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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app 액세스 광고의 수입을 계산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광고수입이 무엇과 관련이 있는지 분명히 해야 한다: 1. 너의 앱은 일활동도가 높을수록 광고 수입이 높아진다. 2. 오픈한 광고자리가 많을수록 광고 수입이 높아집니다. 스크린 열기, 정보 흐름, banner, 인센티브 비디오, 푸시, 부동 빨간 봉투, 더 많이 벌어요. 각종 광고 자리를 단독으로 비교하는데, CPM (천전수익) 순서는 인센티브 비디오 >; 화면 열기 > 정보 흐름, 배너> 부상봉투 > 푸시. 특히 동영상을 장려하는 CPM 은 수백 위안에 달할 수 있고, 한 번의 클릭으로도 수입이 몇 위안이다. 매일 보는 동기 부여 동영상이 많을수록 소득이 높아진다 (광고 플랫폼당 사용자당 매일 15 를 초과할 수 없고 간격이 너무 짧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 행위가 촉발된다). 3. 앱 권한이 많을수록 광고가 더 정확해집니다: IMEI (전화 권한이라고도 함), 위치, 현지 앱 목록 읽기에 영향을 주며, 더 정확한 광고를 푸시할 수 있는 충분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4. 자신의 사용자 품질을 잘 유지하고 광고를 너무 자주 클릭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실명인증과 생체검사를 통해 기계 유량 브러시 광고를 방지함으로써 플러그인 시장에 이 분야 플러그인의 신규 사용자가 등장했습니다. 정상적인 경우 App 가 광고를 시작했을 때 App 사용자가 신선함을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시간이 길어지면 오래된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확률이 낮아져 수입이 줄어든다. App 가 계속 사용자를 늘리면 수익은 계속 상승할 수 있다. 둘째, 광고 수입과 일상 활동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1 1 만일산 앱 한 달에 얼마를 벌 수 있나요? App 일일 평균 사용자가 2.5 회의 화면 노출에 해당한다고 가정하고, 오픈 스크린 CPM 이 하루 평균 40 원이라고 가정합니다. 즉, 매일 살아 있는 사용자가 매일1× 2.5 × 40/1000 = 0.1원의 오픈스크린 광고 수입을 생성한다는 것이다. 정보 흐름 광고도 개통하면 일용사용자 노출 1.8 회, 하루 평균 CPM 24 원입니다. 즉, 매일 살아 있는 사용자가 매일1×1.8 × 24/1000 = 0.0432 위안의 정보 흐름 광고 수입을 생성한다는 것이다. 총 오픈 화면과 정보 흐름, 1 일용사용자 일광고수입은 0. 1432 원입니다. 하루 활동 1000 원 앱, 월광고수익은 0.1.432× 30 ×10000 = 42960 원에 달할 수 있다. 사용자가 매일 10 개의 인센티브 비디오를 클릭하고 스크린을 여는 것과 같이 많은 수의 인센티브 비디오를 클릭하도록 안내할 수 있다면 기본적으로 매일 사용자가 1 위안 광고비를 벌 수 있습니다. 1 만일살아있는 사용자가 있다면 매일 1 만, 한 달은 30 만 명입니다. 결론적으로 앱에 접속해 광고 트래픽을 실현하는 것이 가장 수익성이 높은 방법이다. 하지만 보통 광고연맹은 충전률이 부족해 렌더링률이 부족해 CPM 이 낮고 돈이 적다. 이때 최적화된 SDK 에 액세스할 수 있어 이전보다 최소 30%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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