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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이 현실을 대체하다. 인류는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까, 아니면 멸망하는 것입니까? 영화' 가상세계' 가 알려준다

20 18, 준비된 플레이어 One 가 모든 게임 팬들을 흥분시켰다. Ready Player One 은 감성적인 영화와 게임 쿠키영상 외에도 멋진 특수 효과를 통해 VR 영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이 영화가 처음 개봉했을 때, 나는 대부분의 관객들처럼 감탄하기 시작했던 것을 기억한다. 미래의 가상 세계가 VR 기술을 통해 현실 세계와 실제로 연결될 수 있다면, 우리가 사는 세계는 어떤 모습일까요?

아니요, 텐센트 영상이 개봉하고 있는 새 영화' 가상세계' 가 뇌동을 강력하게 출력해 네티즌의 생각을 실현시키고 게이머를 위한 몰입감 있는 게임 세계를 만들어줍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차에 타!

VR, 온라인 게임, 공상 과학, 총격전 등의 요소가 모두 갖추어져 있다.

한 번의 클릭으로 게임 팬들의 흥청거림에 불을 붙였다!

매일' 닭 먹기' 와 묶여 있는 베테랑 게임팬으로서, 나는' 가상세계' 를 여는 순간 익숙한 총알에 매료되었다.

가까운 거리의 적, 총알이 귀를 스쳐 지나가고, 곳곳에 불이 가득하다. 자칫하면' 상자에 떨어질'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현장의 모든 캐릭터는 한 세트를 갖추었고, 이곳의 큰 보스는 여전히 인파 전술을 사용하고 있다.

다른 쪽 끝에 있는 플레이어가 이미 몰래 함정을 매복시켰다는 것을 모르고, 상대방을 붙잡기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화가' 냉장비' 의 대결에 불과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플레이어 간의 근거리 전투도 큰 볼거리다. 아슬아슬한 싸움 장면은 액션 영화를 분당 입게 한다.

리얼리티' 닭 먹기' 의 첫 번째 시각이 바로 이 경험이다! 나는 화면 앞에서 긴장해서 손바닥에 땀이 났다.

VR 게임을 소재로 한 공상 과학 영화인' 가상세계' 는 주인공을 게임 세계로 설정함으로써 주인공림의 슈퍼VR 시스템을 활용해 인뇌와 AI 기술을 결합한 가상세계를 만들어 모든 플레이어가 이 가상세계에서 절대적인' 신의 체험' 을 가질 수 있는 기술을 선보였다.

영화에서 설명했듯이 게임의 강력한 VR 기술은 플레이어의 뇌에서 정보를 흡수하여 상호 작용하여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작은 칩 하나로 판타지 게임 세계를 순식간에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특수 효과의 경우, 영화도 절대적인 성의를 보이고 있다. 특히' 하늘의 도시' 전체의 세계 아키텍처 기술감, 홀로그램 영상, 감응 전환, 몰입감 있는 게임 체험. 게이머의 모든 게임 요구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게임 개발자는 언제든지 제어 센터를 통해 플레이어의 게임 데이터를 파악함으로써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되면 누가 막을 수 있습니까?

진실과 거짓을 분간할 수 없는 게임 세계,

어떤 절망 탈출을 상연했는가?

게임 세계는 인상적이지만 일단 게임에 너무 빠지면 마음이 완전히 발달하지 않은 청소년을 게임 세계와 현실 세계를 구별하기 어려운 사고에 빠뜨리기 쉽다. 더구나 가상세계가 선보이는 게임 자체는 폭력으로 가득 차 있다. 숲의 슈퍼VR 시스템은 아직 내측을 하고 있어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모든 플레이어에게 개방되지 않을 것이다.

세 명의 플레이어가 허실을 가리지 않고, 심지어 뇌졸증이 심하다는 착각으로 게임은 통제할 수 없는 국면에 빠지기 시작했다 ...

선수 왕남, 원래는 활발하고 햇볕이 잘 드는 어린 소년이었다. 비록 그의 몸은 불완전하지만, 이것은 조금도 그의 낙관적인 태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게임이 공방에 들어서자 왕남이 갑자기 뛰어내려 자살했다.

그 후 점점 더 많은 게이머들이 광기 모드로 들어가고, 게임의 폭력 요소가 현실 세계로 복제되고, 모든 게이머들이 폭력적으로 상처를 입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문제의 심각성을 의식한 림은 게임 개발업체인 운경사에 공시 중단을 요구했지만 정신착란에 의해 거절당했다. 그는 게임의 문제가 테스트 데이터 부족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했고, 현재의 폭력 피해 사건이 가장 좋은 표본이라고 생각한다.

숲이 어떻게 끝날지 모를 때, 더 큰 수수께끼가 점점 수면 위로 떠올랐다. 왜 선수 폭력 부상 사건이 갑자기 대규모 집단 살인으로 진화했는지 모르겠다. 빨간 눈을 죽이는 모습과 워커는 별 차이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가는 곳마다 시체가 도처에 널려 있고, 도시 전체가 공포의 숨결에 거의 둘러싸여 있다.

린의 딸도 플레이어의 손아귀에서 벗어나지 못했고, bgm 이 울리는 순간 내 눈시울이 촉촉해졌다 ...

플레이어는 도대체 왜 살인 도구가 되었는가? 린은 어떻게 이 폭력적인 살육을 막을 수 있을까?

이 모든 답안이 영화에 숨겨져 있으니, 나는 그다지 극적이지 않다! 영화 전체의 하이라이트가 게임계에서 임재의 최후의 결전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 장면은 또한 게임의 마지막 부분처럼 관객들의 전투 경험을 크게 만족시켰다. 마지막 보스를 물리쳐야 게임을 이기고 현실 세계를 구할 수 있다!

가상 세계의 반영;

현실을 받아들여야 우리는 실생활을 포용할 수 있다.

"가상 세계" 를 보고 난 후, 나는 깊이 한숨을 쉬었다. 물론, 가상 세계의 관영 경험은 절대적으로 통쾌하다.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의 두 부분이 병행하여 상호 작용 관계 형성, 상호 영향, 위기 병행, 영화의 가시성을 크게 높였다.

이것은 공상 과학 소설과 동작이 결합된 블록버스터이지만, 나도 영화에서 창작자의 개인적인 표현을 읽었다.

예를 들어, 게임에 대한 반성과 같이, 영화는 플레이어가 현실 세계에서 도망쳤는지 아닌지에 대한 관점을 분명히 제시했다. 가상세계의 게임은 사실 심신 장애를 가진 게이머들을 겨냥한 것이다. 그들은 현실 세계에서 경험할 수 없는 모든 것을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게임에 오랫동안 빠져들게 됩니다.

영화의 또 다른 반성점은 게임 개발자의 원래 의도는 무엇인가?

임은 우수한 뇌과 전문가이다. 그는 전체 게임 시장에 영합하기 위해 슈퍼VR 시스템을 개발했다. 초심은 미래감 있는 기술로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선사하고 장애인들에게 세계의 아름다운 면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는 딸 맹효가 폭력에 반대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게임 절차를 제때에 수정하지 않고 폭력의 영향을 마음대로 확대해 결국 비극을 빚었다.

숲에는 또 하나의 거대한 전환점이 있다. 먼저 여기서 자물쇠를 하나 팔겠습니다. 당신이 결말을 보면 감독이 제기한 각종 반성을 문득 깨닫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상세계' 는 게임을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가상세계에 중독된 모든 사람들에게 현실 세계를 다시 안아주고 영화를 통해 진정한 감정관계를 체험하며 실재하는 모든 것을 느끼라고 호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상세계, 가상세계, 가상세계, 가상세계, 가상세계, 가상세계, 가상세계, 가상세계)

전반적으로' 가상세계' 는 재미있는 점과 깊은 아이디어가 많아 볼 만하다.

영화' 가상세계' 는 하남문화미디어유한공사, 절강아저씨영화유한공사, 상해문화전파유한공사가 공동 제작했고, 항저우운경문화전파유한공사가 발표했고, 조홍걸, 장치가 프로듀서로, 증홍원이 총기획을 맡았고, 장웨이가 프로듀서, 바이, 프로듀서, 띠아노루, 왕명을 맡았습니다 현재 이 영화는 이미 텐센트 영상에서 단독 개봉했다. 원문을 클릭하여 읽다. 우리 같이 한 번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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