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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장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개요

제 3 장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개요?

3. 1?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프레임 워크 1.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프레임워크 개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프레임워크 (APMF) 는 팀이 프로젝트의 비즈니스 가치 극대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치 분석과 분해에 기반한 프로젝트 관리, 즉 가치 중심의 프로젝트 관리입니다.

제 3 장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개요

3. 1?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아키텍처

1.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아키텍처 개요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프레임워크 (APMF) 는 팀이 가치 분석 및 분해, 즉 가치 중심 프로젝트 관리를 기반으로 프로젝트의 비즈니스 가치 극대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 참가자

APMF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과정에서 참가자는 이해 관계자, 후원자, 제품 소유자/고객 담당자, scrum master, 팀 구성원 및 테스터로 구성됩니다.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단계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는 프로젝트 작성 단계, 시작 단계, 게시 주기 단계, 반복 주기 단계 및 마감 단계의 다섯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4. 출력

(1). 프로젝트 프로젝트 단계

1). 프로젝트 비전을 확립하고' 제품 박스' 를 만든다.

2) 상업적 논증을 준비하여' 상업적 논증' 을 만들다.

(2) 부트 단계

1). 프로젝트 헌장을 제정하여' 애자일 프로젝트 헌장' 을 수출하다.

2) 역할을 결정하고 "캐릭터 카드" 를 만듭니다.

3) 할 일 목록을 만들고, "사용자 이야기 카드" 와 "할 일 목록" 을 만듭니다.

4). 대략적인 예상을 하고' 대략적인 예상결과가 있는 사용자 이야기 카드' 를 만든다.

5). 제품지도/사용자 이야기지도를 만들고' 제품지도' 를 만든다.

(3). 출시 단계

1). 사용자 스토리를 분해하여' 분해된 사용자 스토리' 를 만듭니다.

2) 수락 기준을 정의하고' 서면 수락 기준이 있는 사용자 이야기' 를 출력합니다.

3). 사용자 스토리의 수를 추정하여' 추정점 수가 있는 사용자 스토리' 를 생성합니다.

4). 할 일을 발표하고' 제품 할 일 정렬' 을 생성합니다.

5). 간첩활동은 간첩활동의 결과를 낳는다.

6). 반복 루프를 실행하여 증분 결과를 생성합니다.

7) 게시 및 검토, "게시 증분 결과" 및 "개선 조치 계획" 출력

(4). 반복 단계:

1). 반복 계획, "작업 카드" 및 "분류된 제품 업무 목록" 을 만듭니다.

2) 테스트 케이스를 준비하고 "수락 테스트 케이스" 를 생성합니다.

3) 증분 결과를 개발 및 테스트하고 "수락 테스트를 통과한 증분 결과" 를 생성합니다.

4) 매일 상무회의,' 사용자 이야기 간판' 과' 불타는 그림' 을 만든다.

5) 반복 검토 및 검토, "개선 행동 계획" 출력.

(5). 최종 단계

1). 산출물 결과, "프로젝트 결과" 출력

2) 프로젝트 검토 회의를 열어' 개선 행동 계획' 을 제정한다.

3). 프로젝트 활동을 닫습니다.

3.2? 애자일 팀

애자일 팀은 완전히 권한을 부여하고 자체적으로 조직된 교차 기능 팀으로, 훌륭한 기술을 갖추고 있다. 그들은 시간, 에너지, 돈을 가장 상업적인 부분에 집중한다.

민첩한 자기 조직 팀은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자율적.

(2) .. * * * 책임을 분담하다.

(3) * * * 지식 핵심 가치를 달성하고 팀 작업 계약을 준수합니다.

(4) 약속을 지키다.

(5) 개발 과정이 투명하다.

(6) 회사 표준을 준수하십시오.

3.3? 민첩한 팀 멤버

3.3. 1? 개발팀

1. 개발팀 구성

2. 개발 팀의 업무

(1). 사용자 스토리를 확인합니다.

(2) 할 일 목록을 만드십시오.

(3) 완전한 증분 제품 또는 결과.

3.3.2? 스크럼 마스터/팀 사회자

1.scrum 이사의 책임

(1). 팀의 동적 동작을 향상시킵니다.

(2) 개선 된 대변인 및 영향력 있는 사람.

(3) 프로세스 절단 및 민첩한 연습 절단을 수행하십시오.

(4) 팀 토론 단계 목표 및 관련 제한을 촉진합니다.

(5) 공정 개선의 원활한 진행을 촉진한다.

(6) 팀을 더욱 활기차게 할 수 있는 새로운 것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준다.

(7) 팀을 성장시키고 더 많은 스크럼 고수를 양성한다.

(8) 현상 유지에 도전하다.

2.scrum master 의 목표

(1). 팀이 놀라운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다.

(2) 팀이 함께 발전하고 함께 더 건강해지도록 돕는다.

(3) 모든 사람이 민첩한 성공으로 가는 여정에서 다음 단계를 밟도록 돕는다.

3. 스크럼 대사의 작품

(1). 같은 비전과 충분한 권한을 가진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2). 모든 사람이 민첩한 가치관, 원칙 및 절차를 따르는지 확인합니다.

(3) 팀이 간섭을 차폐할 수 있도록 돕고, 팀의 전진의 장애물을 제거하고, 팀을 위해 봉사한다.

(4) 상무회, 기획회, 심사회, 심사회의 전개를 추진하다.

(5) 지원을 제공하고, 프로젝트의 뚜렷한 진전을 확인하며, 계획의 유연성을 보장한다.

(6) 본질은 팀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3.3.3? 제품 소유자/고객 및 스폰서

1. 제품 소유자/고객의 작업

(1). 할 일 목록이 있습니다. 바로 프로젝트가 어떤 기능을 수행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2) 각 발표의 날짜와 내용을 결정합니다.

(3) 프로젝트, 게재, 반복 및 일일 작업 계획을 포함한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4) 이해 관계자의 참여를 촉진하고 그들의 기대를 관리한다.

2. 스폰서 업무

(1). 프로젝트 목표 및 재무 자원을 제공합니다.

(2) 제품 책임자에게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3) 발표 및 반복 검토에 참여하여 팀이 증분 결과를 제공했는지 확인합니다.

(4) 항상 가치와 비용에 집중하십시오.

3.4? 서비스형 지도자

3.4. 1 서비스 지향 리더란 무엇입니까?

민첩한 하인식 리더십, 빠른 반복 등 적극적인 실천을 사용하고, 변화를 포용하고, 팀 인센티브와 팀워크를 진행하여 사용자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만든다. 서비스 지향 리더십은 문제 해결에서 능력 향상으로 바뀌어야 하며, 팀 구성원이 성장하고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진화하며, 점차 자체 조직, 자체 성장, 자가 치유의 민첩성을 갖추고 반복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다.

3.4.2? 능동적으로 듣기: 하인 지도자의 문의와 듣기

서비스형 지도자는 적극적으로 경청하는 연습을 해야 한다. 즉, 문제를 제기하고 문제 해결을 멈추는 법을 배워야 한다. 적극적으로 경청하는 효과적인 단계는 듣기, 이해, 응답이다.

하인식 지도자는 귀를 기울여야 하고, 팀이 생각하게 하는 질문을 하고, 질문만 하고 답을 말하지 말아야 한다. 질문을 통해 팀은 문제 해결 방법을 생각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이는 팀 건설을 강화하고, 윈윈 해결책을 찾고, 충돌을 줄이고, 이해를 증진시킬 수 있다. 하인형 지도자는 팀이 반응하고, 생각하고, 발견하고,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도하고 권한을 부여해야 한다.

3.4.3? 고정을 발전시키다

정서는 우리의 감정, 사회적 교제, 인간관계를 이해하고 관리하는 경쟁력으로 자의식, 자기관리, 사회의식, 인간관계 관리를 포함한다.

3.5? 높은 성과 팀 구성

1. 팀 구축 단계

(1). 설립 기간.

(2). 폭풍 기간.

(3). 규정 기간.

(4). 유효 기간.

2. 충돌 관리

(1). 충돌의 심각도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기교가 있다.

(2) 개입 여부를 신중하게 결정한다.

(3) 도피를 통한 문제 해결을 거부한다.

3. 팀 회의 기술 향상

(1). 공동 작업 게임

3.6? 커뮤니케이션 및 팀 공간

1. 대면 교류

2. 중앙 집중식 사무실

3. 팀 공간

(1). 정보 송신기.

(2) 토론 환경.

(3). 지원 도구.

(4) 화상 회의.

(5) 공간 배치.

4. 가상 팀

3.7? 팀을 지도하다

1. 안내 기술

(1). 교육.

(2). 코치.

(3) 전대.

2. 안내 방법

(1). 초기 단계에서 팀 멘토링을 수행합니다.

(2) 중기 개별지도.

(3) 후기에 팀지도를 진행하다.

3. 예방 조치

(1). 다른 시간대.

(2) 계층이 다르다.

(3). 추가 문서.

(4) 문화적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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