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지식: 기본 이론, 정보 처리 및 미디어 지식, 현대 상업 마케팅 지식, 인체 공학 및 행동 심리학 지식, 조명 및 전기 기술 지식, 장식 및 공예 지식, 소방 관리 및 안전, 법률 규정 지식, 컴퓨터 운영 및 응용 지식, 마케팅 및 광고 지식, 재료 및 공정 성형 지식, 미학 및 모델링 지식
2. 운영 기술: 사회 및 시장 연구 방법, 건축 제도 및 도면, 엔지니어링 예산 및 표, 엔지니어링 계획 및 감독, 내부 측정 방법, 배관 공학 및 배치, 컴퓨터 지원 설계, 설계 절차 및 관리
3. 종합적인 품질: 정보 처리 및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디자인 능력, 전반적인 계획 및 설계 능력, 비즈니스 지식 및 상품 관리 지식, 비즈니스 공간 및 상품 레이아웃 계획 능력, 마케팅 지식, 예술적 수양 및 미적 능력. 전시 디자인 전시 디자인은 내용이 풍부한 학과로, 관련 분야가 광범위하며,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끊임없이 그 내포를 풍부하게 한다. 186 1 의 런던 하이드 파크 엑스포, 1925 의 파리 엑스포, 세계 규모의 박람회, 디즈니랜드, 각종 상품박람회, 각종 상품전시에 이르기까지 우리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전시들은 규모와 성질면에서 크게 다르지만 디자인의 성격에는 비슷한 특징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세계 각지의 많은 전시회들이 높은 투입, 장기화 추세를 보이고 있다. 몇몇 유명한 박물관들은 최신 과학 기술 성과를 이용하여 전시를 최첨단 기술과 밀집된 정보를 하나로 모으는 예술 문화 활동으로 만들기 위해 많은 인력과 물력을 투입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시 디자인의 관점에서, 디자인의 목적은 자신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디자인을 통해 공간 계획, 평면 레이아웃, 조명 제어, 색상 구성, 다양한 조직 계획, 계획, 목적,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이런 의미에서 상업 광고의 특수한 형태. 전시의 구상과 기획이 어떻게 전시 기획의 틀을 만드는지는 전시 설계의 관건이며, 그것은 설계의 방향을 결정한다. 디자인 아이디어는 특정 주제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기초디자인의 초기 단계에서는 토론업체가 관람객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지 이해한 다음 전시의 주제와 스타일을 결정해야 한다. 좋은 전시회 주제는 전시회 내용을 직접 표현하고, 특별한 전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치하고, 홍보 및 판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어야 한다. 둘째, 큰 주제와 상생하는 작은 주제와 관련 항목을 나누어야 한다. 이러한 내용은 전체적인 풍격에 복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독특한 생각을 가져야 하며, 멋진 국지적이 될 수 있다. 이 하이라이트는 전체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어 극극을 보여주는 지렛대 틀이 된다. 마치 영화와 극 중의 줄거리와 같다. 이를 바탕으로 부지의 공간 계획 및 쉐이프 구조를 고려하는 배치로 기본 설계를 시작합니다. 각 항목의 전시 의도뿐만 아니라, 작은 주제 간의 관계도 토론의 중점이며, 작은 주제 간의 관계로 형성된 관계도 전시 공간의 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시 설계의 어려움과 전시 효과도는 디자인을 통해 공간 계획, 평면 레이아웃, 조명 제어, 색상 구성 및 다양한 조직 계획을 사용하여 전시된 콘텐츠를 계획, 목적, 논리적으로 청중에게 보여주며, 청중은 설계 계획이 전달하는 정보를 받아들이려고 합니다. 1, 렌더링의 렌더링 렌더링의 개념은 3 차원 공간의 모델링 방식을 전파 매체로 사용하여 디자인을 보여주는 창의적인 표현입니다. 2. 효과도 분류 (1) 전체 효과도는 종이 한 장에 전체 전시장 또는 전시장을 표현할 수 있는 환경, 공간, 색상, 소품, 전시품 및 해당 규모, 지역 관계, 형태 관계, 색상 관계 등을 말합니다. (2) 국부 효과도는 전시장의 국부 효과도를 가리킨다. (3) 축측 효과도는 축측도라고도 하며, 투시가 아니라 평행 투영도이다. (4) 투시효과도 투시효과도는 공간조형의 투시효과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시각습관과 투시법칙에 맞는 화법을 익히고, 효과도를 그리는 도구, 재료, 기법, 절차를 숙지하고 익혀야 한다. 그 방법은 1 점 투시화, 2 점 투시화, 3 점 투시화입니다. 디자인에서는 상품의 진열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공간의 설계도 고려해서 일정한 협상과 판매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 그림과 같이 전시회는 마케팅 활동의 시간과 공간을 고도로 농축하고 있습니다. 단 며칠 만에 수백 명의 고객과 직접 만나 계약을 협상하고 동종 및 관련 업계의 발전 수준을 충분히 파악하여 경영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전시회는 연간 판매 계획까지 집행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정보교류 수단이 고도로 발달한 정보시대에도 상업전시와 거래회는 여전히 활력이 넘치고 상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대 상업 전시회는 더 이상 책상, 의자 두 개, 전시판 몇 개가 아니라 현대' 묘회' 식의 수동적인 전시이다. 치열한 전시회 경쟁에서 기획과 조직 외에도 전시회의 이미지 디자인도 전시회 성공의 관건이다. 제한된 공간을 돌파하고 전시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는 방법은 전시 설계에서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전시 디자인의 초기 단계인 디자인 초기에는 줄거리를 보여주는 대략적인 틀을 구상해야 한다. 디자인 작업이 진전되고 기업에 대한 정보 제공 조사가 이해됨에 따라 기본 디자인이 끝나면 줄거리를 보여주는 각 주제의 내용도 결정해야 한다. 따라서 전시 디자인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시 이야기의 영향을 받는다. 전시 계획의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방법은 전시 설계의 핵심이며, 설계 방향을 결정합니다. 디자인 아이디어는 특정 주제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기초디자인의 초기 단계에서는 기업들이 관람객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지 이해한 다음 전시의 큰 주제와 스타일을 결정해야 한다. 좋은 전시 주제는 전시 내용을 직접 표현할 수 있어야 하며, 특별한 전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치하고, 홍보와 판매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어야 한다. 둘째, 큰 주제와 상생하는 작은 주제와 각종 관련 항목을 나누어야 한다. 이러한 내용은 전체적인 풍격에 복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독특한 생각을 가져야 하며, 멋진 국지적이 될 수 있다. 이러한 하이라이트는 전체적인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는 상황에서 줄거리를 보여주는 틀이 되고, 이에 따라 공간 계획과 조형 구조의 안배를 고려해 기초디자인을 전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전시 주제의 전반적인 스타일과 관점을 논의하고 전시의 초점을 확립하고 전시 영역과 공간 및 구조 관계를 나누고 다양한 모델링 세부 사항을 규정하는 등. 이것들을 모아서 줄거리를 보여줍니다. 전시 설계에서 전달하는 비즈니스 정보는 결국 모델, 이미지, 차트, 샘플 등 다양한 전시 매체에 구현될 것이다. 이 모든 전시 매체의 분배도 전시 줄거리의 내용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중요한 주제의 전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혁신적인 매체를 이용하여 전시의 초점을 표현하면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풍부한 상상력을 개발하여 각종 참신한 홍보 매체를 창작하고, 구체적인 방안을 선택하여 이러한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도록 토론하며, 전시장의 한계와 같은 주제의 통일된 풍격을 보장하고, 전시 줄거리에 녹아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기본 설계 및 구현 계획은 설계 및 생산의 구체적인 작업에 따라 덮어써야 합니다. 특히 설계 구현 단계에서는 설계의 세부 사항과 여기에서 개발된 정보 내용이 모두 확정되었지만, 때로는 현장 조건과 정보 자료의 변화로 인해 설계를 수정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최초의 회귀점은 줄거리를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대형 전시 디자인에서는 줄거리를 보여주는 것이 매우 중요한 관건이다. 전시 디자인은 단지 예술 디자인이 아니라 홍보 효과와 판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그 예술성은 상업보다 훨씬 못하다. 어떤 의미에서 기업 제품의 확장이다. 대형 전시 디자인이 비즈니스 정보에 주입한 양과 품질은 기업 참여의 성공 여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전시 이야기를 구상하면 디자이너가 기업과 상품에 대한 모든 정보를 완벽하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전시상이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좋은 이미지를 쌓는 데 도움이 된다. 설계 연구 이념, 기본 설계 방안 및 구현 방안은 설계 생산의 구체적인 작업에 따라 다시 써야 한다. 특히 설계 구현 단계에서는 설계의 세부 사항과 여기에서 개발된 정보 내용이 모두 확정되었지만, 때로는 현장 조건과 정보 자료의 변화로 인해 설계를 수정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설계를 전시하고 설계를 전시하는 주제를 고려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전시 디자인이란 무엇이며, 전시 디자인의 주요 문제는 무엇입니까? 전시 디자인은 물질 중심의 디자인 행위로 사람 중심의 환경 예술 디자인과는 다르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전시 디자인도 사람 중심적이라는 견해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렇게 많은 인문적 요인과 인체공학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 나의 관점은 그들의 관점과 다르다. 나는 환경 예술이 사람 중심적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동시에, 전시 설계에서 사람과 사물은 주체가 아니라 주체 연결의 양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주체는 정보의 전달과 효과적인 수신입니다. 전시의 기능에 따라 상업 브랜드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전시인지, 아니면 문화 전파를 목적으로 하는 창구나 박물관인지에 따라 달라진다. 이렇게 좋은 전시공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의 효과적인 전달, 브랜드 인지도의 향상과 입소문의 수립, 구매의 자극이다. 박물관은 문화의 효과적인 전파를 위한 것으로, 전시 디자인도 정보 전달 (광고, 문화 전파 등) 의 단말기 실현 형태 중 하나다. ). 만약 한 공간에 물체가 있다면, 물체와 관람자 사이에는 이런 정보 전달 과정이 있다. 얼마나 많은 정보를 전달하느냐는 전시 효과와 전시 방식과 직결된다. 경기장에 아무것도 없고 전시상과 관람자가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일 뿐이라면, 이 공간의 전반적인 느낌은 추상적인 것으로, 브랜드 이미지로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관람자에게 주는 느낌은 정보 전달의 과정, 즉 브랜드 인정이나 강화의 과정이다. & M ~ * 알 수 없음 ~ #14: 42: 05v hfgh 31787 263114 1. 목재: A. 경목: 버드나무, 난목, 과수 (배), 백랍과 자작나무 (중성). 특징, 무늬가 뚜렷하여 변형이 잘 된다. 가구와 베니어 장식에 적합하며 가격이 높습니다. B, 코르크: 소나무 (흰 소나무, 붉은 소나무) 오동 나무, 포플러. 특징: 구조목방, 부식성 저하, 굽힘에 대한 내성이 나빠 가구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C. 합성 목재 재료: 전시 산업은 주로 합성 판재를 사용합니다. * 합판, 3 층 1mm 널빤지 (또는 베니어) 가 엇갈려 가구 측면판과 장식재 (자단목과 느티나무가 그렇게 함) 로 많이 쓰인다. 사양, 1220x2440mm/20~45 원. * 합성판, 5cm 판, 9cm 판, 구조에 사용되며 구부릴 수 있습니다. * 대심판은 목재 변형을 극복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2 층판 중간에 작은 나무토막을 채워 중간 충전재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왕왕 15~ 18mm 두께, 40~60 원 또는 120~ 150 원 단가입니다. * 목방, 통일길이 4000mm, 백송1m31200 ~1500 원, 홍송1m3 * 압축판, 파티클 보드 (대패와 톱밥으로 압축), 밀도판 (큰 압력과 접착제로 압축, 가구 제작에 사용). 못 박는 게 쉽지 않아 젖은 물집이 두렵다. * 복합판, 2. 석재: 화강암 (경도가 가장 높고 무늬가 촘촘하여 장식면으로 많이 사용됨), 대리석 (경도가 낮고 무늬가 큼), 청석, 모석, 자갈, 우화석. 금속 재료: a. 철: * 판 (철판), 두께 2 ~ 200mm;; 박철 1~2mm 냉간 압연 흑철 (흑철, 각철, 페인트 가능) 과 아연도금 백철 (녹 방지, 페인트 불가, 무늬 포함). 사양, 1200x2400mm, 1 부품 두께 100 원. * 와이어, 앵글 강 (삼각형, 사각), I 자형 강 (대형 구조물), 채널 (대형 구조물), 사각형 강, 플랫 철, 길이 6000mm. * 파이프와 튜브는 이음매없는 튜브 (높은 비용) 로 구분됩니다. 용접 파이프 장식용 얇은 벽 튜브, 최소 지름 16mm. 사각 튜브, 얇은 벽 (2mm 두께), 장식용 최소 지름 12mm, 일반 20mm. * 프로파일, 철근; 와이어; 트러스 (스트립 스트립의 튜브 또는 사각 튜브). B, 스테인리스강: 특징, 녹슬지 않음, 고인성, 고강도, 가격이 높습니다. * 평판, 화이트 보드; 티타늄 판 드로잉 보드 거울 패널 무광택 보드 사양:1220 x 2440mm/1220 x 3000mm/1200 x 4000mm, 두께 0.3~2.5mm * 전선, 튜브; 사각 튜브. 모두 인테리어에 쓰이는 것으로 가격이 높습니다. * 스테인레스 스틸 제품, 미러 네일, 니켈 도금. C. 알루미늄: 강철보다 더 광범위하고 저렴하며 가볍습니다. * 판재는 거의 사용되지 않고 강도가 낮아 산화가 잘 된다. * 프로파일, 알루미늄 창, 알루미늄 문. D, 구리,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4. 유리: A, 백유리, 일명 블루유리, 무색유리, 두께 4~5mm 로 창문으로 쓰인다. B, 강화 유리, c, 젖빛 유리, d, 엠보스 유리, e, 유리 벽돌, 속이 빈 유리, 컬러 유리, 거울, f, 유리 조각. 5. 도자기: 가복의 주인공, 6, 페인트: A, 페인트, 시공주기가 길고, * 질기페인트, 단단하고, 질이 좋고, 광택이 있고, 건조가 빠르고, 가격이 높다. * 알키드 페인트는 비교적 부드러워서 니스와 페인트로 나뉘어 건조가 느리다. * 희석제, 니트로 희석제 및 알키드 희석제. B, 페인트, 라텍스 페인트, 무광택, 어두운 슬롯 램프 라텍스 페인트. 진석칠은 암석의 텍스처를 모방하여 엠보스 효과를 낼 수 있다. 플라스틱: 널리 사용됩니다. 첫째, 태양판, 중공, 다양한 색상, 가공이 간단하고 사양 제한, 가격, 두께 8mm, 10.4mm, 15mm, 길이 4000mm, 400m C, 흰색 유기판 (조각), * 유백색판 (유백색판), 투명, 노랑색. * 라이트 박스, 다양한 색상, 반투명 및 확산 반사가 있습니다. * 도자기 흰색, 불투명, 마감으로 사용. D, 아크릴, 투명 아크릴 (크리스탈 효과), 컬러 아크릴, 아크릴 라이트 박스 (비싼). 가격은 유기판보다 훨씬 비싸지만, 등급이 훨씬 높고, 경도가 높고, 깨지지 않고, 빛이 잘 투과됩니다. E. 플라스틱 PVC 파이프는 철관보다 가볍고 저렴합니다. 회색과 흰색이 있고, 열을 받으면 구부릴 수 있고, 엘보와 티엘보를 맞대어 놓을 수 있다. 최소 지름은 150mm, 최대 지름은 500mm, 보통 400 mm..8. 합성재료: A. 알루미늄 플라스틱 패널, PVC 플라스틱은 두 겹의 알루미늄 가죽 사이에 끼어 부식에 내성이 있습니다. B, 방화판 (종이), 가장 두꺼운 2mm, 일반1MM.9, 직물: A, 탄력 천, 반투명, 다색, 단순 프린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B, 스판기가 스판보다 비싸요. 10, 접착제: 만능 접착제; 힘센 접착제 (방화판, 3.5 판은 접착제 한 통, 알루미늄 패널, 방수) 백라텍스 (방목, 방수) 를 붙일 수 있다. 유리 접착제 (매끄러운 물체 부착, 강한 접착력, 방수); 순간 접착제 1 1, 철물 재료: 못 12, 철물 진열품. 13, 스프레이: A, 스프레이: 폴라로이드 (비탄성) 최대 폭 5000mm, 18 위안/평방 미터; 은천을 조각하다. 메쉬 천 (거즈 반투명 벨트 눈). B, 사진 스프레이, 작은 기계, 최대 폭 1500mm, 선명도 720 점, * 베이스, 플라스틱; 라이트 박스 (직접 스프레이). * 용지 기반, 백지 인화지, 코팅, 아막, 밝은 필름, ktb 패널 부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