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포털의 경우 이미지 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낯선 사람의 취향을 빠르게 식별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 이론적 근거는 사물이 유류로 모이고, 사람이 무리로 나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소셜제품' 소와 양' 과 몽충한 소셜제품' 발톱' 을 스캔하면 스캔할 대상 (예: 애완동물) 을 카메라로 겨냥하면 앱에 내장된 이미지 인식 기술 (관련 기술이 국가 발명 특허 출원) 을 통해' 유사 사람' 을 쌍으로 만들 수 있다.
채팅 체험을 개선하기 위해 AI 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예를 들어, 음성 인식 기술은 음성 메시지/비디오 메시지 전송 경험을 크게 향상시키고 한 손가락으로 녹음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손을 해방시킬 수 있습니다. 이 두 손의 자유체험은 일종의' 신입생' 과 매우 비슷하다. 우리는 이미' 소' 앱과' 발톱 잡기' 앱에서 이 특허 기술을 사용하여 이 제품의 현재 채팅 경험을 개선했다. 예를 들어 얼굴 인식 기술을 사용하면 멋진 사진과 동영상 효과를 많이 낼 수 있다. 현재 이미 많은 제품이 이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
콘텐츠 건설 방면에서 앞서 언급한 카메라 효과의 향상 외에도 AI 는 주로 스마트 배포에 쓰인다. 오늘의 헤드라인처럼, Tik Tok 의 스마트 추천 알고리즘은 이전의 친구 관심 메커니즘을 완전히 바꿔 기본적으로 모든 소셜 제품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 스마트 추천 발표 메커니즘은 친구의 출석이나 특별한 관심 없이 사용자가 읽고 댓글을 달고 상호 작용하는 등 역사 정보를 보면 좋아하는 내용을 추천할 수 있다. 오늘날 주먹 앱은 스마트 추천 알고리즘을 채택하여 사용자의 개인화된 요구에 더 잘 부합할 수 있는 애완동물 커뮤니티를 구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주목할 만하게도, 우리는 특허를 발명하는 스마트 추천 알고리즘을 신청했으며, 사용자의 초상화에 의존하지 않고 사용자 자신의 행동 (예: 재생 종료) 에 의해 구동됩니다.
텐센트 외에도, 낯선 사람이 스스로 블라인드 박스 제품을 만들고, 또 일부 대형 공장들은 조석 놀이 플랫폼을 구축하기로 선택했다.
여기서 가장 전형적인 것은 텐센트입니다. 20 19 년 Tencent 스포츠는 Hehe Community 라는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Tencent 가 운동화 사업을 확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목표는 App 를 얻는 것입니다. 텐센트 스포츠의 생방송 경기 홍보에 힘입어 벤츠 배달까지 포함해 합화커뮤니티는 텐센트 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발꿈치를 안정시켜 패션 운동화를 좋아하는 많은 사용자에게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한다.
사업이 발전하면서 텐센트는 지난 6 월 5438+ 10 월 앱을 출시해 본격적으로 갯벌 시장에 진출해 장난감 의류 등으로 사업을 확대했다. , 다양한 유형의 조수 게이머를 위한 모임 장소를 제공한다.
스펠링도 갯벌, 조복을 출발점으로 갯벌 시장에 진출했지만 텐센트보다 스펠링을 많이 하는 것이 판매자 시장을 만드는 데 더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패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패션명언)
작년에 패션 게임의 신흥 시장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상반기 6543.8+00 억원 보조금 기간 동안 패션 슈즈 플레이어의 날을 내놓고 앱에 패션 신발 가게를 설립하고 패션 게임 제품을 거래하며 좋은 결과를 얻었다.
같은 해 8 월, 젊은이들에게 아이디어와 패션 상품을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조류라는 위챗 애플릿을 많이 내놓았다. 사용자들은 조류에 게시하거나 특정 집단에 가입하여 토론 교류를 할 수 있다. 패션 게임 업무 발전을 위한 보완책으로 패션 게임 애호가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곧 이 프로젝트는 중단되었다.
테크놀로지 행성 (위챗 ID:Tech6 18) 은 제품 매장에 새로운 동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최근 패션하우스와 패션슈즈하우스라는 두 가지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두 소프트웨어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조류놀이 분류 시장을 겨냥한 것으로, 연후에 출시될 예정이다. 1 년간의 만초 업무 시험수를 거쳐 더 정교한 기능을 이 두 소프트웨어에 집중시켜 이 두 소프트웨어를 통해 만초 시장에서 자리를 차지하려고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 성공명언)
장소룡은 동영상 표현이 향후 10 년 콘텐츠 영역의 주요 선율이 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향후 동영상 형식은 파일 형식으로 나타나서는 안 되며 구조화 데이터로 창작자 등의 정보를 표기해 클라우드에 저장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영상번호는 "지난 5 년 동안 위챗 사용자가 매일 보내는 동영상의 양이 33 배 증가했고, 친구가 발표한 동영상의 양이 10 배 증가했다" 는 이유일 뿐이다.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Aauto Quicker App 는 다른 회사 App 의 사용자 시간을 빼앗고 있는 짧은 비디오의 대표입니다.
QuestMobile 데이터에 따르면 짧은 비디오 업계 MAU 사용자 규모는 8 억 5200 만 명, 짧은 비디오 사용자는 총 시간의 20% 를 차지하며 위챗 대표 인스턴트 메시징에 버금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헤드 라인 app 와 Aauto 가 더 빠른 App 사용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3.3%, 2.7% 증가했으며, 위챗 소속인 텐센트 App 활용률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 감소했다. [1]
그림 |QuestMobile.
비디오 업계 전반에 걸쳐 창작자 /upowner 간에 몇 차례 싸움이 벌어졌다.
업계 언론의' 심연' 인터뷰에 따르면 2020 년 하반기부터 당초 계획했던 동영상, 텐센트 동영상, 바이두리의 예쁜 동영상, 긴 동영상 플랫폼 망고 TV, 두어호야, 지식커뮤니티, 심지어 생활방식 공유 플랫폼, 소규모 ACG 팬 커뮤니티 등을 제외하고는 올리브 가지를 던지기 시작했다. [2]
하지만 문제는 "위챗 사용자가 매일 보내는 동영상 정보가 33 배 늘어난 것 같다" 는 장소룡이 말한 것과 같은 화끈한 영상업계가 아니냐는 것이다. "위챗 모멘트 출시 동영상 수가 10 배 증가했습니다." Tiktok 경고음과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것이 같은 일입니까?
하나도 없다. 웨이보의 탄생은 위챗 생태계의 동영상 공유와 관계가 약하고 동영상 분야와의 경쟁관계가 강해 갈등과 이해가 안 된다. 마이크로신호는 개인 공유라는 기치를 내걸고 있지만, 사용자들이 공유하고자 했던 내용을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려고 곳곳에서 시도한다.
어젯밤의 위챗 밤을 자세히 살펴보면 동영상 번호에 대한 논쟁이 약간 가라앉았다. 한편, 장소룡은 영상번호가 텐센트의 짧은 영상 불안을 완화하는 한 가지 방법이라고 부인했다. 이 사이트는 Tencent 시스템에서 비디오 번호의 가중치를 분명히 약화시켜 비디오 번호가 회사에 자원을 요청하지 않았거나 프로젝트가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텐센트의 전략적 중점은 비디오 번호가 아니라 미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