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정보화부 운동회 인재 교류 센터 설명
우테크유한공사의 경기는 두 단계로 나뉜다. 첫 번째 단계는 자격 경쟁으로, 주로 학생들이 기업의 기초 재무업무를 처리하는 정보기술 기술을 고찰한다. 두 번째 단계는 정보 엔터프라이즈 관리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기술 경쟁 (즉, 결승전) 으로 실제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프로세스 정보에 대한 학생들의 분석 능력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 1 단계: 예선
자격전은 온라인 경기 형식으로 부서 단위, 친구 소프트웨어 U872 또는 86 1 을 플랫폼으로 사용하여 기업의 실제 재무업무를 능숙하게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출선은 최종 결승전의 필수 조건이다. 자격전을 통과해야 결승전에 참가할 수 있다. 자격전 성적은 결승전에 진출하지 않을 것이다.
경쟁 내용 및 통과 조건
자격: 중국의 다양한 대학의 학생
경기 형식: 온라인 경기는 각 참가 기관이 스스로 조직하고, 경기장은 대학들이 스스로 배치한다.
경쟁 유형: 기업 재무 시뮬레이션 테스트
소프트웨어 버전: 친구 U872 또는 86 1
경쟁 내용: 총계정 원장, 보고서, 급여 관리, 고정 자산 관리 및 미수금 관리
합격 조건: 시험지 점수가 60 점에 달했다.
■ 2 단계: 결승
결승전은 온라인 경기 형식으로 친구 소프트웨어 U872 를 플랫폼으로 하여 학생의 실제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분석과 정보 처리 능력을 조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학생이 기업과 거래하는 기본적인 재무 및 비즈니스 기술을 조사하는 데 있어 재무 분석 기술 평가의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경쟁 내용 및 통과 조건
참가 자격: 전국 각 고교가 자격전을 통과하고 성적이 60 점 이상인 학생은 참가학원에 의해 조직되며 팀당 5 명, 각 참가 학교마다 최대 2 대까지 등록할 수 있다. 참여 기관이 적극적으로 업무를 조직하고 참가자 수가 현재 기관의 평균 수에 이를 경우 최대 3 개 팀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경기 형식: 온라인 경기, 통일시간이 동시에 시작된다. 경기장은 유우기술주식유한공사의 각 지사에서 배정한다. .....
경쟁 유형: 기업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테스트
소프트웨어 버전: 친구 U872
경쟁 내용: 총계정 원장, 보고서, 보상 관리, 고정 자산 관리, 미수금 관리, 전문가 재무 평가, 공급망 업무 처리
수상 조건:
개인 경기 성적과 경기 시간 (개인 경기 성적이 같을 경우 경기 시간을 조건으로 함)
팀 종합 성적과 종합 경기 시간 (팀 경기 성적이 같을 때 경기 시간을 조건으로 함)
참가비: 600 원/팀 이번 대회는 학생 개인상, 학교 팀상, 지도교사상 등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개인학생상:
특등상: 5 명 (인증서 및 경품)
1 등상: 10 (인증서 및 경품)
2 등상: 15 (인증서 및 경품)
3 등상: 30 명 (인증서 및 경품)
우수상: 100 (인증서)
특등상, 단항상 1 등상, 2 등상, 3 등상을 받은 학생은 우과학기술주식유한공사의 각 지사에서 인턴십을 우선시할 수 있습니다. 자격대회에 참가하여 통과한 학생은' 국가정보엔지니어 -ERP 응용자격' 자격증을 면제하고, 친구 정보기업 인재 풀에 입사하고, 인턴이나 취업정보를 얻고, 친구 654.38+0.5 만 기업 사용자의 취업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학교 팀상:
특등상: 3 건 (수상 증명서)
1 등상: 5 개 (수상 증명서)
2 등상: 10 부 (수상 증명서)
3 등상: 30 점 (수상 증명서)
우수상: 60 건 (수상증서)
멘토상: (멘토가 다른 상을 받은 적이 있다면 최고상을 기준으로 함)
최우수 멘토상: 학교팀상을 받은 인밴드 교사는 최우수 멘토상을 받고, 수상증서를 수여하며, 우로신도로 인증교사고에 입성할 수 있다.
우수 멘토상: 팀을 데리고 결승에 참가한 선생님은 우수 멘토상을 받고 수상증서를 수여할 수 있다. ■ 경기 전 훈련
학생의 기술 수준과 실전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학생 참가 수준을 높이기 위해, 참가 기관은 스스로 중앙면수훈을 조직하거나, 참가 학생을 지도하고 공식 홈페이지 대회에 등록하여 온라인 코스웨어 학습, 경기 자료 다운로드, 시험 범위, 지식점 훈련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자격전 조직 과정에서 고교는 경기 홍보를 잘 하고, 필요에 따라 포스터를 게시하고 현수막을 걸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경기에 참가하도록 독려하고, 경기의 효율성과 품질을 보장해야 한다. 자격대회 참가자 수가 50 명 미만인 대학은 시험점을 설치하지 않고 근래에 다른 참가 대학과 합병한다.
■ "나와 경쟁" 에세이
나와 대회' 공모 행사는 학생, 멘토, 인턴의 풍채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원고는 일기, 문장, 사진, 단편 영화, 플래시 등 어떤 형태든 될 수 있다. 징문 내용은 본인의 준비 경험, 출전 경험, 일화 일화, 팀 이야기, 멋진 순간, 대회 지도, 수상 연설 또는 인턴십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선생님과 자주 감사합니다.
공모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징문 내용은 오리지널, 적극적이어야 합니다.
2. 1 인당 기고 1 편을 제한하고, 필요에 따라 기고를 작성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고는 무효로 간주됩니다.
3. 기고시 모든 파일 압축을 10M 보다 작은 단일 파일 (RAR 형식) 로 패키지화합니다.
4. 수신 사서함: 생략
걸출한 공모상:
공모 대상은 주로 학생, 멘토, 인턴이다. 조직위원회는' 나와 대회' 에서 35 편의 우수한 원고를 선정하고 물질적 상을 줄 것이다. 이 중 학생 20 명, 멘토 10 명, 인턴 경험 5 회. 우수 원고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 및 대회 관련 자료에 게재된다. 1. 경기 전 훈련: 9 월 5 일-165438+ 10 월 15.
2. 학원 발표회: 9 월 5 일-165438+ 10 월 15.
3. 이전 조직: 65438+ 10 월 15-165438+10 월/kloc
4. 예선 마감일: 165438+ 10 월 16.
5. 결승전 등록: 165438+ 10 월16-165438+/kloc-
6. 전국 결승전: 165438+ 10 월 24 일.
7. 전국 순위 발표: 165438+ 10 월 28 일-165438+10 월 29 일.
8. 상: 65438+2 월 3 일.
9. 나는 대회와의 원고 마감일: 65438+2 월 10.
제 6 회 친구컵 전국 대학생 회계정보화 기술 대회 및 각 경기 지역 연락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