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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션 ppt 코스웨어 - 상업 포스터에 일러스트레이션 요소 활용(긴급)

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션 컨셉입니다. 특징. 애플리케이션. 사용.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갖추어야 할 자질.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적 가치를 지닌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은 기업이나 제품이 그린 디지털 저작물에 대해 보상을 받고, 작가는 저작물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저작자로서의 권리만 갖는 상업적 거래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한 형태로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게임 장면 등이 있습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특징: 일러스트레이션은 미학과 실용성을 일체화하는 원칙을 바탕으로 패턴을 사용하여 표현한 이미지로 선과 형태가 최대한 명확하고 생동감 넘치며 제작이 용이해야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보편적인 언어이며, 그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캐릭터, 동물, 제품 이미지로 구분됩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 1. 차트, 제품 구조 분석 다이어그램, 생물학적 구조 다이어그램, 건축 렌더링 등에 적용 2. 레이아웃 디자인에 텍스트 및 일러스트레이션 적용 사진 및 일러스트레이션 3. 포스터 디자인에 적용 4. 포장에 사실성 적용 디자인 표현기법 만화 표현기법 장식색의 역할 전통문화요소의 역할 5. 책 디자인의 응용 소설 삽화 삽화 아동도서 삽화 6. 컴퓨터 게임의 응용 7. 온라인 미디어의 응용 웹 디자인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디자인 휴대폰 인터페이스 디자인 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션의 목적: 현대 디자인 분야에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가장 표현력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으며 회화 예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많은 표현 기법은 회화 예술의 표현 기법에서 교훈을 얻습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과 디지털 기술의 결합으로 전자는 표현 기법의 다양성을 탐구하거나 디자인 테마 표현의 깊이와 폭을 넓히는 데 있어 큰 진전을 이루었으며, 더욱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보여주며 표현력도 더욱 높아졌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유망한 산업으로 광고, 제품 포장, 신문, 서적 제본, 환경 예술 공간, 컴퓨터 네트워크 및 기타 다양한 매체에서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가 엄청납니다. 그러나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의 서비스 수명은 짧습니다. 제품이나 기업이 업데이트되면 해당 작품은 소멸되거나 홍보가 중단됩니다. 과학적 정의로 볼 때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결말은 다소 비극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반면에 짧은 시간 안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광채는 예술적인 그림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광고 채널을 통해 전파되기 때문에 노출 범위가 넓고 사회적 관심도도 예술 그림에 비해 몇 배나 높습니다. 예를 들어, 이 요구르트 포장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사진)은 아름다운 그림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2년 동안 판매한 결과 다음 제품이 교체되기 전에 이 숫자가 1억 개 이상 초과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증가할 것입니다. 2년 동안 수억 명의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예술 그림은 얼마나 됩니까? 이런 화려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갖춰야 할 자질: 일러스트레이터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거나 잡지, 신문, 기타 매체에 직접 일러스트를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이거나 프리랜스 아티스트이며, 사진작가처럼 자신만의 테마와 그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와 새로운 도구에 대한 전문적인 민감성과 욕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통해 그들은 단순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인쇄 스타일 또는 디지털 그래픽과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이든 끝없는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관심을 통해 창의적인 재능을 더욱 발휘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진은 사진 분야의 최신 발전입니다. 사진 작가는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물을 촬영하거나 전통적인 포지티브를 스캐너를 통해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조정, 결합 및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생성한 다음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암실 없는 사진"이라고도 알려진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는 사진의 광학 이미징의 창의적인 개념을 완전히 변화시킵니다. 요즘에는 재능만 있다면 이 세 가지 작업을 모두 같은 컴퓨터에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상업 포스터에 일러스트레이션 요소를 활용한 사례! (긴급)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은 회사나 제품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려 관련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작가는 해당 작품에 대한 소유권을 포기하고 저작권만 보유하는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이러한 행위는 우리가 회화를 생각하던 것과 근본적으로 다르다. 예술적인 그림이 개인이나 기관에 의해 수집되기 전에는 제한 없이 다양한 매체에 출판되거나 전시될 수 있으며, 작가는 수수료의 일부를 받는다.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은 하나의 제품 또는 고객에게만 제공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지불하면 작가는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더 많은 보수를 받습니다. 이는 미술품이 수집되거나 경매되는 최종 결과와 같습니다. . 그러나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의 서비스 수명은 짧습니다. 제품이나 기업이 업데이트되면 해당 작품은 소멸되거나 홍보가 중단됩니다. 과학적 정의로 볼 때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결말은 다소 비극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반면에 짧은 시간 안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광채는 예술적인 그림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광고 채널을 통해 전파되기 때문에 노출 범위가 넓고 사회적 관심도도 예술 그림에 비해 몇 배나 높습니다. 예를 들어, 이 요구르트 포장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사진)은 아름다운 그림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2년 동안 판매한 결과 다음 제품이 교체되기 전에 이 숫자가 1억 개 이상 초과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증가할 것입니다. 2년 동안 수억 명의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예술 그림은 얼마나 됩니까? 이런 화려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네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1)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2)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3)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4) 영화 및 TV 게임 아트 설정 1.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광고는 상품을 제공합니다 - 강한 소비 감각이 있어야 광고주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유연한 가치관을 가져야 함 사회에 봉사해야 함 - 선한 집단적 책임을 가져야 함 2.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제품 마스코트 - 제품을 이해하고 만화와 제품의 연결점을 찾아내야 함 기업 마스코트 - 기업의 CI 표준과 결합하여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기업 사회적 마스코트 - 사회 활동의 특성을 분석하고 적시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확장이 용이함 3. 출판물, 삽화, 문학 및 예술 - 예술적 성취도와 문학적 능력이 우수함 동화책 - 건강하고 행복한 어린이다운 관심과 관찰 및 경험이 있음 , 자연과학 대중화 - 탄탄한 미술 실력과 남다른 상상력 사회 및 인문 분야 - 풍부하고 다채로운 삶의 경험과 받아쓰기 능력 4. 영화 및 텔레비전 게임 아트 설정 및 이미지 디자인 카테고리 - 성격 교류, 형태와 정신의 감정 표현, 장면 디자인 카테고리 - 독특한 관점, 미시적, 거시적 스토리 대본 카테고리 축소 - 문학과 음악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을 예술 수단으로 구현하려면 다음 세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1) 소비자 요구를 직접적으로 전달합니다. (2) 대중의 요구에 부응합니다. 미적 취향 (3) 제품 특성을 과장하고 강화하라 이 세 가지 포인트를 갖고 싶다면 일러스트레이터의 전체적인 퀄리티에 달려있습니다. 소비자는 그림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기 때문에 제품 정보를 직접 표현하십시오. 인간의 소비 습관은 상당히 지속 가능하기 때문에 눈부신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가 1초 안에 귀하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보지 않거나 끌리지 않으면 1년 또는 몇 년 동안 그렇게 하지 못할까 봐 걱정됩니다. 이 제품. 소비자가 귀하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보았지만 색상 구성이나 사진 이미지에 대해 반항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또한 이전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따라서 대중의 미적 취향에 부합하는 것은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넘어야 할 두 번째 관문이다. 소비할 예술적 비전을 가진 사람은 매우 드뭅니다! 당신의 작품은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에는 너무 예술적이고, 다른 사람들이 얕잡아 보기에는 너무 천박합니다. 이 정도 열정을 이룰 수 있어야만 당신은 자격을 갖춘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관심을 받아 귀하의 작업은 세 번째 수준에 진입하고 Zhou Ben의 제품과 비교됩니다. 일러스트가 제품의 특성을 강화, 과장하지 않고 다른 제품에 압도당한다면 이전과 같은 결과도 발생하게 됩니다! 슈퍼마켓에서는 물건을 집고, 집고, 내려놓는 장면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계산대를 지나야 비로소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통과하게 됩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터와의 Q&A: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인가요? 일러스트와 어떻게 다른가요? 답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적 가치가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은 기업이나 제품이 그린 디지털 저작물에 대해 보상을 받고, 작가는 저작물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저작자로서의 권리만 갖는 상업적 거래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한 형태로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게임 장면 등이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미학과 실용성을 일체화하는 원리를 바탕으로 패턴을 이용하여 표현한 이미지로, 선과 형태를 명확하고 생동감 넘치게,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보편적인 언어이며, 그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캐릭터, 동물, 제품 이미지로 구분됩니다. 캐릭터: 일러스트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하는데, 캐릭터는 귀여움과 친밀감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고, 캐릭터를 상상적으로 창작할 수 있는 여지가 매우 크기 때문에 우선 형태의 비율이 중요하고, 생활 중년 성인의 머리 대 신체 비율은 1:7 또는 1:7.5이고 어린이의 경우 1:4 정도입니다. 머리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미지와 표정을 재현합니다.

캐릭터의 표정이 전체적인 초점이 되므로 눈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둘째, 과장된 변형을 활용하면 부자연스럽고 불편한 느낌을 주지 않고 웃음을 주고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어 전체적인 이미지가 더욱 선명해지고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동물 이미지: 동물은 오랫동안 만화 이미지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실생활에서 많은 동물이 만화 이미지로 대중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동물 이미지를 만들 때 창의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이미지의 의인화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동물과 인간의 차이점 중 하나는 표정에 미소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화 이미지는 의인화 기법을 통해 동물에게 인간적인 미소를 부여하여 동물 이미지를 인간적으로 만들 수 있다. 사람들의 생활에 친숙하고 좋아하는 동물을 활용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쉽게 받아들여진다. 상품 이미지 : 상품 분야에서의 동물 의인화의 확장입니다. 의인화한 상품은 사람들에게 친밀감을 줍니다. 개인화된 스타일링은 상쾌한 느낌을 주어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인상을 심화시킵니다. 제품 의인화 개념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완전한 의인화, 즉 제품을 과장하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제품 자체의 특성과 의인화 표현을 위한 모델링 구조입니다. 두 번째 유형은 반의인화(semi-anthropomorphism), 즉 제품과 관련 없는 손, 발, 머리 등을 의인화된 특징 요소로 제품에 추가하는 형태이다. 위의 두 가지 의인화 성형 기술은 제품을 인간적이고 개인화되게 만듭니다. 애니메이션의 형태를 통해 제품의 특징이 부각되고, 그 행동과 말이 제품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홍보효과가 더욱 뚜렷해집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거나 잡지, 신문 및 기타 매체에 직접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이거나 프리랜스 아티스트이며, 사진작가처럼 자신만의 테마와 그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와 새로운 도구에 대한 전문적인 민감성과 욕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통해 그들은 단순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인쇄 스타일 또는 디지털 그래픽과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이든 끝없는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관심을 통해 창의적인 재능을 더욱 발휘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진은 사진 분야의 최신 발전입니다. 사진 작가는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물을 촬영하거나 전통적인 포지티브를 스캐너를 통해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조정, 결합 및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생성한 다음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암실 없는 사진"이라고도 알려진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는 사진의 광학 이미징의 창의적인 개념을 완전히 변화시킵니다. 요즘에는 재능만 있다면 이 세 가지 작업을 모두 같은 컴퓨터에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poster)는 문자 그대로 해석하면 '조(趙)'는 관심을 끌다라는 뜻이고, '포스트(post)'는 게시하다, 즉 '관심을 끌기 위해 게시하다'는 뜻이다. 포스터의 영어명은 "poster"인데, 옥스퍼드 영어사전에서는 공공장소에 표시되는 공지사항(Plancarddisplay in public place)을 뜻합니다. 런던의 "국제교과서출판사"에서 출판한 광고사전에서 포스터란 골판지, 벽, 대형 판자 또는 차량에 게시된 인쇄광고 또는 기타 방식으로 표시되는 인쇄광고를 의미하는 광고의 한 형태이다. 가장 오래된 형태 중. 포스터의 뿌리 구조와 일화를 토대로 포스터의 의미를 분석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포스터는 '포스트'라는 뜻이므로 기둥에 게시된 모든 공지사항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 최초의 포스터는 3000년 전 이집트의 실종자 문자 광고다. 크기는 20cm×25cm다. 이 포스터는 현재 영국 런던 박물관에 소장돼 있다. 세계에서 발견된 최초의 인쇄 포스터는 11세기(송나라) 중국 산둥성 지난(濟南) 유가공푸침상점의 광고 포스터이다. 중국에서는 포스터(posters)라는 이름이 있는데, 중국 사전에는 포스터(posters)라는 단어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없습니다. 그러나 전설에 따르면 우리나라 청나라 시대에 외국인들이 바다 배를 이용해 외국 물품을 운반하고 정박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해안 부두에 포스터를 붙이고, 부두 거리의 눈에 띄는 곳에 화물을 홍보하기 위해 게시하는 것을 해안 주민들은 이런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개발을 바탕으로 향후 유사한 목적을 가진 모든 포스터와 메시지 전달 기능을 가진 기타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르게 됩니다. 포스터는 일종의 시각 커뮤니케이션 예술로서 그래픽 디자인의 형식적 특성을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다.

시각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기본요소를 담고 있으며, 디자인 컨셉, 표현방법, 기법 등이 여타 광고매체에 비해 전형적이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기관의 설립, 국제 포스터 전시회의 지속적인 개최, 포스터 디자인 단행본 및 포스터 연감의 출판은 현대 포스터의 발전을 효과적으로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 포스터를 여전히 시각적 표현의 최전선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 주축 위치. 중요한 국제 포스터 전시회에는 폴란드 바르샤바의 국제 포스터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체코 브르노의 국제 그래픽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미국 콜로라도의 국제 광고 포스터 초대 비엔날레, 러시아 모스크바의 국제 광고; 디자인 비엔날레, 핀란드 라티 국제 광고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등 일러스트레이션의 상업적 가치 -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시장 전망에 관한 졸업 논문 서문을 찾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매우 전위적인 사람이고 현대의 병폐를 풍자하는 낭만적인 인물이며 삶을 아름답게 하고 갈등을 완화시키는 웨이터입니다." 국내의 뛰어난 일러스트레이터. 최근 인민대학교에서 열린 일러스트레이션 강의에서 Wang Dongsheng은 "행복하고 풍요로운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보좌관이자 광대이며, 드라마가 바뀔 때 향신료가 됩니다. 그리고 때로는 전투의 승패를 결정하는 기수이기도 합니다." "행복하고 부자"는 소수의 삶의 질입니다. 이 업계에서는 설명하지만 이 전문가 그룹의 일반적인 생활 조건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업계 규칙이 아직 형성되지 않았을 때 성공하면 규칙을 만드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은 중국에 많은 공백을 남겼으며 이는 모든 일러스트레이터의 작업에 선구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즉, 현대 기술과 현대 도구의 발전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전망이 매우 넓어졌습니다. 동화책 삽화, 상업 광고 삽화, 정부 규제, 일반 교통 법규 등은 모두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를 필요로 합니다. 현재의 상업 광고와 같은 측면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부동산 프로젝트가 시작되면 건물 벽의 외부 작업과 부동산 프로젝트 홍보를 위해 많은 일러스트레이터가 필요할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종이를 넘어 벽과 환경까지 확장되어 과학기술 분야의 공상과학 소설은 물론, 동식물 표본 일러스트레이션, 도감 등 폭넓은 재능이 요구되는 일러스트레이션까지 포함됩니다. ilughoiu라는 네티즌은 가상 일러스트레이션 생존회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안타깝게도 상당수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일부 스튜디오, 불법 회사 등에서 불법 복제 처리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수준은 꽤 높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일부 종이 제품의 패턴( 시중에서 볼 수 있는 편지지, 봉투, 연하장 등)은 모두 그들에 의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물론 대부분이 표절된 것입니다. 가끔은 당신이 펼치는 잡지에서 보면 얼마나 많은 삽화가 지배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은 일입니다. 아직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 여지가 많다는 걸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아니라 아티스트들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저작권이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중국에서는 저작권을 강조하면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많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획이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중국의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몇몇 사람들의 부름과 조직 아래 한 방향으로 모여들고 있으며, 앞으로의 전문 커뮤니티가 형성될 것입니다. 미래 중국 일러스트레이션 파워의 원천이 되십시오. 2. 국내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 시장 현황 현재 국내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상황은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 WTO 보호 기간이 만료되면 우리의 문화 형식은 전례 없는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지역 일러스트레이션은 단독으로 번영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지금은 일러스트를 그리는 사람이 너무 적어서 힘의 기둥이 될 수 없습니다. 제가 아는 한, 홍콩, 대만, 캐나다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이미 몇 년 사이에 해안에 많이 상륙했습니다. 해외 예술인들이 금을 캐기 위해 국내로 몰려들 것인데, 그때까지 우리는 우리 자신의 문화적 지위를 유지할 수 있을까요? 외국과 비교하면 다음과 같은 단점과 개선이 시급히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1: 문화와 비즈니스의 변화가 너무 느립니다. 2: 사회적 인식이 부족합니다. 3: 예비 인재가 없습니다. 외국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의 분업은 매우 풍부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의 스타일과 다양한 아이디어에 따라 여러 측면으로 나누어집니다. 일부 일러스트레이터는 책을 전문으로 하고, 일부는 광고를 전문으로 하고, 일부는 옥외용 벽화를 전문으로 합니다. 도구나 방법에 있어서는 기존의 일러스트 제작에 색과 펜을 사용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방법이 매우 풍부해졌습니다.

즉, 일러스트레이터는 다양한 방법을 터득할 수 있는 능력과 유연한 사고방식이 요구됩니다. 우리의 위대한 중국 화가 제백석은 다음과 같은 아주 유명한 말을 했습니다. “그림의 아름다움은 유사성과 상이함의 균형에 있습니다. 국내 관습과 너무 비슷하지만 세상과 유사하지 않습니다.” 소원. 이 개념을 오늘날까지 확장하면 옳음과 그름, 합당한 것과 비합리적인 것, 옳고 그름 사이에는 언제나 모순 가운데서 융합이 발견되어 새로운 것이 생산된다는 뜻, 즉 새로운 것이 생산된다는 뜻이다. .신선한 느낌. 몇 가지 정보를 검토한 결과, 중국 광고 산업의 중하위급이 지역 광고 회사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들 회사는 규모가 작고 숫자가 많으며 고객이 적고 수수료가 저렴합니다. 대규모 또는 중간 규모의 도시에는 매년 수백 개의 회사가 설립되고 폐쇄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작품도 많이 필요하지만 자금이 부족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존 사진을 훔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체적으로 작품을 그려주기 위해 일러스트레이터를 고용하더라도 클라이언트가 예산 제약으로 인해 넉넉한 단가를 제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국 광고 산업의 상위 계층은 일본의 Dentsu, 미국의 McCann, 프랑스의 Lingzhi 등과 같은 일부 4A 또는 준 4A 회사이며, 주요 고객은 여전히 ​​원래의 국제 고객입니다. 네슬레 커피, 인텔, 소니, 코카콜라 등 실제로 이들 광고회사들은 원래 고객의 발전에 따라 본토 시장에 진출했지만, 본토 시장에 진출한 지 10년이 지나면서 각 회사는 잇따라 제품을 현지화하고 현지 본토 광고 고객을 빼앗고 분할해 나갔습니다.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처음에는 이들 회사의 국제적 배경으로 인해 거의 모든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이 해외 일러스트레이터들에 의해 독점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수년간의 개발 끝에 모든 사람들은 지역 일러스트레이터의 장점을 깨달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그림 스타일이 지역적 특성을 가지며 작업에 지리적 거리가 없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현지 일러스트레이터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지만, 정말 중요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여전히 ​​홍콩 등지에 아웃소싱하여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으로 따지면, 국내 일러스트레이터들은 한 그림당 평균 수백~1,000위안 정도를 받고, 중국에서 활동하는 홍콩이나 대만 일러스트레이터들은 한 그림당 수천~만 위안 정도를 받습니다. 물론, 이 가격은 일반 광고 작업과 보조 직업을 가진 화가에게만 적합합니다. 그것이 특별한 형태의 그림이고 원 밖의 화가라면 그것은 또 다른 문제이다. 예를 들어, 1997년 Zhide Advertising Company는 현지 Yangliuqing 화가로부터 70,000위안 상당의 일러스트레이션을 구입했습니다. 이 가격은 매춘부로 일하는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결코 얻을 수 없는 가격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은 아직도 실제 예술 작품의 시장 가격에 미치지 못합니다! 중국의 광고 산업은 컴퓨터와 사진에 너무 많이 의존하고 있습니다. 제작에 소요되는 시간과 개별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의 통제 불가능성 때문에 사람들은 오히려 3,000위안을 들여 스톡 사진 회사에서 사진을 빌려 컴퓨터를 사용하여 수정(종종 제품 이미지를 원본 이미지에 붙여넣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반값에 일러스트레이터를 고용하세요. 따라서 우리 일러스트레이터는 고객과의 의사소통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시각화하는 단순한 "제안 스케치" 아티스트인 경우가 많습니다. 제안서가 승인되면 다음 단계는 사진작가와 사진 대여 회사의 몫입니다. 사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직업은 진정한 의미의 일러스트가 아니라 다양한 촬영 제안 스크립트 "TVSee"였습니다. 제안에 대한 수요는 높고 요구 사항은 낮기 때문입니다. 하루 8시간 일하면 최소 20개 장면을 그릴 수 있는데, 한 컷에 100위안, 2000위안을 벌 수 있다. 일주일 동안 일하면 확실히 10,000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쇄 출판을 위해 실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경우 각 회사의 요구 사항은 즉시 더욱 엄격해집니다. 한 장당 5,000위안이면 이틀 안에 한 장의 그림을 그릴 수 있지만 반드시 수정될 것입니다. 초기 수정 의견은 광고 대행사가 변경 사항에 만족할 때만 고객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물론 고객의 수정 의견도 포함되며(이 의견은 광고 회사의 원래 수정 의견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계속해서 고통스러운 수정을 거치는 데 일주일이 걸립니다. 5,000위안 상당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완성하면 수입이 곤두박질칩니다! 오늘날 일러스트레이터는 더 이상 수익성이 없습니다. 광고 일러스트레이션도 이렇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누구나 기술이 필요하지 않지만 돈을 벌 수 있는 초안을 그리게 될 것입니다. 결국 본토 일러스트레이터는 주당 100위안, 주당 10,000위안의 비용이 드는 것을 그리는 데 전념하게 될 것입니다. 30,000위안 상당의 금액이 모두 홍콩으로 보내집니다. 장기간의 낮은 수준의 작업은 모든 사람의 창의성이 시장을 따라갈 수 없고 가격도 따라잡을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중국의 애니메이션은 아직 발전 중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국내에서 많은 애니메이션 인재가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우리 일러스트레이션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왕동성은 "2008년과 2010년에는 일러스트레이션 붐이 일어날 것인데 중국은 5년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 외국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중국에 진출하면 우리는 시장을 포기할 수 없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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