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포스터 사진은 어떻게 조판합니까? 포스터는 어떻게 4 절로 나누어 조판합니까?

포스터 사진은 어떻게 조판합니까? 포스터는 어떻게 4 절로 나누어 조판합니까?

전시회 포스터의 조판에는 어떤 신경을 써야 합니까? 이렇게 큰 전시장에서 현란한 전시대에서 자신을 돋보이게 하고 관람객들이 당신의 물건을 보려고 멈추려면 전시대의 디자인 배치, 제품 전시, 포스터 디자인 등에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 관람객들에게 멈추는 이유를 주어야 한다.

다음으로 묘쥐는 어떤 포스터 조판이 당신의 부스를 더욱 빛나게 할 수 있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눈에 띄기 위해서는 전시회 포스터가 창의적이고 참신하고 독특한 미감을 줄 뿐만 아니라 기업의 이미지를 부각시켜 기업 홍보의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조판 형식, 사진 처리, 색상 응용 프로그램, 텍스트 조판, 음영 장식 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다음 원칙을 따릅니다.

(1) 단순함: 이미지와 색상은 간단하고 명료해야 합니다.

(2) 조화 통일: 포스터의 모양과 색채는 반드시 조화롭게 통일되어야 한다.

(3) 혁신: 포스터는 형식이든 내용이든 창의적이고 눈에 띈다.

(4) 기술: 포스터 디자인에는 높은 수준의 표현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림이나 인쇄, 기술 표현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5) 균형: 전체 화면은 용기감을 가지고 균형 잡힌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6) 영업 중점: 포스터의 구성 요소는 반드시 간소화해야 하며, 가능한 한 중점을 선택하세요.

현재 전시회 포스터의 전반적인 디자인 스타일은 간결하고 현대적이며 고급스럽고 조판 디자인은 사용자 경험과 홍보에 중점을 두고 있다. 따라서 전시회 포스터의 디자인에서는 흡인력, 마케팅성, 미감의 세 가지 측면에서 사용자와 기업이 기뻐하고 긍정적인 마케팅 효과를 가진 포스터를 디자인해야 한다.

일반 전시 포스터는 다음 방향에서 조판할 수 있습니다.

1, 조판 형식이 상대적으로 고정됨

단도문 처리는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조각과 쌓는 두 가지 방법을 완벽하게 결합해야 전체 포스터 디자인을 기운 있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참고: 작은 글자는 성자보다 낫고, 불분명한 꼬리표로 방문객을 미혹시켜서는 안 됩니다. 또한, 레이아웃을 디자인할 때 레이스, 장식화는 너무 복잡하지 말고 몇 가지 일반적이고 적당한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선도 기업의 로고 디자인은 동일합니다.

기업 로고에는 문자와 그림, 글꼴 색조와 레이아웃 크기가 포함되며 그 비율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레이아웃의 주색을 쉽게 바꾸지 마세요.

관람객의 시선을 순식간에 사로잡으려면 포스터의 주색을 함부로 바꾸지 마라.

기업 로고에서는 이번 전시회의 주제를 부각시키는 경우가 많으며, 이번 주제와 차주색의 차이를 블록별로 보여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러나 전체 그림과 주변의 모든 테두리 물감은 여전히 기업의 주요 색조이다.

4. 단위당 텍스트 설명 및 가격 지표는 고정 형식이어야 합니다.

텍스트 설명의 글꼴을 통일해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색상은 레이아웃의 하위 색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각 형식은 최소한 같은 형식과 마찬가지로 최대한 통일되어야 합니다.

광고 가이드는 회사 아이디어 및 제품 주류와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생활화전시장은 서민 생활에 접근하는 데 중점을 두고, 포스터 광고 언어는 가급적 간결하고 사려 깊고 평화롭고, 효과면에서 고객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가전제품 부스는 인색해서는 안 되고, 모두의 풍격이 있어야 한다. 집 부스는 우아함을 중시해야 한다.

묘술 브랜드 디자인은 브랜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전체적인 이미지 형성, 브랜드 기획 디자인, 제품 포장 디자인, 브랜드 홍보 그래픽 디자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자인 수요가 있으면 위챗 공식 계정에서' 묘쥐 브랜드 디자인' 을 검색해 상담 협상을 환영합니다.

포스터는 네 부분으로 나뉜다. 포스터는 어떻게 조판합니까? 포스터의 조판은 주제 유형에 따라 처리할 수 있다. 중점 내용에 따라 일정을 정하면 됩니다. 포스터는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안내: 포스터를 디자인하면 리듬과 층감을 바꿔 입체다차원의 시각적 충격을 만드는 것과 같은 음악도 배울 수 있습니다. 좀 더 층감 있는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 환영합니다!

비례 적용

많은 디자이너들은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감각에 따라 비율을 결정한다. 하지만 때때로 우리의 직관이 항상 가장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몇 가지 비율 원칙을 파악하는 것이 레이아웃에 공간을 할당하는 방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몇 가지 기본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황금분할원칙

황금 분할 원칙은 그리스인들이 기원전 500 년에 발견한 것이다. 이 원리는 응용 비율의 "열쇠" 라고 불렸다. 황금분할원리는 한 전체를 두 부분으로 나누는 것이다. 작은 부분과 큰 부분의 비율은 큰 부분과 전체의 비율에 해당한다. a:b=b:(a+b) 로 표현된다. 황금 분할 원칙에 부합하는 직사각형의 비율은 1: 1.438+08 입니다.

사람들이 이 비율을 의식하든 안 하든, 대부분의 사람들은 황금비율에 맞는 직사각형을 선호한다. 디자인 작품에서 황금 분할 직사각형의 운용은 더욱 조화되고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황금 분할법은 조각, 그림, 건축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수공예품 외에도 동물과 식물의 구조에서 황금 분할 원칙을 찾을 수 있다.

포스터, 광고지 등 직사각형의 비율을 보면 모두 황금분할원리를 이용해 공간이나 선을 나누는 것을 알 수 있다.

2 의 제곱근비

2 의 제곱근 비율은 포스터 조판에도 널리 사용되며 그 비율은1:1.4 14 입니다 (2 의 제곱근은1.4/; 2 의 제곱근은 거룩함과 출생을 상징한다고 한다. 그래서 일부 고대 작품들에서는 이 비율을 자주 볼 수 있다.

포스터 디자인에서 2 의 제곱근 비율의 응용은 황금 분할 원리처럼 조화로운 구도를 만들 수 있다.

텍스트 구성

많은 사람들은 디자인 작품에 관련된 이미지 요소가 문자가 아닌 것을 가리킨다고 당연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사실 문자는 많은 디자이너들의 눈에는 중요한 시각적 요소이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매력적인 포스터 작품을 상상해 보세요. 당신이 작품과 교류할 때, 젊은 연인이 파도 속에서 달리는 사진이 많은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조판이 부적절하게 사용된다면, 이 글에는 회사의 로고, 설명문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진정한 교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문자조판은 포스터 디자이너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다. 서체 자체는 힘이 있기 때문이다. 포스터에 사용된 글자는 모두 농축된 문장으로 간결하고 사람을 놀라게 한다. 현대 디자인에서, 문자 조판에는 문자 자체, 문자의 위치, 문자 내의 그림과 관련된 다양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문자 조판은 단지 하나의 글꼴을 선택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우리가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서체를 선택하는 것이 항상 우리가 디자인한 출발점이다. 이제 우리는 적용할 수 있는 수천 가지의 서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데스크탑 출판 시스템의 혁명적인 발전으로 모두들 서체 선택을 갈망한다. 그러나 포스터에 일관된 조정 효과를 내려면 일반적으로 한 포스터에 세 가지 이상의 글꼴을 사용하면 안 됩니다. 포스터에 두세 가지 서체를 사용할 때 서체의 차이로 인해 매우 눈에 띈다. 대비를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러 가지 서체를 사용하면 혼란스럽고 중점도 두드러지지 않는다. 우리의 비교의 목적은 가장 중요한 것을 강조하기 위해서이다.

만약 몇 개의 글씨체가 매우 가깝다면, 관중들은 곤혹스러울 것이다. 특히 포스터에서는 문자메시지를 빨리 전달해야 하고, 정보의 층감은 선명해야 한다. 굵게 또는 기울임체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많은 특정 글꼴에서 굵게 및 기울임꼴은 원래 글꼴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텍스트 컴포지션 원리

문자 조판의 많은 원칙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간결함과 온건함일 수 있다.

일부 장식 서체는 매우 매력적이다. 포스터 디자인에 이러한 서체를 적용하면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모든 주의를 끄는 것이 좋은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잘못된 서체, 특히 장식성이 강한 서체를 선택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정보를 망칠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글꼴을 장식할 필요가 없습니다. 포스터 디자인에 이미 많은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면, 예를 들어 이미 사진과 기타 반복되는 요소가 있다면 간단한 글꼴을 선택하면 정보가 더 빨리 전달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단순한 서체와 복잡한 구도가 더 잘 조화를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너의 작문이 간단하다면, 비교적 복잡한 서체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두 가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포스터의 장식 효과를 높이고 전체 구도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둘째, 다른 사람의 주의를 글로 돌리게 한다.

장식 글꼴의 사용은 가능한 한 자제해야 한다. 예를 들면 한두 글자밖에 없는 문자에 대해서는 여러 글자로 구성된 설명 문자에는 적합하지 않다. 간단한 서체와 장식적인 서체를 사용하면 좋은 조화 효과를 낼 수 있어 문자를 더욱 계층적으로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단어를 사용할 때 다른 중요한 원칙인 조화와 대비를 불러일으킨다. 두 글자체의 강한 대비는 다른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고, 작품을 돌파할 수도 있다. 조정과 대비는 서로 다른 서체나 문자와 다른 요소 (예: 텍스트와 그림의 비교) 를 비교하여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