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행사 목적: 송년회를 개최하는 것은 모든 기업이 사기를 북돋우고 시장을 넓힐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송년회는 주로 회사의 이미지를 홍보하고 확립하기 위해 우수한 영업사원을 표창하고 송년회의 인센티브와 주도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한 것이다. < P > 2. 연례회의 주제: 단결협력, 미래 개척 < P > 3, 연례회의 시간:
1 월 12 일 오후 14 시 ~ 18 시 연말 총결산 대회; < P > 18: –21: 3 만찬 < P > 4, 연례회의 장소: 모 호텔 연회장 < P > 5, 연례회의 조직 형태: 회사 연례 회의 작업 항목 팀이 통일적으로 조직하고 집행한다.
6, 참가자: 그룹 엘리트 및 영업사원
218 연례 기조 행사는 4 대 대부분
1 환영연회: 직원들 간의 감정교류, 분위기 조성, 후기 연례 행사용 열장
2 점장회: 올해 회사 시장의 경험과 부족한 면을 요약한다
3 표창대회: 직원 표창시상식은 회사의 많은 직원들에게 회사의 좋은 정보를 보여주고 팀을 결집하여 앞으로의 빠른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4 회 파티: 전체 술은 자선주회로 완벽하게 막을 내리고 내빈에게 좋은 추억을 남기는 동시에 동포들이 회사의 힘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7, 218 년 기업 연례 회의 프로세스 및 일정
13:5 전체 참석자 직원들이 미리 지정된 호텔에 도착하여 지정된 좌석에 따라 자리를 잡고 연례 회의가 시작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14 시? 14:5 년에 정식으로 시작되며, 사회자가 송년회를 시작한다.
14:5? 14:2 총결산 발언을 하다. 송년회 공연이 정식으로 시작되었다.
14:2? 14:4 문예 프로그램 (2? 3 개 프로그램)
14:4? 14:5 선진 직원 표창, 기능처실은 처실당 1 명, 공구당 3 명. 지도자가 상을 수여하다.
14:5? 15:1 문예프로그램 (2-3 개 프로그램)
15:1? 15:25 추첨 1, 추첨 3 등상 1 명
15:25? 15:4 게임 1
15:4? 16: 문예프로그램 (2-3 개 프로그램)
16:? 16:15 은퇴한 직원 환송
16:15? 16:3 추첨 2, 추첨 2 등상 5 명
16:3? 16:5 게임 2
16:5? 17:1 문예프로그램 (2-3 개 프로그램)
17:1? 17:25 추첨 3, 1 등상 3 명
17:25? 17:45 문예프로그램 (2-3 개 프로그램)
17:45? 17:55 추첨 4, 특등상 1 명
17:55? 18: 문예 프로그램 (마무리 프로그램), 사회자가 송년회 종료사
18:? 18:15 전체 직원 사진 기념
18:15? 21:3 만찬
21:3 만찬 종료 < P > 연례 준비 및 관련 주의사항 < P > (1) 연례 회의 통지 및 홍보
(b) 배너 제작: 빨간색 바탕에 흰색 글씨, 구체적인 텍스트 내용:? 218 년 연례회의? < P > (3) 물품 구매: 경품 추첨 선물, 띠 선물, 게임 경품, 연례 석석 명문, 펜, 종이 게임에 사용되는 소품; 추첨 상자 회의에 필요한 생수, 만찬에 필요한 술, 각종 건과소식품.
회사 연례 이벤트 기획 카피 라이팅 2
이벤트 기획 배경:
매년 끝날 때마다 각 회사는? 연례 파티? 다양한 활동을 조직하는 형태.
한편으로는: 여기요? 기업축제? 중 회사 지도자 와 지도자, 직원 과 직원, 지도자 와 직원 제로 거리 접촉, 참석자 가 한자리에 모여 이전 일 의 갈등 을 해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 간 교류 를 증진시켜 기업 내 의 단결 을 실현하고 기업 응집력 을 높일 수 있다.
한편: 여기요? 가족 행사? 중, 회사는 지난 해의 각 업무를 총결하고, 내년을 계획하고 배치하며, 올해의 선진적인 것을 표창하고, 새해를 맞이하고, 회사의 기업 문화 건설을 촉진하고, 직원에 대한 인사와 사랑을 표합니다.
행사 주제: 전년도 표창 요약, 전략 배치 다음 해
행사 목적: 고무적, 통일목표, 연대 강화, 재휘황찬란한
행사 일정:
(a) 기업 총회 의제
1 (회당 입장 배경 음악 재생)
13: ? 13: 1
: 대회의 첫 번째 항목. 음악이 멈추고 폭죽이 울린다. 사회자는 직원 대회의 시작을 발표하고 회의에 참석한 모든 직원에게 대회에 참석한 회사의 주요 지도자 동지를 소개하고 박수를 치며 환영했다. 사장을 초청하여' 개막사' 를 보내다.
13: 11: 대회는 두 번째 항목으로 진행됩니다. 각 주요 책임자는 각각 연말 업무 보고를 한다. (회사마다 다릅니다. 이 시간은 구체적으로 파악됩니다.) < P > 16: 4? 16: 5: 대회는 세 번째 항목을 진행한다. 사장에게 회사의 "전년도 표창 사업의 선진 집단과 개인에 대한 결정" 을 낭독해 달라고 요청하다.
16: 5? 17: : < P > 진행자는 선진 개인의 영예를 받은 우수 직원을 무대에 올려 상을 받으시고, 동시에 사장에게 영예증서와 상여금을 수여하고, 선진 개인이 사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사회자는 박수를 치며 축하했다. < P > 진행자는 선진 개인의 대표에게 현장에서 간단한 수상 소감을 발표하도록 요청했다. (사진작가 사진 촬영) (회당 방송상 배경음악) < P > 17: ? 17: 1 < P >: 진행자는 선진 단체의 영예를 받은 관계자가 무대에 올라 상을 받고, 동시에 사장에게 영예메달이나 트로피를 수여하고, 선진 단체수령인이 사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사회자가 축하를 받을 것을 요청합니다. < P > 진행자는 선진 단체로 수상을 담당하는 대표에게 짧은 수상 소감을 발표하도록 요청했다. (사진작가 사진 촬영) (회당 방송상 배경음악) < P > 17: 1? 17: 2: 사회자는 직원 대회에 참석한 주요 지도자 동지와 선진 개인의 영예를 받은 우수 직원들이 무대에 올라 기념사진을 찍도록 상기시켰다. (사진사 사진 촬영)
17: 2? 17: 3: 사회자는 이번 직원 대회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하였다. 직원 대회의 폐막을 선포하다. (회당에서 좌석 배경음악 방송) < P > (2) 연회 관련 일정
18: 3 이전: 직원이 지정된 장소, 모든 술, 냉채 등에 도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8: 55 전: 사장이 회장대에 가서 모두에게 종이' 건배사'
19: 전: 사회자가 만찬 시작을 발표하고, 첫 번째 * * * * 잔을 들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회사가 내일 더 좋아지길 기원합니다.
19: ? 22: 3: 참석자 * * * 식사, 행사 < P > (3) 행사 관련 일정 < P > 조건: 모든 사람이 참여해야 하고, 연기해서는 안 되며, 모든 사람이 공연을 해야 한다.
1. 전체 공연 프로그램: 노래 (내일은 더 좋아질 것)
2. 회사 지도자 (여러 사람도 할 수 있음) 공연 프로그램, 이건 밀면 안 된다. 몇 마디 말하고 노래 한 곡 불러도 된다.
3. 관련 부서장 (여러 사람도 가능) 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4. 부서 전체 공연 프로그램.
5. 직원들은 공연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배정한다.
(4) 소원에 서명
조건: 모든 회사 인원이 들어오면 서명하고 소원을 적어서 소원벽에 걸고 마지막으로 소원책
(5) 게임 관련 안배
는 신입 사원이든 첫 연회에서는 잘 되지 않는다 < P > 1: 대형팀 게임행사: 단체세배 < P > 수: 무제한 < P > 용구: 술잔 < P > 방법: 서로 술을 마시며 세배를 합니다. 새해
2: 성어 도킹
참가자 수: 전체
소품: 없음
방법: 조디악을 주제로, 성어 도킹, 첫 번째 사람은 성어를 말하고, 두 번째 사람은 첫 번째 사람의 성어 마지막 글자를 시작으로 성어를 도킹한다 젊은이 몇 명을 선발하여 먼저 종이에 사자성어 다섯 개를 써달라고 했다. 게임 제목이 성어 접룡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성어가 어떻게 용들을 받는지, 마지막 글자가 쉬워야 할지, 아니면 간단해야 할지 고민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두가 다 쓴 후에, 모두들 자신의 성어를 무대 아래 관중에게 한 번 읽어 보라고 했다. 그리고 모두가 5 개의 성어 앞에 더하게 할까요? 내 첫사랑 때, 내가 결혼했을 때, 내 동방화촉 밤, 내가 결혼한 후, 내 혼외 사랑? , 그래서 연결된? 내 첫사랑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내 동방화촉밤 (세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한 후 (네 번째 성어), 내 혼외 (다섯 번째 성어)? 。 때때로 효과는 생각지도 못한 웃긴다. 내 신부실 스리 밤 7 시 8 회 ............................................. < P > 4: 맥주 경기 < P > 참가자 수: 몇 가지 < P > 도구: 술, 젖병 < P > 포인트 용기, 아기 젖병을 술도구로 사용 ~ ~ 큰 남자를 불러 무대에 올라 맥주를 마시며 최종 결과는 남자 보스들이 입이 아프다는 것이다. 하하 < P > 5: 3. 곰이 왔다. (사랑해 더 재미있어) < P > 참가자: 8 ~ 15 명을 구속하고 여러 그룹 < P > 게임 규칙: < P > 곰이 왔어요?
(2) 그리고 두 번째 사람이 물었다. 그래요?
(3) 1 번째 사람이 2 번째 사람에게 다시 말했다:? 곰이 왔어요? 이때 2 일에 3 번 더 알려드릴까요? 곰이 왔어요?
(4)3 번 다시 2 번을 반문합니까? 그래요? , 그리고 2 호도 1 호에게 반문했어요? 그래요?
(5) 전자가 다시 불러요? 곰이 왔어요? , 2, 3, 4 번 전달.
(6) 그래서 모두가 처음 들었습니까? 곰이 왔어요? 반문할 때? 그래요? 그런 다음 앞으로 돌아가서 두 번째로 들었습니까? 곰이 왔어요? 시간이 지나서야 다른 사람에게 물려주는데, 앞사람이 끊임없이 말하느냐? 곰이 왔어요?
(7) 각 그룹의 마지막 사람들이