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순온라인 운영이다. 즉, 미디어 주인이 미디어 콘텐츠 경영을 통해 일정 수의 팬들을 모은 뒤 적절한 광고주를 찾아 플랫폼에 광고를 게재해 광고 수입을 달성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스타, 유명인, 대기업 사장 등을 모방하는 방법이다. , 초기에 언론에 축적된 인지도와 개인적 영향력에 힘입어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나타났다. 오프라인 현실화 방식은 책 출간, 강연훈련, 기업상담, 심지어 쇼핑몰을 열어 책을 파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대조적으로, 후자는 미디어 창업자에 대한 요구가 더 높을 것이다.
확장 데이터:
현재 미디어에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1) 은 혼합됩니다. 사람마다 자신의 생각과 표현 방식이 있기 때문에, 자매체로서 또 개인의 관점을 대표하기 때문에, 당연히 호불호가 다르기 때문이다.
우리가 원한다면 우리 자신의' 미디어' 를 만들 수 있고, 우리는 언론의 주인이 될 수 있고, 우리가 발표하고자 하는 것을 마음대로 발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내용에는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에 대한 일상기록, 생활에 대한 깨달음, 시사정치에 대한 관찰과 논평, 전문지식에 대한 탐구와 사고 등이 포함된다.
(2) 신뢰도가 낮다. 언론의 문턱이 낮기 때문에, 각종 사람들이 자기 미디어 플랫폼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의 은폐성은 일부 자기 매체들에게'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는 공간' 을 주었다. 이곳에서는 서민의 말투가 마침내 확장되었기 때문에 당연히 할 말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