서 나온 옷감 황제 유방이 전국을 통일하여 역사상 휘황찬란한 한나라를 창조하였다. 서한 시대에 펑성은 유성왕초국과 펑성국의 중요한 제후국이었다. 동한 말년에 조조는 서주로 이주하여 펑성을 관할했는데, 원래는 서주로 불렸다.

서주는' 천년잠자리의 고향, 한 세대의 제왕의 고향' 이라고도 불린다. 6000 여 년 전 서주의 선민들은 이곳에서 생활하고 노동했다. 원시 사회 말기에 팽조를 대국이라고 부르고 서주는 펑성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나중에 진 말, 유방은 봉현에서 태어나 페이현에서 자랐다. 서주는 예로부터 병가가 다투는 곳이기도 하다. 현대전쟁에는 항일전쟁 중 서주 회전, 해방전쟁 중 화이하이 전투가 있다.

한문화

한고조 유방의 고향인 서주는 그가 출세한 곳이기도 하다. 기원전 206 년 4 월 항우는 유방을 한왕후로 봉봉한 뒤 4 년여의 초한전쟁을 거쳐 기원전 10 년 6 월 유방에서 황제 대전을 정하고 장안을 옮겼다. 이때 강대한 한나라와 서로마 제국이 멀리서 호응하여 당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제국이 되었다.

한나라 400 년 동안 서주에는 13 명의 초왕, 다섯 명의 펑성왕이 있었는데, 열여덟 개의 무덤이 있어야 했다. 사실, 그뿐만이 아닙니다. 동한 시대에는 현재의 서주 행정 구역 내에서 하우국을 분봉하여 연이어 네 명의 하우왕을 인계하였다.

서주 18 개의 한묘는 북동산 2 대 초묘, 사자산 3 대 초묘, 토란산 4 대 초묘, 구산 6 대 초묘, 동산 8 대 초묘, 토산 동한 펑성묘를 포함한 고고학이다. 서한서주의 가장 대표적인 초묘는 북동산, 거북산, 사자산의 초묘이다. "정밀", "홀수", "웅" 을 선도하다. 서주 문화의 3 대 기적 중 하나로 꼽히는 사자산 병마용은 수량이 많을 뿐만 아니라 종류가 다양하여 풍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소매파오가 화려한 관용, 무기를 쓴 수호자, 긴 기구가 달린 편단용, 발 전투화, 활이 달린 군용 등 10 여 가지가 있다. 사자산의 한병마용은 한대의 예술적 보물일 뿐만 아니라 서주가 군사 중심지로서의 역사적 증거이기도 하다. 한대 조각 예술을 연구하는 것은 물론 한대 사회생활, 장례제도, 군사제도 연구에도 중요한 가치가 있다.

서한 시대에는 서주 지역에서 벼랑동 무덤이 유행했지만, 동한 시대에는 묘형제가 바뀌어 한대의 석묘가 성행하였다. 한대 초상화는 한족이 무덤과 강당에서 조각한 벽화이다. 한대 초상화는 중국 예술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서주는 중국 한화상석의 집중 분포지 중 하나이다. 현재 서주 지역에서 출토된 한상석은 700 여 점, 서주 한상석 미술관이 소장한 한상석은 500 여 점이 있다. 한욱 초상화석과 쑤저우 원림, 남경 6 조 능은' 장쑤 유물 삼보' 라고 부른다.

서주 한대 문화경관에는 마극대, 수정, 패왕루, 고봉대, 검천 뽑기, 자방 묘, 묘묘 등 많은 역사적 유적이 있다. 각 명소마다 감동적인 역사 이야기가 있어 초한전쟁의 연기와 운연을 생각나게 한다.

역사상 위대한 이름

고붕서주는 역사가 유구하여 인걸지령이다. 잠자리의 땅은 장군들의 고향이다. 용자는 바람과 같고, 모사는 구름과 같다. 문인, 시인, 예술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민족 영웅, 혁명 영웅, 역사책을 빛내다. 역대 서주에는 개국 황제가 여러 명 있었다. 유방을 제외하고 남조의 송무제 유옥, 남당의 열사 이편, 남페이현의 제황제 소도성, 양무제의 소염, 후량의 위대한 조상 주전충, 모두 서주인이다.

서주의 왕후장상이 더 많이 등장한다. 유씨의 제후는 한나라 전역에 두루 퍼져 있으니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 유방과 나란히 싸우는 데 성공한 20 여 명의 성씨가 있는 사람. 안국후, 강후주보, 은후관영, 소호, 조삼, 주창, 번쾌, 하후영 등 무덤. 동한 말년에 펑성인 장소는 강동 제 1 모사로 불렸다. 동진무장 유옥지, 청초 장원 이등반, 청나라 옹정재상 이영, 중국 역사상 유명한 인물인 류영.

서주도 대대로 문인 예술가를 낳았다. 한초 펑성은 시인 위몽을 풍자하고,' 화이난자' 편찬을 주관하는 화이난왕 유안, 중국 서지학 원조 유향, 유향의 아들 유신이 중국 첫 카탈로그를 집필했다. 동한 도교창시자 장도릉, 서진 대림 칠현 중 하나인 유령, 남조의 유의경은 중국 최초의 필기소설' 세설신어' 를 집필해 집필했다 그는 중국 최초의 정치서' 정경' 을 써서 서주에서 23 춘추를 보냈다. 그는 자신의 고향의 대시인 백거이, 당나라에서 가장 중요한 시인 중 한 명인 류우석이라고 자처하며 남당에 살고 있다. 중국 연련 1 인 유,' 유삼모' 로 불리는 남조재녀 유령선,' 수문 육군자' 중 하나인 청초문학평론가 장죽파는 각각 19 14 년 파나마 만국박람회에서 금상을 받았다

수천 년 동안 서주의 풍류인물과 스타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정말 형용할 수 없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1) 펑조

서주는 고대에 펑성이라고 불렸는데, 펑조에서 기원했다. 펑조는 황제의 후손이다. 그는 800 년을 산 유명한 수성이다. 건강, 음식, 성 기공을 지도하는 데 능하다. 요리를 잘하기 때문에 중국 요리의 원조, 중국 최초의 요리사로 불린다. 그는 야계탕 (매운탕) 을 끓여 제요봉후에게 바쳐 대펑국을 세웠다고 한다.

(b) 리우 팡

서주는 중국 역사상 최초의 옷감 황제 한고조의 고향이다. 유방의 출생은 상당히 신화 색채를 띠고 있다. 한고조의 어머니는 옥룡교에서 임신한 임신이라고 하는데, 그녀의 임신교는 오늘 풍현 동북의 양루촌에 있다고 한다. 한고조의 젊은이는 혼란을 피하기 위해 배성북으로 약 3 리 떨어진 곳으로 이사했다. 그래서 현지에는' 한, 유방이 배출되다' 는 말이 있다.

한고조 10 년, 한고조가 반란을 직접 징발하여 돌아와, 페이현을 경유하여, 페궁에서 연회를 베풀어 부모님을 대접하였다. 120 명의 청소년도 합창단을 구성해 술을 깨우는 데 도움을 주었다. 술이 귀가 뜨거울 때, 한고조는 노래 한 곡을 부르고, "바람이 불고, 직녀가 바다로 돌아가고, 용자가 사방으로 남는다" 는 시를 썼다. 아이들도 따라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송, 고조검춤, 매우 슬프다. 나는 peixian 의 장로들에게 말했다: 방랑자는 집을 그리워한다. 나는 장안을 수도로 삼았지만 백 년 후 혼이 고향으로 돌아갔다.

고조가 페이를 떠난 후, 페이는 황제의 위망을 드러내고 싶어 한 장인에게 석두 위에' 바람의 노래' 를 새기고 100 피트 높이의 플랫폼을 만들어 무대에 비석을 세웠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대풍의 노래' 비석은 동한 채용이 지은 것이다. 이천여 년의 비바람을 겪으면서 줄곧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기원전 202 년 한고조 유방이 장안을 정한 후, 아버지 풍공은 밤낮으로 고향을 그리워하며 늘 우울하고 우울하다. 그래서 유방 명령은 중국 수도 장안 부근의 진국고리 이익 (오늘 임통구) 에 위치해 풍이 (현재 장쑤 성 서주시 풍현) 의 거리 배치를 본떠서 태상황풍공을 위해 새로운 도시를 재건하고 그의 옛 친구들 중 일부를 이곳으로 이주시켜 그를 기쁘게 했다. 사료에 따르면 신풍성의 건설은 유방의 고향인 풍현과 똑같다. 풍현 도시와 농촌 이웃들이 새집으로 이사를 가면 닭견조차도 각종 포털을 찾을 수 있어' 닭견지신풍' 이라고 불린다.

(셋) 항우

항우 (기원전 232-기원전 202 년) 는 하향 (현재 장쑤 숙천) 사람이다. 기원전 206 년에 도성 펑성은 서초패왕의 지위를 확립하여 천하를 통솔하였다. 초한전쟁, 병패로 우강에서 자결하다.

(4) 류시앙

유향 (기원전 77- 기원전 6), 서한시대의 경학자, 카탈로그학자, 문학가. 본명은 다른 나라풍 (현 서주 풍현) 에서 태어나 한고조의 손자로 태어났다. 춘추곡양전을 다스리다. 그는 왕실 도서관을 검열하여 중국 최초의 서지학 저작' 별록' 을 집필했다. 구탄' 등 33 편의 사부를 썼는데 대부분 실전됐다. 그의 다른 저서' 홍범 오행전',' 새 서문',' 화원',' 열녀전' 은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그리고' 오경 이통' 도 어색해요. 유향은' 전국책' 을 편찬했고 유향은 이 책을' 전국책' 이라고 명명했다. 동시에, 그는 복잡하고 다채로운 역사 생활을 명명했다.' 전국시대' 라는 이름을 따서 유향편학교' 전국책' 의 추가 수확이라고 할 수 있다.

(5) 장도릉

장도릉은 동한 시대의 유명한 종교 지도자이자 도교의 창시자이자 지도자이다. 진짜 이름은 링이다. 배국봉 (오늘 서주 풍현) 이 태어났습니다. 그는 강주 수도회, 후주 촉중, 산학도, 24 권의 도서, 물저주로 병을 고치고 제자를 소집하여 선교한 적이 있다. 그 교인, 쌀 오투, 그 길은' 쌀도 오두' 라고 한다. 그가 죽은 후, 진항, 손루 등이다. 세계 지도자, 후도가' 장천사' 라고 부르는데, 중국 신화 중 4 대 천사 중 하나이며, 그 길은' 석천도' 라고도 불린다.

(6) 이유

이영 (937-978), 글자,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사람, 본명, 자종윤. 리 유 가 왕위에 올랐을 때, 남당은 송나라의 속국이었다. 975 년에 송군은 금릉에 들어가 황후를 사로잡았고 남당은 멸망했다. 송나라. 송태조는 말을 듣지 않는 것으로 여겨진다. 송태종이 준 약을 먹고 그는 죽었다. 역사적으로 이후주, 남당 황후라고 합니다. 이호는 정치적으로 혼군이고 문학적으로는 문학가 시인 시인이다. 그의 주요 업적은 시 방면에 있다. 그와 그의 아버지 이정은 시와 서예에 능하다. 그의 글은 간단한 필치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며, 감정은 진실이다. 왕 Guowei 의 "인간 단어" 는 절묘한 아름다움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초기 작품은 궁정 생활을 반영하는 것을 위주로, 예를 들면 장아카시아, 라쿤계사 등이다. 그는 붙잡힌 후 전기에 비해 큰 돌파구를 마련했다. 대표작으로는' 우미인',' 파진',' 파도사',' 너를 만나 즐겁게'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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