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전에 Microsoft Game Division으로 알려진 Microsoft Game Studios(MGS)는 2002년부터 현재의 상표와 이름을 사용해 왔습니다. Microsoft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이며 Windows 기반의 개발 및 개발 회사입니다. PC, Xbox, Xbox 360 게임 콘솔용 게임을 퍼블리싱합니다. MGS는 Bungie Studios 및 Rare를 포함하여 Microsoft가 소유한 여러 자사 개발자를 위한 게임뿐만 아니라 Bioware 및 Bizarre Creations와 같은 타사 개발자가 제작한 게임을 게시합니다.
2.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영어: SonyComputer Entertainment Inc, 일본어: 소니?콘퓨타엔타테인먼트)는 일반적으로 SCE로 알려진 SCEI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콘솔,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제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판매 메이커는 Sony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1993년 11월 16일 도쿄에서 설립되었습니다. 1994년부터 기존의 노란색 다이아몬드 패턴을 회사 로고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잘 알려진 산타모니카 스튜디오, 도쿄 스튜디오 등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의 세 가지 주요 해외 시장으로 나뉩니다.
3. Activision Blizzard(NASDAQ: ATVI)는 미국의 게임 개발사, 퍼블리셔, 배급사입니다. 미국의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인 Activision, Inc.가 2008년에 설립한 회사입니다. . 현재 Activision Blizzard는 세계 최대의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입니다.
4. Nintendo(영어 Nintendo)는 전자 게임 산업의 3대 거대 기업 중 하나이자 현대 전자 게임 산업의 창시자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제조업체입니다. Nintendo는 1889년 9월 23일 창립자 Fusajiro Yamauchi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주요 사업은 가정용 게임 콘솔과 휴대용 게임 콘솔용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개발 및 유통입니다.
5. Electronic Arts(NASDAQ: ERTS, EA)는 주로 다양한 전자 게임의 개발, 퍼블리싱 및 판매에 종사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Electronic Arts는 1982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2009년 현재 Electronic Arts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대만, 홍콩 및 기타 국가와 지역의 다른 도시에 지사 또는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총 7,32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중국에는 온라인 게임 회사도 많이 있으며, 이러한 회사는 많은 성공적인 기업가는 물론 많은 프로 선수와 게임 앵커를 배출했습니다. 생존을 위해 광고에 의존하는 많은 웹사이트에서 게임 개발자는 중요한 고객 중 하나입니다. 유명한 Ma Huateng, Ding Lei, Lei Jun 등이 이끄는 Tencent, NetEase, Kingsoft 등은 생존을 위해 게임에 의존합니다.
많은 국내 플레이어들이 워크래프트의 팬이어서 워크래프트의 창시자인 액티비전 블리자드에 관해서라면 모두가 감탄하고 흥분한다. 이들 앞에서는 다른 게임사가 1위라고 말할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비난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게임회사의 순위는 이용자 수와 소득수준에 의해서만 결정될 수 있습니다. 소득 수준은 사용자 수와 직접적으로 연결됩니다. 따라서 업계에서 인정하는 가장 합리적인 순위 방법은 소득 수준이다.
Tencent는 Honor of Kings 및 에이전트인 League of Legends와 함께 중국 최대 인터넷 거대 기업 중 하나로 2017년 상반기 게임 매출 74억 달러를 벌어들이며 절대 우위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 1위를 차지한 Activision Blizzard는 3위를 차지했으며 34억 달러의 두 배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2위는 소니로 상반기 매출 43억 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