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청율. 시청률은 특정 TV 프로그램이나 라디오 프로그램을 받는 사람 (또는 가족) 의 비율입니다.
2. 털의 이 말. 마오 핑 (Mao Ping) 은 간마오 포인트 (Gan Mao Point) 와 총 시청률이라고도하며 관련 미디어를 통해 영화 및 TV 광고가 퍼지는 전반적인 효과를 나타냅니다. 모든 영화 광고 전파가 달성한 인파 비율의 합이다.
3, 청중 노출을 보세요. 청중 노출량은 일정 기간 동안 어떤 매체나 프로그램을 듣거나 시청하는 총 인원수를 의미하며, 실제로는 모평의 절대값이다.
4. 도착률. 도착률은 일정 기간 동안 한 매체가 발표한 영화 광고를 접한' 다른' 사람이나 가정의 비율로 백분율로 표현할 수 있다.
5. 노출 빈도. 노출 빈도는 일정 기간 동안 각 사람 (또는 가족) 이 동일한 비디오 광고 정보를 받는 평균 횟수입니다.
6. 1,000 명당 비용은 영화 광고 정보가 1000 명 (또는 가구) 에 도달하는 평균 비용입니다.
확장 데이터:
광고 미디어 디지털 TV:
1. 뉴미디어 중 하나로 디지털 TV 도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국가방송영화텔레비전총국은 2004 년을' 디지털텔레비전의 해' 로 공식 정하고 2005 년에는 3000 만 명의 사용자 목표를 달성할 계획이다. 2005 년 디지털 TV 에 대한 연구는 여전히 광전기 정책 개발을 가속화하고 디지털 TV 산업 체인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2.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TV 사용자가 미디어 산업 가치 사슬의 빠른 발전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는 지적이 나온다. 시장적 이익을 실현하는 데는 시간이 좀 더 걸리지만, 정부 역할의 구현으로 미디어 산업 정책의 개방과 디지털 TV 산업 정책의 추진은 미디어 기업에 발전 경로를 제시하고 새로운 발전 플랫폼을 제공한다. "
3. 또 한 편의 문장 한 편은 실증조사의 관점에서 디지털 TV 를 심도 있게 분석했다. 저장미디어학원 과제팀의 시장 조사에 따르면 "디지털 TV 프로그램 잠재 사용자의 경제적 감당력은 디지털 TV 발전 전망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적인 요소" 로 나타났다.
4. 일부 학자들은 디지털 유료 보급의 USP(Unique Sel l in gProposi t ion) 개발 모델을 제안했다. 즉 디지털 TV 는 독특한 판매 주장을 가져야 한다. 디지털 TV 는' 기술 수준' 과' 콘텐츠 수준' 의 조합체이기 때문이다. 후자는 핵심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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