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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회사 기획 방안

인터넷 회사 기획 방안

네트워크 회사 계획 프로그램 디렉토리

제 1 장: 개요

제 2 장: 회사 소개

제 3 장: 제품 및 서비스

제 4 장: 시장 분석.

제 5 장: 마케팅 전략

제 6 장: 재무 계획

제 7 장: 위험 분석 및 대책

제 8 장: 웹 사이트 계획

제 9 장: 법적 근거

제 10 장: 부록

장 요약

1. 목적 및 비즈니스 모델

허리케인 네트워크 회사는 새로운 유형의 전자 상거래 회사입니다. 그 목적은 웹 기반 게임 대행 정보화를 홍보하고, 편리함을 지향하며, 고객 만족을 목표로, 전문적이고, 편리하고, 개인화되고, 스타일화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수익 모델을 통해 이윤을 얻고, 유명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

우리 회사는 초창기에 있으며, 초기 발전은 석가장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정보 조회 서비스는 주로 온라인 교육 스튜디오와 가벼운 게임 오락을 위한 소비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회사는 고객에게 가장 정확하고, 빠르고, 열정적이고, 주도면밀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대중 오락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둘째, 시장 포지셔닝

회사의 취지에서 우리는 회사의 목표 시장을 두 가지 큰 방향으로 포지셔닝합니다. 하나는 대행 교육 위주의 판매자 시장이고, 다른 하나는 정보 조회 서비스가 필요한 소비자층입니다.

판매자의 시장 포지셔닝을 고려해 볼 때, 우리의 서비스는 주로 교육 스튜디오의 주요 부분을 제공하고 스튜디오의 특색 서비스를 발표하는 것을 포함한다. 인터넷 광고 추천 업무에 따르면 스튜디오 업계의 정보화 수준이 낮아 스튜디오의 판매와 운영을 방해하고 스튜디오의 자금 회수와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교육 스튜디오에 대한 회사의 서비스는 회사의 윈윈 (win-win) 또는 더 많은 수익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정보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비자 그룹의 경우 교육 스튜디오에 대한 다양한 정보 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 시장은 게임 오락에 열중하고 있으며, 어느 정도의 경제적 기초가 있지만 시간이 부족한 소비층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셋째, 우리의 서비스

합리적인 시장 세분화를 통해 회사의 서비스는 두 대상 시장의 고객에게도 제공됩니다.

Dell 은 교육 스튜디오를 위한 전문 스튜디오 네트워크를 만들어 홍보하고 홍보합니다.

온라인 게이머의 경우 Dell 은 가장 정확하고, 빠르고, 따뜻하고, 주도면밀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며, 전문 직원들이 온라인으로 플레이어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넷째, 경쟁

정보 조회 업계에서 경쟁사는, Everguest, 유명인사 등 해당 업종과 관련된 포지셔닝 사이트입니다. , 그들은 이미 우리 부문 중 하나의 경쟁자가 되었다. 우리는 새롭고 편리한 조회 방식을 채택하여 전문적이고 세심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했기 때문에, 운영 모드에서 우리는 모두 전기상이며, 모두 새로운 것이다. 다양한 현대 통신 도구와 방법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두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첫째, 고객의 시간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정보를 가장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고객이 국내 각종 교육 스튜디오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용도에 맞게 소비하고, 효과적으로 지출을 줄이고, 최대의 소비자 잔여를 확보하며, 진정한 호혜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5 대 팀 이점

현재 우리 팀은 6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분업이 매우 세밀하지만, 수평적 연계도 적지 않다. 우리는 만장일치로 집행하는 강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기술적으로 우리는 4 명의 경험 많은 팀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장에서 우리는 우수하고 열정적이며 근면한 대학생 두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은 각종 사회활동에 참가했고, 학교에서 직무를 맡았으며, 관리 능력이 강하다.

제 2 장 회사 소개

한 가지 목적

네트워크 정보 서비스 회사는 웹 기반 교육 스튜디오에 전문적이고 세밀한 정보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유형의 전자 상거래 회사입니다. 전문적이고, 편리하고, 개인화되고, 스타일리시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리하고, 빠르고, 고객 만족을 목표로 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수익 모델을 통해 이익을 얻고, 유명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생활의 질과 여가 오락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온라인 게임업계는 금세기 중국에서 가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업종 중 하나가 될 것이며, 온라인 게임업계의 파생게임 훈련 스튜디오도 이에 따라 성장할 것이다. 그러나 그 자체의 일부 조건은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우리는 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들이 자신을 홍보하여 그들의 업계 인지도를 높이고, 작업실의 발전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그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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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회사의 이념은 서비스 전문화, 서비스 표준화, 서비스 다양화, 서비스 참신화이다.

서비스 전문화: Dell 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성능이 우수한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국내 교육 스튜디오에 대한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 기재합니다.

서비스 표준화: Dell 서비스는 항상 경제법, 전자 인증 서비스 비밀번호 관리 방법, 전자 서명법 등 국가 또는 허베이성에서 제정한 관련 법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건강하지 않은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업계 관련 규정을 엄격히 집행하여 고객의 이익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서비스 다변화: 우리 회사는 두 가지 주요 사업을 추진할 것입니다. 온라인 정보 관리 시스템 정보 조회의 경우, 우리는 신용 조회 및 사용 조회, 서비스 유형 조회 및 가격 조회, 심지어 Dell 서비스를 특색 추천으로 확대하는 등 대부분의 소비자들의 보편적인 요구를 고려했습니다.

두 번째 회사의 발전은 4 단계로 나눌 것이다.

1 단계, 네트워크 홍보 플랫폼 구축, 우리는 팀을 이끌고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성숙한 교육 홍보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Dell 은 온라인 정보 데이터베이스, 회사 인트라넷, 내부 데이터베이스 및 외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국내 다양한 대상 고객과의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2 단계, 회사 브랜드 향상, 시장 확대, 온라인 정보 관리 시스템 및 내부 관리 시스템 개선, 쿼리 서비스 시작, 수직 개발 시작

3 단계에서는 시장을 계속 공고히 하고 업계 표준화 깃발을 세우다.

4 단계 중 시장 변화에 따라 회사는 적절한 변화와 업무 변화를 진행한다.

3 회사 구조

당초 편평한 조직 구조를 실시하여 관리 수준을 줄이고 CEO 책임제를 실시하여 시장 개발, 인터넷기술부, 인사부, 고객복부, 금융투자부를 직접 관리하였다. 부서장은 각 부서를 책임지고, 그들은 서로 협력하여 회사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한다.

시장 확장: 시장 변화와 경쟁 업체의 도전에 부응하는 중역이며, 시장 개척과 사업 확장에 중점을 두고 회사 브랜드를 향상시키고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기술부: 회사의 정보 시스템 및 웹 사이트 구축, 회사 데이터베이스 개선, 각 레저 엔터테인먼트의 백그라운드 시스템과 점진적으로 도킹하여 회사의 일상적인 운영에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합니다.

인적자원부: 회사의 인사, 훈련, 채용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동시에 회사 발전에 신선한 혈액을 주입하여 각 부서 직원들이 자기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재무 투자부: 회사의 일상적인 재무 업무, 프로젝트 확장에 대한 자본 비용 및 재활용 분석을 담당합니다.

조직도:

4 개 회사 관리

사상을 관리하다

우수한 과학관리의 전제는 정확하고 선진적인 관리사상을 확정하고 실시하는 것이다. 우리는 사람 중심의 관리 이념을 채택하여 팀워크를 중시할 것이다. 강성 관리와 유연성 관리의 결합.

딱딱한 규칙과 제도, 조직 모델, 상벌 기준은 유형적인 감정 투입, 전략적 롤링, 양질의 서비스와 연계되어 경연결합, 조화로운 발전의 최상의 효과를 달성한다. 규범적인 제도 형식, 조직 패턴, 행동 규범을 통해 기업 관리를 질서 정연하고 질서 정연한 효과로 하여 직원들의 자각성과 주동성이 충분히 발휘되고 자기 가치가 높아질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가치, 자기가치, 자기가치, 자기가치, 자기가치, 자기가치, 자기가치)

관리팀

투자는 인재를 관리하는 사업이다. 우리는 각종 영향력 있는 직위에 직접적인 기술과 경험이 있는 관리팀을 설립할 것이며, 우리 회사의 발전을 모색하려는 모든 인재가 우리 회사에 가입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5. 기업 문화

이성적인 사고와 열정이 더 많다.

더 규범적인 관리, 더 선진적인 문화.

더 넓은 마음, 더 넓은 시야

핵심 가치관

사람 중심, 성실한 협력, 세심한 서비스, 혁신이 트렌드를 선도한다.

상업철학

성실성으로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고 조화로운 외부 관계-윈-윈 (win-win) 을 창조하다.

기업 내부의 성실한 문화는 성실을 관리하고 직원의 신용체계를 세우는 것이다.

기업과 고객 간의 상호 작용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고객에게 솔직하게 대해야 쌍방의 소통을 말살하고 강화할 수 있다. 그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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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 파트너 및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 상호 신뢰 및 상호 이익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해야 하며, 업계 관련 기관과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장점을 보완하고, 공승을 달성해야 합니다.

우수성 추구, 과감한 혁신, 과감한 도전.

생각을 바꾸는 의식을 제창하고, 고객에게 목표적이고 흠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혁신적인 방법으로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전통에 도전하며, 인터넷 문화에 따라 사람들의 마음과 시야에 미치는 영향.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척도를 형성하다.

자신이 가장 잘하는 업무, 발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업무에 집중하여 대규모 업무를 형성할 수 있으며, 스타 브랜드의 업무를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다.

인문주의, 단결 협력.

완벽한 인재 양성, 선발, 평가 및 인센티브 체계를 수립하고 양적 관리와 유연성 관리를 결합하여 사람 중심의 관리 이념을 강화하고 인재 중심의 방향을 견지하며 인재 성장의 발전 플랫폼을 구축하고 역동적이고 지속적인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형성하며 팀워크를 발양하다.

제 3 장 제품 및 서비스

회사는 인터넷을 통해 게임 교육 스튜디오에 전문적이고 세심한 정보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보 수집은 주로 시장부가 전문 시장 정보 수집 프로젝트 팀을 설립하여 각 교육 스튜디오에 대한 정보 (예: 스튜디오의 입소문, 서비스 범위, 구체적인 유료 기준 등) 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

목표 시장은 두 가지 주요 시장 방향으로 포지셔닝됩니다. 하나는 게임 교육 스튜디오, 쿼리 서비스의 정보 제공자입니다. 두 번째는 정보 조회 서비스가 필요한 많은 소비자들이다. 이 두 대상 시장에 대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구체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게임 연습 스튜디오 서비스.

노란색 링크

이 플랫폼은 회사에서 게임 교육 스튜디오 정보를 수집하고 게시하는 플랫폼이며 회사의 가장 기본적인 수익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이 서비스는 게임 교육 스튜디오입니다. 구체적인 정보는 우리 회사 웹사이트의 관련 판에 반영되어 있으며, 회사는 입찰 순위를 통해 동류 클럽의 순서를 정할 것이다.

광고 서비스

회사는 각종 게임 교육 스튜디오에 광고를 제공하고 스튜디오에 홍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상대방이 제공한 광고비에 따라 광고의 위치, 광고 내용이 건강하고 불법이 아니다.

추천 서비스

회사는 사이트 상단, 온라인 조회 시스템의 뚜렷한 위치 등 방문량이 높은 곳에 추천정보를 설치해 스튜디오의 홍보를 돕는다.

제 4 장 시장 분석

국내 온라인 게임 산업

중국의 인터넷은 아주 가벼운 업종으로, 막 발전하여 이런 업종이 이제 막 시작되었다. 우리 모두는 중국 인터넷의 다음 10 이 이전 10 보다 더 좋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동시에, 중국의 인터넷은 이미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이 되었다.

중국 온라인 게임 업계의 실제 판매 수입이 달성되었다. 억위안, 중국 온라인 게임 이용자 수가 억에 달하여 전년 대비 증가했다. XX 이상 비율. 중국 온라인 게임 사용자 규모는 10000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복합 성장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 기간 동안 온라인 게임 사용자의 증가율은 인터넷 사용자의 증가율보다 높을 것으로 나타났다.

게임 대행업계는 경제 위기가 무섭고 전 세계에 파급되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실제로 온라인 게임 가상거래라는 황금업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오히려 더욱 휘황찬란하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 가상 상품 거래는 이미 100 억 달러를 넘어섰다. 이렇게 큰 시장 거래에는 전문 게이머와 스튜디오가 없어 거의 들어갈 수 없다.

바로 이 프로게이머와 스튜디오들이 온라인 게임 가상 거래의 빠른 발전과 확장을 촉진하여 자신, 플레이어, 운영자에게 편리함을 안겨주었습니다. 한편, 그들은 정책, 운영자, 삼자 플랫폼, 플레이어 사이를 헤엄쳐 생존한다.

현재 국내 게임 스튜디오의 규모는 점점 성숙해지고 있으며, 화폐를 위주로 훈련을 보조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중소 스튜디오는 돈을 벌고 성숙하고 안정적이며 평판이 좋은 대형 스튜디오는 비교적 큰 교육 주문을 받을 수 있다. 스튜디오에서 온라인 게임 거래 금탑을 만드는 비밀번호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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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 1, 거래 전망이 있는 게임을 선택하고 게임 자체의 내용과 대행 사업자를 고려한다. 두 번째 암호는 판매 환경, 즉 채널, 삼자 거래 플랫폼 (예: 타오바오, 징글 돼지 등) 을 고려한다.

대부분의 중소형 스튜디오에 있어서, 바람을 따르는 것이 현재의 주요 상황이다. 어떤 게임으로 돈을 벌면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을 초래하고, 게임화폐가치가 떨어지며, 이윤이 줄고, 심지어 적자까지 초래하며, 다른 게임으로 옮겨야 한다. 장기적으로 전체 스튜디오의 생존 능력과 발전을 크게 낮출 수 있다.

제 5 장 마케팅 전략

이익 모델

노란색 링크

이 업무는 각 작업실의 업무를 겨냥한 것이다. 대상 고객에게 스튜디오 노란색 체인을 제공하여 회사의 가장 기본적인 이윤을 실현하다. Dell 은 입찰 순위를 통해 회사 온라인 검색에 가입한 스튜디오에 정보 소개 및 순위 비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업무는 고가자가 얻은 전략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가격을 정하기가 매우 어렵다. 초보적인 추산에 따르면, 노란색 링크당 월 비용은 XX 원 이상이어야 한다. 초기에는 가정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월소득 1 만원으로 경영기간이 지나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예비 추정)

둘째, "추천" 사업

이 업무는 각종 게임 훈련 스튜디오를 겨냥한 것이다. 우리 회사는 사이트 상단, 온라인 조회 시스템의 현저한 위치 등 방문량이 높은 곳에 추천정보를 설치할 것입니다. 추천 정보의 내용은 기본적으로 상가가 사용자 정의하지만, 우리 회사의 심사를 거쳐야 발표할 수 있다. 업무는 월별로 진행되며, 회사는 매월 상가에 추천비를 청구한다. 구체적인 비용과 가격 면담. 매월 말에 상가는 다음을 할 수 있다

경영을 계속할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홍보의 위치에 따라 업무요금은 매월 사용가격보다 낮지 않다. 추천할 만한 곳이 많이 있는데 월 수입이 만 원 정도인 것 같아요. (예비 추정)

3. 광고 업무

이 업무는 각종 게임 교육 스튜디오 및 우리 회사가 광고를 제공해야 하는 기타 기업, 단체 또는 개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회사는 상대방이 제공한 광고비에 따라 광고 배치 위치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단, 제품이나 서비스의 내용이 건강하고 법을 위반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광고 내용은 상가가 제공할 수도 있고 회사 전문가가 만들 수도 있습니다 (광고 제작비는 별도입니다). 이 업무는 3 개월을 주기로 하여 구체적인 비용에 대해 면담한다. 일정 기간이 끝나면 상가는 영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각 광고 링크 지점은 해당 위치에 따라 매월 10- 10/0 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수익이 만 원 안팎인 광고 링크 지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 6 장 재무 계획 (첨부)

제 7 장 위험 분석 및 대책 (첨부)

제 8 장 웹 사이트 계획

요약:

월급이 갈수록 높아지는 인터넷 시대에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사이트인데, 그 중 사이버 보안이 가장 중요한 측면이다. 내가 계획한 사이트는 JSP 로 개발한 것으로 주로 struts, hibernate, spring 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프로젝트는 주로 MVC 디자인 모델을 사용합니다.

Struts: 주로 표면과 비즈니스 계층 간의 상호 작용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구조적 프레임워크입니다.

Hibernate:hibernate 는 주로 데이터베이스와의 지속성 작업을 완료합니다.

Spring: spring 에 의해 수행되는 기능: spring 은 주로 struts 와 hibernate 를 결합하여 완벽한 프로그램 세트를 형성합니다.

웹 사이트 기능

이 사이트의 서비스 업무는 주로 강사와 고객 간의 거래 플랫폼이며, 주요 기능은 강사의 게임 스튜디오가 홍보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이트 소유자는 우아한 외관, 개방된 열 정보, 광고 영역의 크기가 필요합니다. 연락 주세요.

게임 스튜디오와 실천의 소유자, 스튜디오의 환경 사진, 주소, 연락처 정보, 게임 및 실습, 공용 바.

회사 자원을 통합하여 웹 사이트 기능을 확인합니다. 회사의 요구와 계획에 따라 웹 사이트의 기능 (제품 홍보, 온라인 마케팅, 고객 서비스, 전자 상거래 등) 을 결정합니다.

사이트 기능에 따라 사이트가 달성해야 할 목적과 기능을 파악합니다.

인트라넷 구축 및 웹 사이트 확장성

웹 사이트 기술 솔루션

사이트의 기능에 따라 사이트의 기술 방안을 확정하다. 그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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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구축 서버를 사용하거나 가상 호스트를 대여합니다.

운영 체제를 선택하고 UNIX, Linux 또는 windowXX/nt 를 사용합니다. 투자 비용, 기능, 개발, 안정성 및 보안을 분석합니다.

, IBM, HP 와 같은 체계적인 솔루션을 사용하여 엔터프라이즈 인터넷 액세스 솔루션,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합니까? 아니면 스스로 개발해야 합니다.

, 웹 사이트 보안 조치, 해커 방지,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 개발도 있습니다. Asp, JSP, CGI,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 등.

웹 사이트 콘텐츠 계획

사이트의 목적과 기능에 따라 일반 기업의 사이트 콘텐츠에는 회사 소개, 제품 설명, 서비스 내용, 가격 정보, 연락처, 온라인 주문 등의 기본 콘텐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전자 상거래 사이트는 회원 등록, 상세한 상품 서비스 정보, 정보 검색 및 조회, 주문 확인, 지불, 개인 정보 기밀 조치 및 관련 지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사이트에 많은 열이 있다면 사이트 프로그래밍을 고려해 관련 콘텐츠를 담당할 사람을 지정할 수 있다. 참고: 웹 사이트의 내용은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내용이 없거나 쓸모없는 정보는 서둘러 방문하는 방문자를 끌어들이지 않는다. 사람들이 읽고 싶은 정보는 미리 조사할 수 있고, 사이트가 발표되면 사이트 내용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고, 사이트 내용을 제때에 조정할 수 있다.

네트워크 설계

웹 디자인 미술 디자인 요구 사항, 웹 아트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기업의 전반적인 이미지에 부합해야 하며 ci 규격에 부합해야 합니다. 화면 색상과 화면의 응용 및 레이아웃 계획에 주의를 기울여 화면의 전체적인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신기술 도입에서는 주요 대상 관객의 분포 영역, 연령층, 인터넷 속도, 독서 습관 등을 고려해야 한다.

인터넷에 대한 개편 계획을 세우다. 예를 들면 반부터 한 번까지 대규모 개편을 하는 것이다.

Jsp 개발 사이트

데이터베이스: sqlservletXX.

소프트웨어 플랫폼: eclipse, Dreamweaver.

서버: Tomcat

프로젝트 설명:

이 프로젝트는 JE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b/s 모델을 사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Struts, hibernate, spring, Ajax, XML 등의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또한 시스템은 웹 계층, 제어 포워딩 계층, dto 계층, 서비스 계층, Dao 계층, 지속성 계층, 데이터베이스 계층 등 계층형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추상 팩토리, decorator 모드, 에이전트 모드, facade 모드 등의 디자인 패턴이 시스템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로그 처리 및 시스템 예외 처리에서 spring 의 agent 아이디어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XML 구문 분석에 domj 를 사용하고, 로그 관리에 logj 를 사용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웹 계층은 struts 프레임워크, jstl 요소 및 Ajax 기술을 사용하여 새로 고침 없이 커밋합니다.

제어 전달 계층은 struts 프레임워크의 동작 설계 개념을 확장하고 spring 을 사용하여 모든 동작을 관리합니다. Spring 의 핵심 기술인 IOC 는 동작의 라이프 사이클과 다양한 서비스의 주입 관계를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Dto 계층 설계에서는 beanutils 패키지를 통해 dto, VO, POJO 의 상호 복제를 수행하여 데이터 전송 중 계층 간의 긴밀한 결합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프로그래밍 사상에서 모듈이나 계층 간의 느슨한 결합 목표를 더욱 잘 달성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계층은 에이전트 설계 모델에 따라 구현되며, 시스템의 서비스 계층은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으며, EJB 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논리를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spring 의 호스팅 메커니즘을 통해 Dao 계층과 원활하게 결합될 수 있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 Dao 레이어는 추상 팩토리 및 모양 패턴을 사용하고, spring 에서 제공하는 hibernate 템플릿 및 hibernateapi 를 사용하여 지속성 레이어에 액세스하며, 추가 커플링을 해제하고 시스템 쿼리 모듈에서 정규식을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속성 레이어는 경량 프레임워크 기술인 hibernate 를 사용하여 ORM 처리를 수행하고, spring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지속성 레이어를 관리합니다. Spring 에서 제공하는 hibernatetemplate 및 hiberanteapi 를 통해 코드 중복 및 중복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습니다.

Ajax 는 현대 사회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Java 프로그램에는 DWR 의 동적 업데이트 데이터 보도 자료 시스템이 있습니다.

Jsp, 서블릿, JavaBean 을 통해 MVC 3 계층 구조 설계 개념, 데이터 액세스 계층, 비즈니스 계층, bean 계층, 인터페이스 계층을 사용하여 JSP 실행 동작 점프 제어 서블릿 간의 관계를 완벽하게 결합한 보도 자료 시스템을 완성했습니다. Javabean 을 사용하여 복잡한 값을 얻으려면 다음 기술을 사용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설계

수요 분석 단계: 세 가지 패러다임에 따라 고객의 비즈니스 및 데이터 처리 요구 사항을 분석합니다.

요약 설계 단계: 요구 사항 정보의 정확성과 무결성을 확인하는 설계 데이터베이스의 e-r 모델 맵

세부 설계 단계: e-r 다이어그램을 여러 테이블로 변환하고, 논리적 설계를 수행하고, 검토를 위해 데이터베이스 설계의 세 가지 패러다임을 적용합니다.

코드 작성 단계: 물리적 구현을 위한 특정 데이터베이스 선택, 프런트엔드 애플리케이션 구현을 위한 코드 작성

소프트웨어 테스트 단계: ...

설치 및 배포: ...

제 9 장 법적 근거 (첨부 후)

제 10 장 부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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