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매극은 안후이 성의 주요 지방극이다. 호북, 강서, 푸젠, 절강, 장쑤, 대만성, 홍콩에는 모두 전문적이거나 아마추어인 황매극 공연 단체가 있어 널리 환영받고 있다. 황매극, 본명 황매조는 18 세기 후반 안후이 호북 강서 3 성 인접 지역에서 형성된 민간 극종이다. 그 중 한 명은 점차 안후이 안칭으로 이동했고, 현지 민간 예술과 결합해 현지 언어로 노래하고 말하여 자신의 특색을 형성하여' 회강' 또는' 황매조' 라고 불렀다. 이것이 바로 오늘 황매극의 전신이다. 10 년 발간된' 숙송현' (192 1) 이 처음으로' 황매극' 이라는 명칭을 공식 제시했다. 극 방면에서 황매극소는' 36 대 극, 72 할인 소극' 이라고 불린다. 이 연극은 주로 계급 압박, 빈부 격차에 대한 인민 대중의 불만과 자유롭고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나타냈다. 예를 들면' 메밀이야기',' 관',' 전현배' 등이 있다. 희곡은 농촌 노동력의 생활 단편을 많이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보리, 면사, 물통 판매 등이 있다. 해방 후 선녀 하범',' 마욱',' 나공포기',' 조',' 어머니의 눈물',' 삼구국부' 등 전통극들을 잇따라 각색해' 견우직녀',' 사극' 을 창작했다 그중' 선녀 하범',' 여서',' 견우직녀' 등이 잇달아 스크린으로 옮겨져 국내외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엄봉영, 왕소호, 오경, 말란은 황매극의 유명한 배우이다. 황매극은 이미 전국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명극이 되었다. 황매극은 이미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초기의 황매조라고 불리던 것은 일종의' 자창자악' 의 민간 예술이다. 이 단락을 편집한 원극은 언어와 음강에서 볼 수 있어야 한다. 희곡의 특색을 구분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언어와 음악 (성강) 이다. 안경어는 황매극의 버팀목이며, 심지어 황매현을 포함한 후베이 황매극 극단은 공연 때 안칭말을 한다. 이로써 안경방언은 황매극의 영혼과 매력이 있는 곳임을 알 수 있다. 황매극 음악 (성강) 은' 평사' 와' 화강' 으로 나눌 수 있다. 화강에는 많은 작은 오페라가 있는데, 일극 일조' 라고 불린다. 이 곡들은 모두 안경의 민요에서 나온 것이지만, \ "평사 \" 는 분명히 청양조, 휘주조에서 탈태되어 후베이 황매현과 연락이 크지 않은 것 같다. 이른바' 한쪽의 물과 토양이 한쪽을 기르는 사람' 이라고 해도' 한쪽의 물과 토양이 한쪽을 기르는 연극' 이라고 할 수 있다. 왜 중국에 그렇게 많은 지방 문예가 있는지, 과거 교통 정보가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안후이안경과 후베이 황매현은 수백 리 떨어져 있어 두 곳의 언어가 근본적으로 다르다. 후베이 황매극이라면, 어떻게 지하도의 안경어로 노래하고 말할 수 있습니까? 아마도 극명에' 황매' 라는 단어가 들어있기 때문인지 황매극이 후베이 황매현에서 유래한 것으로 널리 전해졌다. 사실 황매극 중의' 황매' 는 와이닝현의 황매산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황매산은 회녕현 석정향에 위치해 있다. 명청 시대에는 황매사와 관음사가 있었다. 이 두 절은 훈향으로 가득 차 있다. 함풍전쟁으로 태평군에 의해 멸망되었다. 나중에 황매산은 점차 간과되었다. 해방 후, 이 마을의 많은 사람들조차도 황매산을 알지 못했다. 그러나 와이닝현 원문화국 국장 장정이 수집한 현지와 향지 지도에는' 황매산' 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어 역사에 황매산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고증에 따르면 청대 중후반 황매산 문인들이 많았다. 그들은 민요 민요를 단조롭게 엮어 서로 화목하게 부르고, 점차 석표, 고하, 월산, 종경 등지로 확대했다. 단조는 황매산에서 왔기 때문에 나중에는' 황매조' 라고 불렸다. 황메이산 지역은 예로부터 희곡 영양이 풍부하다. 첫째, 황매산 주변에는 청대 정부에서 좌도까지 칭차대신 양여곡, 도광년 간 수재 진세영, 황매극 배우, 혁명 열사 양봉상 등 많은 역사상의 걸출한 인물들이 있다. 둘째, 황메이산 지역에는 많은 전설이 전해지고 있는데, 그 중' 동영우선' 의 전설이 이곳에서 태어나 나중에 전국적으로 유명한' 신선 가족 커플' 로 발전했다. 셋째, 황매산 남쪽의 홍진에는 오래된 대사극, 소등극, 차채조가 있다. 이와 함께 황매산 주변 마을의 군중은 황매극을 상연했고, 초년전 전덕안 정영천 황매조반, 현지조가 결성한 황매조반, 해방 후 서당 오소송 선생이 조직한 횡당연극반 등 유명한 반사와 배우들이 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명나라 중엽 이후 황메이산 지역은 매년 가을마다' 농가극' 을 부르는 풍습이 있고, 이후 불교를 흡수하여' 악불조' 가 된 것으로 나타났다. 건륭황제의 생일, 네 개의 휘장이 상경하여, 회녕이라는 이른바 휘반에 남아, 여러 세대의 노력 끝에' 악불조' 를 오늘의 황매극으로 배양하여 황매산 일대에서 기원했기 때문에' 황매조' 라고 불렀다. 오늘날 사람들은' 황매극' 만 알고' 황매산' 은 모른다. 그들은 황매극이 후베이 황매현에서 유래한 것으로 착각했고, 반세기가 넘는 오전은 여기서 끝나야 한다! 이 섹션 개발 1 을 편집합니다. 안경황매극 발전사 황매극은 안후이성의 주요 지방극이다. 호북, 강서, 푸젠, 절강, 장쑤, 대만성, 홍콩에는 모두 전문적이거나 아마추어인 황매극 공연 단체가 있어 널리 환영받고 있다. 황매극, 본명 황매조는 18 세기 후반 안후이 호북 강서 3 성 인접 지역에서 형성된 민간 극종이다. 그 중 한 명은 점차 안후이 안칭으로 이동했고, 현지 민간 예술과 결합해 현지 언어로 노래하고 말하여 자신의 특색을 형성하여' 회강' 또는' 황매조' 라고 불렀다. 이것이 바로 오늘 황매극의 전신이다. 10 년 발간된' 숙송현' (192 1) 이 처음으로' 황매극' 이라는 명칭을 공식 제시했다. 황매극의 발전 역사는 대략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제 1 단계, 청나라 함풍년에서 신해혁명 전후. 기원은 안후이, 후베이, 강서 일대의 채차조, 강서조, 동성조, 봉양조 등으로 전해졌으며, 지방희곡 (청양조, 휘주조) 공연의 영향을 받아 연향, 죽마, 가뭄선 등 민간 예술과 결합해 작은 극종을 형성하고 있다. 더 발전함에 따라 민간 예술 형식' 나한장' 과 경양조, 휘장조의 공연 내용과 표현 형식을 흡수하여 완전한 이야기를 만들어 냈다. 또 한 가지 작은 연극에서 이런 연극으로의 과도기 형식이 있는데, 노예술가에 의해' 문자열' 이라고 불린다. 소위 "문자열 플레이" 는 독립적이고 상호 연결된 일련의 작은 연극이며, 일부는 사물에 의해 "문자열" 되고 일부는 "문자열" 됩니다. 혼전' 의 줄거리는 작은 연극보다 더 풍부하며, 등장하는 인물도 어릿광대, 쇼단, 소성의 세 가지 작은 범위를 돌파했다. 어떤 오래된 배역은 정단, 성씨, 노추가 연기해야 한다. 이것은 이 드라마의 제작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두 번째 단계는 신해혁명에서 1949 로 가는 것이다. 이 단계에서 황매극은 점차 전문화로 접어들면서 농촌의 초당에서 도시 무대에 올랐다. 황매극이 안칭시에 입성한 후 경극과 결합해 상해에서 북방에서 온 월극, 양극, 화극, 평가극의 영향을 받아 내용이나 형식이 크게 달라졌다. 드라마' 문',' 홍벽원',' 화려원',' 벌의 이야기' 등 새로운 연극을 편성하고 이식했다. 음악 방면에서 전통 창법을 개혁하여 낡은 말투의 빈말을 줄이고 명쾌하고 유창하게 하여 청중이 노래의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였다. 도움을 취소하고 후진과 동행해 보세요. 공연 방면에서 경극과 다른 형제 극종의 절차적 동작을 흡수하고 융합하여 표현 수단을 풍부하게 했다. 의류, 메이크업, 무대 설치 등 다른 것도 농촌보다 발전했다. 세 번째 단계는 1949 입니다. 65438 년부터 0952 년까지 황매극 연예인은 상해에서' 돼지풀 때리기',' 블루브리지' 등의 연극을 공연했다. 수십 년 동안 많은 배우들을 양성했다. 엄봉영, 왕소호 등 구세대 예술가들이 황매극 가창예술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둔 것 외에도 말란, 한재펜 등 중소년 배우들도 무대, 스크린, TV 스크린에서 자신의 영웅 역할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엄봉영과 왕소항이 공동 주연을 맡은' 천작의 조화' 는 두 차례 영화로 제작돼 국내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극 방면에서 안칭 황매극의 예술적 특색은' 대극 36, 소극 720 퍼센트' 로 불린다. 이 연극은 주로 계급 압박, 빈부 격차에 대한 인민 대중의 불만과 자유롭고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나타냈다. 예를 들면' 메밀이야기',' 관',' 전현배' 등이 있다. 희곡은 농촌 노동력의 생활 단편을 많이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보리, 면사, 물통 판매 등이 있다. 해방 후 선녀 하범',' 마욱',' 나공포기',' 조',' 어머니의 눈물',' 삼구국부' 등 전통극들을 잇따라 각색해' 견우직녀',' 사극' 을 창작했다 그중' 선녀 하범',' 여서',' 견우직녀' 등이 잇달아 스크린으로 옮겨져 국내외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엄봉영, 왕소호, 오경, 말란은 황매극의 유명한 배우이다. 황매극은 주로 화강과 평탄이 있다. 화강은 주로 작은 연극을 연기하는데, 생활의 숨결과 민요의 기운이 가득하다. 원극 중의 주요 창곡평어는 왕왕 큰 단락의 묘사, 서정, 정취가 풍부하다. 예를 들면 행운수 같다. 2. 후베이 황매극 후베이 황매극의 오늘 발전은 18 년 전 지방위원회 주정부가 내놓은 구호를 빼놓을 수 없다. "황매극을 부모님 집으로 데려오세요." 이 구호의 지도 아래 호북성은 황매극 진흥을 둘러싸고 많은 일을 했다. 호북성 황매극 극장을 설립하다. 일부 황매극 배우들은 안후이 안칭에서 초청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